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은거하고, 도시를 내려다보고, 봄은 이미 갔고, 여름은 이미 맑았다.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비가 오는데도 봄이 갈지 모르겠는데, 여름이 맑으면 깊어진다.
맑은 강물이 구불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긴 여름, 마을의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인다.
왜 Fangfei 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하목은 귀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매황이 되면 집집마다 빗물에 잠기고, 연못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고, 개구리 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진다.
온 산이 온통 푸르고 귀성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수정커튼이 미풍을 일으키며 불고 있고, 장미꽃은 향기가 넘친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백양꽃길은 흰 펠트를 깔고, 개울에는 연잎에 녹색 돈을 쌓는다.
5 월의 파나소닉 초당은 시원하고 쾌적했고, 백사는 정주와 먼 곳의 울창한 숲을 황혼에 뒤덮어 망망한 회색을 보였다.
내가 떠난 이후로 나는 양으로 왔고, 나는 물 속의 갈매기와 매우 가까워졌다.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대나무 그림자가 그윽한 창문을 가리고, 이틀 간격으로 해가 지고 새소리가 난다.
붉은 보라색이 연이어 먼지가 되고, 두쥐안 소리에 여름이 새롭다.
맑은 날에는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은 꽃보다 낫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나무 그늘은 길을 잃지 않고, 네다섯 번의 황달을 더했다.
영주의 여름은 습하고 더워서 곤드레만드레 졸다가 북창을 열고 잠을 푹 잤다.
바람 속에는 버들개지가 없고 해바라기만 태양을 향해 핀다.
어느 날 밤, 비가 서늘하여 꿈이 되었고, 가을이 오면 연잎으로 보내졌다.
미풍이 갑자기 연잎을 불자 수은이 사파이어 접시에서 쏟아졌다.
높고 높은 곤륜산은 일년 내내 눈이 쌓여 있고, 먼 봉래도에는 실크 서늘한 기운이 있다.
달빛 아래 배의 피리와 송곳니가 엇갈려 바람이 연못의 연꽃을 모으다.
대나무 나무는 깊은 벌레가 우는 것이지, 바람이 아니다.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빽빽한 그늘이 더위를 가로막았는데, 바로 점심때, 내가 깨어났을 때, 귓가에 황달이 간간이 우는 소리가 들렸다.
호수가 범람할 때 백로가 공중에서 날고 개구리가 호숫가에서 흥얼거린다.
게을러서 흰 깃털 부채를 흔들며 더위로 가서 적나라하게 숲 속 녹림에 있다.
종이 화면 돌 베개 대나무 침대, 피곤한 손 던지기 책, 오후 긴 꿈.
참고 자료:
시는 여름의 녹색 1 을 묘사한다.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2. 도시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 (저녁 맑음)) 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Xie lingyun: (범선 바다로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4.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두보:' 여름밤 한숨' 5. 농부 측 하운아, 앉아서야 나는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 대박") 6. 모두가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옹:' 하련' 7. 잔운은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 아라시 () 를 가져온다.
(센삼:' 물정 왕화영 소부 회군') 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여름이 깊기도 전에 맑을지 모르겠다. 범성대: "즐거운 맑은 날") 9. 청강이 마을을 둘러싸고, 장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보:' 강촌' 10. 왜 Fangfei 의 출발을 싫어하니? 여름 목욕양은 귀엽다. (진관:' 3 월 어두운 날 짝수') 어느 여름밤, 나는 당두보가 죽지 않고 염증이 독창한 것을 탄식했다.
앤드류 만리풍, 바람이 내 옷깃을 흔들고, 과학의 천국이 와타나베 한 그루의 음악가로 나섰고, 무림은 면면하게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네가 헛수고로 가장 경미한 일을 보았을 때, 깃털벌레는 날아갔다.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모두 적응적이며, 가난한 해에는 비군스를 그리워하고 변방을 지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왜 씻고 상대방을 바라볼까? 간두가 밤에 맞아 소음이 1 만 평방미터까지 났다.
블루 퍼플 매장 하지만, 일찍 반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스 시티 슬픈, 황새 비행. 상황이 번거로울 때 너를 피곤하게 하고, 열심히 생각할 때 건강해질 것이다.
6 월 27 일, 수시 왕호루 취서, 먹구름이 산을 덮고, 백우가 배를 뛰어내렸다.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참고] 1. 왕호빌딩: 항주 서호 근처에 있습니다. 2. 잉크 뒤집기: 잉크 같은 검은 구름이 하늘에서 뒤집힌다.
커버: 커버, 커버. 3. 진주점프: 빗방울이 진주처럼 배 위에서 뛰는 것을 묘사한다.
4. 바람: 바람이 바닥에서 불어옵니다. [해설] 이 시는 여름 서호에서 왔다갔다하는 폭우를 묘사한다.
첫 번째 문장은 먹구름이 뒹굴고, 두 번째 문장은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마지막 두 문장은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다고 말한다. 자연이 얼마나 빨리 변하는지, 신기한 시인이 어떻게 펜을 사용했는지.
결국 6 월 중순의 서호와 4 시의 경치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참고] 1. 쇼: 안녕하세요. 순자사: 전칭' 순자은광효사', 영은사는 서호 남북양산의 양대 불교 명사이다.
임자방: 작가의 친구, 관저 내각비서. 사계절: 춘하 가을겨울.
이것은 6 월을 제외한 다른 계절을 가리킨다. 3. 무한대 그린: 연잎 면적이 넓어서 하늘과 연결된 것처럼 무한한 녹색을 보여줍니다.
4. 다르다: 특별하고 다르다. 또 다른 빨간색: 빨간색은 특히 두드러집니다.
서호의 아름다움은 줄곧 문인 묵객이 묘사한 대상이었다. 양완리의 이 노래는 그 독특한 수법으로 천고에 전해져 세세히 음미할 만하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첫 문장은 갑작스럽게 보이지만, 실제 한 문장은 대기이다. 독자들은 아직 시에서 서호의 아름다움을 맛보지 못했지만, 시인의 놀라운 말투에서 이미 느낄 수 있었다.
이 말은 마치 불쑥 튀어나온 것 같고, 충격과 황홀한 후의 가장 직관적인 느낌으로 서호의 아름다움을 강화시켰다. 역시 "하늘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시인은' 블루' 와' 레드' 로 연잎과 연꽃의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부각시켰다. 연잎은 끝없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는 듯 기상이 웅장하여 연잎의 무한함을 묘사하고 천지의 웅장함을 묘사하며 매우 풍부한 공간 조형감을 가지고 있다.
개봉일' 과' 연꽃' 이 서로 어울려 전체 화면이 현란하고 생동감 있게 되었다. 시 전체가 통속적이고, 두드러진 것은 먼저 감정을 쓰고, 나중에 실제 상황을 써서, 선허후실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보고 나서야 서호 6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 사계절이 다르다'.
[저자 소개] 양완리 (1127-1206 사오싱 24 년 진사.
효시, 공식 왕자 봉사. 광종은 비서감이라고 불린다.
공사는' 남송 4 인' 중의 하나이다.
강서시파를 배우기 시작한 다음 왕안석과 만당시를 배우고 마침내 가정을 이루었다. 그는 일생 동안 2 만여 편의 시를 썼다.
글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성기' 도 있습니다.
양만리의 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사계절은 모두 전원의 시끌벅적하다. 송나라, 팬 쳉 대낮에 쟁기질하고, 밤에 수확하고, 마을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참고] 1. 잡감: 즐거움을 목적으로 고정 주제가 없는 시. 농사일: 제초.
대마의 업적: 대마를 실로 꼬다. 4. 상호 책임: 모든 사람은 일정한 직업이 있다.
5. 미해결: 이해하지 못한다. 제공: 참여 및 참여.
[분석]' 사계절 전원잡화' 는 시인이 고향으로 돌아간 후 창작한 대형 가족시 60 곡으로 농촌 춘하 가을겨울 풍경과 농민의 생활을 묘사하며 농민들이 겪는 착취와 생활의 어려움을 반영하고 있다. 이것은 그 중 하나이며 농촌 여름 생활의 한 장면을 묘사한다.
첫 번째 문장은 "낮에 나가서 밭을 갈고, 밤에는 마를 얻는다" 는 뜻으로, 낮에는 밭에 가서 풀을 제거하고, 밤에는 마선을 문지르는 것을 의미한다. "경작" 은 바로 제초이다.
초여름에는 모종을 제초해야 한다. 이것은 남자가 해야 할 일이다.
말기생' 은 여성이 낮에 다른 일을 마친 후 밤에 마실을 비벼서 천을 짜는 것을 말한다. 이 말은 노동 장면을 직접 썼다.
두 번째 문장' 마을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는 말은 남자와 여자를 가리킨다. 시 전체는 노농의 말투를 쓰고,' 아이' 는 젊은이를 가리킨다. "주인" 은 남녀가 모두 한가하게 지내서는 안 되고, 각자 각자의 일을 관리한다는 것이다.
세 번째 문장 "자녀와 손자들은 경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자녀와 손자" 는 농사를 짓거나 천을 짜지도 못하지만 한가하지도 않은 아이들을 가리킨다. 그들은 어릴 때부터 접촉하고 노동을 사랑했기 때문에'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호박을 배운다',' 무성한 뽕나무 밑에서 호박을 심는다' 고 했다.
이것은 농촌의 보편적인 현상이지만, 상당히 특색이 있다. 결론은 농촌 아이들의 순진한 흥미를 보여준다.
시인은 상큼한 필치로 농촌 초여름의 긴장된 노동 분위기를 비교적 섬세한 묘사로 재미있게 읽었다. 사계절 전원교배 송범성 대이금살구비료, 보리꽃 하얀 채소꽃 날씬함.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참고: ① 밀꽃-밀이삭은 흙꽃이라고 하고, 하얗고 녹색이며, 강남 쑤저우에서 음력 4 월 5 월이다.
콜리 플라워-유채 꽃을 나타냅니다. 음력 4 월 5 월 밝은 노란색, 낙화, 씨를 맺는 것을 "묽다" 라고 부른다.
② 긴 날-여름부터 일중까지 낮이 가장 긴 날. 울타리 가을 울타리.
곡원의 바람이 맑다.
녹색에 관한 고시, 전당강의 봄.
백거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이것은 봄 서호의 경치에 대한 묘사로, 백사지는 지금의 백제이다.
초효정자사가 임자방을 보내다.
[송] 양완리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이것은 여름 서호 연꽃의 경치를 묘사한 것이다. 정자사는 정사사로, 지금은 뇌봉탑 아래에 있습니다.
서호
[송] 구양수
한한의 향기가 사라지고, 화의가 흔들리며, 군녕이 양주를 떠올리게 한다.
이십사교 달, 서호 10 헥타르 가을로 바뀐다.
이것은 가을 서호의 경치를 묘사한 것이다.
매화
[노래] 린쯔
모든 향석은 독존하는 현언으로 작은 정원의 모든 정취를 차지하고 있다.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 미곡을 비교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단향 * * * 금상은 필요 없다.
서호 부근의 고산 (현존하는 고산공원) 에 있는 매화 풍경 묘사로 겨울이나 이른 봄이어야 한다. "린츠가 그해 항주 북산에 은거했다"
라일의 한 고산에서 진휘와 혜사 두 스님을 방문하다.
[송] 수시
눈이 오면 호숫가로 가고 베란다는 산을 파괴한다.
물 속에는 대량의 돌물고기가 있고, 숲 속에는 새가 없다.
섣달 그믐날에 아내와 자식으로 돌아가지 않으니, 정말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도사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판동보운산길.
누가 고산에서 살기를 원합니까? 도사는 그들의 산에서 결코 외롭지 않다.
종이 창문과 대나무 건물은 그윽하고 따뜻하여, 앉아서 정원에 기대고 있다.
추운 날씨에, 나는 나의 하인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차를 몰고 집에 가야 한다. 떠날 수 없다.
산에서 나와 구름 그림자 나무를 돌아보았지만, 황새 부도를 보았다.
냉막 때는 즐거워서 집에 돌아오면 꿈만 같아요.
시 한 수가 분실된 후에는 복제하기 어렵다.
4. 청하를 묘사한 시구는 밤의 남풍에서 나왔고 밀은 노랗게 물들었다. 그것은 도시 깊숙한 곳에 있고 봄에는 매우 맑다. 첫 여름은 매우 조용했고 풀도 멈추지 않았다. 봄에는 비도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지만, 분명히 여름은 매우 깊다. 청강은 마을 시냇물이 가득하고, 용하 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어찌 풀이 싫으랴, 하목이 음침하고 쾌적하다. 소호 () 는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벌써 그 위에 서 있었다. 비가 귀성의 소리 같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다른 색으로 햇빛을 반사한다. 벼 꽃향기에서 좋은 수확이 있다고 해서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크리스탈 커튼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장미꽃 향기가 넘친다.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삼십 리 오솔길 흰 담요에 백양꽃을 깔고, 시냇물 연잎에 녹색 돈을 쌓는다. 5 월의 파나소닉 모정은 시원하고, 저녁의 정사운나무는 캄캄하다. 내가 빔에 간 이후로, 나는 물 속의 갈매기에 접근했다.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한가하게 보다. 대나무 그림자가 그윽한 창문을 가리고, 두 시간마다 해가 지는 새가 울린다. 붉은 보라색은 이미 먼지로 변했고, 뻐꾸기 울음소리 속에서 여름은 새것이다. 맑은 날은 따뜻한 바람이 밀향을 만들고, 푸른 풀은 꽃을 이기고, 서호는 서호보다 항상 적당하며, 옅은 화장은 항상 적합하다. 그늘이 끊임없이 와서 현장에 황달을 더했다. 주남은 여름 술처럼 취해서 며칠 동안 숨겨져 있었다. 수은이 사파이어 접시에서 흘러나왔다. 쿤룬 산맥의 높이에는 눈이 있고, 봉래는 멀리 있으면 늘 춥다. 달빛 아래 배의 피리가 엇갈려, 바람이 지련을 자유롭고 향기롭게 한다. 대숲에 곤충이 빽빽한 곳에서는 바람이 아니라 시원할 때가 있다. 바람은 나에게 연꽃의 향기를 주었고, 대나무 잎은 이슬의 음악을 떨어뜨렸다. 정오에는 온 땅이 나무 그늘로 가득 찼고, 꿈에는 나이팅게일 소리가 났다. 물이 가득 찼을 때, 때때로 황로를 볼 수 있고, 풀숲에는 곳곳에 개구리가 가득하다. 너는 게을러서 흰 깃털 부채를 흔들며 녹색 숲을 드러낼 수 있다.
5. 봄녹색에 관한 시: 고시 1, 벽옥이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돈과 장의" 버드나무 노래 "
2. 하늘가의 빗소리가 맑고 풀빛이 멀리 가깝지만 아무것도 없다. (당한은 "초봄에 장수부 18 명을 증여한다")
3. 해가 뜨면 강물의 꽃은 불보다 더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은 파란색처럼 푸르다.
4. 연못에 춘초가 자라고 버드나무가 명금류가 되었다.
5. 춘완 녹야, 고암 백운. "남송 사령운" "밤붕호 입구로"
6. 침릉설은 백합으로 돌아가고,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당나라 두보 "섣날")
7. 춘부추는 밤비 속에서 썰고 현미는 특별한 방식으로 신선하게 요리합니다. "돈 두보" "위발 은사 증정"
8.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송안세" 덴구아 주 "
9.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들은 녹색 가지로 굽었다. "당 이백" 춘사 "
10, 창장 춘수녹색, 연잎은 돈처럼 크다. "당장집" 춘별곡 "
6.' 녹색' 시에 대해서는 두 뿔의 여자 녹색 옷이 있는데 태행에 앉아 왕을 초대하면 멈춘 달이 죽을 것이다.
오렌지, 오렌지, 그린, 1 년 동안 좋은 풍경, 세상은 정말 행복합니다. 옥진 김자랑 대치, 내 생각에는 지금만큼 좋지 않다. 석유후를 아끼고 황석을 초청하여 복숭아에 가다. 손꼽히는 선주는 어쩔 수 없이 사람들과의 교제를 고려해야 한다. 사장은 은메달과 궁금, 그리고 자신의 천작이 있다. 8 * 내년에 나는 더 건강하고 가슴도 멀어질 것이다. 봄꽃이 난만하고 시냇물이 맑고 밝은 달이 높이 비치는 것은 모두 장수를 위해 지불하는 약이다. 동굴 안의 선녀 부부는 학 한 마리를 더했다.
짙푸른 줄기가 호남 물을 둘러싸고 봄바람이 용꼬리를 그린다. 색깔, 서리, 꽃, 분말, 빛,
가지 끝에 촉금을 받치고, 노을이 솟아오르다. 갑자기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는 저속한 소리가 없고, 바람소리, 학판, 총탄이 들어오지 않는다.
음흔은 쓴 비로 씻을 수 없고, 호오의 눈물은 여전히 피를 띠고 있다. 가을달을 아름답게 쓸고,
그림자가 잔설로 의심되는 숲을 통과했다. 오늘 나는 내 마음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영원히 이 선생을 사랑한다.
청양은 춤을 추고, 붉은 살구는 웃고, 봄갈이는 점점 폐지된다. 손가락을 돌려 가정에서 보경까지 세어 보세요. 아무도 한 살이 아니다. 그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원공에게 누가 신경 쓰는지 물어봐라. □ □ □ □ □ 영으로 변해 천 살이 되었다. 형세는 봉래다. 하지만 저 아름답고 다채로운 산을 보세요. 오색을 정련하고, 하늘을 보양하고, 흔적이 없고, 하늘을 떠받치고, 사방을 받치고 있다. 조용하고, 마음을 가득 채우고, 공감을 느끼며, 농담처럼 침착하다. 더 큰 것은 민생이 베갯잇이고, 이 책도 천 살이라는 점이다. 또 형세가 좋아 군사 장비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여 국경을 개방하지 않는다. 은공은 남북으로 널리 퍼져 있고, 천세역은 많지 않다. 영원히 3 천년이라고 합니다. 이때 당사자는 난처해졌다. 오늘 들어보세요. 곳곳에 있어요. 남루보다 12 층 더 많아요.
북산은 녹색을 잃고 연못을 가로지르며 곧장 연못으로 돌아간다.
낙화를 세어 보니 오래 앉아 있었더니 풀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알았다.
밤에는 나무가 푸르고 그늘이 지고, 연못의 물은 청량하고 젊다.
연꽃은 빛깔이 아름답고 학은 소리 없이 핀다.
이 한가함과 외로움만이 나를 외롭게 한다.
병가 15 일 정자에 누워 10 일.
명나라 관원은 큰 소리로 외쳤지만, 자기 보호 없이 이씨를 한 번 돌아보았다.
산이 푸르지 않고, 물이 맑지 않고, 풍독 모래 비린내가 난다.
후두비새, 구름을 격추하다.
구름이 갑자기 모래에 들어가 후병이 요를 건너도록 찾다.
나는 내가 아들을 보호할까 봐 두려웠지만 전쟁 전 귀신의 혐의가 있었다.
중경의 동굴에는 하얀 야생 여우가 있다고 합니다. 모래가 수시로 튀어나와 동쪽으로 울다.
또 한 번 전화를 걸었더니 화가는 아무것도 그리지 않았다.
수천 명의 채천군이 최중부, 운하 양안으로 쫓겨났지만 차량 행렬은 양주로 돌아가지 않았다.
신이 사람들에게 강을 열도록 가르치신 것 같은데, 이곳의 천리 땅은 산을 볼 수 없다.
수나라가 망국한 것은 이 강 때문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여전히 흐르고 있어 남북 선박도 막힘이 없다고 한다.
수사용선이 없다면, * * * 나머지의 이론은 많지 않다.
7. 여름 청묘를 묘사한 좋은 시는 1 입니다. 소호 () 는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양완리 《작은 풀》
해석: 시계열이 한여름까지 되지 않아 연잎이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작은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었다.
2, 크리스탈 커튼 시원한 바람 연습, 장미 향기가 넘칩니다. -가오 치 \ "산 파빌리온 여름 \"
해석: 수정커튼이 미풍에 흔들리고 장미꽃이 향기로워요.
3, 연꽃잎은 무한히 밝고 연꽃은 빨갛다. --양완리 "초기 xiaojingci 사원 전송 린 zifang"
뜻: 푸른 연잎은 한 번도 볼 수 없는 푸른 하늘을 맞이하고, 찬란한 햇빛 아래 연꽃은 유난히 빨갛다.
4. 유씨는 조용하고 졸려요. 낮에 자는 사람은 조용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요. --수시 "보살 만 후이 웬 쌰 항상 내 마음"
해석: 정원에는 바람이 없고, 버드나무가 떨어지고, 규실은 낮잠을 잔다. 낮에 규방이 조용히 자고 있을 때 바람이 불고 버드나무 가지가 마당에서 흔들린다.
5. 벼 꽃향기가 풍년이라고 합니다. 개구리의 울음소리를 듣다. --신 qiji \ "Xijiang 달 밤 황사로 이동 \"
해석: 벼향에서 사람들은 풍년을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마치 풍년을 말하는 것 같다.
6. 청풍명월은 무인관, 남루는 춥다. --황 tingjian "오주 남쪽 건물 책"
해석: 청풍명월은 묻지 않고 남루처럼 시원할 것이다.
7.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가벼운 화장이 항상 적당하다. --수시 \ "추 청 호수 두 번 비, 다음 편 \"
해석: 서호를 미인과 비교해야 한다면, 화창한 서호는 짙은 화장의 미인과 같고, 장마가 많은 서호는 옅은 화장미인과 같고, 둘 다 똑같이 아름답다.
8.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를 날고, 망고새는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왕위' 장우/가을은 지천마을 뒤 지천과 내가 묵는다'
해석: 백로 한 줄이 광활하고 평평한 논을 스쳐 지나갔다. 들판 부근의 울창한 숲에서 오리올스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9. 비가 와도 봄이 갈지 모르겠다. 여름이 깊지 않아 맑다. --팬 Chengda \ "진희 \"
해석: 하루가 지나서야 봄이 지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해가 뜨고서야 이미 여름이 끝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10, 매엽산 연치, 바나나는 청초한 창사로 나뉜다. 양완리' 초여름 낮잠'
설명: 자두 맛이 시큼하다. 식사 후, 치아 사이에 산이 남아 있다. 바나나가 자라기 시작했고, 그늘이 스크린창에 비쳤다.
무슨 뜻이에요? 나는 한참 동안 바로잡았으나 또 틀렸다. 너는 꼭 이렇게 사람에게 대할 필요가 있니?
8. 20 문장은 녹색의 시구를 묘사한다: 유호장의 벽옥장식나무, 수많은 푸른 실이 드리워져 있다. 나는 그것을 잘라야 할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풍락각의 맹그로브 청산이 시들고, 긴 교외의 푸른 풀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여행객들은 봄이 아무리 늙어도 정자 앞에 꽃을 피운다. 범주 과주, 왕안석, 경구과주, 중산은 몇 겹의 산만 갈라놓는다. 봄바람은 녹색 강남 해안과 밝은 달이 있다. 옛날 풍경이 데자뷰 같다. 해돋이 강변에 꽃이 피면 불보다 낫고, 봄강은 파랗고, 강남을 잊을 수 없다. 강남의 봄빛, 새소리가 푸르고, 물향주기가 가득하다. 남조에는 사백팔십 개의 절이 있는데, 연우 중에는 많은 계단식 논이 있다. 전당호 봄놀이 (전당호는 서호의 별칭이다). 백거이당구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꾀꼬리가 청양 그늘 아래에서 백사제방을 다투고 있다. 계자는 삼추에 있고, 연꽃은 십리 () 에 있다.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서 산을 덮을 수 없고, 흰 비가 배를 뛰어넘었다. 바람이 불면 사라진다. 호수의 물 (소동파), 맑은 햇살, 산공비. 서호와 습자를 비교해서 논하는 것은 항상 적절하다. (소동파)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화선인이 일어나기 전에 옆베개를 베고 꾀꼬리 소리를 듣다. (장녕) 하늘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양만리) 산 밖 청산루 밖, 서호의 가무는 언제 쉬고,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항주는 변주가 되었다. (린홍) 매일 난간에서 서호를 돌아본다. 삼삼오오 어선, 섬이 뚜렷하다. 물에 들어가 운에 들어가 추위를 생각하다. (판탄) 평호 추월 (쑨루이) 월 한봄정체, 추모사는 어디로 가나요? 백평홍은 서풍을 휘몰아치고, 온 호수는 가볍고 가을은 가볍다. 친구를 초대하여 서호 [내일] 를 유람하고, 물은 서호 () 에 붙고, 부용유연 () 은 가을빛이다. 호숫가에 몇 개의 산이 있습니까? 최고봉마다 1 년을 살았다. 밤 에 서호 [명나라] 전체 옷, 천 산 전체 푸른 가을 연기. 둘째, 물새는 어디에 머무를지도 모르고, 서호 버드나무 가지 [청] 의 짧은 막대로 날아가 제방을 스쳐 지나갔는데, 그 위에는 황달이 막 울며 녹색 커튼을 울렸고, 연기는 감출 수 없었다. 교서원은 풍하 한 그림 [청] 의 녹색 뚜껑을 그렸다. 파도에 붓는 것도 향기롭다. [내일] 친구와 서호에 놀러 갑니다. 양춘이 오면 꽃이 어두워지고, 호수 안개가 삼림사를 다시 흩뿌린다. 황학은 어디에서 연기를 깨고 소제효를 울립니까? 항주의 친구 [내일] 해중서호 스티커 하늘, 부용류추를 보내 담배를 피우다. 호숫가에 몇 개의 산이 있습니까? 최고봉마다 1 년을 살았다. 서호 야사 [명] 는 서호의 물이 탄생하여 겹치는 춘산이 현성과 연결되어 있다고 우리에게 알려 준다. 나는 배에 봄술이 실려 있는 것을 기억하고, 나는 꽃을 걸치고 명조가 노래하는 것을 들었다. 서호 버드나무 가지가 옷으로 가득하고, 천산 가을 연기가 그윽하다. 둘째, 물새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왕호정 [청] 과 분야로 날아가는 것은 짧다.
9. 녹색에 관한 고시 (시급히 필요): 벽옥화장수,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무슨 노래 리우)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이 노인촌을 지나간다"
복숭아색은 비가 가득하고, 버드나무는 푸르고 연기는 가득하다. (왕 웨이의 목가적 음악)
봄날 그린베이 낚시, 봄날 살구꽃. (추 광시 어만)
나는 오늘 밤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고, 벌레가 울며 녹색 사창을 통해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유월야"
붉은 향기로운 녹색 죽순은 필경의 길이며, 우는 유인원이 있어도 고요하다. "데수렌이 사람을 영남에 보내어 고찰하다"
금강서연 청록색, 신여산 리치가 익다. (장길 청두곡)
황혼의 가랑비가 강변의 마을에 내리고, 녹림 속의 노점상들은 밤에 이 일을 알게 되었다.
천리티가 파릇파릇하고, 물향에 술기가 가득하다. "두목강남춘"
나무는 어둡고 여름은 길고 베란다는 연못을 비춘다. "여름날 고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