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싶다면: "구아" 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좋아, 내가 간단히 몇 마디 할게. 점괘의 글자는 점괘의 요약이다. 즉, 이 점괘의 대의는 무엇인가. 예를 들어, "하늘을 위해". 대의는 하늘이 실형이 없고 허기가 충만하여 천체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예로' 쿤 땅' 이 있습니다. 대의는 처음부터 끝까지 음양이 양조되고 있다는 것이다.
천국은 독특하지만 수많은 곳이 있다. 지구, 달, 태양 등.
먼저 하늘이 있고, 뒤엔 땅이 있고, 땅은 하늘에서 오고, 천지 사이에는 점차 만물이 형성된다. "도덕경" 은 "도생은 하나, 둘, 셋, 만물" 이라고 말한다
또 다른 예로' 수뢰툰' 이 있습니다. 대의는 만물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것은 어렵고 긴 맹아 단계라는 것이다. Tun 은 어려움, 시작, 구걸, 동경을 대표한다.
둔괘, 전무고, 후무자, 어려움 속에서 생겨났다. 예를 들어, 흙을 깨고 착공하고, 원자폭탄을 발명하고, 붓을 버리고 군대를 그만두고, 제대하여 장사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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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괘의 실제 배열 원칙
육십사괘에는 점괘뿐만 아니라 글자도 있다. "이사" 는 각 점괘에 대한 전문적인 논술과 해석이다.
실제 예보에서 용어는 참고로만 사용할 수 있고 표준으로 사용할 수 없다. 이사' 는 고대에 기원했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의 윤리와 사회적 지위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요즘 사람들의 관념은 당시와 많이 다르기 때문에 수사학에 따라 점술을 판단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팔괘 64 괘와 65438 +0 괘에 대한 설명을 구하다.
하늘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은 천둥이 세차게 일고, 당당하고 늠름하다. 점술은 마치 용이 갇혀 있고, 물을 얻는 것은 행운이지만, 즐겁지는 않다. 모든 희망이 원만하고, 미래의 운세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 육망성은 육망성 (하건과 상간) 과 겹친다. 그것은 하늘, 용우 (정직한 군자), 순양과 건강을 상징하며 번영과 힘을 상징한다. 점술을 하는 것은 만물의 영을 원칙으로 하고,' 원, 상수, 이성, 진실' 을 부사로 하여 상서로운 것을 나타내고, 사람들에게 천덕을 지키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두 번째 점술
쿤이 땅 (쿤괘) 을 위해 점괘에서 펴는 것은: 뚱뚱한 양이 무리를 잃고 언덕으로 들어가고, 배고픈 호랑이가 입을 벌리고, 기뻐하고, 점괘가 그것을 취하면 창창 ()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육망성은 육망성 (샤쿤 상곤) 과 겹쳐서 음성이다. 상징적으로 (점술에 비해) 하늘의 뜻을 따르다. 모든 것을 싣고 끝없이 이어져 있다. 암컷을 상징하는 쿤괘는 그녀가 본진적인 방식으로 모든 것을 감당하고 키웠으며 천성이 온순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먼저 길을 잃다' 로' 쿤' 이' 행' 에 복종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행' 을 따라야 올바른 방향을 잡고 올바른 길을 걷고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점술
수뢰툰 (점술역) 은 처음부터 어려운 점술을 했다. 바람이 실밥을 불다가 머리가 보이지 않고 마음이 심란할 때 괴로워하고, 천천히 왼쪽으로 갈 때 자유를 느끼게 하고, 조급해할 때는 너를 불행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유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능선 에 다음 지진), 천둥 지진, 이동 을 의미한다; 허들은 비, 위험을 의미한다. 뇌우, 위험, 열악한 환경. "투엔" 의 원래 의도는 식물이 대지에서 발아하는 것이다. 만물이 생겨나고, 어려움이 가득하지만, 시대가 되면 번창할 것이다.
네 번째 점술
산수맹 (맹과) 이 일깨워주고 분발하여 강함을 도모하는데, 부점 () 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부점 중 부점 () 이 작은 소비를 하고, 군자의 운세가 높지 않고, 결혼 동업자의 자질구레한 일은 반드시 손해를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중첩 (다음 척추는 뿌리) 이고, 뿌리는 산의 이미지이며, 비유이다. 산등성이는 물의 이미지이며 위험을 의미한다. 점괘 모양은 산 아래 위태롭지만,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그들은 무지한 사람이기 때문에 몽골 점괘라고 부른다. 하지만 타이밍을 잡고 제때에 행동하기 때문에 각오와 이해가 생겼다.
다섯 번째 점술
물과 하늘은 정직과 수수방관을 유지해야 한다. 점치는 것은 마치 구슬이 오랫동안 묻혀 있고 빛이 없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지금 갑자기 바람이 흙을 날려 버렸고, 흙이 또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이 뜻은 서로 다른 (하간 상등마루) 가 겹치는 것을 의미하고, 하의는 쭈글쭈글한 기운을 뜻한다. 점치는 것은 하나의 능선이라, 위험을 의미한다. 적당히 위험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조급해서는 안 되고, 변화를 지켜봐야 성공할 수 있다.
여섯 번째
천수소송 (소송 점술) 은 조심스럽게 싸워 소송을 피했다. 점괘는 "만사가 마음에 두기가 어렵다. 두 사람이 길을 다투기 때문에 비가 오면 반드시 닥칠 것이다" 고 말했다. 누가 이 걸음을 내딛게 할 것인가. 이 괘는 다른 괘 (하단과 상봉) 의 겹침이다. 대신, 그들은 서로 "포괄적 인 구아" 입니다. 장렬하고 험난한 고비를 넘겼다. 정의와 위험, 건강과 위험, 대립, 화해 소송. 논쟁은 좋은 일이 아니니, 두려움을 조심해야 한다.
일곱 번째 점술
풍수사님 (석과) 은 위험을 무릅쓰고 중도에 점술을 따랐다. 마치 장군이 명을 이끌고 출정하여 열마를 타고 딱딱한 활을 끌고 백보를 입고 양을 입고 화살에 돈이 들끓었다.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겹침이다. "사단" 은 군대를 가리킨다. 허들은 물과 위험이다. 곤은 땅이고, 순순은 땅이며, 병사가 농업에 있다는 뜻이다. 치열한 전투에서 용병은 성인의 부득이한 것이지만, 갈등을 원활히 해결할 수 있다. 상황에 적합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유명하기 때문에 흉악을 길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덟 번째 점술
수륙비 (비괘) 성실성이 하나로 합쳐져, 점괘에서 말했다: 바람을 타고 돛을 올리고, 하늘은 바람을 돕고, 힘겹게 몸을 뺄 필요가 없고, 마음대로 웅대도를 펼칠 수 있다.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 Kun shangkan) 중첩, Kun 땅; 산등성이는 물이다. 물은 대지에 붙고 땅은 강과 바다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상호 의존적이고 친밀하다. 이 점술은 선생님의 점술과 정반대로 모두 종합점술이다. 소개팅이 상보적이고, 대범하고, 사심이 없고, 성실하게 단결하는 이치를 설명하다.
아홉 번째 점술
바람이 부는 날, 어린 가축 (소축괘) 은 다음 구괘에 들어갈 때까지 계속 지켜진다. 예를 들면, 모내기는 건천에 있고, 물은 구름과 비 같고, 농민은 등에 한숨을 쉬고, 재물을 얻기 위해 서두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gan 상 손실), 일 건조; 순은 바람이다. 바람이 잘 불고 오곡이 풍성하다고 해서 점괘는 소축이라고 한다. 실력이 제한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발전해야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10 점
하늘이 착실하게 점치는 것은 봉황이 서나무산에 떨어져 몇 마디 노래를 부르면 천왕문이 기초업, 부귀영화 800 년을 연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犟 다른 (역 건조 에서) 중복, 건조 일; 윤택, 하늘, 유민과 택, 원문: "호랑이 꼬리를 밟는다, 사람을 물지 않는다." 따라서 결과는 길상이다. 군주는 인민보다 높으며, 각자 자리가 있다. 만약 네가 마음이 약하다면, 너는 위험할 것이다. 충실하다는 뜻은 실천이고, 점치는 것은 착실하고 진취적이라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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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경> 는 점술에 관한 책이다. <역경> 중 점술에 쓰이는 주요 도구는 64 괘로, 가십에서 진화해 왔다. 64 괘의 점괘사어는 점술의 단자로 풍부한 철리를 담고 있어 사람들이 미래를 파악하고 사람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4 괘에는 무한한 미지의 것이 숨겨져 있기 때문에 역사상 수많은 학자들이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인생의 많은 곤혹을 해결하기 위해 평생을 바쳐 그 속의 신비를 연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중 명나라 만년 동안 책으로 쓰여진 절판' 단의천기' 는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동시에, 결혼, 경쟁, 날씨 등과 같은 다른 것들에 대한 예측 방법. , 원서에 없는 것은 모두 추가되어 독자의 학습과 융통성을 용이하게 한다. 두 번째 부분은 원서 제 3 권과 제 4 권으로, 원서의 64 괘를 하나씩 번역하고, 대량의 도표로 각 괘와 각기 다른 사물에 있는 길흉을 정리하여 독자가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 부록의' 이경 64 괘'? 단의천기' 에는 원래 제 5 권과 제 6 권의 내용도 수록돼 있는데, 주로 유명한 점추의 노래들이 6 조 예측에 관한 비밀을 담고 있어 독자들이 6 조 예측 방법을 이해한 후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육십사괘 중의 모든 흉괘는 주문왕의 육십사괘이다
6 개의 동전을 사용하십시오. 단어는 O 이고 면은 X 입니다.
첫째, 하늘을 위해: 우우
점괘사: 당신이 용에 갇혀 있을 때, 당신은 행운을 얻을 것이고, 당신은 도울 수 없이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모든 희망은 다 좋다. 앞으로 운은 점점 높아진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추론: 소송이라는 단어는 상서로운 것이고, 환자는 완쾌되고, 공명은 성공적이며, 명분은 순순하다.
둘째, 천봉 (황후 후): ooooo× ×
점괘사: 이국 타향에서 친구를 만나면 운이 늘어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앞으로 남겨도 괜찮아요.
추론: 명리를 겸수하고, 집이 안전하고, 분실물을 보면 병이 있어도 무방하다.
셋째, 천산 도보: oooo××
점술: 두꺼운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왕에게 멀리 가지 말라고 충고한다. 결혼 중에 재물을 구하는 것은 불길한 일이니, 말문이 막히는 것을 막아야 한다.
추론: 병이 불안하고, 소송이 관청에 의해 보이고, 공명이 성공하지 못하고,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넷째, 하늘과 땅 부정적인 구아: ooo×××
점괘사: 호랑이가 구덩이에 빠지면 말하기는 어렵지만, 전진하는 것은 후퇴하기 쉽다. 만약 네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면, 너의 입과 혀는 모두 연루될 것이다.
추론: 부귀는 도달할 수 있고, 귀인은 멀리 여행하며, 여행은 적합하지 않고, 만사는 늦게 한다.
다섯째, 풍토: 오 × × × × ×
점괘사: 까치 밤숙림 속에서 먼저 숲에 황새가 있는지 모르겠다. 한마음 한뜻으로 악을 행하지만, 점괘 밖의 일은 가볍지 않다.
추론: 먼저 어렵고, 직업을 구하기가 쉽지 않다. 명절 주문서를 보내면 너의 근심이 기쁨으로 변한다.
여섯째, 산 껍질 구아: o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baibai
점괘사: 꽃이 단이슬과 가뭄을 만나 강을 만나면 상업적 이익이 높다. 결혼은 누군가가 도와주고, 밖에 나가면 절대 고문당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추론: 소송이 싸면 병이 낫고, 보면 믿고 하는 것이 자랑스럽다.
일곱, 화재 점: o × o × × ×
점괘사: 돈을 찾고 싶은 사람에게는 모두 행운이다.
추론: 너는 진퇴양난으로 논쟁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네가 등장할 차례다.
여덟, 화재가 심하다: o×oooo
점술: 나무를 베고 새를 만지는 것은 일을 맹렬하게 하는 일이니, 옳고 그름의 말은 자연히 사라진다. 결혼과 반려관계는 조금도 힘들지 않다. 만약 네가 길을 잃으면 도망가지 않는다.
추론: 트랜스, 꾸준히 하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명리를 추구한다면, 너는 그것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홉, ze 구아 변경: ×oo×oo
점술: 이 점술은 정말 재미있어요. 나는 일을 하는 것이 쉽다고 생각한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라, 모든 것이 만족스러울 것이다.
추론: 당신의 숨결이 사라지고, 당신의 병이 낫고, 돈을 구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10, shuize kungua: ×oo×o×
점괘사: 재물운이 오지 않으면, 누군가가 너를 괴롭히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협상한다. 분명히, 나는 당신 앞에서 좋은 말을 했기 때문에, 나는 막대기를 잡고 사다리를 들고 있었다.
추론: 군자가 되고, 소인의 말을 듣지 않고, 매사에 조심하고, 영원히 가난하지 않다.
Xi. 택최디괘: × oo×××× ×
점술: 잉어화룡, 혀의 병은 결코 재앙이 아니다. 그 후로 모든 걱정과 의심이 사라지고, 재난의 문이 닫히고, 행운의 문이 열렸다.
추론: 잉어 화룡, 기쁨으로 가득 차서 재물을 찾아 공을 세우다.
12. 택산선과: ×ooo×× 개
점괘사: 발망치가 유유히 돌고, 운이 오지 않으면 억지로 하지 마라. 다행히도, 오늘의 운은 호전되고 있고, 좋은 일이 곧 도래할 것이다.
추론: 성공, 외출 가능, 신실, 병평을 바랍니다.
열세 살. 수산 간괘: × o × × o × ×
점괘사: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하늘에 눈이 흩날린다. 길에서 행인은 고생과 어려움을 겪고, 진흙을 끌고 물을 다 써버리고,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참는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추론: 행인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투자는 문이 없고, 좋은 일은 이루기 어렵고, 이름을 구할 수 없다.
열네. 산신산: ××××××××××××××××××××××××××××××××××××××××××××××××××××××× × 년 × 월 × 일 × 월 ×
점괘사: 가난한 사람이 금을 기증하면 2 점을 다투지 않아도 된다. 만약 당신이 상대방으로부터 금을 얻는다면, 당신의 모든 희망은 충족될 것입니다.
추론: 결혼은 바람직하고, 나가서 땅을 가져가고, 매매와 동업을 하는 것은 모두 불길하다.
15, 레이산 작은 과일 멜론: ××× oo ×××
점괘사: 외나무다리를 지나는 행인, 마음이 무섭고, 눈이 무섭고, 뛰어다닌다. 통행은 매우 안전해서, 천천히 걷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추론: 재물을 구하고, 관운이 정상이며, 현재는 불길하고, 자강불식이다.
16, leize guimei 멜론: ××o×oo × OO
점괘사: 물고기 한 마리를 원하면 물에 들어가야 하는데 나무는 좋아하지 않아요. 원하는 것은 얻기 어렵지만, 일하지 않고 얻을 수도 없다.
추론: 월령이 좋지 않고, 일이 반전되어 얻을 사람이 적다.
열일곱, 불: o×oo×o
점술: 점쟁이가 천궁을 만나면 복록은 반드시 내려간다. 모든 희망은 상서로운 것이고, 걱정과 한가함은 주님의 평온을 분산시킨다.
추론: 달은 좋고, 일은 편리하며, 외출은 복을 보고 재난은 흩어진다.
18, 화산 여행 구아: o × oo ×××
구아 연설: 새가 나무에 높은 둥지를 짓고 소인이 불로 일을 모의하다. 만약 이 점술이 큰 열세였다면, 모든 시도는 헛수고였다.
추론: 거스름돈 어려움, 행인이 갚지 않고, 불신이 없어 직장을 잃기가 어렵다.
열아홉 살. 호봉 딩 구아: 0×000×
점술: 이 점괘를 취하면 자연을 좋아하면, 이름을 찾아 이익을 구한다. 결혼 파트너십은 모두 최고이고, 장사가 번창하고, 순리적이다.
추론: 외출은 유리하고, 거래는 할 수 있고, 공무는 방해받지 않고, 만사가 태평하다.
20,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다: o×o×o×
구아 연설: 태세 입세 걱정, 결혼 부귀 ..... >>
<역경> 점괘의 법칙 <역경> 점괘 순서는 8 점을 기초로 한다. 선인들의 주된 이해는' 선천적인 가십설' 과' 모레 가십설' 으로 각각 특징이 있지만 64 괘와의 관계는 연결된 것 같다. 나중에 어떤 사람이 64 괘에 대해' 짝짝이, 반복되지 않는다' 는 개념을 제시했는데, 이는 큰 진보라고 할 수 있는데, 그것은 64 괘의 내적 관계를 지적하였다. 하지만 이런 관념도 결함이 있다.' 나무만 보고 숲을 보지 않는다' 는 제법이 <역경> 속 점술 순서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송운 선생은 선인의 기초 위에서 64 괘의 순서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제시했다. 다음 그림은 <역경> 64 괘의 내재적 규칙성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역경> 64 괘 중, 구아 자리의 변화만 보고, 변화 후 얻은 구아 자리는 보지 않는가? 전자는 현상 유지이고 후자는 사물 변화의 결과이다. 내 개인적인 견해는 이렇다. 전자가 현재의 가십에 맞지 않는다면, 후자는 정확하지 않다.
<역경> 64 괘 <역경> 64 괘 1 괘가 하늘을 위해 (건괘), 창력이 우뚝 솟아 있다.
위에 걸다
코끼리는 용이 물에 갇혔을 때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의 모든 희망은 만족스럽고, 그의 재산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 육망성은 육망성 (하건과 상간) 과 겹친다. 그것은 하늘, 옥룡, 순양을 상징한다.
조화와 건강은 번영과 강함을 의미한다. 점술을 하는 것은 만물의 영성을 원칙으로 하여, "원, 상수, 이성, 진실" 을 점술용 단어로 표시한다.
행운은 사람들에게 천덕을 지키도록 가르친다.
두 번째 점술인 쿤은 지구의 온화한 확장 (쿤점) 이다
위에 걸다
코끼리는 말했다: 뚱뚱한 양은 무리를 잃고 산꼭대기로 들어간다. 배고픈 호랑이는 그들을 만나자마자 입을 열었다. 그것들은 맛있고 즐겁습니다. 점괘가 그것을 취하면 창창 () 이 된다.
이 육망성은 육망성 (샤쿤 상곤) 과 겹쳐서 음성이다. 상징적으로 (점술에 비해) 하늘의 뜻을 따르다. 만 원을 휴대하다
사물은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 곤괘는 암말을 기호로 하여 본격적인 생양만물이 날씨와 기질에 부합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온순하다. 쿤' 이' 행' 에 복종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행' 을 따라가야 올바른 방향을 파악할 수 있어야 따라갈 수 있다.
바른길로 가서 행운을 빌다.
세 번째 점술인 수뢰툰 (점술) 은 시작하기가 어렵다.
오이를 타다
속담에 바람이 마구 불어서 너의 마음이 시큰시큰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천천히 돈을 가져간다면, 너는 매우 자유로워질 것이다.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능선 에 다음 지진), 천둥 지진, 이동 을 의미한다; 허들은 비, 위험을 의미한다. 뇌우, 위험
클러스터, 환경이 좋지 않다. "투엔" 의 원래 의도는 식물이 대지에서 발아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타고난 것이고, 어렵고 험난하지만, 시기적절한 것이어야 한다.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네 번째 점술은 경관의 계시이다
오이를 타다
약속: 점괘에서 작은 소비를 하는 것처럼 군자가 좋지 않고, 결혼 파트너십이 자질구레하면 반드시 손해를 볼 것이다.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중첩 (다음 척추는 뿌리) 이고, 뿌리는 산의 이미지이며, 비유이다. 산등성이는 물의 이미지이며 위험을 의미한다. 예측
모양은 산 아래에 위험이 있지만, 여전히 전진을 멈추지 않는다. 무지해서 맹과라고 합니다. 그러나 기회를 포착하고 적시에 조치를 취하고,
그래서 깨달음과 통달한 점괘가 있다.
다섯 번째 구아, 물과 하늘은 수시로 대기해야 한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진주 흙이 묻힌 지 오래되어 지금까지 빛이 없다고 말했다. 갑자기 바람이 흙을 날려 버렸는데, 자연히 다시 드러났다.
이 뜻은 서로 다른 (하간 상등마루) 가 겹치는 것을 의미하고, 하의는 쭈글쭈글한 기운을 뜻한다. 점치는 것은 하나의 능선이라, 위험을 의미한다. 따라
위험에 처했을 때 신중해야지, 경거망동하지 말고, 변화를 지켜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여섯 번째 구아 Tianshui 소송 (소송 구아) 소송을 피하기 위해주의
오이를 타다
호남: 만사가 내 마음속에서 하기 어려워요. 단지 두 사람이 갈 길을 다투고 있기 때문에 비가 오면 앞장서야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누가 이 걸음을 내딛게 하겠습니까?
이 괘는 다른 괘 (하단과 상봉) 의 겹침이다. 대신, 그들은 서로 "포괄적 인 구아" 입니다. 장렬하게 하고 험난하다.
갇혔다. 정의와 위험, 건강과 위험, 대립, 화해 소송. 논쟁은 좋은 일이 아니니, 두려움을 조심해야 한다.
일곱 번째 구아, 지방 수도사 (사괘) 모험, 순조롭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말했다: 장군은 출정하여 맹마를 타고 단단한 활을 잡아당겨 양, 화살 속의 돈, 기쁨으로 가득 차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겹침이다. "사단" 은 군대를 가리킨다. 허들은 물과 위험이다. 곤은 땅이고, 순순하다.
비유는 농업 중의 병사를 포함한다. 격전 용병은 성인의 마지막 수단이지만, 순조롭게 갈등을 해결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선생님이 유명하기 때문에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제 8 괘, 수륙 비교 (점술), 완전 통일
위에 걸다
코끼리는 말했다: 순풍에 항해하면 신은 또 다른 바람으로 너를 도울 것이다. 너는 법망을 벗어날 필요는 없지만, 너는 마음대로 번영할 수 있다.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 Kun shangkan) 중첩, Kun 땅; 산등성이는 물이다. 물은 대지에 붙고, 땅은 강과 바다에 가득하며,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라이, 친밀한. 이 점술은 선생님의 점술과 정반대로 모두 종합점술이다. 소개팅이 상호 보완적이고, 대범하고, 사심이 없고, 정교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진실한 단결의 진리.
아홉 번째 구아, 작은 가축 (작은 가축 구아) 은 강풍에 키울 것이다.
오이를 타다
가뭄에 싹이 나고, 물이 구름처럼 비가 내리고, 농민들이 등에 한숨을 내쉬는 것은 그들이 돈에서 왔기 때문이라는 속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gan 상 손실), 일 건조; 순은 바람이다. 우풍조우순, 오곡이 풍성하니, 그래서 우렁차다.
작은 동물. 실력이 제한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발전해야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10 점천택화 (신발 점술) 착실하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말했다: 봉황이 서나무산에 떨어져 성현을 읊으러 갔고, 문왕은 하늘에서 기업을 내려왔고, 부귀영화는 800 년이었다.
이 위안 은 일 건조, 다른 위안 (역 건조 에서) 중복 입니다; 교환택, 하늘, 우민과 택, 원문:
"호랑이 꼬리를 따라가라, 한 마리 (... >>) 가 아니다
이경의 점괘는 누가 쓴 것입니까? 5 점 왕문은 부이고, 주공은 언이다.
이경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속칭 산이 (신농시대, 부점 초), 귀장이 (제왕시대, 부점 초), 주역 (부점 초) 으로 알려져 있지만, 처음 두 가지가 이미 실전되었기 때문에 우리가 말하는 이경은 일반적으로 주역을 가리킨다.
지금 보시는 이경은 <역경>, <역경> 등 두 부분으로 나뉜다. 상반부는 <역경>, <역경> 는 64 괘 중 각 괘의 괘수와 사수를 말한다. 하반부는 <역경>, 각 점 또는 전체 <역경> 설명 및 추가 설명입니다.
일반적으로 명확한 저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십: (2 의 3 차) 건칸근진이 쿤더미를 떠나는 장면은 복희가 만든 것이다.
64 괘: (2 의 6 승) 이 그림은 주문왕이 그린 것이다. 역사서에는 왕문이 체포된 뒤 주역을 했다고 적혀 있다.
점괘사: 작가는 왕문이 아니면 주공이다. 문화의 대가인 주공을 감안하면 주공이 가능성이 높다. 문왕은 점괘를 그리고, 주공은 말을 해야 한다. 그래서 주공도 사성 중의 하나이다.
말: 작가는 한 집단이어야 한다. 주조의 점쟁이가 공동으로 창작하는 것이지 동시가 아니다. 주공이 큰 역할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
전형적인 증거는 다음과 같다:' 주역' 64 괘 중 제 36 괘. 이명' 은 그의 발언에 있다.
65: 희자의 이명, 리진. Xiangyue 는 말했다: jizi 의 순결은 멈출 수 없다.
우리가 이야기한 이상 주멸상 이후 문왕은 이미 세상을 떠났을 가능성이 높다.
정외일괘
\ "진 \": 시마 와 강 허우, 매일 받았다.
강후: 주무왕의 동생 강수봉을 가리킨다.
따라서 이 글의 성숙 시간이 주문왕보다 늦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희자와 강후는 모두 무왕 시대의 인물이기 때문에 주공 메시지를 쓰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