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테마 친자 활동 프로그램 1 1, 행사 주제: 상상력
둘째, 업무 요구 사항:
1. 작품 내용은' 상상'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아이들의 세계를 대담하게 표현해야 한다. 그림의 종류에는 제한이 없다.
2. 유치원용품: 화지, 마르크펜, 유화봉, 수분안료, 붓.
작품은 가족 부모-자녀 협력의 형태로 제작됩니다.
셋. 활동 시간: XXXXXXX
넷. 장소: 유치원 운동장
동사 (verb 의 약자) 참여대상: 10 쌍 반당 가족.
자동사 활동 형식 미만:
각 반은 정해진 시간 내에 10 을 보내 가정에 그림 형식으로' 상상' 주제를 표현하는데, 그림 유형은 제한이 없다.
행사가 끝나면 모든 작품이 6 월 1 일에 전시됩니다.
창조적 인 주제 부모-자녀 활동 프로그램 21, 활동 목적:
1,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아이들의 시야를 넓히고, 아이의 손창조 능력을 높이고, 친자 간의 감정을 높인다.
2. 좋은 가정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친자 독서의 이념을 제창하며, 아이들이 듣고, 말하고, 읽고, 쓰고, 그리는 등 다원지능을 계발하며,' 책 한 권 만들기' 부터 책을 인식하고, 책을 사랑하고, 독서를 좋아하도록 한다.
둘째, 활동 내용: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그림책을 만들어 유치원 대회 (A4 용지 크기 또는 반A4 용지 크기) 로 가져갔다. ) 제작 재료는 제한이 없고 가로판과 세로판은 제한이 없다. 제작 스타일 제한 없음-종이, 천, 평면, 입체
셋째, 활동 시간:
친자 자제 그림책은 4 월 28 일부터 5 월 4 일까지 마감한다 (5 월 1 주말이나 공휴일에 다 보고 친자 상호 작용 시간을 늘리고 친자 친자 관계를 증진시키는 것이 좋다).
넷째, 그림책 수제 내용:
각 가정이 제출한 작품의 제재는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아동 자편 생활 이야기, 성장 자서전, 여행 경험, 생활습관, 자연코프, 풍토인정, 어린이 이야기 계속, 그림책 창작, 개편, 계속 등을 포함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평가 보상:
선정 기준에 따라 최우수 창의상, 최우수제작상, 최우수시각상, 우수상 등이 최종 선정됐다.
각 반 선생님들에게 반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이번 행사를 실시하여 모든 어린이와 학부모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여 대량의 우수한 작품을 쟁취할 것을 요청합니다! 일부 우수 작품들은 학부모 개방일에 선정돼 모든 학부모와 아이들과 공유하고 홈페이지에 전시된다.
크리에이티브 테마 친자 활동 프로그램 3 일, 리듬, 점프, 쓸데없는 말, 쓸데없는 말
1, 작은 개
2, 라인 (음악 스스로 찾음)
둘째, 자식 큐브: 아이가 곧 유치원에 들어가 집단생활을 하게 된다. 부모로서 그들은 다음과 같은 일을 잘 해야 한다.
1, 유치원의 교육 형식을 이해하고, 아기가 유치원의 교사와 환경에 익숙해지도록 돕는다.
2. 아기를 데리고 나가서 또래들과 교류하며, 집단 생활에 대한 아기의 열망을 높인다.
3. 정원에 들어가기 전에 부모들은 아기와 유치원의 즐거움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고, 아기가 유치원에 진학하려는 욕망을 자극하고, 아기가 분리 불안기를 잘 넘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감정적 인 대결 "출석 게임" 전시 장난감 보 보. 아기와 보보가 소를 받치게 한 후, 어머니는 아기를 안고 리드미컬하게 흔들었습니다. 여러분/좋아요/제 이름은/보보/여러분: 환영/당신/환영/당신/순서대로 당신의 이름을 소개해 주세요.
넷째, 탐사 및 이동 사과 (일부 해양 공과 일부 화분) 목적: 사지의 조화와 게임의 균형을 향상시키는 것: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사과" 를 바구니에 보내 "소규모 부모-자녀 활동 계획" 을 계획합니다.
다섯째, 똑똑한 회전 이름: 숟가락 콩 목표: 아이의 손눈 조화성, 집중력, 손가락 유연성을 키우는 것.
놀이: 1, 교구 소개 2, 교사 데모 3, 유아 조작
6. 올프 음악게임 이름:' 세상에 엄마만 좋다' 목표: 아기가 엄마의 다리에 앉아 음악에 따라 흔들린 다음 아기를 일으켜 엄마 뒤로 걸어 등을 비벼 줍니다.
7. 극장은 하하 웃음명: 무지개 우산-우산 깔기, 우산 목표: 아기의 단결협력 능력을 키우고 균형감과 시각적 변화를 증가시킨다.
크리에이티브 테마 친자 활동 프로그램 4 일, 재미있는 릴레이 경기 (20 분)
게임 규칙:
1, 경기는 네 팀으로 나뉘어 릴레이를 한다.
2. 각 가정마다100m 의 다른 곳에 서서 릴레이를 준비한다.
3. 각 조의 아이들은 허리에 물이 가득 찬 풍선 두 개를 묶었다. 부모는 풍선을 달리기 중에 깨지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풍선이 깨지면 팀은 3 초 더 늘어날 것이다.
3. 호루라기가 울리고, 타이밍이 시작되고, 박수를 치며 릴레이 전달을 합니다.
4. 종점에 도달하여 시간이 끝나고 풍선으로 시간 (초) 을 계산해 봅니다. 초수가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5. 1 위에 5 점을 더하고 2 위에 4 점을 더하고 3 위에 3 점을 더하고 4 위에 2 점을 더한다.
게임 준비:
1, 물이 가득 찬 풍선 40 개
2, 휘파람
3, 스톱워치 타이머 1
4. 레드로프: 활주로100m 노드를 표시한다.
5. 경쟁 기록 및 로그인 보드
인력 필요:
1, 로고 활주로100m 노드
2. 노드당 교사 한 명이 학부모가 박수를 쳤는지 여부를 감독한다 (노드당 교사 한 명이 팀을 이끌고 있다).
3. 1 수석타이머가 있습니다. 호루라기를 불며 각 팀의 시간 (초) 을 집계합니다. 각 팀장은 결과를 게임 기록 양식에 기입한 후 양식을 수석 기록원에게 요약했다.
둘째, 이중 줄넘기 (25 분)
게임 규칙:
1, 각 10 분 연습 시간.
2. 팀당 1 개, 4 개 팀이 동시에 출전한다.
3.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줄넘기, 1 분 동안 줄넘기 횟수, 각 팀 멤버들이 누적한다.
4. 걸려 넘어진 후 줄넘기를 계속하며 묶인 횟수는 총 통계에 포함되지 않는다.
6. 줄넘기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1 위 5 점, 2 위 4 점, 3 위 3 점, 4 위 2 점.
게임 준비:
1, 4 줄넘기
2. 타이머 1
인력 필요:
대열 선생님은 각 조의 줄넘기 수를 집계하고, 팀 전체의 줄넘기 수를 집계하고, 경기 기록표를 작성한 다음, 표를 주 기록원에게 요약한다.
3 ~ 8 명 9 피트 (20 분)
게임 규칙:
1, 팀당 10 분 연습 시간이 있습니다.
2. 각 팀의 가정에서는 네 명의 부모와 네 명의 아이의 발이 묶여 있다.
3. 각 팀이 단독 경기를 하고 호루라기가 울리며 시작점 100 미터에서 종점으로 달렸다.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4. 1 위에 5 점을 더하고 2 위에 4 점을 더하고 3 위에 3 점을 더하고 4 위에 2 점을 더한다.
게임 준비:
1, 32 개의 리본이 발에 묶여 있습니다
2. 스톱워치 타이머 1, 타이머 1 3, 호루라기 1 필요한 사람:
1, 시작점 1 선생님이 휘파람을 불고 종점 시간 1 선생님.
2. 각 팀장은 결승선에서 기다리며 경기 기록표에 초를 기록한 후 주요 기록원에게 양식을 요약한다.
넷째, 줄다리기 (30 분) 게임 규칙:
1, 제비를 뽑아 상대를 결정하다.
2. 두 팀이 한 판 치고, 3 이닝 2 승, 토너먼트.
3. 승리한 두 팀이 1 2 위, 탈락한 두 팀이 3 위와 4 위를 쟁탈했다.
게임 준비:
1, 휘파람 소리
2. 빨간 밧줄
3, 큰 투명 젤라틴: 빨간색 로프 부착
4, 줄다리기는 인원이 필요합니다:
호루라기를 불어 순위를 기록하다.
동사 (verb 의 약자) 상 (연주선수 행진곡) (10 분)
게임 준비 상세 정보:
1, 물이 가득 찬 풍선 40 개
2, 휘파람
3. 1 스톱워치 타이머 및 1 타이머.
4. 레드로프: 활주로100m 노드를 표시한다.
5. 경쟁 기록 및 로그인 보드
6, 줄넘기 4
7.32 개의 리본이 발에 묶여 있다
8, 큰 투명 젤라틴: 빨간 끈을 붙이다.
9, 줄다리기
10, 핀 (고정 게임 배지)
개인 세부 정보 필요:
1, 선도 교사: 4
2, 정보, 총 통계 점수 총 순위: 1.
3. 각 링크 타이밍: 1 사람.
4. 카메라: 1 사람
5. 음성 제어: 1 사람
6. 진행자: 1
7. 물자 준비: 1 사람.
8. 현수막과 배지 만들기 (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