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보는 장엄하고 오색단, 여섯 개는 사다가 먼지를 낸다.
이것은 동화이다. 운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미소를 짓는다.
그 이후로, 각 왕조에는 실천이나 본보기를 위한 유명한 도가 있다. 항주 옥황산지' 에 따르면, 5 대 유명 도사 앞머리 선은 이 9 년 동안 네 마디를 남겼다고 전해진다.
\ "진공 불야성, 어머니는 나다, 나는 어머니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주인공은 끝이 없다. ""
부흥도원의 명칭은 명나라 중기부터 시작되었다. 정덕 13 년 (15 18), 롭인도장은 여기서 13 년 동안 특별한 일을 깨달았다. 명태조 정덕은 그를' 무위대사' 로 봉했다. 그는 옥룡도원을 확장해 정식으로' 복흥도원' 이라고 불렀고, 속칭 복흥사라고 불리기 때문에' 옥황산기' 라고 불렀다.
청나라 때 도교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었다. 옹정년 (1723- 1735
동치 3 년 (1864), 김화동양인 전진도장 강영림 (1836- 1896) 은 천대산 제조관에서 항하여 옥황산 부흥관을 보았다 그는 달팽이 생활을 시작하여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살기만 하면 몇 년이다. 그의 독실한 마음은 당시 절강 총재 양창서, 부스루, 항주 지사 공가준, 전당지사, 인과 지사 야오 광유 등의 관리들을 감동시켰다. 그들은 "부흥 개념 건설을 돕기 위해 거액을 기부했다." 항주 총재 오 () 는 명령을 받들어 감독하였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마침내 광서 원년 (1875) 에서 부흥관과 칠성 깡통을 재건했다.
옥황산사에 따르면 부흥사 원건물은 "고사 사서까래, 양익 사서까래, 삼전전 21 서까래, 산 중 서까래, 이서까래. 관청 건물 세 칸, 두 칸 42 서까래, 주방 세 칸, 각각 여섯 서까래가 있다. "
새로운 개념이 완성되자 세심한 장식과 대련을 거쳐 도교 문화 분위기를 더해 잊을 수 없다. 시야 앞의 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석방앗간, 정면에는 옥황상제신, 정면에는' 시중생' 이라는 책이 있다. 양쪽에는 주지강영림 문제가 나와 있다.
\ "푸 산, 산 감각 세계 최초의 정신;
복성을 보는 사람들은 모두 인간의 그림자로 여겨진다. ""
남천문: 첫 번째 문, 현판' 남천문'; 양변 대련은 용문 제자를 위해 명군 문제를 모시고 썼다.
\ "세계를 바라 보면서, 그림 매달려 거리 가 있습니다;
남쪽은 한운과 연결되어 동방, 서구, 태양, 달과 쌍환을 춘다. ""
뷰에는 다음과 같은 10 개 이상의 주요 사원 건물이 있습니다.
영관전: 도교호법, 제단신, 일명 왕릉원수를 모시다. 그 조각상은 붉은 얼굴 수염, 금빛이 반짝이는 가운, 세 눈은 성난 눈, 왼손은 풍화륜, 오른손은 채찍을 들고 궁전을 지키는 신이다.
진무전: 진무대왕을 모시다. 진무는 일명 현무로 북방 천정의 최고 신으로 여겨진다. 3 월의 셋째 날은 생일이다. 성대한 기념행사를 거행하다.
로다바오 전: 도교는 하늘에 36 층이 있고, 대로천은 가장 높은 신, 즉 도교를 숭배하는 가장 높은 신이라고 말한다.
삼청전: 대라천 이하에는 각각 태청한 천신, 상청의 영보신, 즉 태황제의 도신, 옥청의 도덕신, 즉 태상노군을 가리킨다. 대라천과 삼청천은 도교신선이 사는 가장 높은 천국이다.
두엄정: 북두칠성의 어머니를 기념하기 위해 두엄준이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정자에 있는 대부분의 조각상은 세 개의 눈, 네 개의 머리, 여덟 팔의 신이다.
삼관전: 일반적으로 천관, 지관, 수관을 가리키며, 천하의 운명을 주재하는 세 신이다. 천관 생일은 음력 정월 15 일, 지관 생일은 7 월 15 일, 수관 생일은 10 월 15 일이므로' 삼원제' 라고도 한다. 더 많은 삼관묘는 사람들이 제사를 지내기 위해 지은 것이다.
또 여조전, 추조전, 누에왕전, 조신전 등도 있다. 그래서 나는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광서 22 년 (1896), 강영림 즉위, 자동 진행자 리산 (19 19- 1956) 리리산은 원래 옥황산 부흥관의 고승 제자였다. 중년층 사람들은 세계를 돌아다니며 각지의 유명한 산경에 참가하여 마침내 부흥관으로 돌아갔다. 민국 8 년 (19 19) 임기. 그는 앞으로 나아가서 부흥사를 진흥시켜 동남지역의 유명한 도관이 되었다.
민국 시대에는 주지리리산의 주재하에 부흥의 개념이 여전히 유지되고 발전하였다. 자금' 의 주인은 민국시대에 부흥관의 주관과 주지를 맡았었다. 10 피트 폭의 오르막길 건설, 한적한 자동과 태극원, 칠성정, 달각 외에도 부흥사 주위의 경관을 미화하여 항주가 높이 오르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또한 많은 좋은 일을 했습니다.
선통 이듬해 (19 10) 는 상해에서 전출된 02 세 이하의 어린이 40 여 명을 받고 교사 2 명을 초빙하여 자운 초등학교를 열고 거실을 교실로, 윗층을 기숙사로 삼아 독서와 생활을 무료로 제공했다.
서성원' 동효궁' 에 따르면 일본군이 항주를 점령하는 동안 부흥관은 산중 난민을 세 번 수용한 적이 있다고 한다. 첫 번째 3000 여 명, 두 번째 1.200 여 명, 세 번 1.400 여 명. 쌀죽이 하루에 두 번 먹고, 최대 1 년까지 먹어요. 그것을 치료하는 약도 있다.
민국 초년, 군벌 혼전으로 인해 대부분의 도관궁이 쇠퇴하여 유지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보라색 사회자에게 도움을 청하여 감금을 받았다. 예를 들어 당시 학림도원, 포박도원, 오산화덕사, 오공묘와 여항동효궁, 오강성원사는 모두 항주에 있었다.
방장 리산이 한마음 한뜻으로 과감하게 개척함에 따라 부흥관의 명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강남의 유명한 개념이 되면서 방장으로서의 위망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민국 26 년 (1937) 4 월 항저우도교협회가 탄생하여 15 규 골목원묘관에 회착했다. 그는 첫 대통령으로 선출되었다. 도교전파에 대한 그의 열정으로 회장 겸 부흥관 사회자는 1949 해방 전까지 이어져 해방 초기까지 이어져 왔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건국 초기 반혁명 진압 중 사형 선고를 받고 사형을 집행했다. 회복 후.
부흥관은 1956 에서 강제로 문을 닫았고, 곧바로 항저우 원림국으로 돌아가 부흥관 소식당으로 바뀌었다.
2004 년 7 월, 도교 행사장으로 재개되었습니다. 2008 년 6 월 6 일 오전, 165438+ 에서 절강항주 옥황산 부흥관에서 한 차례의 의식이 열렸다. 그러나 부흥관 플라스틱 식당은 일부 건축 경영을 계속 이용하고 있다. 부흥사는 청나라 옹정년 사이에 세워졌다. 옥전은 일찍이 서구에서 가장 큰 도교 건물이라고 한다. 그것은 완전한 궁전 같은 건축군을 가지고 있으며, 중앙축선에는 산문, 진무전, 대라보전, 두엄각, 양면에는 삼청전, 삼관전 등 부속건물이 차례로 있다. 오늘날, 건축 구도는 여전히 크게 보존되어 있으며, 동시에 등운관과 왕호루 () 를 신설하여 관광객들이 난간에서 내려다보고, [강면 20%], [육화탑그림자], [호광산색] 등의 관광지를 볼 수 있게 하였다. 옛날 문인들이 광고를 게재한 적이 있다. 도교팔팔육십육괘를 쓸어 수를 모으는 지도자들이 있지만 옥황산에는 잠재적 경관자원이 많이 있다는 점도 밝혀져 있다. 그 중 일부는 이미 사랑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산허리에서 남쪽으로 내려다보면 팔괘전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팔괘전원은 남송 황제가 상징적인 의식을 거행하여 농민을 설득하는 발원지이다. 나중에 팔각전으로 발전했고, 하투구는 중앙에 있었고, 주위는 8 개로 나뉘었다. 각기 다른 작물을 재배하고 사계절의 색깔도 달라 팔괘의 이미지를 형성하여 옥황산에 오르는 큰 경이로움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