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안쪽 가장자리 250 cm x 125 cm, 테이블 높이 80 cm.
주구점은 맨 아래 45 cm 에 평행한 중간점에 있습니다.
타격 지점은 상단 라이브러리에서 65cm 떨어진 당구대 중간점에 있습니다.
양측은 딩코가 시구를 결정했다고 추측했다.
백구는 주구, 공 1 7 은 한 쪽 목표구, 구 9 부터 15 는 다른 쪽 목표구, 공 8 은 결승구입니다.
골문은 무작위로 삼각형 상자 안에 놓였고, 승리구는 세 번째 줄 중앙에 있었다.
시구를 한 후 목표 공을 가방에 넣거나 적어도 네 개의 목표 공이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다시 시구를 합니다.
킥오프 후 골 유형은 우리 측의 골이다. 가방에 두 가지 목표구가 동시에 있다면, 차타자는 그 중 하나를 선택해서 계속 공을 친다.
모구는 먼저 자신의 목표구를 만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마음대로 모구를 놓고 공을 칠 것이다.
모구는 자신의 목표구를 만지지 않거나 상대방의 목표구를 직접 치지 않고, 상대방은 모구를 자유롭게 배치하여 공을 친다.
상대의 목표공을 가방에 넣으면 상대의 목표구를 꺼내어 상대에게 공을 칠 필요가 없다.
주구는 상대의 목표구를 뛰어넘어 공을 칠 수 있다.
우리의 목표구에 닿은 후, 적어도 한 개의 공이 당구대 가장자리 (주구 포함) 에 닿거나 주머니에 들어간다.
주구와 목표구를 카운터에서 쳐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마음대로 주구를 놓고 공을 칠 것이다.
우리의 목표공은 모두 자루에 넣은 후 8 번 공을 구멍에 나누어 득점하면 우리가 이긴다.
시구 후, 공을 가방에 넣고 직접 이겼다.
만약 우리의 목표공이 모두 봉지에 없다면, 8 번 공을 봉지에 쳐서 직접 졌다.
마지막 골을 칠 때 골대는 반드시 지정해야 하며, 지정받지 않은 봉지에 들어가면 직접 졌다.
승리의 공을 칠 때, 주공이 가방을 떨어뜨리거나 탁자를 뛰어내려 직접 졌다.
승리한 공을 출범시켜 직접 졌다.
목표구와 승리공은 동시에 가방에 담아 직접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