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처음 뵙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
1, 서명해 주세요.
2. 각 학생이 훈련실에 들어가기 전에 자신의 이름을 확인하고 다른 사람의 명함을 한 장 보냅니다.
3. 모두 다 도착한 후, 3 분 이내에 이름 라벨에 적힌 사람을 찾아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하도록 모두에게 요청했다.
2 단계:
사회자는 자기소개를 하고 참석자들에게 "여기 와서 기뻐요" 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교실을 빠르게 한 바퀴 돌며 물었다. "만약 당신이 오늘 여기에 없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할 것입니까?" " 문답을 가볍고 활발한 분위기 속에 유지하도록 주의해라.
둘째, 바람이 분다
게임 방법:
1 .. 사람 수보다 적은 의자로 의자를 동그라미로 그려주세요.
2. 귀신인 것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다른 의자에 앉아 있다. 의자 한 개당 한 사람만 사용할 수 있다.
3. 귀신이 중앙에 서서 바람이 불면 그가 하는 말을 한다. 만약 그가 바람이 있다고 말한다면, 그는 X 가 있는 사람이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작은 바람이 불면 반대다. X 가 없는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꾼다. 위치를 바꿀 때 계속 교환하거나 제자리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자리를 잡지 못한 사람들은 모두 신귀들이다.
4. 세 번 앉아 있는 귀신은 실패자라고 해서 벌을 받아야 한다.
주제 예:
유령: 큰 (작은) 바람이 불어 남은 것: 무엇을 불어요?
귀신: 그리고 안경을 쓴 사람 (바람이 불면 안경을 쓴 사람이 일어나 바꾸고, 바람이 불면 안경을 쓰지 않는 사람이 일어나 바꾼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위왕
목표: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다.
시간: 20-30 분
게임 규칙 및 절차:
1, 대원들이 한 바퀴 앉았다. 한 사람은 "나는 오늘 밥 한 그릇을 먹었다" 고 말하기 시작했고, 두 번째 사람은 "나는 오늘 밥 한 그릇, 계란 두 개를 먹었다" 고 말했다. 세 번째 사람은 "나는 오늘 밥 한 그릇, 계란 두 개, 빠른 쇠고기 세 개를 먹었다" 고 말했다.
2. 마지막은 "나는 오늘 밥 한 그릇, 계란 두 개, 쇠고기 세 조각, 오리발 네 개, 과자 다섯 개, 땅콩 여섯 개, 사탕수수 일곱 개, 귤 여덟 개, 사과 아홉 개, 위통환 열 개" 입니다.
넷째, 새빨간 거짓말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맹인이 동의할 때, 고발당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다섯째,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