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등록제는 주로 미성년자와 성인 플레이어를 식별하여 미성년자에 대한 보호 조치를 실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온라인 게임 가상 통화 거래 서비스 업체는 미성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실명등록제도는 가상재산 분쟁을 해결하는 법보가 될 것이다. 가상재산분쟁의 표현 형식은 다양하다. 가장 흔한 것은 게이머와 도둑이 가상재산 절도로 인한 분쟁과 가상재산을 상품으로 온라인 화폐거래를 하는 사기행위로 인한 분쟁이다. 실명 등록 제도를 실시하면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의 전환이 타당하고 플레이어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다.
실명제 게임 규칙:
1.20 17 년 5 월 1 일부터 각 게임 업체는 온라인 게임 사용자에게 실명 등록을 위한 유효한 신분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2.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관광객 모드로 게임에 로그인한 후 게임에서 재충전 및 소비 행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3.' 미성년자 인터넷 보호 조례 (원고 제출)' 에 따르면 미성년자는 매일 0 시부터 8 시까지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4. 게임의 방중독 메커니즘과 결합해 미성년자의 누적 게임 시간이 3 시간 이상이고 게임 수입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누적 게임 시간은 5 시간 이상이며 게임 수익은 0 입니다.
휴대폰 게임 실명인증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1, 번호 도난 위험 및 손실 감소.
실명인증 후, 플레이어 번호가 도난당한 후 신분 정보를 통해 신속하게 회수할 수 있어 도난 위험을 줄이고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실명, 실명, 실명, 실명, 실명, 실명, 실명)
청소년은 과도한 게임으로 인해 학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청소년은 인생 성장의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이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의 임무는 공부하고, 이상적인 대학에 합격하거나, 앞으로의 취업과 생활을 준비하는 것이다.
실명 인증을 받으면 플레이어의 실제 나이를 숨길 방법이 없다. 휴대폰 게임 시스템은 플레이어를 식별하고, 가장 합리적인 게임 시간을 설정하고, 게임 시간이 너무 길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밤새워 게임을 하거나, 게임만 하지 않고, 학업의 발전을 보장할 수 있다.
3. 플레이어의 언행을 규범화하다
실명인증이 보급된 후, 모든 성인 게이머들은 게임에 신분 등록을 했다. 플레이어의 나쁜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줄거리가 심하면 신분 정보를 통해 직접 그 사람을 찾을 수 있어 핸드투어가 운영되는 녹색 환경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다.
법적 근거:
미성년자의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에 관한 통지
제 1 조 온라인 게임 사용자 계정은 실명 등록 제도를 실시한다.
모든 온라인 게임 사용자는 유효한 신분 정보를 사용하여 게임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본 공지가 시행된 날부터 온라인 게임 업체는 사용자 실명 등록 제도를 수립하고 시행해야 하며, 어떤 형태로든 실명으로 등록되지 않은 신규 사용자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본 통지 시행일로부터 2 개월 이내에 온라인 게임 업체는 기존 사용자에게 실명 등록을 모두 완료하고 실명 등록을 완료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중단해야 합니다.
온라인 게임 업체는 관련 법규에 따라 사용자가 제공한 실명 등록 정보를 엄격하게 보존하고 보호해야 하며, 다른 용도로 옮겨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