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도사상은 우리 학교 학생들의 과외체육활동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건강 1 위의 지도사상을 확립하고 학과 반 간의 우의를 증진하며 교류를 강화하고 학교 농구운동의 발전을 촉진하며 학교 농구수준의 향상을 촉진한다.
둘째, 경기 시간과 장소
시간: x 월 초 202 1, 구체적인 시간은 예약 일정에 따라 정해집니다.
장소: 학교 농구장.
셋째, 참가자
Xx 학년 남학생
넷째, 입문 방법
(1) 경쟁은 부서 단위여야 합니다. 계당 한 팀, 팀당 10- 12 명의 선수, 1 명인솔자 및 코치.
(2) 출전 선수는 본과 학생이어야 하고, 농구를 좋아하고, 몸이 건강해야 한다.
(3) 각 팀은 통일복을 입어야 하고, 그 셔츠에는 뚜렷한 번호가 찍혀 있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경기는 남성만을 위한 것이다.
(2) 경기는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3) 경기 규칙은 최신 농구 규칙을 채택한다.
(4) 경기는 4 가지 기질로 경기당 시간 10 분, 섹션당 간격 1 분, 섹션당 일시 중지 1 회, 개인반칙 5 회.
여섯째, 순위 결정 방법
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급했고 패자는 탈락했다.
일곱. 상 설정 및 인센티브
이번 대회 상위 4 위 입장권.
여덟. 등록 방법
신청 마감일은 2020 년 x 월 x 일이며 운동조 xx 선생님께 제출해야 합니다. (등록 참고 사항: 각 팀은 부서별로 신청서를 꼼꼼히 작성한다. 교회처 공식 우편함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아홉. 기타 사항
(a) 각 팀은 관리를 강화하고 책임을 사람에게 위임해야 하며, 특히 안전예방조치를 제정하여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b) 각 참가 부문은 체육팀의 안배에 따라 학생 수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경기 일정에 따라 각종 경기 활동을 조직한다.
2. 학생 농구 게임 기획 계획
첫째, 행사의 목적은 학우들을 위한 교류 학습의 플랫폼을 만들고, 대학생 내훈의 품질을 확립하고, 이미지를 키우고, 운동의 풍채를 과시하는 것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국민건강계획을 실질적으로 추진하여 대학생의 체질을 강화하다.
(2) 부서 간 감정을 증진하고 농구 팬 간의 교류를 촉진한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XX, XX, xx, xx, xx
위치: 학교 농구장
넷. 활동의 주최자
체육부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준비
X 월 X 일 각 부서에 통지를 보내고 각 부서는 참가 팀을 조직한다.
자동동사 입력 방법
1. 참여 단위: 부서.
자격 조건: 부서, 좋은 체격에 속합니다.
3. 참가자 수: 인솔자 1 명, 코치 1 명, 선수 5 명.
4. 등록 일자: x 월 x 일.
일곱째, 경쟁 방법
1, 3 인 농구 경기 규칙 채택.
게임은 단일 사이클이며 모든 팀이 한 번 만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경기에서 각 팀의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겼다.
3. 채점 방법:
(1) 1 이닝 2 점, 1 이닝 1 점. 득점이 많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2) 만약 두 팀의 성적이 같다면, 두 팀이 같은 단계에서 얻은 성적을 기준으로 한다.
여덟, 게임 의류
각 팀의 복장은 반드시 가지런해야 하고, 색깔이 일치해야 하며, 의류에는 번호가 있어야 하며, 번호는 분명해야 한다.
아홉, 게임 규칙
1, 팀당 최소 3 명, 팀당 2 명, 단 1 명.
2. 시합이 시작된 후, 원래의 선수를 바꿀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경기에서는 교체를 제한하지 않지만, 죽은 공이 끝나거나 하프타임이 끝날 때만 사람을 바꿀 수 있고, 골도 바꿀 수 있다.
4. 골을 넣은 후 서브를 바꾼다.
5. 만약 한쪽이 슛을 하지 못하면, 팀이 리바운드를 빼앗으면, 평점 선으로 후퇴한 후 공격해야 한다.
6. 매번 옷을 갈아입을 때마다 서버는 6 으로 후퇴해야 한다. 096 미터 분할선 후 공격. 만약 서브측이 서브를 할 때 이등분선 뒤로 물러서지 않거나 줄을 밟지 않으면 서브는 세지 않고 서브를 바꾼다. 이등분선으로 돌아온 후 직접 사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한쪽이 이등선으로 돌아가기 전에 을 하고 싶다면, 다른 쪽은 반칙을 하고, 반칙은 하지 않고, 다른 쪽은 서브를 넣는다.
7. 모든 반칙 (7 회 미만) 또는 공이 아웃되어 미드필더에서 서브를 넣는다.
8. 2 점 볼: 프로경기에서 3 점 볼과 비슷, 6 점. 096m 호 밖 1 타 2 점, 2 분 내 1 타 1 점.
9. 매회 1 팀 12 점, 승자는 상대 2 점 이상, 시한은 20 분입니다.
10, 경기 기간 동안 30 초제가 실시되고 경기 프로듀서가 기록된다. 30 초 동안 쏘지 않으면 서브를 바꾼다.
1 1. 팀당 45 초 일시 중지 2 회, 일시 중지 중지 안 함, 마지막 3 분 동안만 중지.
12, 20 분, 득점이 가장 높은 팀이 이긴다. 무승부라면 연장전을 하면 먼저 득점한 팀이 이긴다.
X. 상 설정
(1) 상위 3 개 팀이 집단상과 개인상을 받게 됩니다.
(2) 경기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선수가 MVP 칭호를 획득하고 물질적 상을 준다.
(3) 심판마다 기념품 한 부를 증정하다.
XI. 예산
농구: x*x (위안) =x 위안
휘파람: x*x (원) =x 원
트로피: x*x (원) =x 원.
순 금액: x*x (위안) =x 위안
더블 톤 호루라기: x*x (위안) =x 위안
펜에서: x*x=x 위안
배너 정리: x*x (원) =x 원
상금: (선수상, 심판상) x 원.
스톱워치: x*x (원) =x 원
인벤토리 볼륨: x*x (위안) =x 위안
심판비: x*x (사람) =x 원.
복사비: x 원
* * * 위안: xxxx.
3. 학생 농구 게임 기획 계획
첫째, 활동의 목적은 학생들의 과외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모두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배양하는 것이다.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교간 교류를 촉진하고 학교 농구 선발 인재를 충분히 준비하다. 우리가 이번 농구 경기를 조직하면 학교의 응집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을 사랑하는 캠퍼스 문화 분위기도 제창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우리는 많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학교 및 선생님의 광범위한 지지를 기대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이번 행사가 원만하게 성공하여 다음 학년도에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
XX 고교와의 교류와 우정을 강화하여 상호 이해를 촉진하다. 학생들의 스포츠 풍채를 전시하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관광상업협회는 제 1 회 교차 학교 5 인 농구 경기를 개최한다. 학생들의 체육 활동에 대한 흥미를 키우기 위해 두 학교 문화 체육 사업의 발전을 촉진하다. 동시에 학교를 홍보하여 XX 학원 사제의 스포츠 풍모와 캠퍼스 문화를 두드러지게 한다.
셋째, 지도 선생님
XXX, XX
넷. 주최 부서
XXX 대학 위원회 주최
관광상업협회는 청부 맡을 계획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가 팀에 참가하다
관광상업협회 농구팀 XX 학원 농구팀
자동사 경기 시간과 장소.
165438+ 10 월 18 XX 학원 조명 농구장
165438+ 10 월 20 일 XX 대학 스톰 스타디움
165438+ 10 월 23 일 장소는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일곱째, 슬로건
젊음의 홍보, 삶의 맥동-농구에 박수를 보냅니다.
여덟, 게임 규칙
참가자 수: 경기 쌍방은 각각 다섯 명이다.
유니폼 요구 사항: 운동복, 출전 전 유니폼.
게임 규칙:
(1) 경기는 4 절로 나뉘어 각 절 12 분입니다. 각 팀은 섹션당 한 번 일시 중지를 할 수 있고, 마지막 섹션에는 두 번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2 분 동안 유예를 외치지 말고, 잠시 멈추면 시계를 멈춘다.
(2) 선수 한 명당 반칙 4 회, 퇴장 5 회 허용.
(3) 점수가 많이 이긴다. 점수가 같으면 3 분 동안 치세요.
(4) 인솔자는 경기 중 대변인으로, 선수는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 한다.
(5) 경기에서 우정 제창 1 위, 경기 2 위.
심판: 조안주학원 체육학과 전문심판 겸 지도교사 (이영회모, 윤) 싼야 학원 심판, 싼야 학원 농구팀 코치.
아홉. 동기 부여
챔피언: 600 보너스
준우승: 500 보너스
X. 직원
관광상업협회 각 부처의 부장과 관원.
체육부: 각 참가 팀의 성적을 기록하는 책임을 맡고 있다.
실천부: 행사 후원, 자금 인출, 경품 및 물류 업무를 담당합니다.
홍보부: 경쟁 과정의 홍보와 공고를 담당합니다.
조직부: 경기 질서와 평점을 유지할 책임이 있다. 감독 및 관리.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다. 경기 중 규율 위반과 분쟁 사건을 처리할 책임이 있다.
사무국: 특정 대회의 조정 및 상담을 담당합니다.
XI. 홍보 사업
1. 캠퍼스 게시판에 포스터와 포스터를 게시하다.
2. 적절한 곳에 전시판을 설치하다.
3. 학교 각 눈에 띄는 위치에 포스터를 걸어주세요.
4, 학교 인트라넷, 스티커 등 온라인 공시.
5. 단체위원회와 여단협회 홍보부를 통해 추적 보도와 방송 일정을 진행한다.
열두. 활동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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