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공산당원 학습 자료

공산당원 학습 자료

학습 * * * 의 당원 자료를 통해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근본 취지를 실천하고, 시끄러운 가운데 냉대를 앉아, 시끄러운 가운데 방향을 잃지 않고, * * * 생산자의 본색을 영원히 유지할 수 있다. 다음은 제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 * * 당원 학습 자료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 * * 당원 학습 자료 1 청렴성 정보.

성실이란 무엇인가? 성실은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맹자는 성실하고 움직이지 않는 자는 없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성실하지 않다면, 너는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한 사람의 첫 번째 품격이자 한 정당이 생존하고 발전시키는 첫 번째 품격이다. 중국 * * * 생산력당이 각종 어려움과 장애물을 극복하고 승리에서 승리로 나아갈 수 있는 이유는 장기적인 혁명, 건설, 개혁 과정에서 시종 적성심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를 짓밟고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얻으며, 끊임없이 인민의 위대한 실천에서 동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으로서, 중국 인민의 선봉, 중화민족 선봉대의 일원으로서, 모든 당원은 먼저 모범을 보여야 한다.

성실은 일종의 미덕이다. 예나 지금이나, 철인 성현이 청렴성에 관한 수많은 좋은 말과 경어를 남겼는데, 예를 들면? 픽업 날짜와 돈 남기는 방식을 체크하는 건가요? ,? 패러다임이 천리 밖에 가서 약속을 지키러 갈까? 성실에 관한 좋은 이야기를 기다리다. 이 아름다운 글들은 우리에게 정직이 도덕의 기초이자 인간으로서의 근본이라는 이치를 알려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시대는 끊임없이 성실성에 새로운 내포를 부여하여 시대의 진보에 따라 더욱 매혹적인 광채를 발산하게 한다. 앞당겨 사람이 되려면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모든 당원은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미덕을 유지하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모범이 되어야 한다. 유소치는' 당원의 수양' 에서 우리 무산계급 혁명가는 충성스럽고 순결하며, 우리는 자신을 속일 수 없고, 국민을 속일 수도 없고, 고대인을 속일 수도 없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우리 당원 생산의 큰 특색과 우세이다. -응? 진리를 견지하고, 실사구시하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당원의 본색이어야 한다.

성실은 일종의 힘이다. -응? 약속을 지키면서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가? ,? 토구 세 잔, 오악이 모두 가벼운가요? 네가 말한 것은 바로 네가 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성실의 본의이자 성실의 힘이다. 한 정당이 신뢰할 수 있는지, 자신의 이익을 대표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것은 이 정당이 내놓은 정치적 주장뿐만 아니라 국민의 이익에 맞는 정치적 주장을 진정으로 관철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양선주의 인격매력과 모범력은 수십 년 동안 당원 정신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견지에서 비롯되며, 그의 충성심과 성실함에서 비롯되며, 그의 언행이 일치하고, 진실을 말하고, 성실하게 실제적인 일을 하는 그의 견지에서 비롯되며, 입당에 대한 그의 진지한 약속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직명언) 생명이 끝나지 않는 한 인민을 위한 봉사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응? 이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일부 당원 간부들이 신용을 지키지 않고 사리를 잊고 의리를 잊는다는 것이다. 그들의 입은 옳고 그름이고, 윗사람을 속이고, 태평을 희롱하고, 열심히 하고 있는가? 피상적인 문장? 뭐 하는 거야? 성과 항목? , 놀이? 디지털 게임? 이 사람들의 행동은 당의 위신과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시켜 당의 활력, 전투력, 응집력을 침식시켰으며, 반드시 제때에 철저히 바로잡아야 한다. -응? 실사구시의 영광, 부정행위가 수치스러운가? , 당원 * * * 에서 생성되어야 합니다.

성실은 일종의 책임이다. -응? 성실, 세상의 매듭? 。 생활 속에서 모든 사람은 자기 자신, 친지, 사회, 국가에 대해 일정한 책임을 져야 한다. 그중에서도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도덕적 책임이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며 용감하게 책임지는 것은 경제발전과 사회진보의 요구이자 당의 생명력, 전투력, 응집력의 구현이다. 따라서 당원 중의 모든 간부는 성실성을 근본으로 하고, 성실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사람의 도리를 일의 도리로 내면화하고,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인민의 큰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책임이 있다. -응?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면, 남들도 나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성실하게 일을 하는데,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느냐? , 모든 * * * 당원의 추구여야 한다.

성실은 소리 없이 강력한 것이다. (서양속담, 정직속담) 그것으로 성격의 힘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것으로 사회 진보의 목소리가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그것으로 우리 당의 사업은 끊임없이 새로운 휘황찬란함을 창조할 것이다.

법률 준수에 대해 이야기하다

-응? 규율과 법을 준수합니까? 이 단어는 거의 모든 사람이 입을 다물고 나올 수 있는데, 하물며 당원 간부는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서양 속담은 말했다:? 법은 최소한의 도덕적 요구이다. -응? 사실, 법은 사회의 기본 질서와 공정성과 정의를 지키는 가장 기본적인 규범과 최종선일 뿐이다. 그럼 당원 간부가 왜 이러는 거야? 최소 도덕적 요구 사항? 그러나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법을 준수하는 것은 법률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법이 금지하는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중국은 수천 년의 봉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인치' 관념은 수천 년을 통치했다. 법치관념이 중국인에게 미치는 영향, 중국특색 사회주의 법률 체계의 대규모 건설은 최근 수십 년 동안의 일이다. 법치이념은 진정으로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야 하고, 법제도가 경제, 정치, 문화, 사회 각 분야에 닿고 작용하게 해야 하며, 법을 준수하는 것이 사람들의 자각 행동이 되도록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아직 갈 길이 멀다.

오늘날 중국은 사회 변화의 시기에 처해 있다. 경제의 빠른 발전과 함께 물질의 풍부함, 인간의 자유 증가, 유혹 증가, 사회도덕의 쇠퇴, 많은 사람들이 권력과 법률, 돈과 법률, 섹스와 법률, 감정과 법률의 충돌과 갈등을 겪고 있다. 일단 감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권력을 장악하는 당원 지도 간부는 제약이 부족한 상태에 놓이기 쉽다. 이런 상태에서 개인의 수양과 자율성을 중시하지 않으면 오만하고, 제멋대로가 되고, 제멋대로 행동하고, 자신을 법보다 우선시하고, 말로, 권압법으로, 심지어 몸소 법을 시험하기 쉽다. 따라서 당원 간부들에게 규율과 법을 준수하는 것은 의무이자 시험이다. 단지 자율적인 것이 아니라, 아니면 일종의 것인가? 정당방위. 법률의 최종선을 지키는 것은 시민과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기본 양심과 당원의 기본 요구 사항을 지키며 타인과 자신의 기본 권리를 보호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현실에는 경계할 만한 현상이 하나 있다. 당원 중 일부 간부들은 법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입으로는 옳고 그름이 다르고, 지행도 다르다는 것이다. 무대에서 그들은 당기 국법을 똑똑히 이야기했다. 비밀리에, 하지만 불법 활동, 파렴치한, 마음 요행을 하고 있다. 잘못을 많이 하면 죽는다. 최근 몇 년 동안 법치국의 추진과 반부패력이 커지면서 나무를 세우고 고위직에 있는 많은 위법자들은 당기 국법의 제재를 피하지 못했다.

-응? 법률은 사람을 평등하게 해서는 안 되지만, 법 앞에서는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 -응? 이것은 법치의 정수이다. 1997, 당의 15 대는 법치국의 기본 방략을 제시했다. 1999 년 법에 따라 치국방략을 입헌하다. 법치국이 꾸준히 추진되는 오늘날, 각 당원의 법률에 대한 인식과 실천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의 법치 과정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응? 전당동지는 법 앞에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제도 앞에 특권이 없고, 제도 구속에 예외가 없다는 관념을 확고히 세워야 하는가? 。 후진타오 동지가 중국 공산당 창립 90 주년을 축하하는 대회에서 한 이 중요한 논단은 모든 공산당원들이 기억할 만하다.

현재 인식 제고, 지행합은 당원이 당장을 이행하는 규정인가? 국가의 법률과 규정을 준수합니까? 의무의 관건은 새로운 시기에 당성 수양을 강화하고 합격당원이 되는 내재적 요구이기도 하다.

비판에 대해 이야기하다

선의의 비평은 사람을 진보하게 하고, 진지한 반성은 사람을 높인다. 비판과 자기 비판을 포함한 비평에 대해 이야기하다. 비판은 단점과 실수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자기비판은 자아를 대상으로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발견하고 분석하는 것이다. 중국 고대인들이 주장하는가? 냄새를 맡으면 즐거워요? 네, 알겠어요? 다시 고치면 얼마나 좋을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서양 속담도 말했다:? 비판은 너의 충성스러운 문지기와 같다. 만약 네가 그것을 걷어차면, 모든 것이 잘못 도둑맞을 것이다. -응?

비판과 자기비판은 당의 3 대 우량 작풍 중 하나이며 당내 갈등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일찍이 항전 승리 전야에 마오쩌둥 동지는 집을 자주 청소해야 한다고 형상적으로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청소하지 않으면 먼지가 쌓일 것이다. 너는 자주 세수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우리 동지의 사상, 우리 당의 일도 먼지에 물들고, 세척과 세탁도 해야 한다. -응? 이 말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았다.

닝보시위 원서기는 부패로 조사를 받았다. 그는 참회에서 비판과 자기비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독단적이고 탐욕이 생겼다고 말했다. 많이? 부정적인 교재? 한 가지 이치를 반복해서 검증했다. 많은 간부들이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에 이르기까지 항상 실수를 범한다. 처음에는 종종 간격이 있지만,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인 비판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상관하지 않고, 쌓이고, 결국 큰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러나 당내 민주생활의 중요한 부분인 비판과 자기비판에는 여전히 약간의 비리가 존재한다.

어떤 사람은 감히 비판하지도 못하고, 자기 비판도 하지 못한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들은 상급자를 비판하여 보복과 타격을 두려워하고 착용하고 있다. 작은 신발?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동급을 비판하고, 고립을 멀리하고, 조화를 해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부하 직원을 비판하는 것은 인기에 영향을 미칠까 봐 투표를 잃는다. 자기 비판은 자신을 얕보는 것을 두려워하고, 체면을 잃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의 눈에는 비판과 자기비판이 어떤 모습일까? 뜨거운 감자? 담배를 봐, 아파, 건드리지 않으면 만지지 마.

어떤 사람들은 비판과 자기 비판을 원하지 않는다. 어떤 곳에서는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는데, 왕왕 비판 업무와 업무 문제가 많고, 비판 사상 작풍 문제가 적다. 일반 현상에 대한 비판이 많고,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비판이 적다. 많은 비판은 피상적인 문장 이다, 몇몇 비판은 열쇠를 명중할 수 있다. 상황에 대한 자기 비판, 희망에 대한 상호 비판? ,? 칭찬과 자기 칭찬의 결합? 。 요컨대, 꽃을 많이 심고 가시를 적게 심다. 그들의 손에는 비판과 자기비판의 무기가 높이 들고 가볍게 내려놓을 수밖에 없다.

네가 감히 감히 할 수 있든 없든 간에, 사람들이 사적인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성을 중시하지 않고,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원칙을 따지지 않고, 갈등을 피하고, 화기애애애하며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는 것을 반영한다. 결국, 그것은 A 입니까? 개인? 이 말들이 작용하고 있다. -응? 마음이 사심이 없는가? 사심이 없어야 두려움이 없고, 자신의 결점을 직시하고, 다른 사람의 결점을 지적하고, 모순을 폭로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오랜 혁명, 건설, 개혁에서 우리 당은 진리를 고수하고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는 올바른 길을 찾았습니다. 긍정적인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공식을 형성했습니다: 단결? 비판? 단결하다 확고한 원칙을 따르십시오: 과거로부터 배우고 생명을 구하십시오. 그러므로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려면 단결의 소망에서 출발해야 하고, 진지하고, 마음이 평온해야 한다. 원칙과 방법을 견지하고 병행하다. 실제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마음을 충분히 열고 일률적으로 논하지 마라. 그래야 진실한 자기비판과 적절한 상호 비판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거울을 거울로 삼아 자신의 옷을 바로잡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자신의 득실을 분명히 할 수 있다.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려면 하나님을 더 언급해야 하고 진지하게 해야 한다.

* * * 당원 학습 자료 제작 2 부는 당성, 중품행, 표율로 당의 17 대 전당에 대한 명확한 요구다. 중앙국가기관 간부들은 당성, 중품행, 표율을 앞장서서 실무적이고 청렴한 이미지를 세우고, 강한 당성과 우량한 작풍으로 과학 발전관의 관철을 보장해야 한다.

당성을 논하는 것은 당의 근본 취지를 명심하고, 당을 공적으로 세우고, 집권을 국민으로 삼는 것이다. 당성은 한 정당의 근본 속성이며, 한 정당이 다른 정당과 사회정치단체와 구별되는 본질적 특징이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당성을 논하는 것은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확고히 높이 들고,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길을 확고히 걷고, 중국특색 사회주의 이론 체계로 머리를 무장하고, 실천을 지도하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를 자각하고, 당을 공적으로 세우고, 집권하여 국민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첫 번째는 취지의식을 강화하는 것이다. 사람 중심의 원칙을 고수하고, 국민의 의지와 요구를 의사 결정의 근본 근거로 삼고, 국민의 만족을 제 1 기준으로 삼고, 민에게 정치를 요구하고, 민에게 정치를 하고, 민에게 정치를 도모하고, 올바른 권력관, 성과관을 세우고, 진정으로 민용에 대한 권리를 실현하고, 민계 () 를 위해 이익을 도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두 번째는 정치 의식을 강화하는 것이다.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고, 정확한 정치적 입장, 정치적 방향, 정치적 주장을 고수하고, 정치적 민감성을 높이고, 정치적 감정력을 강화하는 것은 당 중앙과 항상 높은 일관성을 유지한다. 기억나? 두 가지 필수 사항? 부패 방지 능력을 강화하여 권력관, 지위관, 이익관 문제를 절실히 해결하다. 셋째,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사업과 당의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새로운 위대한 공사의 대국에서 자신의 일과 직책을 파악하고, 생각하고, 측정하고, 항상 대국을 중심으로 업무 목표를 정하고, 대국을 중심으로 업무 구상을 계획하고, 대국을 중심으로 업무 조치를 시행하고, 대국을 중심으로 업무 효과를 평가해야 한다. 넷째, 책임 의식을 강화하다. 업무의 사상을 통일하고, 실제적인 일에 집중하고, 실행에 집중하고, 직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용감하게 어려움에 맞서고, 어려운 험난한 임무를 주동적으로 맡고, 각종 복잡한 갈등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일을 할 때 은둔하지 않고, 감히 담당한다.

품행을 중시하는 것은 고상한 도덕과 품행을 양성하는 것이다. 품행을 중시하는 것은 당성의 구현이며 솔선수범의 기초이다. 인품에 주의해라, 그럴까? 항상 정치의 덕을 키우고, 항상 탐욕의 해를 생각하고, 항상 자율적으로 행동하는가? , 개인의 취미, 취미, 욕망 등 언행은 시대의 도덕 범주에 엄격히 통합되어 진정으로 고상한 정치적 품격을 확립한다. 첫 번째는 계몽 된 정치적 성격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당에 대한 충성심을 자각하고, 시종 실사구시를 견지하고, 마음으로 말하고, 지식과 실천이 일치하며, 언행이 일치한다. 두 번째는 건강한 문명의 사회 공덕을 실천하는 것이다. 기억나? 팔영팔치? 사상경지를 부단히 제고하고, 도덕정서를 도야시키고, 인격력을 추구하며, 인격의 매력을 구현한다. 셋째, 헌신적 인 직업 윤리를 준수하십시오. 의무를 다하고, 평범한 일부터 시작하여, 부지런하고 사심이 없고, 착실하게 일을 한다. 직장에서, 나는 용감하게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힘겹게 싸우고, 고생을 하고, 명리를 담박하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넷째, 중국 전통 가정의 미덕을 발양하다. 당원 간부는 가정의 미덕을 준수하는 모범이 되고, 정취가 건강하고, 가정이 화목하고,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돈을 탐내지 않고, 각종 불량한 생활 행위가 품행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솔선수범하는 것은 자신부터 시작하는 것이고, 먼저 표율을 잘 하는 것이다. 당원 간부의 도덕적 정서와 인격력은 중요한 시범 역할을 한다. 당원은 대중을 위해 표율을 해야 하고, 간부는 당원을 위해 표율을 해야 하며, 지도 간부는 일반 간부를 위해 표율을 해야 한다. 솔선수범하면 어떡하지? 다섯 번째? 남이 지키도록 요구하는 것은 먼저 준수하고,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을 먼저 하라고 요구하고, 다른 사람이 제창하는 것은 먼저 제창하고, 다른 사람이 잘 관리하는 것은 먼저 하고, 다른 사람이 하지 않는 것은 먼저 하지 않는다. 첫째, 깃발을 높이 들고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는 모범이 되고, * * * 자본주의의 원대한 이상과 중국특색 사회주의 이상에 대한 확고한 신앙자, 과학 발전관의 충실한 집행자, 사회주의 영욕관의 자각 실천자, 사회 조화의 적극적인 촉진자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둘째, 서비스 대국, 과학 발전을 촉진하는 표율, 과학 발전관을 각 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강력한 사상 무기로, 업무 추진의 가이드로,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과학 발전을 추진하고, 사업 대세를 계획하고, 작업 사고방식을 확정하고, 작업 중점을 선택하고, 작업 조치를 정하고, 당과 국가가 과학 발전을 추진하는 대정 방침과 중대한 의사결정 배치의 관철을 확보하도록 하는 것이다. 셋째, 변화 작풍, 서비스 기층의 표율, 앞장서서 실제적인 일, 실효 추구, 고된 분투, 근검절약, 민주단결 발양, 심층 조사 연구, 인민 대중을 옹호하지 않고, 찬성하지 않고, 기뻐하지 않고, 모든 일의 출발점과 발판으로 삼다. 넷째, 개혁 혁신의 표율을 하고, 선진성을 유지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정신과 개척 혁신의 진취의식을 유지하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새로운 문제를 연구하고, 새로운 갈등을 해결하고, 일의 난제를 해결하고, 해방 사상의 선봉이 된다.

당성, 품행, 표율을 말하는 것은 유기적인 전체이다. 당성을 말하는 것은 정수이고, 당성을 잃으면 기초를 잃는다. 품행이 기본이라는 것을 강조하면 품행이 좋지 않으면 당성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솔선수범하는 것은 목표이고, 당성과 도덕을 따지지 않는 것은 솔선수범할 수 없다. 중앙국가기관은 당과 국가 업무에서 글로벌한 지위에 있으며 경제에서 사회 각 분야에 이르기까지 거시지도와 관리의 중요한 기능을 맡고 있다. 중앙국가기관 당원 간부로서 당성, 중품행, 표율을 진정으로 말하고 전당 앞을 걸어야만 진정으로 시범지도 역할을 할 수 있어 시대와 인민에게 부끄럽지 않다.

당성, 품행, 표율을 확고히 하는 기초 위에서 실효를 얻어야 한다. 사상은 행동의 선도이다. 당원 간부를 조직하여 당의 3 대 중앙지도핵심과 후진타오동지를 조직하여 당성 수양, 품성 수양, 작풍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한 논술을 하고, 전국 당 건설 업무회의 정신을 배우고, 중앙국가기관 당 건설 업무를 충분히 이해하고 깊이 파악해 전국 기층당 조직 앞에서 걷고, 당원 간부가 당성, 중품행, 표율의 깊은 내포와 기본 요구를 하고, 취지의식, 정치의식, 대국 의식, 책임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각 당원은 학습 태도를 단정하게 하고, 인식을 높이고, 문제를 깊이 찾고, 노력의 방향을 명확히 하고, 당성 수양과 작풍 건설을 주관적인 세계를 개조하는 평생임무로 의식적으로 강화하고, 사상의 기초를 확고히 하고, 본직에서 당성, 중품행, 표율의 요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실천에서 당성, 품행, 표율의 근본적 요구에 실효를 얻어야 한다. 당성 수양을 강화하고, 강한 당성과 우량한 작풍으로 과학 발전관의 관철을 보장하는 것은 당성, 중품행, 표율의 근본적 요구이다. 당원 간부가 기관을 떠나 대중에게 접근하도록 유도해야 하며, 인민 군중의 가장 관심 있고, 가장 직접적이며, 가장 현실적인 이익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자각하여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고상한 정신 추구를 유지하고, 건강한 생활의 정취를 키우고, 순수한 성실성을 고수하는 데 주력하다. 당성, 품행, 표율 활동을 중앙국가기관 학습 실천 과학 발전관 활동과 긴밀하게 결합해야 하며, 국제금융위기에 대처하고, 경제가 안정적이고 빠른 성장을 유지하고, 사회의 조화와 안정을 유지해야 한다. 문명기관을 창설하고 인민이 만족하는 공무원이 되려고 노력하는가? 활동은 신중국 창립 60 주년 축제와 같은 중대 정치활동과 긴밀하게 결합해 당원 간부들이 당성 수양을 더욱 강화하고,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고, 정신경지를 제고하고, 서비스 과학 발전의 일류 성과검사로 당성, 중품행, 표율의 실제 효과를 이야기하도록 유도한다.

당성, 중품행, 모범이 되는 장효 메커니즘을 절실히 형성해야 한다. 체제 문제는 근본적이고 글로벌하며 안정성 장기성의 문제이다. 건전한 활동의 장효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당성, 품행, 표율 활동의 좋은 경험, 좋은 관행을 제때에 총결하여 끊임없이 완벽을 탐구하고 제도를 형성해야 한다. 당내 감독은 활동의 전 과정을 관통하고, 활동은 대중의 감독 아래 놓이며, 일상적인 교육 관리와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건전한 감독 검사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검사 심사를 선제공격과 지도부 심사의 중요한 내용으로 열거하여 과학적 심사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부단히 보완하다.

* * * 당원 학습 자료 3 최근 왜 양선주에 왔습니까? 전형? 국내에서 끊임없이 금지령을 해제할 수 있다. 심령쓰나미? 억만 중국인의 감동이 되어 시대를 이끌어가는 가치취향이 되어 많은 당원 간부 학습의 모범이 되었습니까? 가장 중요한 이유는 양선주가 시간의 시련을 견디고 실제 행동으로 대답했기 때문이다. * * * 당원으로서, 그렇죠? 좀 더 발전할까요? 아니면? 평생 선진적? 。

양선주를 지지합니까? 평생 선진적? 맞습니다. 그것은 숭고한 이상입니다. 이상은 미래 사물에 대한 합리적인 상상이나 희망이다. 당장 규정 * * * 생산당원의 이상은 평생 * * * 생산주의의 실현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중국의 폴? 오운탁은 혁명의 이상은 선택 가능한 장식품이 아니라 인생의 동력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이상이 있으면 사람은 영혼이 있다. -응? 한 당원이 어떤 이상을 세웠는지, 어떤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에 큰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다.

이상은 공허해 보이지만 사실은 진실이다. 혁명전쟁 시대에는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던지고, 피를 뿌리고,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과감히 희생했다. 평화 건설 시기에 수많은 일반 당원들이 그들의 평범한 직무에서 성실하고 성실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평화) 왜요 중국 * * * 산당의 숭고한 목표와 숭고한 사명이 가장 큰 동력과 정신적 기둥이다.

이상은 멀리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가깝다. * * * 제품주의를 실현하는 것은 긴 과정이며, 여러 세대의 * * * 당원들의 오랜 분투가 필요하며, 우리가 * * * 제품주의의 숭고한 목표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절차와 조치? 긴밀하게 연결되다. 현재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것은 전체 당원의 공통된 이상이며, 현 단계에서 당의 기본 노선, 방침, 정책은 모두 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취한 구체적인 절차와 조치이다. 모든 당원에게 숭고한 이상을 고수하는 구체적인 표현은 현실에서 출발하여 본직에 입각하여 모든 구체적인 일을 잘 하는 것이다.

중국의 90 세 시대에 이상을 강조하는 것은 영원한 화제이다. 이상 문제의 모든 반복은 전당이 새로운 중대 전략 임무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새로운 시대에, * * * 자본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는 것은 공산당원들이 선진성을 유지하는 내적 요구이다. 이런 이상과 신념으로, 이 기초가 있으면, 너는 높이 서 있고, 시야가 넓고, 마음이 넓다면, 너는 자각적으로 당과 인민의 사업을 위해 분투할 수 있을 것이다. 。

이상적인 기둥이 기울어지면 사상의 빌딩이 무너질 것이다. 한동안 일부 당원들은 즐거움을 많이 누리고 이상을 적게 이야기했다. 보답을 많이 하고, 헌신을 적게 하다. 유연성, 견지, 사고방식, 일의 대강, 어떤 사람들은 무대에 앉아 있고, 관중들은 탐욕스럽다. 어떤 날은 위선적이고, 밤에는 와인과 녹색이다. 심지어 분향 예배 부처님, 추첨 점쟁이, 마르크스-레닌신 귀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일부 당원 간부들의 눈에는 정치가 허무하고, 이상은 멀고, 권력은 딱딱하고, 표는 실재하다. 이상, 이상, 이익; 미래, 미래, 돈? 。 당원' 중 낙마 간부의 부패 궤적을 살펴보면 부패 행위가 각양각색의 것을 볼 수 있다. 마스터 스위치? 우선, 문제가 생겨서, 나는 자신의 세계관에 대한 개조를 늦추고 이상과 신념을 뒷전으로 돌렸다.

이상은 하나의 사상 문제일 뿐만 아니라 실천 문제이기도 하다. 어떤 이상적인 실현이라도 노력과 노력이 필요하다. 숭고한 이상을 잊어버리면 당원을 생산할 자격이 없다. 이상은 있지만 행동은 하지 않고 당원 * * * 에서 나올 자격이 없다. 합격한 당원이 되려면 숭고한 이상을 정신동력으로 내면화하고 구체적인 행동으로 외부화해야 한다. 현재, 우리는 중국특색 사회주의에 대한 정치적 정체성, 합리적인 정체성 및 정서적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이상과 실천의 결합점을 찾고, 과학 발전 관행에 의식적으로 헌신하고, 잘 사는 사회를 완전히 건설하고 중국 국가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데 기여해야합니다.

그래야만 우리 당원 각자가 진정으로 될 수 있을까? 고상한 사람, 순결한 사람, 도덕적인 사람, 저급한 재미에서 벗어난 사람, 국민에게 유익한 사람? 。

신앙에 대해 이야기하다

-응? 어떻게 평생을 보내느냐는 모든 사람이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철학자는 경솔한 생활은 살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인간의 궁극적 사고는 신앙이다.

체제 전환, 사회변화, 사상다원, 이익다원, 사람들이 각종 유혹에 직면한 오늘날, 우리는 신앙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 당의 90 번째 생일이 다가올 때, 새로운 시대 당원의 양성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며, 신앙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거나, 우선 신앙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신앙을 기억하거나 잊어버릴까, 견지할 것인가, 막막할 것인가, 이것은 한 * * * 에서 생겨난 당원에 대한 합격의 시험인가? 시금석? 。

어떤 사람들은 믿음으로 석두 물 위에 떠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신앙의 신기한 힘을 보여준다. 신앙은 숭고한 가치 목표에 대한 존경과 추구이며, 한 사람의 정신 경지, 한 정당의 목표 취향, 한 민족의 흥망에 관한 것이다. 신앙마다 다른 세계관을 반영하고 사물을 관찰하는 다른 방법론을 반영한다. 바로 마르크스주의를 선택하고 믿었기 때문에, 중국 * * 산당은 중국 인민을 이끌고 민족 독립과 인민 해방을 실현하여 중화민족을 세계 동방에 우뚝 서게 하였다.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우리의 믿음은 * * 주의와 이론에 대한 우리의 확실한 믿음과 탄복을 가리킨다. * * * 당원으로서, 우리는 진심으로 그를 믿고, 당연히 그를 존경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 * * 이론이 실제 유토피아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장기 혁명 실천을 통해 검증된 과학적 진리이며, 중국 * * * 산당의 행동 지침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신앙을 확고히 하고,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업의 추진자와 건설자가 되고, 당에 충성하고, 당에 책임을 지고, 당을 위해 근심을 나누어야 한다.

믿음은 밤의 등불이며, 사람들에게 분발하도록 격려하는 북이다. 90 년 전, 왜 우리 혁명 선조들은 가산을 탕진하고, 집을 파괴하고, 구제난을 해결하고, 심지어 유혈희생을 아끼지 않고, 수천 명의 사람들을 이끌고, 맨주먹으로 중국의 이 가라앉고 있는 땅을 지지하는가? 그들은 당의 사업이 정의의 사업이며 승리의 날이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었기 때문이다. 어쩌면 그들 스스로는 그날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모두 필승의 신념을 가지고 그날을 위해 노력한다. 이렇게 확고한 신념으로, 그들은 그 어렵고 어려운 세월에 지혜와 용기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살아서 기적을 창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레드선에서 태어난 중국 * * * 생산당은 오늘날 약 8000 만 명의 당원으로 발전했다. 그녀의 빛나는 여정은 확고한 마르크스주의 신앙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혁명, 건설, 개혁의 승리를 위한 근본적인 보증임을 거듭 증명했다.

오늘날에는 시대가 바뀌고 관념이 바뀌었지만, * * * 제작자의 신념은 변하지 않았고, 변할 수도 없었다. 모든 당원에게 확고한 신념은 가장 중요한 당성 수양이다. 신념이 확고해야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근본 취지를 실천할 수 있고, 시끄러운 가운데 냉대를 하고, 막막한 가운데 방향을 잃지 않고, 영원히 생산자의 본색을 유지할 수 있다.

신앙의 확고함은 이론의 각성에서 비롯된다. 과학적 신념은 단순한 느낌이나 자발적인 의식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사회 발전의 객관적 법칙에 대한 깊은 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론적으로 깨어 있어야 올바른 세계관과 방법론을 가질 수 있다. 신념의 확고함은 실천의 자각을 결정한다. 오늘날 우리는 생산력을 발전시키는 의식이 부족하지 않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신앙의 확고함과 고도의 정치적 각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