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에서 원명 시대까지 사적으로 편찬한 양족보가 적지 않다. 원말전쟁, 양의 쇠락과 장애 스펙트럼. 명나라 초, 각각 재무와 판사 의 젊은 형제 를 역임, 사무실 집 에서 파업, 수집 악기 재건 가족 승마 를 논의 하지만, 곧 사망했다. 선인의 유지를 계승하기 위해 양스키와 그의 동생 양순이가 여러 차례 방송을 찾아다녔다. 종이 한 장을 위해 조심스러운 기록이었지만, 그들의 10 여 년간의 노력으로' 양가승' 을 편성했다. "양가승" 의 첫 번째 부분은 혈통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는 족보이다. 두 번째 부분은 친척에 대한 존중을 보여주는 족보입니다. 이어 양의 인물사실, 추모서, 양의 인물유산, 해답을 주는 일이 차례로 이어졌다. 책 끝에는 양 연기를 도와주는 명문 20 권이 있다. 청대에 이르러 사보법이 크게 발전하였다. 옹정제는' 광훈신탁서' 를 썼고, 각 부계 가문에' 족보를 수리하여 서로 멀어지게 하라' 는 설교를 명령했다. 각급 관료와 지방신사들이 잇달아 호응하고, 각 부계 가문들이 잇달아 본받아 족보가 전례가 없다. 민국 시대에는 종족을 고수했고, 부지런히 사물을 연구하는 풍조는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건국 후 족보를 고치는 바람이 멎었다. 1980 년대 이후 개혁개방과 경제발전의 추진으로 많은 민족의 성이 다시 부상했다. 충칭만주, 후베이 형문 등지의 양처럼 많은 악보 편찬위원회나 평의를 조직하여 전국 각지, 세계 각국에 책을 보내니, 같은 성동향에 그 생애의 사적을 부쳐 악보를 편찬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점에서 계보의 전통 기능은 이미 상당히 희미해졌으며, 신보첩의 주요 목적은 감정에 연락하고 성을 발전시키고 마을 경제를 다방면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오랫동안 외부에 있던 멤버 양은 편곡에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뿌리를 찾는 심정을 담았으며, 당연히 금환향의 호정을 배척하지 않았다. 족보를 복구한 후에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첫째, 업데이트 후 자손이 태어납니다. 둘째, 가족 내부인의 조정과 통합에 따라 부계 가문의 규칙을 적절히 개정한다. 족보를 갱신하는 것은 관례일 뿐만 아니라 패밀리 내 관계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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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보 인쇄 후, 악보 판은 작은 사당에 놓여져, 접시와 접시 사이를 종이로 분리하여 손상을 방지한다. 그들은 습기를 피하기 위해 나무 상자 안에 포장되어 고가 위에 놓여 있다. 부계 가문의 족보를 인쇄해야 한다면, 작은 사당을 관리하는 사람은 내력을 분명히 물어봐야 한다. 만약 확실히 적계 후손이라면, 그는 종이를 준비하여 사당에 인쇄해야 한다. 그는 접시가 손실되지 않도록 다른 곳으로 옮겨서는 안 된다. 방당 몇 부의 족보를 수집했습니까? 작은 사당을 관리하는 사람은 등기를 하고, 수집시간을 명시하고, 족보를 수집하는 사람은 검사를 준비해야 한다. 각 집에서 가져온 족보는 나무 상자 안에 담아 향 위에 놓거나 서재에 숨어야 한다. 비가 올 때마다 건조를 꺼내어 약간 썩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각 10 세 제사를 지내는 가족들은 원본을 가지고 작은 사당에 가서 집중적으로 점검한다. 쥐가 물고, 기름 얼룩, 잉크 얼룩, 글씨 마모 등의 현상이 있다면, 종친어른은 조상 간판 앞에서 종보학자에게 엄히 사과하고, 대중 앞에서 은화 세냥의 벌금을 내고 종묘에게 돌려주어 앞으로의 수보를 준비해야 한다. 불복한 사람은 제사에 참가할 수 없다. 족보는 복제할 수 없고, 외부인에게 물려줄 수도 없고, 팔 수도 없다. 수단을 가리지 않는 자손이 있다면, 대중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고, 온 국민이 이를 추방하고, 이때부터 누구도 참배할 수 없다. 이런 규정은 양의 많은 족보에서 상세하거나 약간 설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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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펙트럼 순서
씨족 이름의 유래, 조상의 덕행, 씨족의 이주, 본족보의 편찬과 쇄신을 주로 묘사했다. 일반 족보는 가족의 어떤 유명인이나 당시의 어느 사회 유명 인사가 쓴 것으로 성의 기원, 발전, 이주의 전 과정을 상세히 묘사한다. 선조의 기원과 이주의 어려움을 후세에 알리다.
스펙트럼 예
예라고도 하며, 보보 편찬의 기본 원칙, 보첩의 역할, 보보 편찬의 필요성을 설명한다.
귀족 가문
자기 사람의 명인의 사적을 묘사하다.
죄송합니다
이번 정부의 인민에 대한 보상 서류를 기록하다.
초상화의 글씨
우리 조상과 유명인의 초상화를 모아서 찬송가를 써서 그들의 공적을 찬양하다.
혈통
이것은 족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 가족의 첫 조상부터, 각 세대의 여성 이름은 항렬에 따라 명확하게 쓰여져 있으며, 그들의 상속 관계는 한눈에 알 수 있다.
전기
조상의 유명인과 관원의 전기를 묘사하여 후대를 교육하다.
가훈
후대에 대한 교육 원칙.
자기궤도
자기 희생의 규칙을 묘사하다.
사당
재산을 무덤이나 이장과 같이 기록하다.
본 단락의 참고서 목록을 편집하다.
홍농양 재건택보' 는 1980 년대 초 푸젠명계에서 발견된 송대 유명 학자 양세방의 택보였다. 족보의 전기 외에도 족보는 사양에 관한 칙령, 양귀산 연대표, 초상화, 계산 고리도를 편찬했다. 이 스펙트럼은 명계현 계산향사양 제 23 대 후계자의 집에 보관되어 있다. 양모가승' 은 청나라에서 민국까지 개정 인쇄를 하고 있다. 계보를 상세히 나열하는 것 외에도 설날 등 가족의식과 절차를 상세히 기록한' 제법' 이 있는데, 양인의 약혼, 장례식에도 일정한 규정이 있다. 민국 25 년 (기원 936 년), 인쇄본에 실린' 양군가법' 의 규정이 비교적 상세하다. 무림의 영종보' 에는 민국 시대의 사본이 하나 있다. 본 권 L 은 양의' 제규' 로 청나라 건륭년, 총 22 조, 처음 몇 개는 조상규, 이후 각 종실을 위해 쓴 것이다. 족보에 기재된 씨족 부족 족보는 매우 상세하다. 민국황매의 족보는 양윤의 족보로, 안에 기재된 조상 족보는 민간 전설에 따라 편찬된 것이다. 족보가 혼란스럽고 인물의 진위. 함풍평락양이 작은 사당보를 재건하다' 는 청대 양이 중수하고 출판한 것이다. \ "양 스펙트럼 \" 중화 민국 때 양 ximao 에 의해 속편. 스펙트럼은 서열과 계보를 포함한다. 양, 길림 영길인, 만주족, 본적 한족. 강희년 동안 양은 산둥 등주 라이양현에서 영제로 이주했고, 후세 길림새 총영은 황기한군과 상감했다. 이 스펙트럼은 원래 조상 양용에서 이곳으로 전해졌으며, 지금까지 이미 14 세대로 전해졌다. 이 지도는 양이 동북에서 이주하는 상황을 파악하기 위한 단서를 제공한다. 영 족보 이 족보는 랴오닝 () 현 () 만주족의 한 목차 족보로 광서 24 년 (서기 1898) 에 세워졌다. 개정에 참여한 사람은 양웨이, 양춘경, 양항영이다. 스펙트럼에서 민족 조상의 이름은 나이와 항렬에 대해 금기하며, 다른 곳으로 이주한 민족의 거주지, 부족, 후손을 명시하고 있다. 부계 가문의 조상 사적을 고략하다. 이 스펙트럼은 이 성이 양에서 성으로 바뀌는 것을 이해하는 중요한 근거를 제공한다. Young young 족보: Guizhou Tianzhu Lantian town young 의 족보. 1930 양록 양금. 표지에는 "사지식 1 위" 라고 표기되어 있다. 족보 순서는 남창부 봉성현에서 이전한 것으로, 편보첩까지 이미 2l 대였고, 수집가는 23 대였다. 스펙트럼에는 세 파 인물이 있는데, 약간 달라 주택 분배로 인한 일정한 변화를 반영한다. 영씨의 족보는 최초로 양이성이 구이저우독산에서 창제한 후 양조방이 재건한 후 홍농양지로도 넘겨졌다. 이 스펙트럼은 세 개의 서문, 계보표 한 개와 중요한 인물의 전기를 포함한다. 보조 양춘은 명말에 태어났다. 그는 강서에서 구이저우로 무역을 하러 와서 독산에 살고 있다. 그는 스펙트럼이 수정될 때 13 세계로 전달되었다. 이 스펙트럼은 목판입니다. 영족보' 는 민국년 양후예가' 이씨 족보' 에 따라 편찬한 것이다. 이 계보에는 이어의 기원, 족보, 이어와 중국어의 비교, 우몽족보, 각 지계의 시대, 이어 문자의 해석이 포함되어 있다. 스펙트럼은 선조부터 현재까지 73 대를 수정했지만 중간에 틈이 있다. 젊은이는 구이저우 서부에 살고 있으며, 명말 개토귀류는 한성부터 시작한다. 이 스펙트럼은 구이저우 서부 양의 기원을 연구하는 중요한 문헌이다. 1990 구이저우 동즈양, 양수국이 구보보 등 문헌에 따라 편찬한' 영보파견 역사' 입니다. 작곡가는 보주 양토스트의 시조 양단의 제 44 대 손자로 불린다. 이 스펙트럼은 모두 3 권으로 나누어 내용이 풍부하다. 중요한 것은 족보, 묘지, 성원원, 족보, 명신언, 인물사적, 관저 분포사, 전승곡, 정통 원류 등이다. 스펙트럼이 양단에서 48 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는 것은 믿을 수 없다. Populus tomentosa 의 스펙트럼은 47 세대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 스펙트럼은 인쇄물에 인쇄되어 있다. 양' 홍농족보' 는 간륭 19 년 (서기 1754) 에 처음 편성됐고, 함풍초년은 양악삼이 속편했다. 스펙트럼에 따르면 양악 세 집은 안후이합비 여주 등에 흩어져 있다. 이 스펙트럼은 일종의 조각이다. 영족보' 는 민국 시절 양지전이 편찬한 것이다. 이 족보는 명나라 만력년에 처음 편성되어 양지전이 이미 다섯 차례 편성되었다. 스펙트럼에 따르면 양지전 일가는 산둥 린이, 여주 등에 흩어져 있다. 스펙트럼은 석인본이다. 《횡골목 영씨 족보》는 청대 양사준이 개정한 것이다. 스펙트럼에서' 무죄당' 이라고 불리며 홍농의 한 가지로 여겨진다. 스펙트럼에 따르면 양세준 일가는 호남 형양 샹향 등에 흩어져 있다. 이 스펙트럼은 일종의 조각이다. 양배지민국 영세대표. 이 스펙트럼은 인쇄판으로 계보표 외에 도묘 제사 목록도 첨부되어 있다. 영 종보 (불완전) 는 잔권에 따라 이 종보가가 충칭 개주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족보가 완전하지 않다. 영도 동부파 족보, 영도 영족보, 홍농영 족보, 동성영 족보, 천주 영족보, 란산 영족보, 초당 영영 족보, 와룡영영 족보,' 집의미전' 영 족보 (건륭 36 년 개정), 양흥소' 양순씨 족보 9 가'
이 단락에서 양 성의 생성을 편집하다.
민국 12 년 (1923), 양 성은 덩, 정, 용, 홍, 푸, 성, 시험, 이, 하, 평과 같은 계보 세대를 재건했다. 근대에는 양귀덕 등이 동즈현 루산관진 호봉산 양가숭덕사에서 만나 백자보: 홍농영, 영화사향진, 과거진, 복록닝강흥, 태사중서령, 당송 채가병, 한수현 위전, 숭덕회인군, 란계조, 후를 토론했다. 다음 수정: 세 가지 지식 쳉 Junjie, rongze xiangzhen, hansui 상 카이 웨이, shengde huairen 6 월, 우 Wen 제국 브로케이드, 당나라와 송 지훈, 태사 링 바람, 후주 이순신 웅영, 창해삼전, 호랑이 약룡 탱, 문정 도시, 위대한 업적 링 구름, 치밀하고 사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