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가 질서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사전에 완전한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한다. 행사 계획은 활동의 시간, 장소, 목적, 예상 효과, 예산 및 활동 방식을 명확히 하는 서면 계획이다. 그렇다면 훌륭한 활동 계획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수집한 재미있는 스포츠 주제 활동 (보통 7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재미 스포츠 테마 활동 프로그램 1' 국민건강프로그램 개요' 를 더욱 이행하기 위해' 전국 수억 학생 햇빛스포츠' 라는 부름에 적극 호응하며 교육부의 초등학생에 대한' 하루 1 시간 운동' 요구 사항을 계속 이행하고 체육 과외 활동을 착실하게 추진하며 학생의 체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학교 교육은' 건강 1 위' 로 한다 유아와 그 부모들이 즐거운 생활을 체험하고, 본연의 애정을 느끼도록 유도하기 위해, 동시에 어린이들이 게임에서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고, 운동에서 건강을 얻고, 경쟁에서 협력을 배우고, 전 국민 헬스와 가족 헬스 활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건강, 행복, 협력, 참여, 본연의' 의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본 행사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첫째, 주최자 및 단체
체육부 교무처
둘째, 활동 시간
20xx 165438+ 10 월 17 ~ 65438+2 월 19.
셋째, 참여 방식
교실에서 팀을 구성하다.
넷째, 운동선수의 자격
학년 설정 항목에 따라 반 전체가 참가한다 (특별한 체질의 학우는 제외). 장거리 달리기 종목에 참가하는 선수는 학부모의 서명이 있어야 참가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각 종목별 경기 방법은 각 종목별 경기 규정에 따라 집행된다.
여섯째, 의류 요구 사항
모든 경기는 반드시 적당한 운동복을 입어야 한다.
일곱째, 보상
각 학년 체육종목과 일상평가를 결합해 각 학년 반 수의 40% 에 따라' 선샤인 체육반' 을 선정했다.
여덟, 심판
조직위원회가 지정하다.
아홉, 보고
각 팀은 경기 전 10 분 전에 신고해야 한다.
X. 기타
본 절차와 개별 경기 절차의 해석, 수정 및 보충은 주최 부서와 운동팀이 책임진다.
첨부: 각 학년별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 및 전시회 선정 세칙.
첫째, 재미있는 스포츠 주간 참가 작품.
단체 프로젝트 개별 표준 프로젝트 점수
1 학년 스포츠 게임 전시, 장애물 릴레이 달리기, 샌드백 투척.
2 학년 스포츠 게임 전시, 장애물 릴레이 달리기, 샌드백 투척.
3 학년 팀은 긴 줄을 뛰고,100m 왕복 릴레이 줄넘기 1 분.
4 학년 팀은 긴 줄을 뛰고, 20x300 릴레이는 줄넘기를 1 분 동안 한다.
5 학년 단체는 긴 줄을 뛰고, 20x300 릴레이, 줄넘기를 1 분 동안 한다.
6 학년 팀은 긴 줄을 뛰고, 20x300 릴레이, 줄넘기를 1 분 동안 한다.
둘째, 각 운동의 시행 규칙과 평가
(a) 집단 프로젝트 시행 규칙
프로젝트 이름, 학년 참가자 수, 경기 시간 및 장소
운동회 1 반과 2 반 35 분 육상
장애물 릴레이 1, 2 15 남 15 여자 타이밍 축구장
샌드백은 1 ~ 2 15 남 15 여성 3 분 축구장을 던집니다.
단체 점프 롱 로프 3, 4, 5, 6 10 남자 10 여자 +2 인 흔들기 3 분 육상.
100m 왕복 3 10 남자10 여자 타이밍100m 활주로.
20x300 릴레이 4, 5, 6 10 남자 10 여자 타이밍 300m 활주로.
줄다리기 5 호 6 호 15 남자 15 여자 농구장
(2) 프로젝트의 특정 규칙
1, 스포츠 게임
주제는 게임 조직, 구도, 헬스, 재미 등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평가 기준:
1 학생 참여
2 게임의 조직 형태
3 게임의 재미와 체력.
4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 정도.
5. 반의 일상적인 스포츠 게임을 전개하다.
평가 설명: 평가 과정에서 특히 잘하는 반은 선샤인 체육반으로 선정되었다.
2. 장애물 릴레이 달리기
각 팀은 15 명의 남자와 15 명의 여자로 구성되어 있다. 여자는 먼저 뛰고 남자는 달린다. 운동선수는 바통을 들고 쇠고리를 뚫고 표지판통을 돌아서 재빨리 출발점으로 달려가 다음 선수에게 건네주었다. 시간이 적은 사람이 이긴다.
3, 샌드백 투척이 정확하다
규정된 3 분 이내에 작은 광주리에 넣는 횟수를 기준으로 한다. 샌드백을 받는 학생은 백선에서 4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샌드백을 받아야 한다. 던진 학생은 차례대로 서 있어야 한다. 정확한 학우를 던지는 것은 반드시 투척선에 서야 하며, 모든 사람은 손에 든 모래주머니의 투척을 완성할 기회가 있다.
재미운동회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집에서도 친자 게임으로 놀 수 있습니다. 특히 샌드백 게임을 던지면 가족 활동에 잘 어울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재미명언) 잘 연습해! 아이들의 멋진 모습을 기대합니다!
재미있는 스포츠 테마 활동 프로그램 21, 활동 이름:
재미있는 운동회
둘째, 활동 주제:
한마음 한뜻으로 자신을 과시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우리는 사제의 체육 단련의식을 강화하고, 사제 교류를 촉진하고, 사제 집단의 팀협력 의식을 높이고,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의 응변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의지를 단련하기 위해 재미있는 운동회를 열기로 했다.
넷. 이벤트 소개:
1. 활동 시간:
2. 장소: 운동장
참가자: 대학 교사와 학생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및 규칙:
팀 경기:
1. 이름: 눈가리개 촬영
게임 규칙: 각 팀은 1 플레이어 (A) 가 지휘하고 1 플레이어 (B) 가 눈을 가리고 사격합니다. A 의 지휘 아래 B 는 정해진 시간 (3 분) 내에 가장 많이 쏘는 선수가 이겼다. 마지막 인원수가 같으면 초과 근무를 입력합니다.
이름: 재미있는 줄다리기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10 의 요구에 따라 준비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은 동시에 힘을 발휘했다. 동시에 옆에 있는 한 사람은 머리가 급선회하고, 먼저 맞힌 쪽은 한 명 더 추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상대방을 구장에 규정된 하선 맞은편으로 끌어당겨 이겼다.
이름: 두 다리 달리기
경기 규칙: 팀당 학생 2 명을 선발해 종아리를 천으로 뒤로 묶고 가장 빠른 속도로 정해진 거리 (20 미터) 로 이겼다.
개인 경기:
1. 이름: 풍선 달리기
게임 규칙: 입으로 부풀린 풍선을 불어서 공중에 띄우고 불어서 달리게 합니다. 풍선이 길에 있다면.
착륙하면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합니다.
2. 이름: 고정 피치
게임 규칙: 남성과 여성은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은 규정된 2 분 안에 누가 공을 던지는지 보는 것이 좋다.
이름: 재미있는 자전거
게임 규칙: 페달을 밟고 자전거를 타면 종점에 먼저 도착하면 이긴다. 너는 길에 앉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정:
Xxxx
자동사 예산 미만:
5 x 증후군
재미있는 스포츠 테마 활동 프로그램 3 스포츠 정신을 발양하기 위해 반 전체의 체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조화로운 반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반 학생들의 좋은 스포츠 습관을 키우고, 우리 반에서 재미있는 운동회를 열어 추석을 맞이하기로 했다.
I. 활동의 주제
운동 정신을 발양하여 청춘의 풍채를 드러내다.
둘째, 활성 대상
88 반의 모든 학생에게 주다.
셋째, 조직원
주최자: 담임 선생님 XXX 선생님.
조직자:
넷째, 운동회의 시간과 장소
시간: 20xx 년 x 월 x 일 -x 월 x 일.
장소: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어) 이벤트
1, 개인 항목:
50 미터 달리기
멀리뛰기를 세우다
2. 남녀 혼합 단체 프로젝트:
샌드백을 던지다
50 미터 하이브리드 릴레이
여섯째, 게임 규칙
멀리뛰기: 한 사람당 세 번 뛰고, 계단을 밟거나 선을 밟으면 안 됩니다. 단일 성적을 취하여 미터 단위로 소수점 뒤에 소수점 두 자리를 남겨 점프 거리에 따라 순위를 판단하다.
50 미터 달리기: 달리기 시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시간이 적게 걸리는 것이 1 위다.
줄넘기: 1 분 안에 뛰는 횟수.
샌드백 투척: 단체전, 어려서부터 10 바퀴, 각 원 1- 10 개, 10m 백선에서 던집니다. 몇 바퀴를 던지려면 몇 점이 필요합니까? 한 사람당 다섯 번의 기회, 그룹당 열 명. 그리고 각 조의 모든 학우들이 함께 던지고, 순위가 높고 낮으며,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50 미터 하이브리드 릴레이: 하지만 선은 달릴 수 없고, 하이파이브를 하지 않으면 달릴 수 없다. 만약 네가 종점까지 뛰어간다면, 너는 반드시 마지막 줄에 서야 한다.
일곱. 활동에 사용된 자금
행사와 경기에서 상을 받도록 독려한다 (반 멤버: 주야기, 이벤트별 목록. ) 을 참조하십시오
여덟, 인센티브
단항상 상위 3 위: 포상필과 공책, 반 수량화 평가는 각각 3, 2, 1 이다.
조 상위 3 위: 공책 보상, 전체 대원 3 ~ 2 점 정량 평가.
아홉.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재미있는 스포츠 테마 활동 프로그램 4 는 아이들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아이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가족 협력을 강화하고, 친자 소통을 향상시키고, 자신감과 즐거움을 체험하는 것이다. 우리 정원은' 나 건강, 나 행복, 나 참여' 20xx 겨울 재미운동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 20xx 65438+2 월 3 일 오전 (비가 늦게 개기됨).
장소: 앞평, 명계원 입구
주제: 나는 건강하고, 나는 행복하고, 나는 참여한다.
첫째, 개회식 절차
1, 선수 입장. 각 반 선수들은 원복을 입고 채색 깃발이나 화환을 들고 두 열로 나누어 차례로 입장했다. 입학 순서는 포도반, 복숭아반, 파인애플반, 망고반, 입학 슬로건 사용자 정의 (운동과 건강! 우정 1 위, 경기 2 위! 나는 건강하고, 나는 행복하다, 나는 참여한다! ......)
국가를 연주하고 국기를 게양하다.
학부모 대표가 성명을 발표하다.
4. 운동선수 대표가 발언합니다.
주임은 연설을 하고 운동회 개막을 선포했다.
6. 선수들이 경기장을 떠납니다.
둘째, 경기 절차
장소: 앞평, 명계원 입구
1, 어린이 프로젝트' 건탕원' (망고반)
어린이 프로젝트 "거북이 등반" (복숭아와 파인애플 수업)
3, 어린이 프로젝트 "포장" (복숭아, 파인애플)
4, 어린이 프로젝트 "롤러 타이어" (포도반)
부모-자녀 프로젝트 "콩 따기" (망고 수업)
부모-자녀 프로젝트 "가마" (복숭아와 파인애플 수업)
7. 부모-자녀 프로젝트' 행복한 작은 개구리' (복숭아와 파인애플 수업)
8. 부모-자녀 프로젝트 "안내" (포도반)
9. 아동 협력 프로젝트 "돼지 끌기" (망고 수업)
10, 유아협력 프로그램' 드리블' (복숭아와 파인애플 반)
1 1, 유아협력 프로그램' 게 드리블' (포도반)
12, 학부모 협력 프로젝트' 애벌레' (망고반)
13. 줄다리기 (복숭아 파인애플류), 학부모 협력 프로그램.
14, 학부모 협력 프로그램' 릴레이 경주' (포도반)
셋째, 경쟁 방법
1, 유치원, 초등학교, 고학년은 학급 단위로 각 반별로 유아와 학부모 등록을 조직하고 예선을 진행한 뒤 결승전 전에 예선에서 결선 진출자를 만들었다.
2. 결승전에서 각 종목의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1, 2, 3 등을 획득한 선수는 메달, 자격증, 상품을 받게 되고, 상을 받지 못한 선수는 기념품을 받게 된다.
넷째, 주의사항
1, 각 반 선생님들은 심판과 협력하여 구장 질서를 유지하고 반 규율을 관리해야 한다. 학부모에게 자신의 아이를 잘 보살피라고 일깨워라, 경기장 안에서 마음대로 걷거나 뛰지 말고 안전에 주의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 출전아동 및 학부모는 제시간에 도착해야 하며, 지각자는 자동으로 출전을 포기해야 한다. 선수는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 지휘에 복종하고, 심판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선생님과 학부모 포함).
3. 유아 협력 프로그램 및 학부모 협력 프로그램 수는 각 연령대의 요구에 따라 결정된다.
운동장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공공시설을 애호하다.
재미있는 스포츠 테마 활동 프로그램 5 1, 활동 시간:
그것은 XX, XX, XX 오전 8 시 30 분에 시작한다.
둘째, 장소:
신동방 유치원 운동장
셋째, 활동 형태:
교사 재미 경기 대회.
넷. 활동 요구 사항:
모든 선생님들은 이번 토요일 오전 8 시 20xx 에 유치원 1 층 로비에 모일 예정이다.
다섯째, 게임 프로세스 (게임 순서대로)
1 프로젝트 이름: 줄다리기
규칙: 각 반마다 선생님 세 명 (도울 수 있는 것) 을 파견하여 미리 제비를 뽑는다.
1 라운드 탈락: 7 개 반이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진행하며 한 반은 2 라운드에 직접 진출한다.
2 라운드 탈락, 반 추첨, 게임. 승리한 두 반을 결정하다. 두 그룹의 실패한 과정
3 라운드, 실패반은 3, 4 명, 2 조 승리반은 1, 2 명을 쟁탈했다.
보상: 1-4 명, 각각 4, 3, 2, 1 점, 나머지는 가산점이 없습니다.
2 프로젝트 이름: 줄넘기 경기 (줄넘기 자체 포함)
규칙: 각 반마다 선생님 한 명을 줄넘기 대회에 참가시켜 2 분, 두 명씩, ***4 조.
줄넘기 카운터:
타이머 건너뛰기:
비디오 레코더 건너뛰기:
보상: 인원수에 따라 1-4 로 각각 4, 3, 2, 1 점이 있고 나머지는 가산점이 없습니다.
3 프로젝트 이름: 훌라후프 대회 (훌라후프 자체 소유)
규칙: 각 반마다 선생님 한 명을 훌라후프 대회에 파견하여 2 분 동안 참가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인원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기고, 반당 2 명 그룹, 4 그룹 * * *.
줄넘기 카운터:
타이머 건너뛰기:
비디오 레코더 건너뛰기:
보상: 화수 수에 따라 1-4 로 4, 3, 2, 1 점으로 정렬하고 나머지는 상을 주지 않습니다.
4 프로젝트 이름: 숫자를 외치고 뭉치다.
규칙: 각 그룹마다 두 명의 선생님을 파견하여 사회자의 구령을 듣고 통일적으로 원을 그리며 걷는다. 음악이 멈추자 사회자는 숫자를 말했고, 선생님들은 사회자가 말한 숫자의 요구에 따라 다른 선생님들과 함께 붐볐다. 수량이 수량과 일치하면 통과한다. 자신의 팀이나 팀 전체의 편차를 찾지 못하면 탈락이다.
보상: 매번 최종 이긴 두 선생님은 각각 2 점을 받았다.
프로젝트 이름: 치친, 서예, 그림, 모든 것.
규칙:
오장기분회의장 (감독실): 각 반마다 선생님 한 명 (***7) 을 파견하여 오장기대회에 참가하고, 탈락제, 즉 승자가 마지막 승자까지 마을에서 계속 바둑을 둔다.
등급 합격집결장소 (접수실): 반당 한 명의 선생님 (***6) 이 포커 대회에 참가해 결국 순위를 정했다.
체커는 회의장 (연구실): 반당 한 명의 선생님 (***7) 을 파견하여 오장기대회에 참가하고 승자는 탈락한다.
마지막 승자가 될 때까지 마을에서 계속 바둑을 두다.
보상: 오락게임, 각 분회장의 우승자는 2 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가산점을 추가하지 않는다. 합격전 추첨이 많은 선생님은 직접 1 점을 받았다.
프로젝트 이름: 활주 등반 릴레이
규칙: 세 명의 선생님이 큰 미끄럼틀 입구에서 차례대로 출발을 기다리고, 미끄럼틀을 통과하고, 대문의 목표물로 달려가, 목표를 우회하고, 출발점으로 뛰어가서, 다음 선생님과 하이파이브를 해야 다음 선생님이 출발할 수 있다. 시간이 가장 짧은 반이 이겼다.
보상: 수상반은 최고 점수로 1-4 로 4, 3, 2, 1 점을 더하고 나머지는 가산점을 주지 않습니다.
슬라이딩 타이머:
일곱. 프로젝트 이름: 샌드백 제작
규칙: 각 반에 선생님을 보내 시합에 참가한다. 5 분, 내려가지 않는 선생님이 이겼습니다. 그동안 샌드백을 잡는 것을 허용하고 잡으면 가산점을 준다. 만약 네가 그들을 잡을 수 없다면, 너는 현장에서 탈락할 것이다.
보상: 5 분 안에 싸우지 않은 모든 선생님들은 2 점을 받았습니다. 기간 동안 한 번 가산 1 분을 잡다.
샌드백 투척 인원:
여덟. 프로젝트 이름: 숨바꼭질
규칙: 한 반에 선생님 세 명이 유치원 건물 어느 곳에나 숨어서 2 분 동안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분 후, 다른 반의 교사 세 명이 건물 안으로 들어와 찾으면 이겼다. 발견된 선생님은 즉시 한 운동장에 모여 (숨바꼭질하는 선생님이 운동장에 모이는 시간을 기준으로),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세 명의 선생님을 모두 찾는 반이 이긴다.
보상: 우승반은 가장 짧은 시간에 1-4, 즉 가장 높은 점수에서 가장 낮은 점수로 4, 3, 2, 1 점을 더하고 나머지는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숨바꼭질 타이머:
아홉. 직원
전체적 기획
작업 알림:
숙주
비디오 오디오:
각 점수 기록:
식당 식사:
배너, 칠판, 로프 준비: 뉴 오리엔탈 유치원 재미있는 게임
X. 최종 중재 판정
통계과 선생님의 통계에 따르면 주임은 결과를 발표했다. 종합 성적 1 위 반은 1 인당 닭다리 두 개, 종합 성적 2 위 반은 반당 사이다 한 병, 종합 성적 3 위 반은 반당 우유 한 병을 받을 수 있다. 학년 마지막 반은 모두에게 맥주 한 잔을 벌한다!
열한, 저녁 식사 행사가 시작됩니다.
회장은 "교사 성찬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고 발표했고, 모든 교사들이 모여 점심을 먹었다.
열두. 보충 사항
1 식후 위생은 전체 교직원이 부담한다.
2 식당 직원 9 시 ~ 1 1:20xx 식사 시작, 12:00 행사 종료, 청소.
재미있는 스포츠 주제 활동 프로그램 6 1, 활동 주제:
즐거운 운동, 즐거운 참여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의 체질을 높이기 위해 문명, 건강, 생동감, 조화로운 캠퍼스 문화 생활을 조성하다. 학생들을 적극적이고 건강한 야외 활동에 투신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소년이 되게 하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20XX 65438+2 월 2 일 (금요일)
장소: 학교 운동장
넷. 참가자:
1 학년에서 6 학년까지의 모든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및 프로젝트
1) 자전거 비율이 느림 (교사만 해당); 20 미터 활주로에서 한 번 타세요. 활주로에서 벗어나거나 내리지 마세요. 종점에 도착한 후 시간이 가장 적은 사람이 이겼다.
2) 죽마를 밟다. 15 미터 활주로를 왔다갔다하며 가장 짧은 시간에 이긴다.
3) 학생들의 슈팅 정확도; 1 인당 서브라인에 10 번 던질수록 더 많이 던집니다.
4) "대풍작"; 두 학생의 협조로 5 미터 거리에서 농구 스트라이크 패스를 하고, 백틀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한다. 선수 한 명당 다섯 번의 패스 기회가 있어서 얻은 프레임 수가 많을수록 좋다. 배틀이 있는 팀원들은 반의 다른 선수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5) 줄넘기 1 분; 1 분 안에 줄넘기 횟수가 많은 사람이 이겼다.
6) 제기를 1 분 동안 걷어차 라. 제기를 한 번에 가장 많이 차는 사람이 이겼다.
7) 배드민턴은 공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각 참가자는 세 번의 기회를 가지고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8) 냄비를 던지다. 5 미터 거리에서는 선수 한 명당 다섯 번 던지고, 냄비가 많을수록 좋다.
9) 경기 활동 60 예선,100m 예선, 200m 예선, 높이뛰기, 멀리뛰기, 포환.
자동동사 활동 규칙.
1) 각 반은 담임 선생님과 학과 선생님이 이끌고 반에서 5 남 5 녀를 선발해 대회에 참가한다. 각 선수는 두 개의 종목만 선택할 수 있고, 각 종목은 두 사람만 제출할 수 있다.
2) 준우승 3 점, 계군 2 점, 계군 1 점.
3) 단체 총점 상위 3 위를 취하여 상을 준다.
일곱. 행사 배정
(1) 장면 1 (시간 이벤트)
1, 자전거 속도가 느립니다
2. 죽마를 밟다
3.60 미터 예선
4. 100 미터 예선
5.200 미터 예선
(2) 두 번째 게임 (디지털 프로젝트)
1, 학생 사격 정확도
2. "대풍작"
3. 냄비를 던져요
4. 줄넘기
5. 제기차기
(3) 세 번째 게임 (거리 클래스)
1, 높이뛰기
2. 멀리뛰기
3. 포환을 밀다
배드민턴은 공을 멀리 쳤다.
여덟. 행사 준비
1. 각 반은 본반 학우들에게 이번 행사의 안배와 규칙을 제때에 알리고, 참가 선수 (규정된 수 내에 가능한 한 각 학우에게 출전 기회를 한 번 주십시오) 를 정성껏 선발하고, 시간 훈련을 다그쳐 경기 규칙과 요구 사항을 숙지해야 한다. 조직반의 다른 학우들이 치어리더를 하여 자기 반을 응원하다.
2. 각 종목 책임자는 경기 관련 규칙을 읽고, 미리 장소와 기재를 준비하고, 경기 기록을 제때에 잘 해야 한다.
아홉째, 주의사항
1, 각 반은 안전 규율 친환경 교육을 잘 하고, 행사 기간 동안 뛰어다니지 말고, 질서 있게 관람하며, 여러분을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활동이 붐비지 않고 줄이 있습니다.
3. 행사 기간 동안 큰 소리로 떠들거나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세요.
4. 활동할 때 안전에 주의하세요.
X. 평가 원칙 및 상 설정
1. 이번 재미운동회는 초급 그룹 (1, 2 학년), 중급 그룹 (3, 4 학년) 과 고급그룹 (5, 6 학년) 으로 나뉘어 각 학년들 간에 경기를 진행한다.
2. 개인종목 상위 3 위는 개인상을 수여하고, 각 학년별 총점이 가장 높은 반은 집단상을 수여한다.
XI. 재미있는 게임 프로그램
1, 전체 사제 집합.
2. 국가를 연주하다.
3. 개막사를 드리다. "정청양"
심판 대표는 선서를 하고 선수 대표는 선서를 한다. "장리나 선생님, 유람생"
5. 회의의 규율과 활동을 선포하다.
6. 시합이 시작되면서 각 반마다 방송원고를 한 개씩 던져서 자신의 반을 응원할 수 있다.
7. 경기가 끝난 후 집합해서 경기 결과를 발표합니다. 8. 상. 9. 폐막사를 보내다.
열두. 인사 배정
1, 주심: 부심:
2, 프로젝트 심판 및 발신자:
물류 팀장;
4. 보건 종사자;
5, 보안 요원:
열세 살. 대지 구분
비반 경기에서는 각 반이 지정된 구역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경기장에서 내란으로 운동선수 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 담임 선생님은 반 학생을 돌봐야 한다.
재미있는 스포츠 테마 활동 계획 7 1, 지도 사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이 더 광범위하게 체육활동에 참가하도록 촉진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심신을 활발하게 하고, 학습에 정력을 쏟고, 이번 운동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팀 의식, 경쟁의식, 협동의사 소통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학생의 개인적 특색을 발양하고, 학생의 전면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고, 진정으로 자질교육을 전면적으로 실시한다.
둘째, 활동 주제:
나는 운동을 한다. 나는 매우 기쁘다.
셋째, 활동 시간:
5 월 6 일
넷. 위치:
학교 운동장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가:
1-6 학년 전체 교사와 학생
자동사 사건:
저학년 그룹: 줄넘기, 석두 강 건너기, 훌라후프 1 분.
중학교 그룹: 줄넘기, 풍선, 슈팅, 훌라후프 1 분.
고학년 그룹: 줄넘기 1 분, 손잡고 훌라후프, 풍선 들고 쏴.
교사 그룹: 훌라후프, 줄넘기.
일곱. 상 설정
각 학년 그룹마다 상위 3 위 (우승상, 분투상, 협력상) 가 있다.
여덟, 참가자 수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원칙에 근거하여, 모든 아이들이 적어도 하나의 행사에 참가하게 하다.
아홉, 경쟁 방법
줄넘기: 줄넘기 1 분, 많이 뛰는 것이 승자입니다.
투척: 1 인당 10 공, 즉 10 투구 기회가 있습니다. 규정된 위치에서 공을 대야에 던지고, 각 학년팀이 많이 던지는 것이 승자다.
풍선: 두 사람이 협력해서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팀이 가장 먼저 결승점에 도착하는지 승자입니다.
석두 밟으며 강을 건너다: 선생님의 명령에 따라 각 팀장은 판지 두 장으로 디딤돌을 만들고, 차례대로 앞으로 이동하여 석두 강을 건너고, 판지를 그룹 B 에 넘겨주고, 그룹 B 는 같은 방식으로 강을 건넌다. 그룹의 각 학생이 강을 건널 때까지.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X. 참고 사항:
1, 각 반은 안전, 규율, 친환경 교육을 잘 하고, 행사 기간 동안 뛰어다니지 말고, 경기, 관람을 질서 있게 해야 한다.
2. 경기 도중 중학생들의 안전에 주의하세요.
3. 관철과 귀함, 우정 1 위, 경기 2 위의 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