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청대규
원문
나는 수도에서 할 일이 없어서 가끔 친구에게서 수도 이외의 곳으로 여행을 간다. 성내 사야는 늘 불사가 있어 웅장하고 웅장하다. 알아보니 내시가 모두 지하에 묻혔다. 내시는 이곳을 묻었을 뿐만 아니라, 옆에 큰 사찰을 지어 보탑 사람들이 그곳에 살도록 하고, 자신이 묘를 지키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중조 귀족을 초청하여 당대 유명인을 문장, 각석 기념으로 보완해야 한다.
서직문에서 나와 높은 대들보 다리를 지나 북서쪽으로 3 리를 걸었다. 그 땅은 완평향산의 위무촌으로 대혜라는 절이 있다. 멀리서 보면 송건의 테이블보다 더 높다. 그 중 전내에는 50 여 피트 길이의 대불상이 있다. 현지인들도 그것을' 대불사' 구름이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이사태감 장웅이 지은 것이다. 절 뒤의 흙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돌이 산이다. 언덕이 매우 가파르여 지면이 거의 몇 리 내려갔다. 그것의 석두 들은 모두 오지진택에서 온 배이다. 바위는 공중에 박혀 있고, 영롱하고 투명하며, 돌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볼 수 있고, 안을 볼 수 있지만, 바깥은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전좌에는 유관승이 있고, 진무전은 토부 높은 곳에 세워졌다. 대학생 이동양은 문인데 석묘문 밖에 서 있다. 개당 당시 세종은 도교를 제창했고 환관들은 자신의 절이 파괴되면 도관이 될까 봐 두려웠다. 그래서 도교의 절은 절에 설치해야만 절을 보존할 수 있다. 절 서쪽, 무덤 앞에는 온통 흙이고, 석인수는 앞에 서 있는데, 아마 남자 집의 매장지일 것이다.
남편은 한중에서 문귀인으로 여겨졌는데, 그는 강요당했다. 그리고 그 고상한 사람들도 고개를 숙이고 받아들이지 않는 마음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세상에는 무지로 인해 피할 수 없는 일이 없다. 당초 한중 귀족과 관묘 사이에는 분명 낡은 지식이 있었을 것이다. 만약 남편이 중한 귀인이고 관묘를 오랫동안 알고 있다면, 그가 귀인이라고 해서 반드시 관묘의 추천으로 인한 것은 아니다. 관묘가 아니라 자신과 하웨이의 것입니까? 그는 관묘를 관묘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관묘의 능력이 나에게 좋다는 것을 추천했다. 공자는 이를 득실이라고 불렀다.
만약 네가 대신이라면, 너는 득실을 겪을 것이고, 너는 보답할 것이고, 모든 것을 다 할 것이다. 그리고 내가 겪은 것을 얻을 수 있고, 내가 겪은 것을 얻을 수 있고, 내가 잃어버린 것을 얻을 수 있고,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고통을 겪지 않을 수 있을까?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득실, 나는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왜 공식 절과 섹스를 해야 하는가? 이 비문들 중 세 번째는 사람을 탄식하게 하지 않을 수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이 글의 취지는 추모여행이 아니라 세상을 풍자하는 것이다. 대혜사가 건설됨에 따라 명대 대학인 이동양은 환관에게 핍박되어 관장의 득실을 조롱하고 권력을 부여했다. 고대를 풍자했지만 시사에 대해 명확하게 언급하지 않은 것은 급소를 찔렀다. 이 문장 이후, 그것은 반순수하고, 장렬하고, 엄밀하며, 설득력이 있다. 대혜사, 대불사, 명나라 정덕 8 년 (15 13) 에 건설된 대혜사는 베이징 서직문 밖에 있는 공웨이촌에 위치해 있다. 대비전 안에는 50 피트 높이의 동불이 있는데, 일제 전쟁에서 일본군에 의해 파괴되었다. 현존하는 대불은 목태로 그린 것으로 해방 후 보충한 것이다. 현재 자비대웅보전에는 처음 28 일 (부처의 보호자) 과 각양각색의 섬세한 만화가 보존되어 있다. 작가 유대규 (1698-1780), 청대 문학가, 동성파 삼조 중 한 명. 자보, 자경 남, 호 해풍. 농경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독서인이고, 그는 선생님이자 농민이다. 우우 () 는 일찍이 스스로에게 "집은 완강변에 있고, 박전 10 여 무 () 에 있다" 고 말했다. 어린 시절 스승은 아버지 옹정년 (청세종년호, 1723- 1735) 에서 공생 두 쌍을 주었다. 건륭 (청고종연호,1736-1795) 은 단어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평생 견습생을 직업으로 삼았다. 만년 능현 임회칙, 오래지 않아 동성에 가서 책을 쓰고, 다시는 벼슬을 하러 돌아오지 않았다. 그는 호방하고, 입담이 좋고, 술을 좋아하고, 시를 잘한다. 자신의 벼슬길에 어색함을 느꼈지만 마음에 들지 않았다. 해봉 선생문집' 65,438+00 권,' 해봉 선생시집' 6 권,' 내 산문' 65,438+0 권,' 고시 정선' 48 권,' 역대 시선' 93 권
2, 얇은: 접근.
매장: 매장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나: 고르세요.
4. 보탑: 여기는 스님을 뜻합니다. "부동 거주지" 는 "부동 지도" 라고도 합니다.
5. 공보: 조중대신을 가리킨다.
서직문: 올드 베이징의 서북문. 대들보: 바로 대들보 강이다. 청사':' 고량강은 서직문 밖 반리, 창평주 사건동류 남하 이후 고량가게를 거쳐 남동쪽으로 자본 적수담으로 유입된다. 높은 대들보 다리가 하나 있다. "
7. 완평: 구현명, 명청순천부가 통치하는 곳. 그 관할 구역은 베이징 서부에 있으며, 1952 는 베이징에 합병되었다.
8. 티엔: 노송 나무 잎이 달린 소나무인 노송 나무입니다. 책상: 나무 꼭대기.
9. 정덕: 명무종연호 (1506- 152 1). 장웅: 명무종이 총애하는 감감은 "세 장" 이라고 불렀다.
10, 푸: 언덕.
1 1, 진택: 장쑤 성 오강현의 옛 명칭. 유: 차를 타고 오세요.
12, 이동양: 명대 시인, 본명 빈지, 호희아, 다릉인 환관 유근 독점권, 이애천하, 당시 사람들의 불만이 많았다.
13, 세종: 주후유, 명나라 가징 황제.
14, 환환환실증: 논어 양품: "부겸은 군자와 평화를 누릴 수 있습니까?" 얻지 못하면 얻을 수 있다. 네가 얻는 것은 무엇이든지 잃는다. 득실을 앓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고통: 불안 장애.
2.' 유람자원기' 의 제목은 무엇입니까? 어느 날 나는 먼지를 털어내고 벽에 누군가의 직함을 보았다고 말할 것이다.
요다 자원기
□ [북송] 구양수
6 월 7 일, 불, 여름 무지개명, 천둥 깨진 기둥, 구름찜, 비, 비, 더위, 비스듬한 바람, 명확한 승산이 없으면 염증을 제거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신사들과 함께 뒷마당에 갑니다.
죽순, ⑦ 여름 관개 수로, 배출 ⑨ 숲을 뚫고 좌석 ⑵을 물 K 로 만들고, 홍웨이 L 이 열리고, 사진파, 꽃 흐름, 제목 M, 노래를 부르지 않고, 즐거움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군과 함께 여름을 영영한다.
태소는 술을 가장 적게 마셨고, 이 시는 첫 곡이었고, 보모는 기쁘게 따라갔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온 몸에 시를 쓸 수 없고, 벽에 이름을 남길 수밖에 없다. 그는 일본어를 하고, 벽을 바라보는데, 누군가 문제가 있다. 왜냐하면 * * * 옛말을 구하고, N 부터 판까지 폭로하고, 잠시 O 를 이기기 위해, 나중에 P 구름을 구할 것이기 때문이다.
("구양수전집" 에서 선택)
주다주석을 달다
① G: 복전. 중국 음력은 여름부터 앞으로 세 번째 강일까지 시작된다. 따라서 "더" 는 종종 삼복일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2) 김복: 김기가 잠복해 있다. 경자, 오행금속은 경일이 지났고 복날이 시작되었음을 나타낸다.
3 불: 심성이 나타났다. 불, 심숙두, 28 별 중 하나, 매년 음력 6 월의 황혼이 정남 방향으로 나타난다는 것은 계절이 여름이라는 의미다.
4 여운: 두꺼운 구름층.
5 찜비: 무더운 비.
⑥ 승리: 우월하고 아름다운 것을 승리라고 한다.
⑦ (투 유): 죽순의 껍질.
⑧ 하류 (레오): 여름철 장시간 비가 오는 홍수입니다.
(9) 배수: 도랑을 파서 물을 끌어 마시다.
방청석: 자리를 마련하다.
K 물: 물 얼굴.
홍양: 계화입니다. 꽃이 빨간색이기 때문에 홍양이라고 합니다.
(shānɡ): 쌀을 마셔요. 술잔.
엔제이: 발표합니다.
아지: 기록.
P: 복습.
번역
6 월 삼복에 날씨가 더워서 별이 나타났다. 늘 여름의 무지개가 낮에 나타나는데, 놀라운 천둥소리가 마치 기둥이 부러질 것 같다. 두터운 구름층은 정체되고, 빗방울은 무더우며, 뜨거운 공기는 열기와 섞여 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것이 없으면 고민과 열기를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저는 몇몇 친구들과 뒷마당에 있는 Fumyoin 에 갔습니다.
봄날의 죽순은 이미 껍질을 벗기고, 여름의 비가 운하를 침수시켰다. 숲속에서 물을 긷고 물을 향한 자리를 마련하다. 홍동이가 막 피었는데, 꽃이 물결에 거꾸로 비쳤다. 가지를 꺾고 꽃을 꺾어 흐르는 물을 어루만지고, 술을 마시고 바둑을 두다. 우아한 읊음과 휘파람의 노랫소리 없이 우리는 마음을 놓을 수 없어 기쁨에 취해 몇 명의 친구와 여름시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 주량이 가장 낮았지만, 이 시는 첫 번째로 불렀고,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기쁘게 따라 불렀다. 해가 서쪽으로 지자 좋은 술이 즐겁다. 너는 모든 사람의 시를 한 곡씩 써서는 안 된다. 너는 동인의 이름을 벽에 쓰고 떠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미래의 어느 날, 나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먼지를 털어내고, 벽에 누군가의 제사가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나는 그날 같은 행인의 시를 벽에 발표하고, 이 순간의 아름다움을 기록하여, 나중에 만날 때 다시 볼 수 있도록 했다.
3. 대혜사를 돌아다니며 문어문 답안' 대혜사기 구경하기' 문어문 읽기 문답
4. 다음 문장에서 가어가 잘못 해석된 것은 (d)
첫째, 북서쪽 30 마일 정도: 대략적인 수량을 나타냅니다.
느슨한 표면 위: 나무 꼭대기
C, 내려다 보면서 평지를 보아라, 숫자는 비슷하다: 대략
D, 원본: 원본
5. 문중 물결선 단문의 경우 정확한 문장은 (b) 입니다.
A. 개당예/세종이 도교를 제창했을 때/환관들은 자신의 절이 파괴될까 봐 두려웠을 때/도관이 파괴되었을 때/도관이 절에 도교성지를 설립했을 때/절을 보존하기 위해서였다.
B. 개당은 당시/세종 제창도교/환관들이 자신의 절이 파괴되면 도관이 될까 봐 절을 보존하기 위해 절에 도관을 세웠다.
C. 개당 세종이 도교를 제창했을 때/환관이 두려웠을 때/그의 절이 파괴되면 도관이었다/그래서 절에 도신/절/을 세워 절을 구했다.
D. 개당 때가 되었다/세종방/내시는 자신의 사당이 파괴될까 봐/도관을 위해/그래서 불당에 도신/절/절 구하기 위해 설치되었다.
6. 아래의 원문 관련 내용에 대한 요약과 분석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d)
A. 수도 주변에는 많은 불교 절이 있는데, 으리으리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모두 내시가 뽑은 매장지와 묘를 지키기 위해 지은 대묘입니다.
B. 호성관은 대혜사 왼쪽에 지어졌고, 진무사는 토부 고지대에 세워졌으며, 당시 세종 황제가 도교사상을 숭상하는 것과 큰 관계가 있었다.
C. 대혜사 서쪽에 무덤이 많이 있습니다. 크고 웅장한 석상과 야수가 무덤 앞에 뒤섞여 있는데, 이들은 모두 리스 태감 장웅 친족의 무덤이다.
D. 문장 () 는 대혜사 () 건설을 예로 들어 명대 대학자 이동양 () 이 환관에게 핍박당하는 것을 비문으로 풍자하며 관장의 득실을 풍자하는 경향을 풍자했다.
7. 밑줄 친 문장을 현대한어로 번역합니다.
(1) 관묘가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 호웨이가 수확한 것입니까? 만약 그들의 직위가 환관이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것이라면, 그들은 무슨 걱정이 있는가?
(2) 나는 자만하는데, 왜 관묘와 관계를 맺어야 하는가? 나는 스스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데, 하필 그 내시들에게 다시 가까이 갈 필요가 있는가.
4. 너는 백수수가 문어문과 너의 백수의 번역비를 지불했다.
수시
10 월 12 일, 소성원은 막내아들을 데리고 백수사사를 참관했다. 나요가 양지는 매우 뜨겁고, 그것의 근원은 거의 성숙하다. 동쪽은 산을 따라가고, 북쪽은 적고, 교수형 물이 있다. 산은 89% 구김이고 구김은 한 담이다. 깊은 사람은 멈출 수 없다. 눈이 우레와 노여움을 튀겨 두려움을 자아낸다. 산에는 수십 개의 거적, 이른바 불적이 걸려 있다.
황혼에 돌아가 산이 타는 것을 보니 불이 매우 왕성하다. 투곡, 다강, 산월 상승, 명중류, 구부린 구슬.
집에 돌아오면 북을 치고, 술을 마시고, 먹고 밥을 짓는다. 구 잉 (Gu Ying) 은 매우 좌절하여 더 이상 자고 싶지 않습니다. 이 책은 이미 지불했다. 동포옹.
주다주석을 달다
[1] 백수: 산 이름, 광동성 보로현 북동부에 있습니다. 지중기승' 은 "산에는 폭포천 20 곳이 있고 아래에는 석단이 있다" 고 말했다. 불교의 흔적은 매우 다르다. " 이 문장 기록의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2] 소성원년: 1094. 소성, 북송철종의 국호.
[3] 막내아들 곽: 수시의 셋째 아들.
[4] 탕지: 즉 탕천입니다. 송대에 따르면, 두 샘이 있는데, 거리가 매우 가깝고, 동쪽에는 탕천, 뜨거운 물, 서쪽에는 눈이 샘처럼 내리고, 찬물이 있다.
[5] 거의: 아마 그럴 겁니다.
[6] 소북: 약간 북쪽.
[7] 교수형 물: 폭포. 백기: 이것은 과장입니다. 수시의' 답진제 슈창' 은 이 산이' 물 30 리' 라고 말하는데, 사실 예상된 것이다. 우물: 고대에는 8 피트 또는 7 피트를 우물로 삼았다.
[8] 접기: 이것은 돌아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9] "깊은" 문장: 연못의 깊은 곳에서 밧줄로 석두 끈을 묶고 5 피트 깊이로 떨어졌지만 밑바닥까지 갈 수 없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깊이명언) Zhuì Ji: "만" 과 같은 발음은 같은 단어입니다. 사람이나 물건을 끈으로 묶다.
[10] 눈벼락 분노: 폭포가 깊은 못에 떨어져 하얀 물보라가 튀고 울부짖는 소리를 내는 것을 묘사한다.
[1 1] 수계: 수연.
[12] 도행: 노선을 따라 돌아가다.
매우 인상적입니다. 위: 즉, 피치, 허리를 굽혀 우러러보며 상하 때의 모습을 묘사한다.
[14] 퇴거 (d-I): 타수. 탈락, 물결.
[15] j: 두 손 잡아. Bi: 비취 같은 평평한 원, 여기 물 속에 비친 달을 비유합니다.
[16] 제 2 드럼: 제 2 표; 고대 북소리가 시간을 알린다.
[17] 여간: 올리브.
번역
Shao Shengyuan 년 10 월 12 일, 나와 막내 아들 스와는 백수사로 가서 탕천을 목욕했다. 물이 매우 더워서 그 원천은 음식을 끓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산을 따라 동쪽으로 가면, 약간 북쪽에 있는 곳이고, 또 백장폭포이다. 산에는 팔구 개의 굽이가 있고, 각 굽은 곳마다 황갈색이 있다. 못이 깊은 곳에서는 밧줄로 석두 한 조각을 묶고 5 피트 떨어진 것도 끝이 아니다. 연못의 물이 눈송이처럼 튀고, 소리가 우레와 같아서, 사람을 기쁘고 놀라게 한다. 물가에는 수십 개의 거대한 발자국이 있는데, 아마도 이른바 부처의 흔적일 것이다. 저녁 무렵, 우리는 길을 따라 되돌아갔는데, 석양이 마치 산을 태우고 있는 것 같아 장관이었다. 허리를 굽히거나 고개를 들어 이 계곡들을 보세요. 강가에 이르자 달이 나왔고, 강물이 뛰고, 양손에 벽옥 같은 물을 들고 있었다. 집에 도착했을 때 이미 2 분이 지났는데, 소고와 나는 또 마시기 시작했다. 올리브 채소를 먹으니, 나는 슬픈 느낌이 들었고, 나는 더 이상 잠을 잘 수 없었다. 이 말들을 적어서 동파희곽 2 에게 건네주세요.
단어:
소성원년 10 월 12 일 [2], 나는 어린 아들을 데리고 백수불사 [3] 에서 수영을 하고, 탕지 [4] 에서 목욕하고, 매우 덥고, 원천도 거의 익었다 [5 산둥, 소북 [6], 현수 [7], 산 89 스택 [8], 연못으로 접혀 있고, 깊이는 5 피트 [9] 이며 멈출 수 없다. 눈이 천둥을 튀기고 노여움 [10], 기쁘고 축하할 만하다. 수중에는 수십 개의 거적 [1 1] 이 있는데, 이른바 불상이다.
황혼에 돌아가 [12], 산에 불을 태우고, 연거푸 고개를 들고 [13], 곡도. 지난달에 강가에 도착해서 중류에서 탈락 [14], 진주재배 [15]. 집에 와서 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 [16], 과음하고, 밥을 먹고 많이 했다 [17], 구 Ying 이 우울했고, 나도 더 이상 졸리지 않아 책을 샀다. 동포옹.
5. 문어문 읽기:' 유소고산기' 의 축어적 번역 8 월 1 일, (배) 모닥불을 통과했다. 남조 이후 무창 (오늘 호북시) 에서 경구 일대까지 많은 봉화대가 설치되었는데, 이 산은 그 중 하나일 것이다. 배에서 군산을 보면, 네가 보는 것은 우뚝 솟은 산봉우리일 뿐이다. 내가 닻을 내리고 배를 멈추고 산비탈을 내려갔을 때 동굴에 박힌 바위, 기괴한 모양, 반짝이는 윤기가 다른 석두 들과는 크게 다르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봉화암과 연결되지 않은 거대한 돌이 하나 더 있다. 키가 약 100 피트인 우뚝 솟아 있고, 붉은 덩굴과 녹색 덩굴로 뒤덮여 보석이 박힌 병풍처럼 우뚝 솟아 있다. 이 날 바람은 잔잔하고 배는 느리게 간다. 늦가을의 강물이 얕기 때문에 이곳의 모든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 (아까 푸가 말했다: "다행히 배가 늦게 와서 정말 멋져요."
봉랑집과 고산을 지나 두 산이 서로 마주쳤다. 소고산은 주수 숙송현에 속하고, 산에는 병사들이 있다. 금산, 초산, 나성산 등 강중고산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험준한 아름다움으로는 고산보다 못하다. 수십 리 밖에서 보면, 고산의 녹색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어, 더 이상 다른 산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볼수록 아름답다. 겨울, 여름, 맑은 날, 비오는 날, 자세가 많이 바뀌어 자연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다만 (산 위의) 절은 너무 황량하고, 너무 낡았다. 파빌리온 누각을 몇 개 더 추가하면 자연히 금산보다 더 아름답다. 이 절은 서산 기슭에 있다. 현판에는' 혜희' 라는 단어가 적혀 있고 신은' 안지 부인' 이라고 불린다. 사오싱 초년, 위왕 장준이 호남에서 돌아와 수리를 청했다. 기념비는 이것을 기록합니다. 펑랑키에는 강주 펑택현에 장강을 향하는 절이 하나 더 있다. 산의 그림자가 물에 비친 것도 명산이다. 배가 봉랑기를 지나갈 때 바람이 없어도 파도가 크기 때문에 봉랑길은 아마 그 이름을 따서 붙여진 것 같다. 옛사람들은 시가 있었다. "선상객은 미치지 않고, 재작년 형수는 랑붕과 결혼했다." 전설에 의하면 소고산묘에는 랑붕의 조각상이 있고, 펑랑키 절에는 그녀의 형수의 조각상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날 밤, (나의 배) 는 모래집게에 멈춰, 고산으로부터 약 1 리 떨어져 있었다. 천하에 가랑비가 내리니, 나는 배를 타고 소고산의 절을 참관하러 갔다. 남쪽을 바라보니, 펑택과 두창 산들이 둘러싸고, 연우가 부옇고, 갈매기와 백로가 은근히 나타났다. 산을 오르고, 물 근처의 관광지를 돌아다녔는데, 최고조에 달하는 셈이어서, 한참을 배회하고서야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절 문 앞에 서 있는데, 건장한 독수리 한 마리가 물새를 쫓고 있어 강의 남동쪽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것은 장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절 관리인은 산에 많은 독수리가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튿날 아침, 20 리도 채 안 되어 갑자기 바람이 불어와 밧줄이 황급히 묶여 있었다. 잠시 후, 날이 다시 개었고, 배는 계속 전진했다. 밤붕어까지 노를 저어, 눈을 들어 바라보니, 끝이 없다. 그때 나는 이백의' 돛을 올리고 천경으로 들어간다' 는 묘미를 깨달았다. 여산과 대고산을 보았다. 대고산은 서량산처럼 보이는데, 고산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고산옆에는 모래톱과 초생의 갈대가 몇 개 있다. 대구산은 끝없는 강물로 둘러싸여 있다. 멀리 바라보니, 마치 수면 위에 떠 있는 것처럼, 역시 경이롭다! 장강은 호구에서 남강, 즉 강서로연선의 수역이 되었다. 장강의 물이 매우 탁하다. 우리가 강물을 사용할 때마다 아몬드로 해명해야 하룻밤 지나야 마실 수 있다. 남강의 물이 맑아서 양강이 만나는 곳은 줄자로 나누는 것만큼 혼란스럽지 않다. 저녁에 강주에 도착했고, 주부는 덕화현에 위치해 있으며, 당대의 순양현이다. Chaisang, 리 리 리 는 jiangzhou 땅 에 속한다; 남당 () 은 봉화군 () 의 관할하에 지금은 강군 () 으로 정해졌다. 해안가의 흙은 붉은색으로 벽처럼 서 있다. 이것이 바로 동포 씨가 말한' 뱃사공이 해안을 삽처럼 가리킨다' 는 것이다. 송포구에 정박하니 물이 맑아서 강물을 섞지 않는다. 7 월 26 일부터 오늘까지 전후로 겨우 6 일이다. 어느 날 바람의 저항 때문에 항해할 수 없었다. 사실, 역류로 700 마일을 항해하는 데 4 일 반이 걸렸다.
6. 허의 문어문 번역을 희생하다. 슬프게도, 슬픔, 르네 지에!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거야? 너의 말은 내 귀에 있고, 너의 모습은 내 눈에 있고, 너의 야망은 내 마음속에 있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나는 네가 호남에서 돌아왔을 때 네가 오래 살지 못했다고 나에게 말했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왜 그런지 물었다.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한번은 형산을 유람한 적이 있는데, 일본인의 등을 어루만지며' 당신은 같은 덕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와 안회는 같은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깨어나서 의심스럽다. 나는 말했다, "이것은 단지 꿈 일뿐입니다.
너의 의심이 너무 많다. 임 지에 (ren Jie) 는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단지 상사에게 내가 아프다고 말하고, 일찍 은퇴하고, 남편이 가르쳐 준 대로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면 나는 아침에 들을 수 있고, 밤에는 죽을 것이다! "아이고! 나는 꿈이라고 생각했지만, 오늘 일어난 일은 꿈에서 말한 것과 같다! 정말 꿈인가? 오늘의 전설이 사실입니까? 오늘의 전설이 사실입니까? 내가 원래 말한 것이 사실인가? 오,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