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인딩 통과--(적용 가능: 팀워크) 설명: 여러 작업이 함께 묶여 완료됩니다. 인원수: 장소에 구애받지 않음: 소품 제한 없음: 밧줄이나 묶을 수 있는 다른 것들이 모두에게 적합하다.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의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마다 두 명 이상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각 팀원은 서로 마주보는 원을 형성합니다. 선생님은 모두의 팔을 옆집 사람에게 묶는 것을 도왔다. 3. 묶은 후, 현재 각 그룹 멤버들이 함께 묶여 있으니, 선생님은 각 그룹에 약간의 임무를 완성해야 한다. 제목 예: 점심 식사; 포장 선물 예술품을 완성하다. 각 대원들이 물을 붓는 등을 돕다.
2. 함께 풍선을 불어서 약술: 분업협력 완료 임무 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장소: 소품 없음: 그룹당 6 개의 서명을 준비하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발 (두 개의 풍선) (그룹당 하나) 은 모두에게 적합하다. 게임 방법: 1. 그룹은 여러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선생님은 각 조에 추첨을 시켰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그린 두 사람이 발을 그린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3. 기억테스트 약술: 기억해야 할 것이 많아짐에 따라 자신을 계산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무제한 장소: 무제한: 막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모든 사람들이 원을 만들고, 첫 사람부터 "나는 오늘 AA 를 먹었다" 고 말했다. (AA 는 무작위 음식의 이름이다! ) 2. 그리고 두 번째는 "나는 AA 한 개와 BB 두 개를 먹었다." (BB 는 다른 음식 이름을 가지고 있어! ) 3. 이렇게 전해지면 모든 사람은 이전 음식 이름을 반복하고 새로운 음식 이름을 추가해야 한다. 중간에 누군가가 실수를 할 때까지! 예: 좀 더 어려운 요리 이름이나 요리 이름을 고르세요! 아니면 별로 맛있지 않은 것! 예: 달걀 가리비 쇠고기 수프.
4. 비교 약술: 선수의 동작을 통해 인원수를 추측하다: 장소 제한 없음: 적용 범위 제한 없음: 방금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의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은 5 명 이상이 가장 좋다. 2. 각 그룹마다 번갈아 한 사람을 보내고 선생님은 그에게 제목을 보여 주셨다. 그는 단지 행동으로 팀원들에게 문제를 알릴 수 밖에 없다. 시간은 제목의 난이도에 따라 결정된다. 승패는 그 팀의 점수에 달려 있다.
5. 경기 기간 약술: 팀당 1 명을 파견하여 서로 다른 단위 수: 장소 제한 없음: 적용 범위 제한 없음: 방금 만나거나 모르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방법: 1. 단체, 무제한의 수, 적어도 두 단체. 그룹당 다섯 명이 넘는다. 선생님은 시합 대열에 참가를 선언한 후, 각 팀마다 그들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팀을 파견했다. 3. 파견된 사람들이 모두 나오자 선생님은 다시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셨다. 4. 각 경기의 승패를 계산하다. 제목 예: 이 게임의 제목은 추측이 적을수록 더 재미있다는 것이다! 길이: 팔보다; 외투 한 벌보다 머리카락보다 짧습니다. 손가락보다 짧습니다. 바지나 치마보다 ... 키보다: 색조보다; 손의 높이보다. 눈보다 손바닥을 넘어서: 당신 몸의 장식품을 능가하십시오. 네가 입은 옷보다; 당신 몸의 단추보다 ...... 보낸 사람을 만나기 전에 제목은 반드시 잘 생각해야 합니다!
6. 슈퍼사진의 설명: 서로 다른 옳고 그름의 질문으로 머리 위의 답안을 알아맞히다. 인원수: 최소 10 명. 장소: 실내 적용 범위: 단체 내 인물을 잘 아는 친구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방법: 1. 그룹, 그룹당 인원수에 제한이 없다. 2. 각 그룹마다 한 명씩 얼굴을 맞대고 가운데에 앉는다 (중간에 의자를 놓을 수 있다). 3. 선생님은 제목을 발표하신 후 두 개의 답안을 나온 두 사람의 머리 위에 올려놓으셨다. 이 두 사람은 상대방의 머리 위에 있는 답안만 볼 수 있지만, 자신의 것은 볼 수 없다. 4. 선생님이 시작을 말할 때, 그들은 질문을 시작하고 그들의 머리 위의 답안을 추측할 수 있지만, 먼저 중간 의자나 바닥을 가볍게 두드려' 질문' 을 해야 한다. 네가 묻는 질문은 진실이나 거짓일 뿐이다. 5. 대원들은 대답을 도울 수 있지만 질문을 하거나 답을 말할 수는 없습니다. 6. 팀당 30 초에서 1 분 사이의 질문 시간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 다름) 과 3 번의 답안을 추측할 수 있는 기회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 다름) 가 있다.
7. 모든 문제가 맞힐 때까지 다른 사람들이 매 라운드에서 다른 문제를 추측하게 한다. 8. 점수는 각 그룹이 맞힌 횟수를 기준으로 계산할 수 있으며, 진 팀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제목 예: 이 게임의 제목이 반드시 인물을 추측하는 것은 아니다. 그룹 내 친숙도에 따라 질문을 할 수 있다. 각 질문에는 두 가지 답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노래방을 좋아하는 사람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공자 학생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8. 누가 천 뒤에 있어요? 설명: 게임을 통해 이름을 기억하십시오. 인원수: 무제한 장소: 무제한 소품: 큰 천 조각. 적용 범위: 방금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우선, 모두들 큰 원을 만들고, 하나하나 자신의 이름을 읽는다. 2.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쪽에 앉습니다. 3. 선생님과 조수가 천을 들고 두 그룹을 갈라놓았다. 4. 각 그룹마다 사람을 보내 천을 가져갈 때 천의 양쪽 중간에 앉게 한다. 5. 선생님. 쌍방이 파견한 사람은 반드시 신속하게 상대방의 이름을 불러야 한다. 패를 천천히 지는 것을 부르다. 그것은 계속되고 있다.
9. 누군지 맞춰봐? 약술: 뒷이름을 알아맞히는 사람 수: 장소 없음: 소품 없음: 명함 스티커, 종이와 테이프 펜 적용 범위: 방금 알고 있거나 어떻게 놀아야 할지 모르는 사람: 1. 모든 사람에게 명함 스티커 한 장을 주어, 모든 사람이 그 위에 자신의 이름을 쓸 수 있게 하다. 2. 선생님은 모든 명함 스티커를 모아서 각 스티커를 각 사람의 등에 붙여서 (같은 사람의 등에 같은 이름을 쓰지 않음) 뒤에 있는 사람의 이름을 알 수 없게 하셨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어떤 예 또는 아니오 질문을 해서 그들 뒤에 있는 명함의 이름을 추측해야 한다. (인원수가 많으면 한 가지 질문만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후크 선장 소개: 게임을 통해 당신 옆에 앉아 있는 사람의 이름을 더 많이 알아보세요. 인원수: 장소 제한 없음: 적용 범위 제한 없음: 방금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모두가 원을 만들고 양쪽에 앉아 있는 사람의 이름을 먼저 찾아낸다. 2. 그 중 하나부터 네 이름을 두 번 말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른다. 피의자 쌍방의 친구는 즉시 "성! 휴! " 노를 젓는 동작을 하다. 4. 그런 다음 부름을 받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이름 (예: 2) 을 잘못 부르거나 세 번 잘못 부를 때까지 (마음대로) 다른 사람의 이름 (예: 2) 을 부를 것이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