집의 자기

"집 노트" 범문 (8 편 정선)

어떤 작품을 보면, 모두들 많은 감명을 받았을 것이다. 이때, 너는 너의 독서 노트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그럼 제 독서 노트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집의 자기' 모범문 (8 편의 정선문)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Home 1 독서 노트 "인생은 무엇인가? 생명은 불가항력이다. 이것은 계약에서 유일하게 존재할 수 있는 패왕 조항이다. " 나는 지금까지 이 말을 믿지 않았고, 심지어 동의하지 않았다. 나는 항상 삶이 바뀔 수 있고, 사람은 삶의 주인이 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사람이 하늘을 이길 것이기 때문이다." "

소설' 집' 은 오사파에 의해 내지에 체류된 쓰촨 청두를 배경으로 한다. 4 세 동당의 봉건가족 고PR 의 쇠락과 분화 과정을 진실하게 묘사하며 봉건독재의 부패의 본질을 폭로하고 봉건가족제도, 봉건예교, 봉건미신을 기소하며 젊은 세대의 반항정신을 칭송했다. 이 소설을 쓰면서 저자는 먼저 봉건제도에 대한 증오를 표현했다. "불합리한 제도의 사형을 선언하여 죽어가는 제도에 대한 고소를 불러일으켰다." 두 번째는 젊은 세대를 호소하는 것이다. "과거의 수많은 무명 피해자들을 위해' 불공평' 하며 악마의 앞잡이로부터 청춘을 잃은 젊은이들을 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가는 낡은 제도에 대한 깊은 증오와 많은 청년들에 대한 진지한 사랑에서' 집' 을 통해 구사회의 낡은 제도에 대해 맹렬한 비난을 퍼부어 봉건종법 제도의 필연적인 운명을 생동감 있게 밝혀냈다. 그리고 젊은 세대에 대한 용감한 분투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가혹하고 잔혹한 암흑왕국에서 한 줄기 빛을 발하며' 집' 을 자신감과 희망과 힘으로 가득 채웠다. 작가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은 항상 삶의 거센 물결을 보고 자신의 인생 궤적을 창조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집" 도 운명에 굴하지 않고, 삶을 정복하고, 삶을 창조하려는 정신과 의지를 표현했다.

생활에는 곳곳에 도전과 격류가 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우연히 잘 지내야 한다." " 이것도 일종의 생활 태도, 태연하고 듬직하다. 하지만 저는 묻고 싶습니다. "왜 우리는 생명을 가졌을까요?" "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냥 자연 그대로 내버려 두고, 우연히 만나도 안전합니까? 로만 롤랜드는 "우리는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이 세상에 왔다" 고 말했다. 나는 그가 옳다고 생각한다.

생활의 거센 물결은 늘 줄기차게 솟구쳐 오르고, 한 번도 멈추지 않았고, 멈출 수도 없었다. 아무것도 그것을 막을 수 없다. 그 길에서 각종 물보라, 사랑, 미움, 기쁨, 고통이 뿜어져 나왔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영원히 전투의 마음을 가지고 생활의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 전방에 무엇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몰라도 항상 자신감을 유지하고 전투력을 가득 채우고 전투 과정에서 약간의 교훈과 경험을 얻어 다음 정거장을 준비해야 한다. 좌절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욱 좌절하고 용감해야 하며, 심지어 실패에도 감사해야 한다. 실패는 우리를 성숙하고 성장시키는 것이다.

산의 격류는 일시적인 방해로 인해 용솟음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최선을 다해 스스로 길을 만들고, 산 속의 잔해 속을 누비려고 노력할 것이다. 생활의 거센 흐름에 직면하여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자신을 세상과 단절시키고, 임격류가 사방으로 용솟음치는 것일까? 삶이 널 통제하게 해? 어떤 사람은 길이 없다고 한다. 걷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길이 된다. 길이 사람이 나왔는데 인생도 마찬가지야? 생활에 직면하여, 우리는 자신을 생활 정복의 주동적인 위치에 두고, 시간의 맷돌 속에서 생존하는 것을 배우고, 생활의 홍수 속에서 성장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집" 에는 사랑, 따뜻함, 피난처를 상징하는 두 권의 자서가 있지만, 바킨이 쓴 이 구사회에서 집은 악마, 감옥, 사형 집행자이다.

소설 속에는 나를 슬프고, 안타깝고, 슬프게 하는 줄거리가 많다! 그러나 나는 사람을 먹는 봉건 예절이 이미 선인들에게 묻혔기 때문에 은근히 자신을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그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수많은 불쌍한 생명이 장례품으로 제작된 후, 귀엽고 용감한 사람들이 일어나 그들을 공격하고 산산조각 내고 환멸했다. 완전히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고, 우리는 더 이상 여자의 피와 눈물로 가득 찬 그 낡은 길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가장 큰 행운이다!

이런 대가족에서 매 진 비 모두 서로 다른 성격과 결말을 가지고 있다. 메이는 어머니의 태도 때문에 각신을 지나쳐 일찌감치 과부가 되었다. 각신과 재회한 후, 그녀는 감정을 표현할 수 없어 병으로 쓰러져 피를 토하며 죽었다. 몇 년 동안 공부한 진 () 은 각민 () 의' 부모의 삶, 중매 계약 ()' 의 결혼에 적극적으로 반항하여, 결국 각신 () 각혜 () 의 도움으로 승리를 거두고, 진심으로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되었다. 풍명, 얼마나 대단한 여자인가! 자신의 순결한 사랑을 위해, 그녀는 목숨을 아끼지 않고 자신을 파괴하려 하지 않는다. 나는 그녀가 이 봉건 가정에서 의연하게 이런 영웅적인 반항 방식을 택한 것에 정말 감탄했다. 서우, 착하고 조용한 사람이 마음대로 좌지우지한다. 그녀의 뱃속에 있는 아기들이 미움을 받아 도시 밖 어둡고 습한 방으로 달려갔기 때문에, 그녀의 남편은 새것을 깨닫고 너무 나약해서 구름을 낳은 후 죽었다. 이로 인해 나는 미신과 나약함에 대해 극도로 혐오감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여성 캐릭터들은 봉건 사회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불필요한 희생자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세 형제는 성격이 판이하다. 큰형으로서 새로운 용모가 잘생기고 인품과 학식이 모두 우수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아름다운 미래와 행복한 꿈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을 먹는 봉건예교에 직면하여 불효죄를 감당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는 굴복하고,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어려움을 참으며, 겉으로는 어른들의 일시적인 우호적인 대우를 받았지만, 그는 무엇을 얻었습니까? 아무것도 아니야! 사랑하는 메이, 현혜의 아내, 수많은 반항의 기회, 심지어 봉건예교의 집행자가 되어 둘째 형인 각민에게 결혼하라고 강요했지만, 결국 그는 약간의 각오를 가지고 마침내 삼형이 이 끔찍한' 집' 을 탈출하는 데 성공했다. Juemin 은 진보적 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확고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보수와 진보 사이에 있다. 그러나 사실은 이렇다. 큰형과 삼형의 도움으로, 그는 진 () 이라는 진상 () 의 자신감 있는 새 여성을 얻었다. Juehui 는 이데올로기 적 진보뿐만 아니라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신념으로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성큼성큼 전진했다. 그는 후회 없이 자신의 주인이 되어야 한다. Juehui 의 반란은 그에게 밝은 미래를 얻었고, 그는 마침내이 가족을 없앴습니다. 그러나 그는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실연하여 사업을 위해 아름다운 생활을 희생했다. 높은 봉건 사상, 전체 사회 제도, 전체 미신,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의 생명을 빼앗았는가!

"저는 젊은이입니다. 괴짜도 바보도 아닙니다. 나 자신을 위해 행복을 얻어야 한다! " 나는 바킨처럼 청춘이 얼마나 귀여운지 기억할 것이다. 우리는 아름다운 청춘에 처해 있다. 우리는 열정이 넘치고,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럼 제 영감의 원천이 되게 해주세요!

독서 노트 3 집' 은 바킨 선생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격류 삼부곡' 의 첫 편으로 젊은 세대의 각성과 봉건세력의 갑작스러운 쇠퇴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문학사에서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각신은이 소설에서 가장 성공한 인물이다. 그는 맏아들이기 때문에, 모든 일에' 저항하지 않는다' 를 취하여 이 4 세 동당 대가족의' 조화' 를 유지한다. 그와 사촌 매이는 아름다운 연정을 가졌지만, 이 봉건 대가족에서는 결혼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 아버지는 그에게 키스를 했고, 그는 반항하지 않고, 아버지가 그를 위해 안배한 모든 것을 묵묵히 받아들였다. 비록 그의 마음은 매우 아팠지만, 그는 감히 "아니오" 라는 말을 하지 못하여, 그는 그의 아내 옥옥과 결혼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진 부인은' 혈난' 이라는 이유로 서옥이 집에서 아이를 낳지 못하게 하고, 새로 그녀를 도시로 보내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이것은 각신에게는 청천벽력이었지만, 그는 받아들였다. 결국 봉건 미신이 그녀의 생명을 삼켰다. 그 전에 그의 사촌 매이는 우울증에 걸려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이 모든 비극에 대해 그는 반항할 힘이 없었고, 기꺼이 고통스럽게' 구식' 생활을 계속했다.

소설 속의 또 다른 전형적인 인물로, 새로운 동생 각혜는 그의 형과 완전히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 소설은 대담하고 순진한 반역자인 각혜를 전형적으로 묘사하였다. 그는 학생회가 조직한 반제 반봉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봉건 가정을 맹렬히 비난했다. 결혼 문제에 있어서 그는 감히 봉건등급제도를 타파하고 의연하게 소녀 명봉과 사랑에 빠졌다. 그도 감히 어른의 미신 행위에 반항하는데, 예를 들면 수작을 부리는 것과 같다. 결국 그는 의연히 가정을 나갔다.

집' 은 불행한 여성 이미지&메이, 명봉, 서연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이 세 여성은 성격이 판이하지만-메이는 우울하고, 서연은 현혜롭고, 명봉은 착하지만 부드럽고 확고하다. 그들의 사회적 지위는 다르지만 비극적인 결말은 같다. 작품은 이 여성들의 비참한 처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봉건예교의 약자, 무고한 자, 선량한 자에 대한 박해를 더욱 고소해 책의 주제를 강화했다.

"집" 은 바진의 창작 성취와 풍격을 충분히 구현한 우수한 작품으로, 현대 문학 소설 창작 분야에서 바진의 걸출한 업적을 충분히 보여준다.

큰형으로서 새로운 용모가 잘생기고 인품과 학식이 모두 우수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밝은 미래와 행복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을 먹는 봉건 예의에 굴복하여 그것을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견디며 어른들의 일시적인 우호적인 대우를 받았다. 하지만 그는 무엇을 얻었습니까? 아무것도 아니야! 그는 사랑하는 매화와 헤어져 다른 아가씨와 결혼하도록 강요당했지만, 메이는 조의 집에 시집가서 굴욕을 당했다. 1 년도 채 안 되어 그녀는 과부가 되어 친정으로 돌아갔고, 결국 원한을 품고 죽었다. 그도 그의 아내, 선량하고 조용한 여자를 열렬히 사랑했지만, 그는 그녀를 보호할 수 없었고, 그녀가 좌지우지하게 했다. 그는 방에 들어가 그녀를 보면서 둘째 아이를 낳을 때의 고통스러운 신음소리를 들을 수는 없었지만, 아내가 난산하여 죽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녀의 마지막 면을 볼 수 없었다. 그는 심지어 봉건예교의 집행자가 되어 둘째 형이 민에게 결혼하도록 강요했지만, 결국 그는 약간의 깨달음을 얻었고, 결국 그는 삼형이 이 무서운' 집' 에서 도망치도록 돕는 데 성공했다.

나는 새로운 사람을 의식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는 너무 약하고 무능하다. 그는 사랑하는 매실을 위해 싸우지 않고 자신의 아내를 보호할 수 없다. 그는 여전히 남자입니까? 그는 그가 지켜온 집을 무력하게 바라보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두 여자의 생명을 말살했다. 그의 나약함이 그들을 다치게 했다! 그의 순종은 자신을 죽이고 그들을 파괴했다. 그러나 그가야말로 가장 동정할 만하고, 앞날이 막막하고, 아름다운 환멸이 있고, 모든 것이 어둠 속에서 발버둥치고, 행복도, 희망도 없다! 이 얼마나 슬픈 숫자인가! 이것은 얼마나 사람을 먹는 세상인가! 나는 이 어두운 세상을 저주하지만, 나는 새로운 것을 미워할 수 있을까? 그는 가장 큰 피해자이다! 나는 "그 불행을 슬퍼하고, 노여움을 다투지 않는다!"

둘째 형은 민사상의 진보를 의식하지만 확고하지는 않다. 그는 보수와 진보 사이에 있다. 그러나, 이렇게 되었다. 큰형과 삼형의 도움으로, 그는 진 () 이라는 진상 () 의 자신감 있는 새 여성을 얻었다. 그는 집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삼형각혜는 사상이 진보할 뿐만 아니라 의지가 확고하다. 처음에, 그는 그의 딸 명봉과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의 무정한 어른들은 명봉이 호수에 투신하도록 강요했는데, 이것은 자혜 마음속의 영원한 아픔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점에서 나는 자혜를 싫어한다. 그의 이기심 때문에, 심지어 명봉이 그에게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는 기회마저도 모두 교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그는 일찍이 명봉이를 포기하고, 이렇게 열일곱 살 된 소녀가 60 대 노인과 결혼하여 첩이 되어 다른 사람이 그녀를 총애하게 할 생각을 한 적이 있다. 그러나 명봉은 그를 위해 죽고, 그에게 남겨진 것은 무고하고 습한 몸과 창백한 키스였다. Juehui 의 반역은 그에게 밝은 미래를 얻었고, 그는 마침내이 가족을 없앴습니다. 그러나 그는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사업에 대한 애착을 잃었다. 그 당시 사랑의 지위는 그렇게 부차적이었을지 모르지만, 오늘 내 생각에는 사랑이 없는 삶은 불완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집의 자서 5' 가' 집' 을 처음 읽은 것은 고 2 때, 다 읽었을 때 깊은 감명을 받았다. 집에는 애환과 이별이 있다. 그는 당시 수많은 청년들이 봉건제도에 반항하려는 결심과 용기를 북돋워 봉건가정의 속박에서 벗어나 혁명의 길로 들어섰다. 오늘날, 그의 화염은 여전히 불타고 있으며, 우리는 여전히 그로부터 우리의 희비를 줍을 수 있다.

집' 은 바로의 대표작이며' 춘추' 와 함께 격류 삼부곡으로 불린다. 격류' 라는 단어는 오사전후 중국 사회의 격렬한 변화와 봉건종법 제도의 붕괴를 상당히 표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개인의 각성, 그리고 개인이 대가족의 속박에서 벗어나 국가와 사회를 대면하는 것이다. "집" 은 이런 신구교대를 위해 전형적인 인물과 이야기를 제공하여 오사문학의 반봉건 주제를 심화시켰다. 오늘날, 이런 변화는 이미 일단락되었지만, 아직 완전히 지나가지는 않았다. 그래서 이 소설의 불길은 아직 꺼지지 않았기 때문에 당대 대학생들은 한 번 읽을 필요가 있다.

집에서 나를 끌어들이는 것은 다음과 같다.

(1) 작가는 그 시대 변화의 초점을 잡고 변혁 중의 신구 인물을 잡았으며, 일련의 전형적인 충돌 사건으로 급증하는 변화의 홍수를 표현했다. 집은 그 격류 시대의 수장가, 격정적인 행진곡이다.

(2) 신문학이 탄생한 이후 소설 10 편 중 9 부는 글을 쓸 때 문학 이외의 목표를 가지고 있고, 바킨도 속세를 면할 수 없지만' 집' 은 큰형을 기념하기 위해 쓴 것이므로' 목표' 를 내려놓아야 한다. 가능한 현실에 가깝고, 가장 순수한 인정과 가장 진한 생활 분위기의 소설이 되었다.

(3) 19 15 년, 바킨은' 집 후기' 의 마지막 줄에 청춘이 아름답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있다. 그것은 항상 나의 영감의 원천이었다. 그의 모든 작품은 청춘의 기운이 충만하다. 집이 유난히 강하다. 이런 숨결은 순박한 영혼을 구현한다. 그의 소설을 보면, 너는 즙을 짜서 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노래하는 것이고, 신음하는 것이고, 자연스러운 것이다. 이것은 예술이 아니라 재능이다. 그가 말했듯이, "영원한 생명은 청춘의 야노에 있다."

(4) 집에서는 귀여운 사람이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얄미운 사람은 불쌍하다. 여기는' 슬프고도 상하지 않고 원망하고 노여워하지 않는다' 는 말이 생각난다. 집에는 이런 딱 맞는 아름다움이 있다. 인물은 피와 살이 있고, 바킨은 객관적이고 냉정한 묘사가 아니라, 팽배한 열정으로 얻은 것이다. 그의 소설은 인물이 많고 사상이 복잡하여 잘 쓰여지고 기복이 심하다.

집 6 의 독서 노트' 방학은 인터넷을 통해 바킨 씨의' 격류 3 부작' 에서' 집' 을 보았다. 보고 나니 어떤 느낌인지 갑자기 봉건 사회의 봉건 가정이 미워졌다.

이 가족은 아들이 셋 있다. 신형을 의식하는 것은 전형적인 효자다. 그는 방과후에 돌아와 할아버지 생일을 보냈다. 그 당시, 그는 사랑하는 사람-메이 를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죽마고우이다. 나는 그들이 행복하게 함께 살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또 다른 여자도 새로운 생년월일과 일치하기 때문에 그의 할아버지는 제비를 뽑아 그의 혼사를 결정하셨다. 하늘이 사람을 놀렸는지 하필 다른 여자를 선택했다. 할아버지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그는 사랑하는 메이를 포기하고 자신의 행복을 희생하고 그 여자와 결혼했다. 동시에, 그도 학업을 포기했다. 그는 선생님의 가장 소중한 학생인데, 선생님은 유감스럽게도 그에게 계속 공부하면 장래에 반드시 뭔가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할아버지의 말 때문에, "너는 이 집의 장남이니, 일찍 결혼하고, 장사를 찾고, 이 집을 잘 보살피는 게 좋겠다!" 그의 사랑과 미래와 행복을 망쳤다.

뿐만 아니라, 그는 다른 사람들도 그러길 바란다. 그래서 할아버지는 둘째 형인 각민과 약혼 때, 심지어 둘째 형과 결혼하도록 강요하셨다.

그는 그의 아내를 매우 사랑하지만, 그는 그녀를 보호할 수 없고, 그녀가 남에게 좌지우지하게 할 수 없다. 그녀가 둘째 아이를 낳았을 때 그는 들어가서 그녀를 볼 수 없었고, 그녀가 난산했을 때 그도 그녀의 마지막 면을 볼 수 없었다. 그는 단지 묵묵히 울었을 뿐이다.

우리가 그를 미워할 수 있을까? 아니, 넌 할 수 없어. 그 가족이 그에게 말을 듣도록 한 것이다. 비록 그들이 그 때문에 상처를 입었지만, 그도 상처를 입었고, 게다가 더 깊은 상처를 입었다. 그는 가장 큰 피해자이다!

둘째 형각민은 사상적으로 진보하고 의지가 약하지만, 자신의 노력을 거쳐 큰형과 삼형의 도움으로 사랑하는 자신감, 신여성인 진과 함께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그는 집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삼형각혜 사상 진보, 의지가 확고하다. 그는 처음에 그의 여종 명봉과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의 무정한 어른들은 그녀에게 강에 투신하도록 강요했다. 이 일은 자혜의 마음 속에 영원한 고통이 되었으며 봉건예교, 봉건가족, 봉건사회에 반항하는 그의 자신감도 굳혔다. 그는 집을 떠나 자신의 생활을 추구하다가 결국 밝은 미래로 향했다.

집' 은 세 젊은이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봉건 사회의 여러 가지 폐단을 폭로했다. 나는 봉건 사회의 잔혹한 현실을 몹시 싫어하고 봉건 제도에 의해 박해받는 사람들을 동정한다. 동시에 나는 적극적이고, 분투하고, 시대의 요구에 순응하는 사람만이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집 7 자기' 는 바진의 수많은 소설에서' 집',' 봄',' 가을' 세 편의 소설로 구성된' 격류 3 부작' 은 성과가 높고 영향력이 큰 걸작이다.

집은 항상 내 마음속에서 가장 행복하고 따뜻한 곳이다. 책꽂이에 있는' 집' 이라는 책을 보고 가족들은 참지 못하고 그 안의 내용에 대해 아름다운 환상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읽다가 내 마음속의' 집' 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봉건 대가족의 수호자, 구세대의 고수. 그는 독재적이고 냉혹하며 위선적이다: 손자를 위해 혼인을 도맡아 하고, 봉악산에 명봉봉봉봉봉봉황을 선물하여, 명봉이 자결했다.

각신, 각민, 각혜는 봉건사상에 대해 이미 환멸을 느꼈다. 하지만 고각성이 몽롱한 사랑을 동경할 때, 아버지는 그에게 청천벽력을 주었다. "네 할아버지는 증손자를 갖고 싶어 하신다." 그 결과, 그는 점차' 허리를 굽혀 활동가' 와' 반항하지 않는 자' 가 되었다. 그것은 메이, 서옥, 그의 둘째 아이 운아와 첫 아이 해신의 잇따른 사망을 초래했다.

Juehui 는 전형적인 역동적인 봉건 독재의 반역자 이다. 오사조의 물결 속에서 이 도련님은 먼저 깨달으셨는데, 그는 큰형처럼 새것처럼 감당하고 싶지 않았다. Juexin 이 말했듯이, "우리 가족은 반역자가 필요합니다." 그는 대담하게 봉건등급제도와 낡은 예교를 경멸하고, 각민이 혼인을 피하도록 지지하고, 대담하게 그의 하녀 명봉에게 그의 순결한 사랑을 표현했다. 그는 어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들의 어리석은' 귀신을 잡는' 익살극을 공개적으로 폭로했다. 그리고 의연히' 청춘의 이상과 행복이 묻혀있는 무덤' 에서 도망쳤다.

Juemin 은 약간 민주적 인 지적 청년입니다. 그는 봉건 예교의 속박에 만족하지 않는다. 구세대가 그의 결혼을 도맡아 할 때. 그는 의연하게 결혼 도피를 선택했다. 오사운동의 영향으로 그는 투쟁을 통해 행복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Juehui 의 지원과 도움 아래, juemin 의 단호한 저항은 마침내 할아버지의 위신을 꺾고, 생전에 도급 결혼을 포기하도록 강요하여 자유결혼을 얻었다.

나는' 우리는 부모님의 말을 들어야 한다' 는 말이 옳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너는 새로운 것을 의식하는 그런' 고개 숙여' 나' 반란을 일으키지 않는다' 는 것을 할 수 없다. 우리는 자신의 행복을 위해 분투해야 한다. 젊은이들은 단지 싸우고 싶고, 돌진하고 싶어한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 쟁취하지 않는다. 네가 분투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것이다. 너는 자신에게 떳떳하고 다른 사람에게 떳떳하다.

우리는 각민과 각혜처럼 역경 속에서 성장하고 역경 속에서 자신의 행복을 쟁취해야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시간은 쏜살같이 지나간다. 젊었을 때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한 사람에게 약속할 용기가 없어서 후회하지 마라. 무책임한 사람이 되지 마라.

"집" 의 독서 노트는 매우 길어서, 나는 마침내 바진의 "집" 을 다 읽었다. 시험을 따라잡지 못했지만, 마침내 다 읽었기 때문에 다행이다. 나는 늦게 태어나 그 시대를 따라잡지 못해 그 열정을 가지고 책의 청춘을 체득하지 못했다. 봉건 제도에 대한 증오는 없다. 왜냐하면 그것이 독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책에서 공감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성장에 어쩔 수 없고 심지어 감상적인 사람들이다. 이것은 아마도 작가가 예상하지 못한 것이다. 하지만 이런 잡감은 약간의 느낌이 아니라, 단지 느낌일 뿐이다.

Jue Xin 과 Jue hui 는 책에서 정반대의 두 인물입니다. 하나는 운명에 맡기고, 하나는 영원히 굴복하지 않는다. 각신이는 남의 감정을 돌보기 위해 늘 자신을 억울하게 한다. Juehui 자신이 옳다고 주장, 다른 사람에 대해 너무 많이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 시대의 맥락에서 저자는 의도적으로 청년에게 경고하기 위해 비극적인 곳에 각신을 두고, 각신을 깨우는 본보기로 만들어 그들을 자유의 길로 인도했다. 그러나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새로운 비천함을 의식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 수도 있고, 혜를 느끼는 것도 가정의 화목에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자신이 많은 고통을 감당할지언정, 다른 사람의 생각을 위해 반복적으로 자신을 억울하게 한다. 이런 박애와 희생의 정신은 세계의 모범이 되어야 한다. 그것의 바람직하지 않은 점은 다른 사람이 고의로 상해를 입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반항하는 것이 거의 나약할 뿐, 작의 죽음은 정말 큰 실수라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은 박애희생의 품격을 가져야 하고, 매사에 남을 배려하는 것이 사회 따뜻함의 근본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눈이 필요하다. 자혜의 인격은 오늘날 사회에서 너무 많은 장점을 가질 수 없고, 아무리 정확해도 자신에게 너무 집착해서는 안 된다. 많은 경우 그는 새로운 조롱과 비난에 대해 거의 악독하다. 요즘 젊은이들은 각혜처럼 자기 중심적이다. 그들은 친구, 형제, 심지어 부모에게 굴복하기를 거부했다. 그들은 자신의 희로애락에만 관심을 갖고, 전혀 다른 사람을 배려하려 하지 않는다. 아마도 이것은 발전의 필연이다. 노인들은 항상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고 한탄하며, 기성세대는 항상 다음 세대의 행동이 불합리하고 타인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런 이유로, 대부분 사람들이 사람들과 어울릴 때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거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생대의 눈에는, 이것들은 종종 매끄럽다고 비난받는다. 물론, 사람들은 점점 더 이성적이고, 권리 의식이 강해지고 있으며, 그들은 항상 어떠한 손실도 겪지 않는다. 그러나 사람은 항상 사회에 살고 있다. 다른 사람과 접촉한 후에 다른 사람을 완전히 무시해서는 안 된다.

아무리 각진 젊은이라도 중년이 되면 더 부드러워진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세상이' 세상 물정' 이라고 부르는 것이지만, 한편으로는 사람이 성숙했기 때문에 교제 중에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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