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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다리기 경기 과정

1. 경쟁 방법:

1,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매회 90 초가 걸리고, 시간이 초과되면 경기가 종료되고, 쌍방이 장소를 교환하여 경기를 계속한다.

2. 쌍방의 점수는 1 대 1 이다. 결승 전에 3 분 정도 적당히 쉬었다가 다시 결승 경기를 할 수 있다.

3. 3 차전을 해야 할 때 추첨을 해서 장소를 결정해야 합니다.

2. 게임 규칙:

경기는 지정된 장소에서 진행되며, 어떤 팀도 반드시 지정된 장소를 따라 시합을 해야 한다. 부지의 폭은 줄을 중심으로 하고, 양쪽에는 90 cm 의 공간이 있어 대오가 움직일 때 사용한다. 스포츠 구역에서 나온 선수는 모두 패전을 선고받을 것이다. 밧줄을 뽑은 후, 첫 번째 선수는 각자 지정한 구역에 서서 표지판에 복종해야 하고, 마지막 선수는 반드시 끝선 안에 서야 한다.

3. 이번 경기는 출전 팀이 아무리 많아도 1 라운드는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2 라운드에서 승자는 충돌하고 이긴 팀은 3 라운드 결승에 진출한다. 진 팀은 3 ~ 4 명을 결정하고 한 번에 5 ~ 6 명을 결정한다. 6 개 팀 미만이면 상위 4 위를 차지하게 된다.

넷째, 게임 로프의 로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중심 표시 영역의 로프 중심은 빨간색입니다.

흰색 표시 영역은 로프 중심에서 약 2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3. 파란색 표시 영역은 흰색 표시 영역 내 50cm 에서 파란색으로 시작합니다.

4. 이 로고의 라인 폭은 5cm 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대체 선수의 사용:

1.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팀장은 당직 심판에게 교체 요구를 해야 하며 심판의 동의를 받아야 출전할 수 있다.

2. 심판의 동의 없이 마음대로 사람을 바꾸는 팀은 일단 발견되면 모든 성적을 잃게 된다.

자동사 경기 주의사항:

1 .. 선수는 양손으로 빈 손으로 밧줄을 잡았다.

밧줄은 몸통과 팔꿈치 윗부분 사이를 통과해야 한다.

3. 지지적인 방법으로 밧줄이 흔들리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4. 경기할 때는 반드시 무릎 앞에서 두 발을 쭉 펴고 밧줄을 잡아야 한다.

일곱. 확인 준비

심판의 지시에 따르면 쌍방 인솔자는 준비 상태를 확인하고 쌍방 인솔자는 반드시 명확한 답변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은 비축 완료를 확인할 수 없다.

여덟, 심판 제스처:

1. 밧줄을 들어 올리다

2. 조임 (양손 손바닥을 안쪽으로, 앞쪽을 머리 양쪽으로 들어 올리세요)

3. 중심선을 조정합니다. (줄을 당기려면 손으로 동작에 접근하십시오.)

Ix. 파울, 경고 및 처벌:

1. 참가자 수가 규정된 인원수를 초과하고 성별이 규정과 일치하지 않는다.

2. 시합할 때 밧줄을 손에 쥐지 않고 넘어진 후 빨리 돌아오지 않았다.

삼각대가 더러워졌습니다. 실외에서 경기를 할 때 운동선수가 발로 땅바닥에서 구덩이를 밟아 나왔다.

4, 등반 로프 파울

5. 크로스오버 반칙

6, 클램핑 파울

7. 누차 반칙을 하여 이미 두 차례 경고를 받았다. 또 반칙이 있으면 즉시 (경고) 경고없이 발표할 것이다.

8. 경고는 두 번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경고는 즉시 실격을 의미한다. 반칙은 한 팀, 혹은 팀당 한 명, 혹은 여러 명이 동시에 반칙을 하여 경고를 발표하는 것을 가리킨다.

9. 경고의 판정은 보조심판의 손짓과는 무관하며 심판은 전체 경기의 진행과정에 따라 판정한다.

10, 본 규칙 위반, 위 중 하나라도 퇴출을 선고해야 합니다.

X. 친숙한 팁:

1, 경기 중 건강과 게임 안전에 주의하세요.

2. 경기 전에 당신의 일을 잘 안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