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가농구협회 (NBA) 는 1949 년 8 월 3 일 정식으로 이름을 지었고, 전신은 미국 농구협회 (BAA) 로 1946 년 6 월 6 일에 설립되었다. NBA 는 이미 5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성적이 뛰어나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NBA 는 미국 프로농구팀의 연맹으로 제정된 NBA 규칙은 국제아마추어 농구연합회가 제정한 FIBA 규칙과 다를 수밖에 없다. NBA 규칙은 국제농구연맹 규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효과적인 규칙뿐만 아니라 뚜렷한 지역성, 상업성, 멋진 공연을 보장하고 촉진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다음은 독자가 참조할 수 있도록 FIBA 규칙과 다른 부분에 초점을 맞춘 NBA 규칙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1) 경기의 일반 규칙
1. 경기장 사양
NBA 의 구장은 길이가 94 피트 (28.65 미터), 너비가 50 피트 (15.24 미터) 이다. 간격은 선가중치가 2 피트 (5.08cm) 인 경계선의 내부 모서리부터 측정됩니다.
경기장 양쪽 끝에는 직사각형 페널티 구역, 길이 19 피트 (5.79m), 폭 16 피트 (4.88m) 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경기장의 양쪽 끝에는 3 점 슛 라인이 표시되어 있다. 그림과 같이 기준선으로부터 경계에 평행한 두 개의 선을 그립니다. 각 선은 가장자리에서 3 피트 (0.9 1 미터) 떨어져 있으며, 바구니 중심을 중심으로 반지름이 23 피트 9 인치 (7.24m) 인 호와 교차합니다. WNBA 의 호 반지름은 19 피트 9 인치 (6.02m) 입니다.
원의 반지름은 6 피트 (1.83m) 입니다. 중간 원의 원 반지름은 2 피트 (0.6 1 m) 이며, 한 중심선이 그 안을 관통합니다.
각각 밑줄로부터 28 피트 (8.53m) 떨어져 있고 장내까지 3 피트 (0.9 1 미터) 뻗어 있는 경계 폭이 2 인치 (5.08cm) 인 4 개의 표지판이 있습니다. (위치 및 중립 영역과 일부 짧은 플래그 선은 생략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구체적인 규격은 그림과 같다.
2. 경기 시간
각 경기는 2 시간 30 분 ***4 절, 각 절 12 분으로 나뉜다. 초과 근무 5 분.
1 절과 2 절 사이 휴식, 3 절과 4 절 130 초. 하프 타임 휴식 15 분. 4 절과 연장전 사이, 그리고 연장전 사이에 100 초를 쉬다.
1, 2, 3 절의 마지막 순간에 에 성공한 후 경기 타이밍을 중지해야 한다. 4 절과 연장전의 마지막 2 분 동안 슛이 성공한 후에는 경기 타이밍을 중지해야 한다.
3. 그룹
경기 때 팀당 5 명, 경기장 수는 5 명 이상이어야 한다.
만약 한 선수가 여섯 번째 개인 반칙을 하고, 팀이 합격한 대체가 없다면, 그 선수는 그라운드에 남아 개인 반칙과 팀 반칙에 따라 한 번 등록해야 한다. 그 팀은 기술 반칙으로 벌금을 물게 된다. 이후의 모든 개인 반칙 (공격 반칙 포함) 은 이렇게 처리해야 한다.
합격선수 5 명밖에 없는데 그 중 한 명이 부상으로 떠나거나 제명되어야 하는 경우 개인 반칙으로 6 차례 실격된 마지막 선수로 대체해야 한다. 부상당하거나 제명된 선수를 교체해야 할 때마다 이런 반대 순서로 처리해야 한다. 실격된 선수가 재출전하면 기술반칙에 의해 벌금이 부과된다.
게임을 시작하다
첫 경기와 연장전은 중간 점프로 시작해야 한다.
2 절과 3 절은 1 쿼터 시구 후 공을 잃은 팀이 결승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4 쿼터에서 1 쿼터 시구 직후 공을 받는 팀은 결승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5. 사구, 활구, 압력구
용접 볼은 다음과 같은 경우 데드 볼이 됩니다.
공을 다투다
공은 바구니에 머물거나 바구니와 리바운드 사이에 끼었다.
어느 때든 끝났습니다. 기술 파울의 페널티 킥;
개인 반칙 (권투 반칙, 비경기 반칙);
많은 페널티 킥 중 첫 번째 페널티;
그라운드 위반 (공 3 초, 10 초, 24 초 등. );
싸울 때 반칙을 범하다.
감시소
슈팅 또는 프리드로가 성공한 후
선수가 아웃되기 전에.
공은 어떤 점프구에서도 심판이 공을 던질 때 살아남는다. 파울볼을 던진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페널티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공은 다음과 같은 경우 역동적인 공이 됩니다. 점프 투수가 합법적으로 촬영할 때, 공이 파울볼을 던진 선수의 손을 떠날 때; 공이 페널티 선수의 손을 떠날 때.
교체
교체 대원은 자신과 교체된 대원의 이름과 인원수를 기록원에게 보고하고 기록원 앞의 교체 구역에 머물러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교체명언) 만약 네가 기록원에게 보고하지 않는다면, 너는 25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공이 데스볼로 변할 때 (슈팅이 성공한 후 제외), 기록원은 호루라기를 불며 교체를 선언하고, 교체 선수는 심판에게 경기에 들어가라는 신호를 받아야 한다. 실격된 선수를 교체하는 시간은 30 초.
여러 번 페널티킥을 한 첫 페널티킥 이후 페널티킥이 옳든 아니든 대체 선수가 경기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했다.
교체 선수는 페널티 선수나 점프 선수를 교체해서는 안 된다. 부상자가 교체를 요구하지 않는 한 상대 팀의 감독은 페널티 (점프) 측의 구석에서 교체 선수를 선택해야 한다. 부상당한 선수는 더 이상 경기를 할 수 없다. 후보 선수가 일단 경기에 들어가면 다음 사구까지 계속 그라운드에 있어야 한다.
만약 한 선수가 스포츠 도덕에 맞지 않는 행위로 부상을 당해 페널티를 집행할 수 없다면, 그의 코치는 그 팀의 자격을 갖춘 선수 중 한 명을 지정하여 페널티를 집행할 수 있다. 부상당한 선수도 다시 경기를 할 수 있다.
7. 중단
(l) 20 초 동안 일시 중지
매 30 분마다 각 팀은 20 초의 정지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매 경기 (연장전 포함) * * * * 는 20 초의 일시 중지를 두 번 요구할 수 있다.
한 선수는 20 초의 정지를 요구하는데, 공이 죽거나 팀이 공을 통제할 때만 멈춘다. 플레이어는 "20 초 일시 중지" 라고 외쳐야합니다.
20 초의 정지 기간 동안 팀은 한 명의 선수만 바꿀 수 있다. 일시 정지된 팀이 한 명의 선수를 교체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상대 팀도 한 명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하프 타임 (연장전 포함) 에 두 번째 20 초의 시간 초과가 필요한 경우 허용되어야 하지만 정규 시간 초과를 등록해야 합니다.
게임이 20 초가 끝날 때 계속할 수 없다면 일반 시간 초과도 등록해야 한다.
(2) 일반 일시 중지 (100 초)
각 팀은 정기적으로 7 회 등록을 중단할 것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섹션 iv 는 팀당 4 회 이상 일시 중지를 제한합니다. 제 4 절의 마지막 2 분 동안, 일시 중지는 세 번을 초과할 수 없다. 연장전에서 각 팀은 3 회 정지를 허용했다.
선수들이 100 초의 정지를 요청했는데, 공이 죽거나 팀이 공을 통제하는 경우에만 일시 중지가 주어진다. 선수들은' 일시 중지' 라고 외쳐야 한다.
매 경기마다 반드시 두 번의 정지가 있어야 한다. 매 경기마다 6 분 59 초가 남았을 때 유예라는 팀이 없다면, 기록원은 첫 번째 사구 때 강제 유예를 취해야 한다. 이 유예는 홈팀의 이름으로 등록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떤 팀도 경기당 2 분 59 초가 남았을 때 두 번째 정지를 부르고, 첫 번째 사구 때 기록원은 강제로 중단해야 한다. 이 일시 중지 시간은 이전에 이 섹션에 등록되지 않은 팀의 이름으로 등록됩니다.
추가 일시 중지는 허용되지만 기술 반칙은 선고됩니다. 경기 정지 시 감독은 20 초 또는 100 초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다.
두 번째 규칙
한 팀이 경기에서 새로운 공을 얻거나 공이 코트에 던져질 때, 공이 코트에 있는 선수들에 의해 합법적으로 터치될 때 24 초 타이머가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구권을 가진 팀은 반드시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슈팅해야 한다. 촬영 완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24 초가 끝나기 전에 공은 반드시 선수의 손을 떠나야 한다.
(2) 공이 선수들의 손을 떠난 후에는 바구니 자체를 접해야 한다.
만약 공이 24 초 안에 바구니에 부딪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24 초 위반이다.
(b) 불법 행위 및 처벌
1.3 초 법칙
한 팀이 공을 조종하고, 대원들이 제한 구역 안에서 체류하는 시간은 3 초를 초과할 수 없다.
한 팀이 앞 경기에서 공을 조종하여 3 초 동안 타이밍을 시작했다.
처벌: 공을 던지다. 상대에게 공을 수여하고 연장된 페널티 라인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2. 팔꿈치 스윙
선수는 팔꿈치를 과도하게 또는 힘껏 흔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수비수가 근처에 있고 공격수가 공을 잡을 때 이것은 반칙이다.
처벌: 공을 던지다. 공을 상대방에게 수여하고 반칙 장소 부근의 변선에 파울볼을 던지다.
3. 불법 지원 점수
선수들이 바구니나 리바운드를 사용하여 자신을 높이거나, 지지하거나, 올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아, 슈팅 점수에 기여할 수 있다.
사격할 때 선수는 동반자가 키를 늘리는 것을 도울 수 없다.
처벌: 공을 던지다. 상대에게 공을 수여하고 연장된 페널티 라인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격리
공격측이 3 명 이상 선수를 돔 밖이나 무구 쪽에 배치한다면 반칙을 선고해야 한다.
처벌: 공을 던지다. 공을 상대에게 판정하고 원 맨 위 연장선의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5. 공격 엄호
공격자는 전면 선의 지면 영역을 떠나 엄호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처벌: 공을 던지다. 상대에게 공을 수여하고 연장된 페널티 라인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6. 점성 물질
선수들은 점성 물질이나 어떤 유사한 물질도 사용할 수 없다.
처벌: 첫 번째 위반 벌금 25 달러. 다시 위반하면 벌금이 두 배로 늘어난다.
(3) 파울 및 처벌
1 .. 기술 반칙
구장이나 벤치에서 선수의 비도덕적 행위나 규칙 위반 처벌은 기술반칙이다. 공이 살아남기 전에 상대 선수와의 불법 접촉도 기술반칙으로 판정할 수 있다.
(1) 스포츠 정신이 없는 행위
스포츠 도덕이 없는 운동선수, 코치, 훈련원은 최대 두 번의 기술 반칙에 대한 벌금을 물릴 수 있다. 어떤 위반자도 한 번 체육정신이 없으면 제명될 수 있다. 두 경우 모두, 비도덕적인 행위는 반드시 추방되어야 한다.
스포츠 정신이 없는 행동, 예를 들면 심판과 말하는 것은 예의가 없다. 신체 접촉 심판; 판결에 대한 대중의 불만을 표현하십시오. 음란한 언어를 사용하다. 코치는 심판의 허락없이 경기장에 입장했습니다. 의도적으로 팔꿈치를 뻗거나 조작을 시도하지만 접촉은 하지 않는다.
경기 지연과 같은 비도덕적인 행위로 인한 기술적인 반칙도 있습니다. 팀 좌석 지역을 침범하다. 공이 역동적인 공이 되면 경기장 수가 부족하거나 5 명이 넘는다. 공격자는 의도적으로 바구니나 리바운드에 매달렸다.
사구 중 위반터치볼은 성질이 비도덕적이라고 생각되면 기술반칙을 판정할 수 있다. 접촉이 불필요하고 과도하면 악의적인 반칙으로 판정할 수 있다.
(2) 싸움 반칙
경기 중이나 사구 과정에서 선수, 코치, 훈련사가 싸우면 기술반칙을 기록하고 페널티킥을 선고하지 말아야 한다. 싸움에 참가한 사람들은 즉시 제명되어야 한다. 또 상황에 따라 이 전투기는 2 만 달러 이하의 벌금형을 선고받고 정직을 당할 예정이다.
NBA 경기에서는 반칙에 대한 처벌이 더욱 엄격하다. 운동선수, 코치 또는 훈련원은 다음과 같은 경우 제명될 수 있습니다. 팔꿈치 반칙은 어깨 수준 이하입니다. 스포츠 윤리 행위가없는 기술적 파울; 불필요하거나 과도한 접촉으로 인한 악의적인 반칙.
운동선수, 코치, 훈련원이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면 반드시 제명해야 한다: 권투 반칙; 싸울 때 반칙을 범하다. 팔꿈치 파울은 어깨 접촉 수준보다 높습니다. 접촉없이 펀치를 시도하십시오. 경기의 연속이 아니라 일부러 관람석에 들어갔다.
반칙을 처벌하고 제지하기 위해 NBA 규칙에도 벌금에 관한 규정이 있다. 예를 들어 심판은 선수들이 일부러 바구니에 매달려 있다고 생각하는데, 기술반칙, 벌금 100 달러를 선고해야 한다. 첫 번째 기술반칙은 비도덕적인 행위로 벌금 100 달러, 두 번째 반칙은 벌금 150 달러 등을 받았다.
2. 반칙을 범하다
공이 살아남은 뒤 상대 팀과 불법 신체 접촉을 한 것은 개인 반칙이었다.
선수는 다른 선수를 당기거나 밀거나 부딪혀서는 안 된다. 팔, 다리, 무릎을 뻗거나 몸을 비정상적인 자세로 구부려 상대 선수의 전진을 방해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규정 위반은 개인 반칙으로 판정되고 관련 처벌에 따라 처벌된다.
(1) 쌍방 반칙
쌍방의 반칙은 같은 팀에 있지 않은 두 선수가 거의 동시에 상대방에게 개인 반칙이나 기술 반칙을 가하는 상황을 말한다.
벌금:
개인반칙이든 기술반칙이든 페널티 킥을 선고하지 않고 선수들의 반칙만 등록하고 팀 전체의 반칙은 등록하지 않는다. 쌍방이 반칙이나 싸움 반칙을 선고받았을 때 한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공권을 유지하고 경기가 중단된 곳 부근의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져서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반칙을 선포할 때 쌍방이 모두 공을 소유하지 않거나 을 할 수 없을 때 공이 공중에 있다면, 다른 팀의 두 선수는 중권에서 점프하여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슛이 성공하면 득점이 유효하고, 파울볼을 밑줄에 던져서 경기를 계속한다. 만약 쌍방의 반칙이 심판의 의견이 다른 결과라면 점수를 매기지 않고, 다른 팀의 임의 두 선수는 중권에서 점프하여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2) 공격 반칙
공이 살아남은 뒤 공격수들이 상대와 불법 접촉을 하는 것은 공격 반칙에 속한다.
공격측의 개인 반칙은 팔꿈치 반칙, 권투 반칙 또는 악의적인 반칙이 아니라면 다음과 같이 처리해야 한다. 공격측은 점수를 매길 수 없다. 파울 플레이어, 개인 파울을 등록하십시오. 팀을 등록하지 않는 팀 내 반칙.
(3) 볼권이 없는 반칙
공이 역동적으로 변한 뒤 양측이 모두 볼 권리가 없는 상태에서 상대팀과 불법 접촉한 것은 무구 반칙에 속한다.
선수 개인 파울, 권투 반칙, 악의적 반칙, 팔꿈치 반칙이 아닌 경우, 반칙할 때 양측이 모두 공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반칙 선수에 대한 개인 반칙 등록을 하는 처벌에 따라 처리한다. 팀 파울을 위해 파울 팀을 등록하십시오. 팀 파울 판정이 나타나지 않으면 상대팀이 반칙 장소 부근의 변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도록 판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파울, 파울, 파울, 파울, 파울, 파울) 구단 반칙 판정이 나오면, 피권자는 페널티킥과 페널티킥을 받게 된다.
수비수가 공권 없이 반칙을 선고받고 슈팅 (페널티) 이 성공하면 반칙을 당한 쪽은 페널티를 받아 3 점이나 4 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규칙은 적용됩니다: 어느 공격자가 파울을 범하든; 팀 파울 판정이 나타나든 안 나타나든.
공격측이 공권 없이 반칙을 선고받은 뒤 공격측이 에 성공하면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4) 권투 반칙
선수가 상대를 맹격하는 것은 권투 반칙이다.
선수가 권투로 불법 접촉을 선고받은 것은 개인 반칙이자 팀 반칙이다. 페널티킥을 판정해야 하고, 페널티킥의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피권팀이 미드필더에 파울볼을 던져야 한다.
주먹으로 상대를 때리는 선수는 때리든 안 하든 비도덕적이다. 그는 즉각 제명되어 적어도 한 경기는 중지해야 한다.
이 규칙은 진행 중인 게임과 데드 볼 상태에 적용된다.
연이어 권투 반칙이 발생하면 이 규칙의 모든 내용이 적용되고, 결국 반칙을 당한 팀은 미드필더에 파울볼을 던질 것이다.
또 상황에 따라 이 선수는 2 만 달러를 넘지 않는 벌금을 부과하고 경기를 금지했다.
(5) 비경기 반칙
4 절 마지막 2 분이나 연장전에서 수비수는 공권으로 공격측과 불법 접촉을 했고, 이런 접촉은 공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이나 파울이 떠나지 않았을 때 비경기 파울 판정에 속한다. 개인 반칙과 팀 반칙을 등록하는 것이다. 페널티 한 번 (팔꿈치 반칙이나 악의적인 반칙을 두 번), 그라운드의 어떤 선수라도 집행할 수 있다. 그리고 침해 팀은 경기가 중단된 곳 근처에서 파울볼을 던져 경기를 계속했다.
(6) 팀 파울
경기당 팀당 반칙 4 회 이상, 연장전은 팀당 반칙 3 회 이상, 벌점과 벌점을 더한다.
매 시즌 전 10 분 동안 팀 반칙이 4 회 미만이거나 연장전 3 분 이내에 반칙이 3 회 미만이며, 팀이 마지막 2 분 내에 팀 반칙을 한 번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하고 추가 처벌은 하지 않는다.
슛을 하고 있는 선수가 개인 반칙을 범하면 페널티를 두 번, 팀 반칙으로 판정을 받으면 추가 페널티를 선고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슛이 성공하면 페널티 킥을, 팀 파울 판정이 나타나면 페널티 킥을 추가로 선고하지 않는다. 한 번 성공한 2 점 슛은 최대 3 점, 한 번 성공한 3 점 슛은 최대 4 점을 얻을 수 있다는 얘기다.
(-end-)
새 규칙 수정
미국 동부시각 4 월 12 일 NBA 사장의 3 분의 2 이상이 일부 NBA 규칙을 수정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는 경기 속도를 높이고 스타 단식을 줄이며 NBA 에 지친 팬들을 경기장으로 돌려보내기 위한 것입니다. 정식으로 채택되기 전에 새로운 규칙은 여름리그에서 테스트될 것이다.
새로운 규칙에 대해 태양 사장 제리? 동시에 규칙 회의 의장을 수정한 클랜그로는 "이것은 과감한 수정이자 24 초 공격 시간을 채택한 후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수정이다" 고 논평했다.
이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현행 위법방위지도 규칙 취소
2. 방어 3 초 규칙을 설정합니다. 수비수가 개인 수비 때문에 3 초 구역에 3 초 이상 머무르면 기술반칙이라고 합니다.
3. 공격측이 미드필더를 통과한 시간은 10 초에서 8 초로 줄었다.
4. 공격측 선수들이 공을 가지고 전진하는 데 영향을 주지 않고 수비수가 가볍게 접촉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원래의 반칙규칙을 취소한다.
NBA 는 규칙, 특히 수비 3 초 규칙을 수정하며 처음부터 강한 반대를 받았는데, 주로 선수, 미디어, 일부 팬들로부터 왔다. 미국의 개인영웅주의를 숭상하는 나라에서 규칙을 수정하는 것은 일부 업계 인사들의 밥그릇을 깨뜨리는 것과 다름없고, 개인 공연을 즐겨 보는 팬들의 입맛을 깨뜨리는 것과 다름없다.
새로운 규칙이 시행되면 NBA 경기에서 중거리 점프가 더 많아지고 덩크 수가 크게 줄어 경기의 전체 속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닐 등 몸에 의존하는 선수들은 기존 성적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것이며, 사보니스, 왕 등 신체기술 조건이 균형 잡힌 선수는 생존 공간이 더 크다.
규칙 개정 이후 가장 걱정되는 것은 심판의 적응력이다. NBA 위반 수비 기간 동안 심판은 3 초 위반을 전혀 무시할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새로운 규칙이 시작될 때 심판이 3 초 동안 눈을 응시하고 입을 몇 초 동안 닫는 웃긴 장면이 나타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른 두 가지 새로운 규칙은 분명히 경기의 질을 높일 것이다. 공격팀은 하프 타임에서 10 초에서 8 초로 단축해 수작을 부리는 선수들이 느릿느릿 공을 가지고 오는 것을 막아 수비팀이 배치 속도를 높이도록 자극했다. 공격측 선수들이 공을 가지고 전진하는 데 영향을 주지 않고 수비수가 공을 살짝 터치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심판이 더 이상 자주 불지 않고 경기가 더 원활해집니다.
NBA 사장 데이비드 이후? 스턴이 올스타전을 시즌 중반까지 고집한 이후 NBA 는 경기제에서 아주 좋은 체형을 유지해 왔다. 이제 게임 규칙을 수정하여 NBA 의 "내용" 을 더욱 정교하게 만듭니다. 사실이야, 닉스, 로켓, 뜨거운 ... 그들의 경기를 보는 것은 좀 지루하고, 단지 한두 명의 훌륭한 선수로만 공을 치고, 다른 사람들은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즐기는 것을 더 잘한다.
선수와 감독은 강하게 반대하거나 찬성하지 않지만, 그들의 능력으로 새로운 규칙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지금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것은 심판이다. 판사가 새로운 규칙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방법, 과거의 뿌리 깊은 불법 항변 원칙을 포기하는 것은 새로운 규칙이 순조롭게 시행될 수 있는 가장 큰 모순이 될 것이다.
우리 중국에 있어서 NBA 의 규칙을 바꾸는 것은 먼 생각이다. 그러나, 왕이 NBA 에 가입한 후, 그는 약한 호크스를 대적할 때만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강팀 스퍼와의 경기에서 그는 3 분 동안 한 점도 얻지 못했지만 두 번의 반칙을 했다. 이어 태양과 왕과의 경기에서 대지는 출전할 기회가 전혀 없었다. 이는 중국 팬들을 초조하게 했다. 아마도 이 규칙의 개정은 대지와 중국 팬들에게 복음일 것이다. 몸과 기술면에서 큰 가지는 결코 손색이 없다. 지역방위방면에서 대지가 문길을 익히는 것은 NBA 선수에 비해 어느 정도 우세하다. 대지는 올 시즌 경험을 쌓고 다음 시즌 NBA 가 본격적으로 새로운 규칙을 시행하기 시작할 때 전투에 투입해야 한다는 것이 급선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