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표
1. 1. 1 테이블의 윗면을 테이블 게임이라고 하며 가로직사각형과 평행해야 하며 길이는 274 미터, 너비는 1.525 미터, 높이는 높이여야 합니다
1..1.2 게임 테이블에는 조리대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1. 1.3 데스크톱 게임은 어떤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동일한 유연성을 가져야 합니다. 표준으로는 공이 책상을 떠나 30cm 이상 떨어질 때 최대 23cm 까지 떨어집니다.
1. 1.4 의 테이블 게임은 통일된 어둠, 답답함, 2.74m 각 게임을 따라 2cm 너비의 흰색 선,1.525m 각 인종의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각각 2cm 너비의
1. 1.5 테이블 게임은 수직 그물에 평행한 선의 끝으로 대만을 두 개의 동일한 지역으로 나눕니다. 전체 대만 지역은 하나의 전체 지역이어야 합니다.
1. 1.6 복식, 대만은 3mm 폭의 흰색 중앙선으로 같은 두 개의' 구역 반' 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중심선과 평행한 선은 올바른 영역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Net 1.2 디바이스
1.2. 1 구 네트워크 장치 (구, 밧줄, 구, 구, 구대에 고정시킨 클립 부분 포함).
1.2.2 는 날으는 공을 그물에 올려야 하고, 밧줄의 양쪽 끝은15.25cm 높이의 기둥망에 있고, 기둥망의 바깥쪽 가장자리는 왼쪽 선의 바깥쪽 가장자리는15.25cm 입니다.
1.2.3 네트는 전 코스에서15.25cm 떨어져 있습니다.
1.2.4 네트는 전체적으로 당구대 밑면에 딱 맞아야 하고, 기둥의 양끝은 그물망에 바짝 달라져야 한다.
1.3 볼
1.3. 1 공은 지름이 38 mm 인 공입니다.
1.3.2 공 무게 2.5g.
1.3.3 애플리케이션 볼루루 또는 이와 유사한 소재, 흰색, 노란색 또는 주황색, 무광입니다.
1.4 라켓
1.4. 1 라켓의 크기, 모양, 무게는 무제한이지만 바닥은 매끄럽고 단단해야 한다.
1.4.2 바닥 두께가 최소 85% 인 천연바닥 바닥은 탄소 섬유, 유리 섬유 또는 압축지 섬유 소재와 같은 강화 접착층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층은 전체 바닥 두께의 7.5% 또는 0.35mm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1.4.3 코팅된 일반 입자 플라스틱 덮개를 쳐서 접착제 두께가 2mm; 이하인 입자 층을 쏘는 데 사용됩니다. 또는 입자 내부 또는 외부의 스펀지 고무로 덮여 있으며 접착제와 함께 두께가 4mm 를 넘지 않습니다
1.4.3. 1 "일반 플라스틱 입자" 는 천연 고무 또는 합성 고무의 거품이 아닙니다. 이러한 입자는 10 제곱 센티미터 당, 전체 표면의 평균 밀도보다 50 이상 커야 합니다.
1.4.3.2 "스펀지 고무" 는 플라스틱에 일반 알갱이를 덮고, 플라스틱 입자의 두께는 일반적으로 2mm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1.4.4 는 전체 표팩을 덮어야 하지만 가장자리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손가락 근처의 일부 촬영과 그들이 잡을 수 있는 일부 커버는 모든 커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5 바닥, 메자닌 바닥의 모든 레이어 및 피복층의 전체 접착층은 두께가 균일해야 합니다.
1.4.6 라켓의 양면은 덮개가 있든 없든 어둡고 밝은 빨간색, 다른 면은 검은색이어야 합니다. 포장 가장자리의 제작 주체는 광택이 없는 면이어야 하며 흰색이 되어서는 안 된다.
1.4.7 우발적 손상, 마모 또는 탈색으로 인해 표면 필름 전체와 색상 일관성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필름의 표면 특성이 크게 변하지 않는 한 사용이 허용된다.
1.4.8 경기가 시작될 때 경기 도중 선수와 라켓을 교체해야 할 때 상대방이 심판과 그에게 라켓 사용 방법을 시연하고 검사를 허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1.5 정의
1.5. 1 "라운드": 공이 한동안 경기 상태에 있었다.
1.5.2' 사구전' 은 서브에서 공을 던질 계획이며 아직 손에 쥐고 있는 순간이 없다. 라운드 득점이나 서브 판정.
1.5.3' 가혹한 복무': 차례대로 하청하지 않는다.
1.5.4 "a": 하청업체 라운드.
1.5.5, "손": 손뼉을 치며 잡고 있다.
1.5.6, "그들은 손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라켓을 잡지 않는 손.
1.5.7' 때리기' 는 양손으로 행정손목의 라켓이나 아래 공의 일부를 쥐고 있다.
1.5.8' 블로킹': 경기 후 서로 치는 상태에서 아직 당구대 한쪽의 영역에 닿지 않았고, 경기장 S 라인이나 끝선, 즉 운동선수가 착용하거나 휴대하는 모든 물건에 닿지 않았다.
1.5.9' 선수 만들기': 1 라운드, 선수의 첫 타자.
1.5. 10 "을 하고 운동선수: 1 라운드, 선수의 두 번째 타자를 만들었다.
1.5. 1 1 "심판: 경영진이 경기를 지정했습니다.
1.5. 12 "보조 심판": 일부 지역에서는 심판 업무를 지원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1.5. 13 운동선수, 허리띠 또는 어떤 물건도 착용하고, 그가 착용하기 시작하거나 어떤 물건도 취하는 것을 포함한다.
1.5.1
1.5. 15 표, "끝선" 끝선 (양 끝이 무한히 연장되는 선 포함).
1.6 법률 서비스
1.6. 1 서브를 할 때, 공은 박수를 치지 않는 손에 놓고 손바닥으로 펴서 펴야 한다. 공은 여전히 서브라인과 결승선 뒤에서 함께 수면 위에서 운동한다.
1.6.2 는 선수들이 손에 든 공을 거의 수직으로 던져야 했다. 이렇게 하면 공을 회전시킬 수 없고 왼손 미그립의 손에 공을 올린 후16cm 이상 올라갈 수 없다.
1.6.3 공이 최고점에서 아래로 던졌을 때 선수는 맞을 수 있다. 공은 먼저 당구대의 한쪽을 치고 그물망이나 장치를 넘어간 다음 선수가 당구대에 닿는다. 복식 경기에서 타격은 선수가 만든 다음 선수가 정확한 구역을 만들어야 한다.
1.6.4 낙점은 정지구 마지막 순간부터 공, 라켓볼, 경기까지 모두 당구대 수준 이상이어야 한다.
1.6.5 공, 공은 서브선에서 끝선까지 해야 하지만, 선수가 몸 (팔, 다리 또는 머리 제외) 을 넘어 끝선에서 가장 먼 곳에 있도록 해서는 안 된다.
1.6.6 서브선수는 주심이나 부심판에게 그가 법률 규정에 따라 서브를 하는지 볼 책임이 있다.
1.6.6./Kloc-0
1.6.6.2 같은 경기에서 선수가 다시 서브하는 동작의 정확성이 의심된다면 같은 이유로 경고를 하지 않고 한 번의 실패를 판정한다.
1.6.6.3 선수가 법률 규정에 따라 뚜렷한 서브를 하지 않는 한, 그는 경고 없이 졌다.
1.6.7 선수는 신체 부상으로 합법적으로 서브를 할 수 없고, 특정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면 심판은 기권을 결정할 수 있지만 경기 전 심판의 설명에 따라야 한다.
1.7 법적 반격
1.7. 1 또는 서브를 할 때 상대 선수는 공을 직접 치거나 네트워크 장비, 네트워크 장비 또는 공을 터치한 후 상대 방송국을 쳐야 합니다.
1.8 과 일치하는 순서
단식 중 1.8. 1, 선발 선수가 합법적인 서브를 하고 합법적인 선수가 반격을 한 후, 두 합법 사이에 번갈아 반격을 가했다.
1.8.2 복식 경기에서 먼저 합법적인 선수가 서브를 한 다음 합법적인 선수가 다시 반격을 한 후 합법적인 선수가 그를 반격하고 합법적인 선수가 파트너에게 반격한 뒤 합법적인 선수가 차례로 반격을 가했다.
1.9 재서브를 합니다
1.9. 1 Round 다음 문장을 다시 사용해야 합니다.
1.9.1./Kloc-0
1.9. 1.2 그 선수가 당시 그를 만들었거나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공이 이미 발매된 경우: 그 선수나 그 동반자는 공을 치려고 시도하지 않았다.
1.9. 1.3 운동선수가 통제할 수 없는 방해로 인해 합법적으로 운동선수에게 봉사할 수 없다. 합법적인 반격은 여전히 규칙을 준수한다.
1.9. 1.4 심판이나 부심판이 경기를 중단한다.
1.9. 1.5 복식에서 선수들이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1.9.2 다음과 같은 경우 경기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9.2. 1 서브로 인한 수정 후 서브순서 또는 방향이 잘못되었습니다.
1.9.2.2 순환 서브법 시행으로 인해
1.9.2.3 경고나 처벌을 받은 선수
1.9.2.4 경기가 환경 방해를 받아 이번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10a
1..1O.1재선 서브를 제외하고 다음 선수 중 한 명이 있습니다.
1..10.1.1다른 선수들은 합법적으로 서브할 수 없습니다.
1..1O.1.2 다른 선수들이 부당하게 반격한다.
1..1O.1.3 선수가 서브나 반격을 할 때 상대 선수는 타격 전에 타구를 제외한 모든 것을 한다.
1.10.1
1..10.1.5 상대 정지 손실;
1..10.1.6 배터 상대;
1..10.1.7 상대방은 1.4.3 규정 격막 표면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1..1.00.1.8 다른 선수들이 그 혹은 어떤 동쪽을 입어서 두 개의 이동표를 만든다.
1..1.00.1.9 다른 운동선수 또는 그를 공에 닿게 하는 어떤 장치도 착용한다.
1.10.1.10 상대방의 손이 일치하지 않는 선수 테이블에 닿았습니다.
1.10.1.11복식, 다른 선수들이 잘못된 순서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1.10.1./kloc
1..11이닝
1. 1. 1 한 경기에서 2 1 점을 먼저 받는 쪽이 승자, 20 평, 2 점 이상 받는 쪽이 승자다.
1..12 이닝
1..12.1게임은 3 이닝 또는 5 이닝 시스템이어야 합니다.
1..12.2 게임은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국과 국 사이에 어떤 운동선수라도 2 분 이상 휴식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1..13 서비스, 선택한 위치 및 서비스에 따라
1.13./Kloc-0
1. 13.2 한쪽이 첫 번째 선수를 선택하여 서브를 넣거나 한 쪽을 선택하면 다른 선수는 다른 선수를 선택할 권리가 있어야 한다.
1. 13.3 은 5 분마다 다음 서브가 운전면이 되는 방식입니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혹은 양측이 모두 20 점을 얻거나 서브가 회전법을 시행할 때까지, 이번에도 서브의 순서는 여전히 같습니다.
1. 13.4 복식은 첫 경기에서 1 위 선수를 먼저 확정한 다음 1 위 서브를 받아 1 위 선수를 확정했다. 앞으로의 경기에서 나는 선발선수 후발선수가 선발국이 그에게 준 선수여야 한다고 확정했다.
1..13.5 복식 경기에서 매번 서브를 할 때마다 앞 선수는 명중해야 하고, 앞 선수는 살이 찌어야 한다
1..13.6 먼저 서브하는 쪽이 다음 이닝 먼저 서브를 해야 합니다. 복식 결승전에서 한 쪽이 먼저 10 점을 얻은 후에야 서브를 받을 때 서브 순서를 교환해야 한다.
1..13.7 이닝, 한 게임 방향에서 다음 이닝은 다른 쪽으로 바꿔야 합니다. 결승 경기에서 10 은 처음 쌍방이 위치를 바꿔야 한다.
1..14 서브를 넣은 다음 서브순서와 방향이 잘못되었습니다
심판1.14./Kloc-0 복식 경기에서 잘못을 발견한 쪽은 먼저 서브를 할 권리가 있고, 정확한 순서로 경기를 계속할 권리가 있다.
1. 14.2 심판은 선수가 자리를 바꾸지 않고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경기 시작 시 경기장 선수 점수의 올바른 방향에 따라 해당 역 선수를 바로잡고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1..14.3 어쨌든 점수가 모두 유효하기 전에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1..15 회전 구동 법칙
1. 15. 1 한 경기가 15 분 (둘 다 최소한 19 기타
1.15.1.1시간 제한, 공은 아직 경기 중이므로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일시 중지 라운드, 서브를 보낸 선수가 경기를 계속한다.
1..15.1.2 시한 기간 동안 경기에 공이 없으니 사전 선발된 선수가 서브를 해서 경기를 계속해야 합니다.
1..15.2 이후 각 선수는 이사회가 끝날 때까지 공을 보냈다. 서브가 13 번의 합법적인 반격에 도달하면, 처벌은 서브국을 잃는 것이다.
1..15.3-서브법, 일단 시행되면 나머지 경기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어야 합니다.
ITTF 1 1 개혁에 관한 새로운 요구 사항
ITTF 국회는 1 1 의 감점 제도에 부합하기 위해 그 규칙을 수정했다. 이 개정안은 2006 년 9 월 1 일 행정부에서 발표한다.
2. 1 1 이닝
2. 1 1. 1 한 경기에서 1 1 분 모임이 승자입니다. 10 수준, 2 시간 전 모임, 우승자.
2. 12 이닝
MySQL 5.0 2. 13 각 게임은 홀수 개의 체스판으로 구성됩니다
2. 13 서브, 서브 수신 및 거래소 주문 장소
2. 13.3 서브를 받은 후 2 시간마다 서브가 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또는 쌍방이 모두 10 점을 얻거나 서브를 교대로 할 때까지, 이때 다시 서브하는 서브의 순서는 변하지 않지만 매 라운드마다
먼저 서브하는 쪽이 다음 경기에서 먼저 서브를 해야 한다. 복식 결승 경기에서 한 쪽이 다섯 번째 서브를 할 때는 서브 순서를 바꿔야 한다
2. 13.7 이닝, 한 게임 방향에서 다음 이닝은 다른 쪽으로 바꿔야 합니다. 결승 경기에서 한쪽이 첫 5 점, 양측은 위치를 바꿔야 한다.
2. 15 회전 구동법
2. 15. 1 한 경기가 아직 10 분 (
2. 15.3 회전 서브법은 1 회 또는 1 회 경기 득점 10 점, 그 경기의 나머지 서브권은 모두 회전 서브법에 복종한다.
간헐적 3.4.4
3.4.4. 1 당사자의 요구 사항을 제외하고 경기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3.4.4. 1 ..1이국에서1분 사이의 시간 이자율
3.4.4. 1.2 경기마다 각각 6 점씩 결승국이나 교환위치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땀을 닦는다.
ITTF 서브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탁구 경기 규칙 2.6. 1, 2.6.2 및 2.6.5 가 다음 규칙으로 대체됩니다. 이는 2002 년 9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2.6. 1 공이 주차 공간에 있을 때 손바닥으로 스트레칭을 열면 서브를 계속할 수 없습니다.
2.6.4 공이 선수의 손바닥에서 떨어지는 순간까지, 공은 당구대의 높은 평면에 있어야 하며, 선수가 서브를 한 후 줄을 서야 한다.
2.6.5 공이 맞았을 때, 선수나 서브를 넣은 그의 복식 동료들은 옷으로 몸의 어떤 부분도 그물망과 공 사이에 끼워서는 안 된다. 수정된 제안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 서브선수가 서브를 숨기는 시선으로 돌아가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다.
1) 타격이 던져질 때 반드시 무대 위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2) 선수들의 몸과 옷은 네트에 휘말리지 않고 일렬로 늘어서서 삼각형 영역을 형성한다. (가상선은 공이 높은 위치에 있을 때 공의 양끝이 네트로 구성된다는 것이다.)
너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