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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구 프리킥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스누커 규칙: 정식 스누커 경기는 12 인치 × 6 인치 (3569 mm× 1778 mm), 테이블의 네 구석과 두 개의 긴 변의 중심에 구멍이 있는 표준 테이블에서 진행된다. 구좌의 한쪽 끝에 장애물이 하나 있다. 서브의 끝에서 볼 때 서브선 중간에 갈색 공이 하나 있고, 좌우 양쪽에 각각 녹색 공과 노란색 공이 하나 있다. 이 순서를 기억하는 간단한 방법은 영어에서' 신의 가호' 라는 단어를 기억하는 것이다. 이 문장에서 각 단어의 이니셜은 세 가지 컬러볼의 한 영어 단어의 이니셜에 해당한다. 책상 중앙에 파란 공이 하나 있다. 분홍색 볼은 파란색 볼에서 상단 라이브러리의 중간점까지 배치됩니다. 다음은 15 개의 빨간 공을 정삼각형에 넣어 서로 접촉하는 것이다. 규칙은 핑크 볼이 가능한 한 정점에 있는 레드볼에 가까워야 하지만 접촉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요구한다. 흑구는 구대 중심선에 있고, 홍구 삼각형 밑부분과 상단 라이브러리 사이의 중간점에 있다. 흰색 모공은 서브선 뒤의 반원형 D 형 영역에 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선수들은 시구선에서 시구를 선택한다. 갈색 공, 녹색 공, 노란색 공 사이의 서브라인에서 시구를 합니다.

경기는 크게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모든 빨간 공이 봉지에 들어가기 전에 선수들은 빨간 공을 따라 색공의 순서에 따라 가방에 공을 쳐야 한다. 그리고 이때 컬러볼은 무대 위에 자신의 컬러에 해당하는 공 배치점으로 되돌려 놓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컬러링, 컬러링, 컬러링, 컬러링, 컬러링) 컬러 볼의 낙구점이 점령되면 가장 높은 득점을 기록한 낙구점에 놓아야 한다. 모든 볼점이 점유된 경우 상단 라이브러리 가장자리에 수직인 선에서 볼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배치하고 가까운 레드볼과 접촉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채색공을 주머니에 넣기 전에 선수는 주구로 어느 공을 칠 것인지를 심판에게 선언해야 한다. 물론 타격 의도가 뚜렷한 상황에서는 심판에게 신고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두 개 이상의 컬러 볼이 같은 시야에 접근하거나 있다면 선수는 주구로 처음 칠 공을 심판에게 선언해야 한다.

빨간 공을 모두 봉지에 넣은 후에는 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분말, 검은 공의 순서에 따라 주구로 쳐야 한다.

스누커 경기는 두 선수의 득점에 의해 결정된다. 공이 주머니 입구까지 제대로 배달되면 타자는 그에 상응하는 점수를 받게 된다. 그중 레드볼 1, 옐로볼 2, 그린볼 3, 브라운볼 4, 블루볼 5, 파우더 6, 블랙볼 7 이 있습니다.

또 상대방이 실수로 반칙을 하면 벌점도 반칙하지 않은 쪽에 더해진다. 이러한 파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모공은 어떤 지정된 공도 맞추지 못했다.

레드볼을 칠 때 주공이 먼저 컬러볼을 만지거나, 컬러볼을 칠 때, 먼저 레드볼을 만지거나 순서가 컬러볼을 치지 않는다.

주공이 주머니에 들어가다

공을 책상에서 쳐내다.

큐대는 주구 이외의 다른 공을 친다.

밀면 큐대가 끊임없이 주구를 치는 것이다.

반칙 최소 페널티 4 점, 4 점을 넘는 사람은 실제 최고 점수로 처벌한다. 주구가 먼저 활구를 치지 못한 뒤 심판이 타자가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고 판단한다면 공격으로 판정할 수 있다. 이때 모든 공은 반칙 전의 위치로 되돌려 놓아야 한다. 타자가 반칙을 한 후 심판이 다른 선수에게 불리하다고 판정하면 타자에게 다시 타격을 요구할 수 있다.

스누커 경기에서 한 타의 최고 점수는 147 로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 경우 타자는 빨간 공을 맞힌 후 검은 공을 주머니에 넣어야 모든 빨간 공을 가방에 넣을 수 있다. 정식 경기에서 147 의 성적을 획득한 것은 극히 드물다. "스누커 싱글 최고 점수 참조"

한 타의 가능한 최고 점수는 155 입니다. 이것은 모든 빨간 공이 가방에 담겨지기 전에 책상 위의 모든 빨간 공이 채색공에 의해 막혔는데, 이는 상대방이 반칙을 한 후 스노크를 형성한 것이다. 이 시점에서 반칙이 아닌 타자를 칠 때 레드볼 대신 어떤 컬러볼이라도 목표구로 지정할 수 있으며, 가방을 메대에 다시 넣을 때는 1 점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검은 공을 가방에 넣고 7 점을 더 받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일반 만점보다 8 점을 더 받아서 한 판에 155 점을 얻을 수 있다.

관련 용어

모구

백구, 모구라고도 합니다. 경기에서 큐대로 직접 칠 수 있는 유일한 공은 다른 공을 가방에 넣어 득점하는 데 사용한다.

목표구

주구를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목표구 (레드볼과 컬러볼 포함) 입니다. 목표 공은 큐대로 직접 칠 수 없다.

컬러 볼 (컬러)

: 빨간색 대상이 아닌 공, ***6 개 공 (각각 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분홍색, 검은색).

공이 열리다

주구법으로 공을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

냄비 (냄비)

공을 가방에 넣다.

프레임 (프레임)

시구부터 모든 공이 격추되거나 규정된 점수나 시한에 도달할 때까지 경기라고 합니다.

경기

몇 가지 약속이나 규정된 게임은 하나의 공이다. 정식 경기에서 한 공은 보통 5 이닝 3 승, 7 이닝 3 승 또는 9 이닝 3 승이다.

경기

몇 이닝을 약속하거나 규정하는 것은 한 판이다.

공 하나를 깨뜨리다 (깨뜨리다)

: 타자는 타격 득점부터 타자가 실수나 반칙으로 멈출 때까지 연속 타격 득점이 1 타였다.

한 방에 한 세기를 명중하다

: 연속 점수는 100 포인트보다 크거나 같습니다. 정식 경기에서는 싱글 100 이상이 정식으로 기록된다.

전체 극 (최대)

상대가 반칙을 하지 않으면 최고 점수는 147 이다.

스누커 당구

일격 후, 사구의 차단으로 상대가 주구를 맞히지 못해 동시에 프리킥의 양쪽을 직선으로 통과할 수 없게 된 것이 바로 스누커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상대는 snookered 라고 불린다. 당구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더라도 상대에게 뒤처질 때, 너는 스노크를 해서 상대에게 반칙 판정을 하도록 강요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로드의 간격

: 한 방에 책상 위의 모든 공을 다 쳤다.

프리볼 (프리볼)

스누크가 반칙 후에 나타났을 때, 타자는 그것을 활구의 목표구로 지정했다.

미스 (양)

타자는 먼저 활구를 치지 않고 심판에게 전폭적인 타격이 없다는 판정을 받았다. 이때 상대는 공을 타격 전 상태로 되돌려 다시 한 번 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장애물 지역

: 볼 시트 라인과 반원으로 둘러싸인 영역.

대포 (대포)

한 번의 타격에서 모구는 두 개의 목표구와 접촉한다. (차기)

주구와 목표구가 약간 붙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공에 더러움이나 정전기로 인한 것이다.

키스 (키스)

두 공이 살짝 닿다. (포장)

한 경기가 끝날 때, 레드볼이 여전히 원래 위치에 있거나 남은 레드볼이 여전히 원래 위치에 있는 경우.

콤비네이션 볼 (식물)

주공이 한 골을 맞은 후, 그 공은 다른 공을 주머니에 넣었다. 두 공이 모두 레드볼이거나 메인 볼이 처음엔 자유공을 쳤는데 자유공이 지정되기 전의 정상적인 상황에서 봉지에 있는 공이 활구일 때만 조합구는 반칙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포환을 밀다

큐대 가죽머리는 목표구를 칠 때 여전히 주구와 접촉하는 반칙의 일종이다. 그러나 모공이 목표구에 거의 붙거나 모공이 목표구의 가장자리에 약간 닿으면 퍼팅으로 판정되지 않는다.

터치볼

모공이 다른 공에 부딪히는 경우를 점구라고 합니다. 타자는 반드시 주구를 열어야 하며, 주구에 붙어 있는 공을 움직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퍼터가 생길 수 있다. 타자가 이미 그가 그것을 활공할 것이라고 선언하지 않는 한.

검은색 공 재설정 (검은색 재배치)

한 경기에서 목표공이 모두 가방에 담겨져 있고 쌍방이 득점이 같으면 검은 공을 탁자 위에 다시 놓아야 한다. 이때 검은 공이 가방에 들어가거나 한쪽이 반칙을 하면 경기의 승패를 판단할 수 있다.

바나나 공 (회전)

타격은 모구를 강하게 회전시켜 전진하는 동안 갑자기 방향을 돌려 장애물구를 우회했다. 보통 고난도 스녹을 구하는 데 쓰인다.

대중

공을 칠 때 모구를 당구대에 거의 수직으로 쳐서 모구를 강하게 회전시킵니다.

뒤로 회전

주구 중심의 낮은 위치를 명중시켜 주구를 대상과 충돌시킨 다음 다시 회전시킵니다. "장대", "회전구" 라고도 합니다.

스핀볼

공을 칠 때, 큐는 주구 중심의 위쪽 위치를 쳐서 주구가 목표구와 충돌한 후에도 계속 가속하게 한다.

스크롤 통과

높은 막대로 모구를 쳐서 모공이 목표구와 충돌하게 한 후 목표공이 앞으로 이동하고 모공이 따라갑니다.

방어 (보안)

타격의 목적은 공을 주머니에 넣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다음 번 슛할 때 득점할 기회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나사, 나사 사격)

낮은 방망이로 힘껏 공을 치다.

측면 회전, 측면 회전)

: 메인 볼 중심의 편심 위치를 쳐서 메인 볼이 라이브러리를 먹은 후 바운스 각도를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점수: 노랑, 녹색, 갈색, 파랑, 파우더, 흑구 점수는 각각 2, 3, 4, 5, 6, 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