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노동절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계획

노동절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계획

활동의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전에 활동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 행사 계획은 활동의 서면 계획으로 내용이 명확하고 절차가 명확하다. 행사 계획서를 작성할 때 주의해야 할 형식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세심하게 조직한 5 월 1 일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계획이다. 여러분의 참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51 크리에이티브 행사 방안 1' 51' 은 노동가치와 노동미를 반영하는 명절이다. 노동절을 맞이하기 위해, 연구 결정에 따라 우리 학교 노조와 안내처는 노동절 교사의 분필 필기와 징문 대회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분필 단어 게임

1. 참가자:

모든 재직 교사

2. 경기 시간

20xx 년 4 월 하순 (구체적인 시간은 미정).

3. 경기 장소

극장

4. 경쟁 방법:

① 그룹: 그룹 A (45 이상) 와 그룹 B (45 이하) 는 20xx 년 5 월 1 으로 정의되었다.

② 경기 형식:

각 그룹은 정해진 시간 내에 현장 추첨 (번호), 현장 확정 내용 (고시), 현장 작문, 정해진 시간 (10 분) 내에 임무를 완수한다. 칠판에 어떤 선생님의 이름도 나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자신의 번호를 오른쪽 위에 붙이면 된다.

판사: 5 명으로 구성됩니다. 센터 학교는 심사위원 창고를 설립하여 현장에서 무작위로 뽑았다.

6. 채점 기준 및 점수:

(1) 필기규범, 획에 경중변화, 오자 없음 등이 있다. 오자마다 버클 1 분. 20

② 선반 구조가 합리적이고, 획이 매끄럽고, 분포가 대칭이며, 획이 뚜렷하고 힘이 있다. 30

③ 구도는 자연스럽고 전체적인 느낌이 편안하고 글씨체 크기가 적당하여 빈틈이 없다. 20

(4) 판면이 가지런하고 전체적인 외관이 대칭적이어서 칠하지 않고 그리지 않는다. 20

⑤ 서면 내용이 완전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경기를 마친다. 10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낮은 점수를 제거한 후 평균 점수를 매기다.

7. 상 설정:

① 1 등상 참가자 수 15%, 2 등상 참가자 수 60%, 3 등상 참가자 수 25%. (반올림)

(2) 수상 성적은 교사 평가와 연계돼, 미참가자는 자동 포기하는 것과 같다.

둘째, 에세이 공모전

1. 참가자:

모든 재직 교사

2. 경쟁 방법:

① 학생들의' 덕성 발전, 학업 발전, 심신 발전, 관심 특기, 학업 부담' 을 촉진하는 5 가지 차원을 중심으로, 일상적인 교육 교수 업무와 연계하여 실제로 글을 쓴다.

작품 요구 사항: 문장 내용은 적극적이고 건강하며, 장르에 제한이 없고, 문필이 유창하며, 성의가 넘친다. 오리지널 작품이어야 하고 표절해서는 안 된다. 글자 수는 일반적으로 3000 자를 넘지 않는다.

(3) 징문은 전자판으로 4 월 20 일까지 학교에서 포장해서 xx 사서함으로 발송한다.

④ 상 설정: 1 등상 참가 작품 15%, 2 등상 참가 작품 60%, 3 등상 참가 작품 25% (반올림). 수상 상황은 선생님의 평가에 포함돼 1 등상을 받은 작품은 교사회에서 강연을 한다. 참가하지 않는 것은 자동 기권과 같다.

⑤ 심사 위원: 외국 전문가를 초청하다.

노동절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계획 21, 지도 사상.

"나 노동, 나 행복" 을 활동 주제로 노동절을 결합해 적극적으로 노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지도하고, 자신의 체감으로 노동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노동을 통해 학생의 도덕적 자질 향상을 촉진하고, 활동을 통해 많은 노동인민들이 노동을 사랑하고, 공부하는 고상한 자질을 힘차게 발양하며, 당대 청년 학생들의 생기발랄하고 진취적인 정신 모습을 충분히 과시하고 있다.

둘째, 활동 주제.

"나는 일하고, 나는 행복하다" 라는 주제로' 우리의 명절-노동절' 시리즈 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문화적 수단과 생동감 있는 활동을 통해 시대의 주요 멜로디를 부르며 당대 노동자 모범이 활기차고, 당당하며,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혁신을 개척하는 시대풍모를 전시하며, 우리 학교 전체 교사와 학생들이' 창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격려했다.

셋째, 활동 목표.

1.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노동절의 유래와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이해할 수 있다.

2. 학생들이 노동에 대한 애착을 더욱 높이고, 노동의 어려움을 알고, 노동의 성과를 존중하고 소중히 여길 줄 안다.

3.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노동을 사랑하는 좋은 습관을 형성하고, 적극적으로 노동팀에 참여하고, 노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자신의 노동 성과를 공유할 수 있다.

넷째, 행사 내용.

1,' 5 월 28 일부터 5 월 10 까지' 5 월' 시리즈 행사 개최, 각 반은' 나 일, 나 행복' 을 주제로 한 반회를 조직한다. "나는 일하고, 나는 행복하다" 라는 주제로 칠판 신문을 출판한다. 학교 방송국은' 나 일, 나 즐거워' 게시판을 설치해 우리 시의 각 업종 직원들이 아름다운 연원, 연원 건설을 위한 탁월한 공헌을 열렬히 찬양했다. 동시에, 모범 노동자와 기업가 정신을 찬양하는 노래 한 곡.

2. 시 노동자 모범, 선진노동자 또는 선진단체를 초청하여 학교에 가서 선진사적보고회를 개최한다. 모범 노동자의 선진사적을 널리 선전하면서 전교에서 선진인물과 선진사적을 배우는 열풍이 일고 있다.

학생들이 모범 노동자에 대한 위문 활동을 조직하다. 위문을 통해 그들의 평소 근무 상황을 이해하고, 평범한 직무에서 무명의 헌신정신을 느끼다. 주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주변의 일반 노동자를 존중하고 돌보는 법을 배우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에 임하는 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에게 감사를 배우도록 교육하다.

4.' 5' 반 배구 경기 (4 월 말부터 5 월 초까지) 를 조직하고 학생들의 팀워크를 제고하며 전교에서 문명, 조화, 진취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5.' 문명반, 문명기숙사, 문명학생' 평가 활동을 전개하여 문명도시, 문명캠퍼스 활동을 심도 있게 추진하다.

6. 애국위생의무노동을 적극 전개하고, 교사와 학생을 동원하여 캠퍼스 주변 환경위생을 대대적으로 정비하고, 위생사각을 없애고, 교사와 학생을 위한 편안한 학습생활 환경을 조성한다.

7 월 4 일,' * * * 당이 없으면 신중국' 애국가 대합창을 조직하여 학생 애국주의 교육을 강화하였다.

8. 휴가 시간을 이용하여' 오늘 내가 주인이 된다'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의 지도 하에 바닥 청소, 요리, 설거지, 쇼핑, 방 청소 등 할 수 있는 집안일을 한다. 학생들이 가사노동에 참여함으로써 노동의 즐거움과 부모의 수고를 체험해 감사와 독립을 키우길 바란다.

동사 (verb 의 약어) 의 주요 조치.

1, 리더십 그룹 설립, 특집 회의 개최, 행사 시작, 부름, 인식 제고, 활동의 중요성 명확화.

팀장:

부팀장:

팀원:

2. 학생회, 단체위 진지 (라디오, 팀회, 국기 아래 연설, 경기 등) 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교육적, 생산적,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여 활동의 실효성과 목표성을 높이다.

3, 적시에 요약하고, 선진을 인정하고, 모범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다.

제 3 노동절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계획 1, 이벤트 시간

Xx 년 xx 월 xx 일.

둘째, 활동 장소

회사 농구장.

셋째, 활동의 내용

시작 30 분 전, 회사 지도자, 직원, 게스트가 속속 도착했다. 입장할 때 행사장에서 음악을 틀다. 행사가 진행될 때, 전체 활동은 dv 로 앞에서 뒤로 기록해야 한다. 행사가 끝나면 공연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를 표하는 선물을 받게 된다.

재미있는 게임 (경품 설정).

1. "2 인 3 피트".

게임 규칙:

(1) 팀당 4 ~ 8 명의 선수를 선발했고, 두 사람은 한 발로 묶여 있었다.

② 두 참가자의 인접한 다리에 묶인 끈은 무릎보다 높을 수 없고, 물론 맨발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3) 경기 도중 밧줄이 떨어지면 묶고 다시 시작한다.

(4) 게임은 시작점에서 시작하여 반대 표지에서 되돌아와 출발점으로 돌아가 밧줄을 풀고 다음 팀에 맡기고, 마지막으로 완료 기간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5) 다리가 세 개인 두 사람, 너와 나 단결, 우정 1 위, 경기 2 위.

2. "내가 알아맞혀 줄게."

게임 규칙:

이 게임은 한 조의 공연으로 사람들이 추측하게 할 수도 있고, 두 팀이 대항 형식으로 진행될 수도 있다. 각 팀은 차례대로 출전하고, 각 팀은 4 ~ 8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한 사람이 한 번 알아맞혔다.

(2) 선수가 줄을 서자 사회자는 추측할 성어를 마지막 사람에게 보여 주고, 이전 사람이 돌아서서 손짓을 하는 것을 보고 소리를 내지 말라고 했다.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단어를 말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항목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출전 작품의 난이도에 따라 너는 세 번의 기회를 포기할 수 있다.

(3) 마지막 사람까지. 출전 작품의 수를 추측해 정확하고 빠른 팀이 이긴다.

3. 테마 노래.

게임 규칙:

(1) 사회자는 주제가' 사랑' 이지만' 사랑' 은 부를 수 없고, 주제 대신' 행복한 가족' 을 사용하면' 사랑' 을 부르는 사람은 처벌을 받는다.

(2) 진행자는 주제 시작을 발표하고 팀당 4 ~ 8 명의 선수를 선정해 정해진 시간 내에 주제와 관련된 노래를 순차적으로 불렀다.

잘못 부른 사람이 프로그램을 공연하지 않는 것을 막기 위해 사회자는 미리 벌금장을 써야 한다. 예를 들어 머리 위에 있는 귤은 손으로 들 필요 없이 몸을 돌리고, 다리를 차고, 쪼그리고 앉는 등의 동작을 할 수 있다. 스푸핑 노래를 부르다 찐빵의 울음소리를 배우거나 방언으로 시를 읽는다. 풍선을 불다 처벌받는 다음 사람이 어떻게 처벌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구령을 빙빙 돌다.

혀 트위스터:

호랑이가 그려져 있는 작은 화고, 아기가 드럼을 망가뜨렸고, 어머니는 천을 가지고 수선을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포북인지 포호인지 모르겠다. 차 안에 대야가 하나 있는데, 대야에 병이 하나 있는데, 펑펑, 펑펑, 단지 병이 대야를 건드리는 것이 아니라 대야가 병을 건드리는 것이다.

옛날에 샤오두라는 아이가 있었는데, 그는 거리로 나가 식초를 사서 천을 샀다. 그는 천을 사서 식초를 만들었다. 돌아서자 독수리가 토끼를 잡고 천과 식초를 내려놓고 독수리와 토끼를 쫓아가는 것을 보았다. 독수리가 날아가자 토끼가 천에 식초를 뿌렸다.

800 표병은 북쪽 비탈을 달리고, 북쪽 포병은 나란히 달린다. 포병은 표병을 건드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표병은 포병포를 건드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높은 산에는 포도나무 한 그루가 있고, 머리 위에는 동종이 걸려 있다. 바람이 등나무를 불고, 동종이 움직이고, 바람이 등나무를 멈추고 멈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