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5 인제 축구 경기는 보통 비공식적이기 때문에 경기 규칙이 비교적 유연하며, 때로는 경기 전에 즉석에서 결정한다. 실내 축구와는 달리, 실내 축구의 규칙은 국제축구연맹 관리들이 제정하고 발표한 것이다. 1. 구장 (1) 구장 크기 경기장은 직사각형이어야 하고, 변선 길이는 골대 길이보다 커야 한다. 위에서 규정한 원칙에 따라 장소는 현지 조건에 따라 길이 30 미터, 너비 23 미터, 길이 35 미터, 너비 25 미터 등의 크기도 받아들일 수 있다. (2) 구장 바닥은 평평하고 딱딱하고 적당해야 하며, 선수를 해치지 않고 공과 선수의 정상적인 탄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일반적으로 모래와 진흙을 혼합하여 평평하게 하고, 표면은 가는 모래를 덮고, 두께는 [3] 도이다. 경기 전에 그라운드에 물을 뿌려 지면을 촉촉하게 유지하다. [1] (3) 경계선 경기장은 경계선을 그어야 하며, 선의 폭은 8cm 이다. 경계는 경계, 골대 선, 중심선, 중앙선, 자유투 구역 선, 교체 구역 선으로 나뉜다. 골대를 연결하는 두 개의 짧은 선을 골대선이라고 하고, 골대선을 연결하는 두 개의 긴 선을 경계라고 하며, 구장 가운데를 통과하는 두 개의 경계선을 연결하는 선을 중앙선이라고 합니다. 중앙선에 뚜렷한 표시를 하고, 3 미터를 중심으로 원을 그립니다. (4) 페널티 구역은 두 골대 사이의 골대 선에서 중간점을 취하고, 그라운드에 반경이 6 미터인 호를 그려 골대 양쪽의 골대 선에 연결한다. 이 호와 공의 6 개 선으로 형성된 영역을 페널티 영역이라고 합니다 (경기장 폭이 25 미터보다 크면 7 미터가 반지름이고 폭 15-20 미터가 반지름일 수 있음). (5) 페널티 포인트는 두 골대 사이의 골대 선의 중점이며 페널티 구역 내 수직선이 호와 교차하는 점은 페널티 점으로 기록됩니다. (6) 교체구는 선수가 교체되는 구장 옆 가장자리에 80cm 길이의 선을 그려 양쪽에 가장자리에 수직인 3 미터, 장내에 40cm, 장외에 40cm 를 그려 선수에게 장소를 교체해야 하는 지역이다. (7) 골문은 두 골대의 중앙에 설치된다. 내부 간격이 3 미터인 직립 문설주 두 개와 바닥에서 2 미터 떨어진 수평 대들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설주와 대들보의 폭은 8cm 이다. 골대 뒤에는 그물망이 걸려 있고, 골대와 골대, 대들보 사이에는 골키퍼의 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일정한 공간이 있어야 하며, 골인 상황을 쉽게 관찰할 수 있다. 목표는 고정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8) 야간경기에서는 구장이 1.5m 경계선 밖에 3 ~ 4 개의 스탠드를 설치해 각각 높이가 6m 보다 크다. (9) 공의 6 개 선을 따라 그라운드 주변에서 공을 막아 경계 1.5 미터, 높이는 6 미터 이상이다. (10) 좌석 경기장 가장자리에 좌석 (또는 고정 좌석) 이 있는 경우 경계 1.5m 에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둘째, 이 공은 전 지역 4 번 공입니다. 경기용 공은 일단 확정되면 주최 측의 동의 없이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경기 기간 동안 심판의 허락 없이는 공을 바꿀 수 없다. 심판은 경기용 공을 검사하고 결정할 권리가 있다. 경기 중에 공이 부러지거나 파손되면 심판은 규칙에 따라 공을 바꿔 경기를 다시 시작할 것이다. 조건 경기에는 1-2 예비구가 있어야 합니다. 셋째, 선수 수 (1) 한 경기에는 두 팀이 참가해야 하며, 팀당 5 명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그 중 1 은 골키퍼여야 한다. 경기 전 어떤 팀도 5 명 미만이거나 경기에서 3 명 미만으로 퇴장당하면, 경기 중 선수가 적은 팀은 기권하고, 다른 팀은 3-0 으로 승리한다. (상대가 골을 많이 넣으면 실제 골 수로 계산됩니다. (2) 교체 대원 수는 5 명을 넘지 않는다. (3) 선수가 바꿀 수 있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어 반복적으로 바꿀 수 있다. (4) 대체 선수는 경기 중에 교체될 수 있다 (골키퍼 제외). 사람을 바꿀 때, 입장하러 나온 선수는 반드시 교환구역, 선진장으로 가야 한다. (5) 골키퍼는 어떤 선수와도 위치를 바꿀 수 있지만, 공이 죽었을 때 위치를 교환하도록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6) 대체대원이 완전히 퇴장하지 않으면 입장했다고 심판은 경기를 중단하고 앞당겨 입장한 대체대원을 입장시키고 옐로카드 경고를 해야 한다.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공이 있는 상대 선수가 간접 프리킥을 수여했다. 만약 당시 공이 금지 구역 내에 있었다면, 경기가 정지되었을 때 간접 프리킥은 공에 가장 가까운 금지 구역 선에서 집행되어야 한다. 교체선수가 교환구역에서 교체되지 않으면 심판은 공이 죽었을 때 경기장 선수와 경기 하선수에게 옐로카드를 경고할 수 있다. 심판이 위반교체 처벌을 집행할 때 반칙 당사자에게 처벌을 해야 한다. 선수 장비 (1) 선수는 자신과 다른 선수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장비나 어떤 것도 사용하거나 착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2) 스포츠 상의 (숫자와 같은 색) 와 반바지 (같은 색). 골키퍼의 외투 색깔은 선수와 달리 긴 트레이닝 바지를 입을 수 있다. (3) 캔버스 고무 스파이크와 캔버스 고무 플랫 슈즈. (4) 상술한 규정을 위반한 사람은 심판이 사람을 바꾸라고 명령할 수 있고, 사람을 바꾸지 않으면 출전할 수 없다. 다섯째, 심판 (1) 각 경기는 한 명의 심판이 통제하고, 심판은 경기 관련 경기 규칙을 전권으로 집행한다. 심판의 권리와 책임은 1 1 축구 규칙과 같다. (2) 심판은 스코어 카드 맞은편의 변선에서 법을 집행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현장에 들어가 법을 집행할 수 있다. (3) 심판만이 반칙한 선수에게 옐로와 레드카드를 제시할 수 있다. (4) 심판이 법을 집행할 때 갖추어야 할 장비는 호루라기, 시계, 황홍카드, 볼펜, 기록카드이다. (5) 심판의 복장은 선수의 복장과 달라야 한다. 6. 보조심판 (1) 매 경기마다 보조심판 한 명을 지정합니다. 그와 심판은 부지 맞은편 경계선을 넘어 임무를 수행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현장에 들어가 법을 집행할 수도 있다. 그의 직책 (심판에 의해 결정됨) 은 1, 어느 팀이 시구, 골, 또는 파울볼을 지시해야 한다. 선수 교체 과정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2 분 동안 보낸 레드카드 추가 선수를 파악해 출전한다. 4. 호루라기로 심판이 규칙에 따라 선수 반칙을 처벌하고 경기를 통제하도록 돕는다. 5. 심판 판정을 방해하지 않고 판정이 일치하지 않을 때 심판 판정에 복종한다. (2) 심판은 자격이 없는 보조 심판을 교체하고, 다른 사람을 지명하여 그를 대신하고 주최 기관에 보고할 권리가 있다. (3) 주최 측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기록원을 설치해 외부 관리를 돕고 선수가 퇴장당한 후 2 분 동안 판정 시간을 파악할 수 있다. 경기 규칙: 경기장은 길이가 약 45 미터, 너비가 약 28 미터 (종평신 농구장) 이다. 양끝의 수비 영역 길이는 1 1m 이고, 미드필드 길이는 23m 이고, 그라운드 중앙에는 시구점, 골대 폭 3m, 높이 2m, 경기는 4 번 공을 사용합니다. 경기 쌍방은 각각 5 명의 선수가 골키퍼를 거느리고 있다. 각 팀은 교체 인원과 인원수에 제한이 없어 교대로 쉴 수 있다. 전체 경기 40 분, 전반전 20 분, 후반전 20 분, 미드필더 휴식 10 분 경기에는 오프사이드 제한이 없다. 코너볼과 프리킥은 직접 득점할 수 있다. 선수는 레드카드에 의해 벌을 받아 2 분 후에 사람을 바꿀 수 있다. 다른 규칙은 축구와 같다. 8. 경기 시간은 20 분짜리 2 등분으로 나뉜다. 하프 타임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손실되는 시간은 모두 공제해야 한다. 하프타임이 끝날 때마다 페널티킥을 벌면 벌칙이 끝날 때까지 시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a)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의 휴식 시간은 10 분을 초과할 수 없다. (2) 각 경기의 시간과 휴식 시간은 주최 기관의 규정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3) 손실 시간을 공제하여 경기 시간을 보충하는 것은 심판이 경기장 상황에 따라 결정한다. 9. 경기 시작 (1) 동전을 던져 장소를 선택하고, 선택한 장소를 추측하고, 상대방이 시구를 한다. 후반전 시구와 그라운드 교환. (2) 시구를 할 때, 모든 선수들이 자신의 하프타임에 서서, 팀의 상대 선수를 이끌고 공에서 최소 3 미터 떨어져 있다. (3) 중구 시구는 직접 득점할 수 없다. (4) 경기 시작 관련 규정을 위반한 처벌은 1 1 과 같다. 10. 경기와 사구 (1) 공이 땅이나 공중에서 모두 골대선 또는 변선까지 오프사이드하거나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어서 판정을 내리면 사구로 간주된다. (2) 골대와 대들보 안의 주심과 보조재판에서 공이 튕겨 나온 것은 한 경기로 간주된다. (3) 사구 후장 반칙은 규칙에 따라 처벌하고, 경기는 사구 당시의 원래 상황에 따라 회복된다. 경기 중 반칙은 규칙에 따라 집행되고 경기는 다시 시작됩니다. XI. 우승 방법 (1) 경기 규칙에 따라 전체 공이 상대 빔 아래 두 골대 사이의 골대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이 골이다. (2) 두 팀 경기, 누가 골을 많이 넣었는지, 쌍방이 모두 골을 넣지 않는 것은' 무승부' 다. 12. 반칙과 부정 행위 (1) 는 오프사이드 반칙이 없다. (2) 파울을 정의하는 방법은 1 1 과 동일합니다. (3) 5 인제 경기에는 누적 반칙이 있어 직접 프리킥이나 페널티킥으로 판정할 수 있는 반칙을 말한다. 하프 타임 경기에서 한 팀이 여섯 번째 반칙을 하면 직접 프리킥으로 판정하고, 상대방은 두 번째 페널티 킥에서 직접 프리킥을 벌한다. 수비 측은 줄을 서서 수비해서는 안 되며, 공격측은 반드시 직접 슈팅해야 한다. 반칙 장소가 두 번째 페널티 포인트의 가상 평행선과 골선 사이에 있다면, 공격측은 반칙 지점이나 두 번째 페널티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4) 같은 경기에서 같은 선수에게 옐로카드 두 장을 보여주면, 그도 레드카드를 제시하여 그 선수를 처벌해야 한다. 레드카드로 벌을 받은 선수는 벤치에 앉을 수 없다. 동시에 게임에 다시 들어갈 수 없고 다음 게임을 중지할 수 없다. 그가 속한 팀은 선수가 퇴장당한 지 2 분 만에 다시 입장해야 한다. (출전한 선수는 대체 구역에 서서 보조심판의 표시나 기록원의 허락을 받아야 입장할 수 있다.) 13, 프리킥, 페널티 킥, 코너볼, 골문, 아웃볼 (1) 프리킥에는 직접 프리킥과 간접 프리킥이 있습니다. 직접 프리킥은 직접 득점하고 간접 프리킥은 직접 득점하지 않는다. 골을 넣기 전에 상대나 우리 측 선수를 만나지 않는 한. 페널티 프로그램: 1. 공을 반칙 장소에 두다. 상대 팀은 공에서 적어도 5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3.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거나 신호를 보낸 후 4 초 이내에 공을 차냅니다. 공이 부딪히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위약금: 1. 공이 쫓겨나기 전에 상대는 공에서 5 미터 이내로 들어갔다. 심판은 규칙에 맞을 때까지 판정을 연기하고 5 미터 이내로 들어간 상대 선수에게 경고해야 한다. 2. 차기를 마친 뒤 본팀이나 상대팀의 선수를 만나지 못했고, 프리킥을 한 선수는 또 공을 만나 제자리에서 간접 프리킥을 선고했다. 3. 공을 차는 데 4 초 이상이 걸렸고, 상대는 제자리에서 간접 프리킥을 선고받았다. 4. 자신의 제한 구역 내에서 프리킥을 찼고, 공이 제한 구역 밖으로 나와 경기를 시작했다. 상대 금지 구역에서 프리킥을 하고, 공은 반칙 장소와 가장 가까운 금지 구역 선에 놓아야 한다. (2) 처벌 절차: 1. 공을 페널티 포인트에 올려놓다. 2. 페널티킥 멤버 외에 다른 쌍방 선수들은 제한 구역을 떠나 페널티킥에서 최소 5 미터 떨어진 곳에 있다. 상대방이 시구를 하기 전에 골키퍼는 반드시 두 골대 사이의 골대 선에 서야 한다. 4. 페널티 선수는 금지 구역에서 손을 들어 심판에게 신호를 보냈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자 공이 앞으로 굴러갔다. 5. 페널티 킥은 직접 득점을 계산한다. 6. 페널티 킥을 연장하는 페널티 킥은 다른 반칙 (골대, 대들보, 문 몸, 또는 이 세 가지를 차례로 치는 공 포함) 이 없는 한 유효하다. 위약금: 1. 수비수가 반칙을 하고, 공이 벌을 받지 않으면 중벌을 받아야 한다. 2. 주벌 페널티 킥의 공격수가 반칙을 범하고, 판정이 무효이므로 엄벌에 처한다. 3. 주차구자가 시구를 한 후, 본 팀이나 상대방이 다시 공을 만나지 않으면 연속 킥으로 간주되어 상대방에게 간접 프리킥을 선고한다. (3) 파울볼 전체 공이 지면이나 공중에서 경계선을 넘을 때, 공이 아웃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공을 만지는 상대는 파울볼을 아웃바운드로 차서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킥 프로그램: 1. 공을 아웃바운드의 변선에 올려놓다. 상대 팀은 반드시 공에서 5 미터 떨어져 있어야 한다. 3. 공을 차는 사람은 한쪽 발이 변선에 서 있거나 안쪽 사이드가 25cm 이고, 다른 한 발은 공을 장내로 찼다 (달리지 않고, 발로 차지 않음). 너는 반드시 4 초 안에 공을 차야 한다. 파울볼을 직접 문에 차는 것은 득점이 아니다. 위약금: 1. 만약 축구선수가 상술한 규정을 어겼다면, 상대방은 같은 위치에서 파울볼을 차게 될 것이다. 2. 골퍼의 상대는 상술한 규정을 위반하여 다시 한 번 차야 한다. 3. 골퍼가 차는 공은 상대 팀에 닿지 않는다. 만약 선수가 다시 공을 만지면, 다시 차는 것으로 보고, 상대방이 발생한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을 판정하고, 금지 구역 내에서 페널티 킥을 판정한다. 4. 자신의 제한 구역 내에서 프리킥을 하면 공은 제한 구역 내 어느 지점에서든 집행할 수 있다. (4) 전체 공이 바닥이나 공중에서 골대 밖의 골대를 넘어 공격측이 마지막으로 공을 차거나 터치하고 수비수 골키퍼가 공을 던지라는 판결을 받았다. 페널티 프로그램: 1. 수비 골키퍼는 자신의 제한 구역에 서서 손으로 자신의 제한 구역에 공을 던졌지만, 정중선에 공을 던질 수 없다는 것은 합법적이며 경기가 시작된다. 만약 공이 페널티 구역 밖에서 (어느 쪽이든) 투척측의 하프타임 선수에게 차거나 부딪힌다면, 어떤 하프타임에도 공을 떨어뜨리는 것은 합법적이다. 2. 골문을 던질 때 상대편 선수는 공이 제한 구역 밖으로 던져지기 전에 제한 구역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위약금: 1. 만약 공이 금지 구역을 벗어나지 못한다면, 어떤 선수도 차거나 만지는 것은 무효이며, 다시 골문을 던진다. 2. 공은 금지 구역에서 나왔지만 중앙선을 넘어 팀의 하프 타임 선수에게 차거나 부딪치지 않았다. 이것은 불법이다. 상대가 간접 프리킥을 찼고, 공이 중앙선을 넘었다. 3. 골키퍼가 제한 구역에 던져진 공은 다른 선수에게 차거나 건드리지 않는다. 골키퍼가 다시 공을 만지면 골키퍼가 공을 만지는 곳에서 간접 프리킥을 판정한다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면 직접 프리킥을 판정한다). 4. 골키퍼는 금지 구역 내에서 상대로부터 오는 공을 손으로 받아서 자신의 머리에서 공을 돌려줄 수 있다. 그러나 너는 발로 너의 팀이 일부러 돌아온 공을 받을 수 없다. 반칙자는 페널티 라인에서 볼에 가장 가까운 간접 프리킥을 받게 된다. (5) 전체 코너볼이 바닥이나 공중에서 골대 밖의 골대를 넘어간 후 수비수가 마지막으로 공을 차거나 터치하여 공격측이 코너킥을 한다고 판정했다. 코너킥 프로그램: 1. 골대선과 공이 날아가는 가장자리에 지정된 각구 호 안에 공을 넣는다. 3. 4 초 안에 공을 차냅니다. 4. 상대팀은 공에서 5 미터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5. 코너볼은 직접 득점할 수 있습니다. 위약금: 1. 코너볼이 다른 선수에게 차거나 부딪치지 않으면, 차타자가 다시 공을 만지면, 상대는 반칙 장소에서 간접 프리킥을 선고받았다. 코너볼이 손이나 팔에 닿으면 상대에게 직접 프리킥을 선고한다. 2. 코너볼이 이미 합법적으로 자리를 잡았지만 골퍼가 4 초 안에 공을 차지 못하면 상대에게 제자리에서 간접 프리킥을 선고한다. 열네. 페널티 결승 중 축구규칙 (토너먼트 페널티 결승법): 1. 심판이 하나의 목표를 선택하다. 2. 심판은 쌍방 대장에게 시구를 결정하기 위해 투표하라고 했는데, 맞히면 먼저 시구를 하기로 했다. 3. 경기가 끝날 때 그라운드에서 뽑은 세 선수는 모두 교대로 공을 차며, 세 명도 안 되는 사람은 대체 선수가 보충한 후 다시 차게 된다. 한 쪽이 5 번 때리기 전에 이미 상대방을 크게 추월했을 때, 경기가 끝나고 골을 많이 넣은 쪽이 이겼다. 4. 1 라운드가 끝나도 승부가 나지 않으면 계속해 경기장 선수들이 번갈아 차요. 공을 차는 횟수가 같은 상황에서 골을 많이 넣는 사람이 이긴다. 그라운드의 모든 선수들은 골키퍼와 자리를 교환할 권리가 있다. 6. 페널티 킥을 주벌한 그 사람을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가운데 원 안에 서 있다. 7. 심판이 확정한 골키퍼 외에 장외에서 대신할 수 있다. 8. 심판이 선수가 다쳤다고 판단하면 장외 교체 선수가 보충할 수 있다. 십오. 관련 데이터는 두 번째 페널티 포인트, 즉 골대 라인 10m 을 요구합니다. 코너볼 호: 각 코너볼은 중심선에서 5m-80cm(40cm /40cm) 거리 반지름이 25cm 인 교환구역 표시선, 코너볼 호 5m 는 1/4 원입니다. 골대: 골대 폭: (인세트) 3m 높이: (대들보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바닥까지) 2m. 순: 상단 80cm/ 하단 100cm. 4 번 볼: 직경 φ = 20cm; 무게 w = 400 ~ 440; 기압 P=0.4~0.6atm. 공이 2m 에서 떨어지고 튀는 높이는 50 ~ 65cm 사이여야 합니다. 상세한 규칙은 국제축구연맹 공식 규칙을 참고한다. 5 인제 축구는 50 ~ 60 년대 남미에 등장해 사회의 최하층 빈곤 어린이들의 유일한 오락이다. 4 벽돌 2 문, 맨발의 가난한 녀석들, 골목길, 모든 공터에서 모래사장에서 용족으로 들어가 축구가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즐기고, 아름다운 동경도 있습니다. 언젠가는 프로 축구 선수가 되어 우유 샌드위치를 먹고 가을바지를 입기를 바랍니다. 바로 이런 환경에서 베일리, 갈린차, 케페스, 말라도나와 같은 절대적인 미녀 스타들이 쏟아져 나왔다. 5 인제 축구의 발전 시간은 비교적 짧지만, 그 경기 방식은 비교적 높은 운동 가치를 가지고 있다. 동시에 재미와 실내 5 인제 유연성도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정서를 키울 수 있다. 5 인제 축구는 주로 선수들의 숙달 정도, 응용기술이 복잡하고 전술이 다채롭고 변화무쌍하며 공방의 변화가 빠르고 경기가 기복이 심하여 결과가 예측할 수 없는 것이 5 인제 축구의 매력이다.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등 세계 거의 모든 팬들이 이 운동에 열중하고 있다. 유럽 리그의 겨울휴식 기간에는 유럽 호문도 유럽 실내 5 인제 축구 선수권대회에 참가한다. 태어날 때부터 남미, 특히 브라질에서 5 인제 축구가 인기를 끌면서 전문적인 지역협회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다. 이런 소형 축구 경기가 전 세계적으로 보급됨에 따라 축구의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있으며, 국제축구연맹도 이 운동의 발전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65438 년부터 0989 년까지 국제축구연맹은 공식적으로 5 인제 축구를 그 관리 범위에 포함시켜 이사기구가 되었다. 5 인제 축구를 선수 능력의 발전에 더욱 유리하게 하고 경기의 관상성을 높이기 위해 국제축구연맹은 5 인제 축구의 새로운 규칙을 제정했다. 국제축구연맹과 그 회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5 인제 축구의 지식과 자원이 점점 더 많은 국가에서 전파되고 있다. 5 인제 축구는 비길 데 없는 우세로 입소문도 크게 올랐고, 이에 따라 더 많은 지역사회 단체들이 이 운동을 받아들이고 사랑하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국가들은 더 이상 5 인제 5 인제 축구를 비공식적이고 비공식적인 작은 축구로 여기지 않는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운동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 100 개국 3000 여만 명이 이 운동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