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리 시스템을 확인하십시오.
2. 경기 도중 문제가 발생하면 손을 들어 심판에게 알려야 합니다.
3. 참가자는 개인전과 단체전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인원수에 따라)
개인 자동차: 포인트 녹아웃 시스템. 각 그룹에는 3 개의 지도가 있는 상위 2 명이 진급할 것이다. 출전 차량은 일률적으로 초심차를 사용하며 어떤 소품도 사용해서는 안 된다.
5. 2 인용 소품 경기: 3 이닝 2 승, 2 팀이 맞붙는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 기권으로 간주된다. 위치 변경 카드 풍선 등 소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차량과 소품은 경기 중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소품 경기의 오락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플러그인 및 타사 소프트웨어 개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즉석에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8. 경기 기간 동안 상대 선수를 욕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발견하자마자 현장에서 실격하다.
9. 경기 당일 현장 추첨이 경기 명단을 결정합니다.
◇ 경쟁 절차:
개인전 (1 차전은 싱글 토너먼트, 모든 초보자 카트 사용)
경기 과정 (선수가 1 라운드에 참가하기 전에 키보드에 적응하는 연습이 있다)
예선과 결승전: 싱글 토너먼트로 팀당 2 위씩 다음 라운드로 진출해 예선 8 위까지 진출했다. 그림과 같이:
그룹 d
그룹 e
그룹 f
그룹 g
그룹 h
두 명의 승자
두 명의 승자
두 명의 승자
두 명의 승자
두 명의 승자
그룹 a
그룹 b
그룹 c
두 명의 승자
두 명의 승자
두 명의 승자
네 명의 승자
네 명의 승자
1
2
참고: 참가자 수는 지원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 경쟁에서 문제와 솔루션이 발생할 경우:
1 라운드에는 65,438+0 명의 플레이어만 경기를 마쳤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경기를 완성하지 못했다면, 이 팀은 한 번 더 경기를 진행하여 한 명의 플레이어를 갖기로 했다. 이러한 문제의 두 번째 라운드는이 원칙에 따라 해결 될 수 있습니다.
* 지도 선택 (속도 임의)
경기 전 8 강: 최종 진출한 상위 8 위 선수가 지역 결승전을 진행한다. 세 차례의 결승전이 있을 것이다. 점수별로 순위를 매기다. 통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 2 위 3 위 4 위 5 위 6 위 7 위 8 위 미완결.
10 8 6 5 4 3 2 1 0
점수가 같은 상황에서 점수가 같은 선수는 연장전을 벌여 상위 3 위를 차지할 것이다.
구역 최종 지도
장면 1: 피라미드
장면 2: 숲 머리핀
시나리오 3: 도시 고속도로
필드 추가: 속도 임의
2 인용 소품 경기의 경기 과정 (어떤 소품이라도 가능)
예선과 결승전제: 3 이닝 2 승제를 채택했고, 두 팀의 승자는 예선 우승팀이 생길 때까지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림과 같이:
그룹 a, 2 명
그룹 c, 2 명
그룹 d, 2 명
승리팀
승리팀
승리팀
그룹 b, 2 명
1
2
* 경쟁에서 문제와 솔루션이 발생할 경우:
1 라운드에서 언제 홀수팀이 있든 추첨을 통해 한 팀에 직접 진출하고 나머지 팀은 서로 경쟁한다. (예: 팀 로드는 5 개 팀이 있어 1 라운드에서 한 팀을 뽑아 2 라운드로 들어가고 나머지 4 개 팀은 두 팀을 결정한다. 그리고 2 라운드에는 3 개 팀이 나타났고, 추첨을 통해 바로 한 팀이 다음 라운드로 진급해 우승 팀이 결정될 때까지 진급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등록 양식 (헬프 데스크에서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