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정규 행사 프로그램 1
활동 목적: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직원들의 업무 이외의 가치를 반영하고, 각 부서 직원들 간의 이해를 증진시키며, 모두의 팀워크와 응집력을 높인다.
활동 시간:
3 월 17 또는 3 월 24 일.
위치:
후허 하오 터 제 2 중학교 체육관
활동 참가자:
후허 하오 터 프로젝트, 지구 회사 프로젝트, 후허 하오 터 소프트웨어 팀, 사무실 전체 직원, 바오 터우 프로젝트 (최소한 1-2 대표), 지닝 프로젝트 (최소한 1-2 대표).
활동 형태:
단체전
경쟁 요구 사항:
1. 각 프로젝트부마다 배드민턴 남자 명단에 2 명의 대표를 파견하고, 1 대표는 배드민턴 여자 명단에 참가하고, 1 남자, 1 여자는 혼합복에 참가한다. (프로젝트부당 최소 3 명의 참가자, 남성 2 명, 여성 1 명).
각 프로젝트 책임자는 65438+2 월 65438+4 월까지 참가 인원, 심판, 스코어, 감독관의 이름을 사무실 행정보좌관에게 신고한다.
3. 각 프로젝트부마다 자체 치어리더를 조직하여 본 프로젝트부를 응원합니다.
후허 하오 터 프로젝트 부서는 참여해야합니다. 바오터우, 지닝 프로젝트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참가하지 않거나 대표를 파견하여 참가할 수 있다.
5. 경기가 끝난 후 각 종목 책임자는 독립적으로 직원 활동을 조직한다.
6. 각 프로젝트부는 1 심사위원, 1 평점자 및 1 감독관을 선출해야 한다.
활동 상세 정보:
이번 대회에서 상위 3 위 팀, 1 선수, 우수 선수 3 명 (최소한 1 여자 선수) 을 선정했다.
경기 원칙: 우정 1 위, 경기 2 위.
경기가 끝나면 시상식이 열리고 기념사진을 찍는다. 경기가 끝난 후 경기장을 떠나지 마세요.
게임 규칙:
1.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다.
2. 경기는 PK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상대추첨은 승자가 1 라운드로 진급할 수 있다고 결정하고, 패자는 또 다른 패자인 PK 와 승자가 최종 PK 에 들어가야 한다.
3. 단식 경기에서 탈락 1 의 상대마다 1 점, 복식 경기에서 상대 상대를 탈락시켜 2 점을 받았다.
여자 단식 경기 규칙:
1. 볼당 1 1 점수 제도 채택: 먼저 1 1 점수를 획득한 선수가 이긴다. 쌍방의 득점이 모두 10 점에 이르면 한 쪽이 상대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점수가 15 에 도달하면 한쪽이 다른 쪽을 능가합니다.
2. 미드필더 휴식: 1 회와 2 회 사이의 휴식 시간은 3 분을 넘지 않고, 2 회와 3 회 사이에는 7 분의 휴식 시간이 있다. 선수는 자신의 체력과 상태에 따라 휴식 여부를 결정할 수 있지만 휴식 시간은 7 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남자 단식 경기 규칙:
1. 볼당 15 점당 점수제를 채택한다. 즉 15 점을 먼저 얻은 선수가 이긴다. 쌍방의 득점이 모두 14 점에 이르면 한 쪽이 상대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점수가 20 점에 이르면 한쪽이 다른 쪽 1 점을 넘어설 수 있다.
2. 미드필더 휴식: 1 회와 2 회 사이의 휴식 시간은 2 분을 넘지 않아야 하고, 2 회와 3 회 사이에는 5 분의 휴식 시간이 있어야 한다. 선수는 자신의 체력과 상태에 따라 휴식 여부를 결정할 수 있지만 휴식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배드민턴 복식 경기 규칙:
1. 우선 출전 선수는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이어야 하고,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야 하며, 고도의 묵계와 협조가 있어야 한다.
2.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골당 15 점 득점 제도, 즉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이긴다. 양측이 나란히 14 를 득점하면 한 쪽이 상대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스코어가 20 점을 추월할 때, 한쪽은 상대 1 점을 넘어 이길 수 있다.
3. 미드필더 휴식: 1 회와 2 회 사이의 휴식 시간은 2 분을 넘지 않아야 하고, 2 회와 3 회 사이에는 5 분의 휴식 시간이 있어야 한다. 선수는 자신의 체력과 상태에 따라 휴식 여부를 결정할 수 있지만 휴식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참고 사항:
1. 늦지 말고 남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세요.
2. 도중에 현장을 떠나지 마세요. 비상시에는 현장을 떠날 때 본 프로젝트 담당자와 소통합니다. 3. 선수들의 정상적인 플레이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장내를 오가지 마라.
4. 환경보호에 주의하시고 공사장에서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세요.
5. 경기가 끝난 후 프로젝트 책임자는 프로젝트 인원들을 조직하여 다른 활동을 전개할 것이며, 그들은 프로젝트 간에 우정을 쌓을 수 있다.
보안 설명:
1. 경기할 때 운동복을 입어서 개인의 플레이를 방해하고 경기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2. 다른 경기장의 공에 다치지 않도록 마음대로 그라운드를 돌아다니지 마세요.
3.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는 워밍업 운동을 잘해야 하고, 먼저 워밍업해서 후속 경기에서 부상을 피해야 한다.
활동 설명:
1. 이번 행사비용은 각 프로젝트가 출자하고, 각 프로젝트는 참가자 수에 따라 해당 자금을 제공한다.
2. 배드민턴 라켓 등 게임 도구는 모두 선수들이 직접 준비한다.
배드민턴 정규 행사 계획 2
첫 번째 부분, 부칙의 총칙
주제: 열정이 피어나고,' 깃털' 은 너의 것이다.
경기 시간: 2 월 2 1 일 오후, _ _
위치:
대회: 1, 남자 목록
2. 여자 단식
경기 총규칙: 예선과 결승전은 단일 토너먼트와 2 1 분제를 채택한다.
시합에 참가할 자격
1. 운동선수의 신체 상태는 경기에 적합해야 한다.
경기 방법
1. 경기 순서: 예선은 무작위로 4 개 조로 나뉘어 싱글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그룹당 2 명의 선수를 선발해 결승에 진출했다. 마지막 추첨은 탈락을 위한 것이다.
예선은 단일 녹아웃 시스템 (3 이닝 2 승) 을 사용합니다. 한 판 실패하면 탈락한다.
3. 결승전은 단일 토너먼트 (5 이닝 3 승제) 를 채택했고, 1 이닝 패배는 탈락했다.
4. 종목당 예선 8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결승전, 관아, 계군에 참가한다.
5. 경기는 중국 배드민턴협회가 승인한 최신 배드민턴 경기 규칙을 채택하고, 경기용 공은 주최 측에서 결정한다.
6. 선수가 자신의 라켓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주최 측이 제공한 라켓으로 경기에 참가한다.
심판 및 중재위원회
1. 심판은 주최 측이 선정하고 심판은 주최 측이 지정한다. 2. 중재위원회는 주최 기관과 주최 기관으로 구성되며, 직무 범위에 따라 나뉜다.
국가체육총국이 반포한 중재위원회 조례를 집행하다.
2 부 배드민턴 예선
행사 시간: _ _ 년 3 월 13 일 ~ _ _ 년 3 월 14 일. 위치:
게임 모드: 단일 녹아웃 그룹 (3 이닝 2 승)
3 월 1 1 3 월 12 로 경기를 준비합니다.
활동별 활동 프로세스는 3 월 13 월 ~ 3 월 14 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예선 후의 관련 사항
매번 예선이 끝나는 날: 각 그룹은 적시에 대회 데이터를 집계하고 정리하는 일을 담당한다.
예선이 모두 끝난 후: 경기 후 회의를 열다. 예비 결과를 제때에 발표하고, 현 단계 사건에 대한 총결산 분석을 하여, 다음 단계를 위해 준비하다.
세 번째 부분은 배드민턴 결승전입니다
행사 시간: 3 월 20 일 장소:
게임 모드: 단일 녹아웃 시스템 (5 이닝 3 승)
경기 전 3 월 19 준비
활동의 구체적인 활동 절차는 3 월 20 일로 예정되어 있다.
시상식
시상식 시간:
시상식 장소:
⑩ 리더십:
수상 설정:
챔피언
준우승과 계군
배드민턴 정규 행사 계획 3
첫째, 활동 목적:
12 년, 활기찬 자세를 보여 드리기 위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송년컵'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우리 학교의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의 문체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모든 사람의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의 학습을 위해 좋은 체력의 기초를 다졌다.
주최 단위: Guizhou 남동부 decai 과학 기술 직업 학교.
셋째, 참가자: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08 급 전체 학생.
넷째, 경기 시간:
3 월 4 일 12-3 월 1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배드민턴장.
여섯째, 경쟁 규칙:
프로젝트: 남자 싱글, 여자 싱글, 혼합 더블;
수상 및 경품 설정:
상: 이번 대회에서 우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경품: 단식: 초과 근무 1 인당 30 점, 아름다운 선물;
2 인: 20 점/사람, 초과 근무로 정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일곱째, 운동 선수 코드: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낙심,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문명, 예의, 건강, 질서를 달성하십시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심판의 판정에 절대 복종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5 분 지각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여덟, 게임 규칙:
1, 경기당 3 이닝 2 승제;
2, 가장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_ 경기에서 이긴다.
3. 쌍방의 득점이 모두 15 에서 15 까지인 경우,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다.
4. 만약 쌍방의 점수가 20-20 이라면, 처음으로 2 1 점의 승리를 얻는다.
5. 첫 이닝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6. 경기가 끝난 후 양 선수들은 모두 2 분간 휴식을 취한다.
7.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8.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비스 지역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두 발은 부분적으로 지면에 닿아야 하며, 공이 배달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9.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서브대를 쳐야 하고, 서브는 반대편 서브라인을 넘어야 한다 (서브가 무겁지 않은 경우).
10. 타격 순간, 타축은 아래를 가리켜야 하며, 전체 머리는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만약 공이 선에 떨어지면, 픽업은 공을 잃는다.
1 1. 서브를 넣은 후 서브자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합니다.
12. 서브하는 공은 반드시 위로 네트를 통과해야 한다. 차단되지 않은 경우 수신자와 수신자의 서비스 영역에 있어야 합니다.
13.
14,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면 서브를 해야 합니다. 수신자가 이미 서비스를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서브가 시작되면 서브의 라켓에 부딪히거나 착지할 때 서브가 끝납니다.
16. 복식 경기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는 상대역에는 제한이 없지만 상대편 서브나 서브측의 시선을 막을 수는 없다.
아홉. 운동회 조직위원회:
컨설턴트: 무용군 팀장: 양정.
부팀장: 오효비둘기 심판: 양정 오효비둘기.
회원: σ Tianhua,, 진,,, 투어.
점수: 양덕인, 네가 할 수 있어
X. 등록 방법:
각 선수는 각 반 체외에서 등록한다. 각 반 체육위원회는 3 월 4 일 오전 12 까지 양정씨에게 명단을 제출할 예정이다.
배드민턴 정규 행사 계획 4
I. 활동의 주제
깃털, 너와 함께 걷는 것은 재미있다.
둘. 활동의 목적
학생회 대가족에 들어선 이후 우리는 함께 많은 행사를 열었고 참가했지만, 정말 좋은 교류를 하지 못했다. 모두가 자기 부서의 사람들에 대해 비교적 익숙하고, 다른 사람과의 교류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또한, 우리는 평소에도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없었고, 정말 상대방을 잘 알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배드민턴 경기를 통해 교류, 자기전시, 팀워크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회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모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서로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싶다.
셋. 활동의 목적
오락, 즐거움, 단결, 협력
넷. 활동의 주최자
관리기술학원 회계과 지부 학생회.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회계과 학생회 전체 회원
타동사공자 속시간.
일곱. 개최지
학교 체육관 2 층 배드민턴장
여덟. 경기 전 준비
1. 팀 결정: 36 주 준비, 1, 2,3,4,5,6 등 6 수 쓰기. 먼저 1~6 과 다른 9 주 다른 번호 3 장을 꺼내고 * * * 남자를 번갈아 뽑게 한 다음, 여학생은 다른 27 주 중 무작위로 뽑아서 뽑은 번호입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구성원은 6 개 팀으로 나뉘어 각 팀마다 적어도 한 명의 남학생이 있다고 보증한다.
2. 인솔자 결정: 각 팀마다 인솔자 한 명을 선출해야 하며, 주로 책임자와 선수에게 연락해서 경기 시 제비를 뽑는다. 만약 일이 있으면 책임자는 먼저 팀장에게 통지하고 팀장은 다시 그의 팀원에게 통지할 것이다. 그래서 대장은 반드시 문제를 분명히 한 다음 제때에 팀원들에게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 또 대장은 경기 당일 일찍 출석하여 추첨을 하여 자신의 대원들에게 제시간에 도착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3. 참가 방법 결정: 각 팀은 3 개의 복식 팀 조합을 선택해야 하는데, 그 중 적어도 한 개는 혼이중 팀 조합이 있으며, 각 선수는 반드시 출전을 보장해야 한다. 각 팀장은 4 월 18 까지 최종 그룹 명단을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한다.
4. 직원 확정: 심판 몇 명, 경기장당 심판 한 명. 심판은 주로 심판과 기록 점수를 담당하고,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총 성적을 집계하고, 진급 공고란에 총 성적을 발표한다. 보조 심판은 주로 심판을 도와 다음 경기를 진행할 사람에게 통지하여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것이다.
아홉. 게임 규칙
이 행사는 정식 경기가 아니라 오락과 교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기의 상세한 규칙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규칙만 지키면 된다.
1 .. 서브할 때는 자신의 서브라인 뒤에 서 있어야 합니다. 공을 친 후, 공은 그물 꼭대기를 건너야 하고, 상대 서브선에 떨어지면 한계를 넘을 수 없다. 단식에서 외부 밑줄과 내부 밑줄은 경계이고, 복식에서 내부 밑줄과 외부 밑줄은 경계입니다.
2. 경기 전 쌍방대장은 주먹다짐으로 서브권을 결정하고 한판 승부를 정했다. 각 팀의 우승자는 서브할 권리가 있다. 경기에서 스코어가 서브를 한다.
경기에서 심판의 결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X. 경쟁 프로세스
모든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눌 것이다.
1 .. 예선: 6 개 팀이 추첨하여 경기를 맞추다. 이번 라운드는 경기제를 채택하여 매 경기 1 1 골을 넣는다. 누가 먼저 1 1 골을 넣었는지, 누가 승자인지, 그리고 각 팀이 누적 득점을 했다.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길 것이다. 총점이 같으면 승전 수를 봐야 한다. 많이 이기면 결국 이긴다. 이렇게 직접 세 팀으로 진급한 다음 실패한 팀 중에서 총 성적이 좋은 팀을 선발하여 진급한다. 총점이 같으면 혼배의 성적을 봐라.
2. 복전: 진급한 4 개 팀이 추첨을 하여 하나하나 각축할 것이다. 이번 라운드는 이닝 시스템, 매회 1 1 골을 넣는다.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총점이 같으면 이긴 경기를 보고 이긴 경기가 많은 팀이 결국 이긴다. 이렇게 두 팀이 이기고 결승에 진출한다.
3. 결승: 마지막 두 팀 경기. 이번 라운드는 3 이닝 2 승제, 이닝 당 7 골을 채택했다. 승리 횟수가 많은 팀이 이겼다.
이번 대회에는 단 하나의 팀상, 즉 승리팀이 우승한 후 우승팀의 모든 멤버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작은 선물일 수도 있지만 상품이 두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노력의 과정과 그 과정의 즐거움이다.
XI. 예산
배드민턴 정규 행사 계획 5
I. 활동의 목적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좋은 체육 단련 습관을 기르고, 좋은 운동 분위기를 형성하고, 직원들의 감정을 높이고, 주인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는 열기로 결정했습니까? 열정이 피어나고,' 깃털' 이 마음에 드십니까? 배드민턴 경기 활동.
둘. 활동 시간: _ _ _ _ _
셋. 위치: 보류 중
넷. 행사: 단체전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오디언스: 회사의 모든 사원.
자동사 등록 방식: 부서별로 등록하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부서 (회사 또는 프로젝트부) 를 기준으로 각 단위마다 하나의 팀을 구성하며, 각 팀에는 단식 팀 (성별에 관계없이) 과 두 개의 복식 팀 (남녀 복식과 혼합에 상관없이) 이 포함되며, 대원들은 반복적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2. 참가팀은 A, B 조 두 그룹으로 나뉘어 먼저 조별 단일 사이클 경기 제도에 따라 각각 순환전을 벌여 조 상위 2 명을 선발해 복전에 진출한다. 준결승에 진출한 팀은 탈락제를 실시한다. A 1 대대 B2, A2 대 B 1. 우승 팀이 결승에 진출해 결국 아시아 시즌군을 결정짓고 나머지는 결정하지 않았다.
3. 조별 및 일정은 참가팀의 등록과 추첨에 따라 결정된다.
4. 경기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합니다. 첫 번째 경기는 단식이고, 두 번째와 세 번째 경기는 복식이다.
5. 매 회 추첨을 통해 첫 번째 서버를 결정합니다.
6, 골당 득점제, 먼저 1 1 점을 획득한 쪽이 이긴다 _ 게임.
7. 매회 10 을 칠 때마다 순승 2 의 한쪽이 이긴다. 14 무승부라면 먼저 15 점을 받는 쪽이 이긴다.
8. 두 경기 사이의 휴식 시간은 1 분입니다.
여덟, 주의 사항:
1, 여가 시간, 운동, 연습을 충분히 준비해 주세요.
경기 일정은 등록 후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3. 경기복과 장비는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4. 사정상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수 없어 기권에 따라 처리한다.
아홉, 등록 및 추첨 시간
1. 각 부서는 _ _ _ _ 전에 참가 명단 (단식, 복식 1, 복식 2 후보) 을 서면으로 종합부에 제출해야 합니다.
2._ _ _ _ _ _ 월 일 13: 00 그룹 추첨, 각 부서에서 대표나 의뢰인을 제 시간에 출석하도록 파견하다. 경기 조별 및 시간표를 발표하다.
X. 상 설정
챔피언: 3,500 원 또는 이와 동등한 상품의 상품입니다.
준우승: 보너스 2,500 원 또는 등가물
참여상: 65,438+0,500 원짜리 보너스나 등가물.
배드민턴 정규 행사 계획 관련 문장:
★ 5 가지 배드민턴 활동 계획.
★ 자세한 배드민턴 기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대회 행사 계획 모범문
★ 배드민턴 대회 5 대 기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대회 5 대 기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경기 기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 배드민턴 대회 조직 프로그램
★ 배드민턴 경기 기획서 판문 6 편
★ 배드민턴 경기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