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은 우울하고 철학자는 외롭다. 우울증은 외로움에서 비롯되며 외로움은 우울증을 통해 얻어진다. 고대의 군자는' 귀찮다' 와' 정적' 을 우환 (유희재) 이 아니라 정상적인 것으로 여겼다. 사실 일반인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철학자의 외로움은 은근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존재를 반성하는 외로움이다. 철학의 외로움은 시인의 감상과 연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인의 외로움은 확실히 사람들의 사고를 자극할 수 있다. 인간은 한 무리의 생물이지만, 고독 속에는 어디에나 있다. 기러기가 무리를 잃고 하늘에서 울부짖으며 다정다감한 사람들을 울렸다. 긴 울음소리, 이때부터 홀로 천하를 외롭게 한다' 는 이별의 이야기를 한다. 독립한추' 는 뜻이 높이 있다는 뜻이다. 고금의 시인, 시인은 모두 외로운 사람이다. "나는 내 생활이 행복하지 않다는 것이 슬프다. 나 혼자 산속에 있다. 내 마음을 바꿀 수 없고, 풍습을 따를 수는 없지만, 오히려 비참하게 되어 빈궁하게 될 것이다. "(굴원) 로만? 6? 1 롤랜드는 "인생에는 단 한 명의 친구가 있고, 소수의 천재만이 가지고 있다. 이것이 외로움이다" 고 말했다. 만리의 슬픈 노래는 늘 카메오로 나의 백년 근심을 안고 홀로 이 높이로 올라간다. (두보) 중국 문인들은 늘 자신의 운명이 나쁘다고 한탄하지만, 사실 여기에는 현명대사에게 발견되고 채용될 희망이 담겨 있다. 중국의 은둔자는 종종 정말로 외로움을 갈망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관직에서 실세한 후 은퇴하여 과시했다. 따라서 외로움에는 두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외로움은 당신이 실의에 빠졌을 때, 사무실에서, 실연할 때, 총애를 잃을 때,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해 의사소통을 구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긍정적인 외로움은 깨달은 외로움, 수행의 외로움이다. 일종의 철학적 생활, 독립된 인격, 높은 기준, 융합을 거부한다. 수동적인 외로움과는 달리 적극적이고 창조적이며 능동적인 외로움은 더욱 격려가 된다. 우리는 두 번째 의미의 외로움을 인식해야 한다. 철학적으로 외로움은 수동적인 무력감이 아니라 인류의 완전한 자유다. 결정론은 없다. 이것은 한 사람의 어깨에 책임을 증가시켰다. 사르트르는 이것에 대해 전문적인 논술을 가지고 있다. 맙소사, 가치관과 객관적 환경 모두 네가 선택한 이유가 될 수 없다. 너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 는 외로움이 더해졌다. 그러나 너의 어깨의 책임은 매우 크다. 사람은 완전히 자유롭다. 너는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선택해야 한다. "당신은 자유입니다-스스로 선택하세요! 클릭합니다 이것은 사르트르의 외로움을 아는 방법에 대한 제안이다. 너를 도울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너 자신이다. 이것은 너로 하여금 외로움을 배우게 한다. 혼자 사는 것은 외롭지 않고 혼자 사는 것은 외로움의 조건 중 하나이다. 외로움은 깊은 산골에서 발생해서는 안 되고 번화한 곳에서 발생해야 한다. 누군가가 거리로 나가 외로움을 경험하는 것이 좋다. 그는 남달랐다. 외로움은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다. 외로움과 외로움은 다르다. 외로움은 사람의 실제 상태이며, 외로움은 사람의 상태이다. 사람은 자신이 외로워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이를 위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이 없는 외로움은 감상하지 않는' 감상' 이다. 물론 외로움과 외로움은 분리될 수 없다. 외로움에서 외로움까지 자발에서 자각까지, 자유에서 자기행동까지. 상업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외로움을 숨기고 외로움이 부족하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병적인 것이고, 인간으로서의 이화이다. 외로움은 사람을 자폐시키거나 사교를 거절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독립된 인격을 유지하고 군중을 따르지 말라고 요구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어떤 의미에서 나는 외롭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있다. 모든 중생 중에서, 대중 속에서, 너는 사실 자신의 존재를 잃었다. 그래서, "나는 존재한다, 그래서 나는 외롭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스스로 외로울 계획이다. 사람은 근본적으로 외롭다. 사람은 외롭다, 왜냐하면 그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외로움은 인류가 존재하는 근본적인 방식이다. 외로움의 원인은 사람의 일회성과 중복이 없기 때문이다. 물론, 남환녀 오락에서 외로움은 사라졌다. 그러나 이것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잠시 후, 더 큰 외로움이 다시 사람들을 습격했다. 시 낭송을 듣고 음악을 들으면 우리는 여전히 외롭다. 외로움-인간이 존재하는 유일한 방법. 외로움-인간이 앞으로 갈수록 더욱 그렇다. 이것이 외로움의 원인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외로움 때문에, 인간은 위대하고, 이렇게 높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유인 우주선이 하늘로 올라가 우주에서 지구의 푸른 고향이 추위 속에서 표류하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이 얼마나 외로운가. 그러나 외로움은 사람이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사람은 의식적으로 고독을 감당할 수밖에 없다. 마찬가지로 남자가 남자인 것도 그의 외로움에 있다. 물론 망망한 우주에서는 모든 생물이 외롭다. 영어 속담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웃을 때, 모두가 당신과 함께 웃는다. 울 때는 혼자 울어요. " 기쁨은 대중에게 속하고 고통은 개인에게 속한다. 기쁨은 표면이고 고통은 본질이다. 기쁨은 짧고 고통은 길다. 너는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사람과 함께 있는 시간이 줄어든다. 당신 주위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외롭다. 철학의 외로움은 인간의 본체론상의 비유사성을 가리킨다. 사람은 자신의 사상의 주인이고, 자신의 독립된 존재를 가지고 있으며, 대체할 수 없고, 복제할 수 없다. 외롭고 독립한 여신은 인류가 지향하는 것이다. 외로움은 자기 통제와 자기 구속을 말한다. 외로움의 반대는 의존과 순종이다. 외로움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과 어울리지 않고 윤리적으로 자신의 관점을 독립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외로움은 한 사람이 자유 의지에 이끌려 하는 모든 것이다. 외로움은 자유와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외로움은 사상의 자유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속한다. 그는 평온함과 낙관 속에서 자유의 영역에 들어갔다. 철학적 형이상학의 외로움은 자성, 초월, 자주의 의식을 가리킨다. 모든 사람이 외로움에 직면하고 냉막 침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외로움의 도착은 잃는 것만큼 알려지지 않았다. 은둔자와 침묵자는 의지가 약하지만, 외로운 자는 은둔과 우울증을 피하지 않는다. 너는 자신에게 핑계를 대면 안 된다. 비열함은 비열한 자의 증거이고, 외로움은 외로운 자의 풍비이다. 외로운 사람은 냉소적이지 않지만, 그는 결코 표류하지 않는다. 많은 철학자들이 자신을 고독자로 여기는 것은 일종의 집단정신의 결핍이다! 그러나 이 외롭고 심사숙고하는 순간에만 이것이 진정한 자신이다. 내가 말하는 외로움은 형용할 수 없는 비이성적 정신 상태가 아니다. 물론 온톨로지적 의미에서 인류의 외로움에서 비롯된다. 여기에 존재하는 외로움과 감정의 외로움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다. 자연이든 인간이든 우리의 외로움을 풀 수 없다. 구름은 썩고, 나뭇잎은 부스럭거리고, 임도는 울부짖고, 시냇물은 속삭이지만, 우리 마음속의 외로움과 처량함을 풀 수는 없다. 그래서 우리는 지구로 돌아왔다. 철학자들은 "종교는 우리와 외로움이 하는 모든 것" 이라고 폭로했다. " 사람들이 오가고, 번화하고, 번화하고, 붉은 먼지가 뒹굴고, 부유하니, 너는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게 인생인가요? 작가와 철학자들은 종종 밤이 깊을 때 생각하기 시작한다. "미네바의 부엉이가 황혼에 이륙한다." 이때만 마음이 자유롭기 때문에 사상이 자유롭게 흐를 수 있다. 이때, 너는 하루 종일 바쁜 일과 오락에서 벗어나 적나라하게 자신을 마주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진짜 당신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너의 마음은 자신에게 열려 있다. 뉴턴은 혼자 나무 밑에 누워 사과의 행방과 중력을 생각하고 있었다. 에디슨은 작은 방에 살면서 전등을 발명했다. 갈릴레오가 실험을 할 때, 그는 반드시 흐르는 군중 속에 있지 않을 것이다. 외로움은 교활하지 않고, 반사회적이며, 비인간적이고, 도광이 모호하지 않고, 슬기로운 머리가 아니라, 방어를 위해 파는 것이 아니라, 마치 산을 피하는 것이' 주인을 아는 것' 인 것 같다. 외로움은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수동적으로 은퇴하는 것이 아니다. 외로움은 자제력으로 티끌 하나 없다. 외로움은 외롭거나 세상과 단절된 것이 아니다. 외로움은 정직하고 이기적이지 않아야 한다. 중국에서 잃어버린 사람은' 고아' 라고 부르고, 잃어버린 관료는' 고아' 라고 자칭한다. 그러나 자의식의 진정한 외로움은 조상의 그림자에 의지하지 않는다. 외로움은 외로운 영웅도 아니고 인간의 생명에 대한 무관심도 아니다. 외로운 사람은 생명의 가치를 생각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환호와 꽃으로 둘러싸인 모델 엘리트들, 지금은 평화로운가요? 거리의 환호성 속에서 진실한 사람은 많지 않다. 많은' 숫자' 는 때때로 허황된 것이다. 외로움은 침묵과 억압이 아니라 강렬하고 활발한 내적 활동과 진정한 사상의 불꽃이 있어야 한다. 루소는 남아 있는 여휘 속에서 사고의 날개를 펴고 조용한 호수에 잔물결을 일으켰다. 그는 들들풀의 뿌리에서 꿀을 빨아들였는데, 이것은 파리 상류 사회에서 얻기 어려운 것이다. 그는 그를 배척한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외로운 세계 여행을 제공했다. 이' 자연의 아들' 과' 진리의 아들' 은 고독 속에서 인생의 여정을 마쳤다. 그는 외로운 워커의 백일몽을 남겼다. 철학자는 외로운 사람이라고 할 수 있고, 걸어가면서 백일몽을 꾸고 있다. 외로움뿐만 아니라 걷기 (역사 속에서 걷기) 도 더욱 상상력이 있다. 만약 그가 백일몽을 꾸지 않고 명상을 하지 않는다면, 이런 외로움은 그에게 유익하다. 만약 그가 한 걸음도 가지 않는다면, 이런 외로움은 시들어 버릴 것이다. 발은 생각할 수 없고, 다리에는 언어가 없지만, 외로운 산책은 생각을 단련할 수 있다. 영혼은 산보하는 동안 신동과 귀신을 만났다. 루소는 자신의 만경을 운명으로 묘사하고, 꽃과 나무가 시들고, 외롭고,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고 묘사했다. 루소는 고독 속에서' 참회록' 을 썼다. 한 사람은 고독 속에서만 참회를 배울 수 있다. 후회가 없는 민족은 미래가 없는 민족이다. 사람이 회개하지 않으면 거리낌이 없다. 사람이 거침없이 공부하면 참회하지 않을 것이다. 종교 신앙, 이렇게 매우 은밀하고 이기적인 것이 한때' 황출사' 로 변했다. 하지만 새 계약에 따르면, "군중이 흩어진 후 그 (예수) 는 혼자 산에 올라가 기도하고 밤이 되면 혼자 거기에 있었다" (마태). 14: 23). 예수 그리스도는 외로워 보인다. 성경에는 외로움을 언급하는 곳이 많다. "야곱은 혼자 신과 씨름했다" (창 32: 23-30). 요셉은 혼자 울었습니다. "엘리야는 홀로 낙담했다" (열왕기 첫째 19: 3- 14). "예레미야는 홀로 앉아 있었다" (예레미야 15: 17). "그리스도께서는 겟세마네 동산에서 홀로 고난을 당하셨다" (마태. (26: 36-45). "바울은 혼자 감옥에 있었다" (디둘). 4: 16. 외로움은 울고, 낙담하고, 좌절하고, 고통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나중에 기독교는 황제, 왕과 함께 서서 왕권의 보호 하에 위대한 작품을 만들 수 있었다. 믿음은 국가와 종을 보호하는 도구가 되어 개인의 마음과는 무관하다. 성경에서, 하느님께서는 모든 사람에게 단독으로 말씀하시며, 그들의 마음속의 원한을 들어주십니다. 성서에는 하느님이 수백만 명을 부르시는 장면이 없다. 붐비는 방에서는 신이 찬양만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은 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사람은 단독으로 신을 보고 듣거나 이야기를 나눌 수 밖에 없다. 신의 신비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나 지금이나 철학 명작과 종교 영성은 외로움, 분노, 투옥 속에서 이루어졌다. 가장 유명한 예는 524 년에 투옥되고 처형된 Poisius (480-524) 입니다. 그는 감옥에서' 철학의 위안' 을 썼다. 고독은 굴원처럼, 그는 근심하고 노여워,' 다문' 보다 더 불후의 책 한 권을 썼다. 유럽의 많은 교회에는 아직도 이 책이 새겨져 있다. 철학은 매력적인 눈을 가진 여자와 같다. 이 여성은 구체적인 나이가 거의 없다. 철학은 영원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트렌치코트에는' 실천철학' 과' 이론철학' 이라는 두 개의 그리스 글자가 수놓아져 있다. 실천에서 이론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보이시우스의 외로움은 그에게 약간의 위로를 줄 수 있다. 유럽 역사에서 철학자들은 대부분 독신이었다. 그는 어떻게 나라를 다스리는지 모른다. 철학자는 결혼하는 것보다 결혼하지 않는 것이 낫다. 물론 독신은 목적이 아니다. 독신주의의 주된 목적은 영혼의 독립과 사상의 자유자재에 있다. Bonhoeffer (1906-1945) 는 그리스도를 따르는 소수의 사람들이 고립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제자 수가 적어서 항상 적다. 예수 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원하지 않는다. "그것을 찾는 사람은 거의 없다." 제자가 되는 길이 매우 좁다. 좁은 문은 영생으로 통하고, 넓은 문은 죽음으로 통한다. 기독교인이 되는 것은 과거도, 묘회도, to beNo. 1 도 아니다. 예수 들은 기독교인이 그를 위해' 개인이 되어야 한다' 고 생각하며 모든 것을 버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보세요, 우리는 모든 것을 버리고 당신을 따라갑니다! 클릭합니다 모든 사람은' 독문 제자' 가 되어야 하며, 개인이 되어 박해를 받아야 한다. "한 면만" 은 꽹과리를 두드려 북을 치고 큰 붉은 꽃을 끼는 것이 아니다. 아브라함이 아버지의 집을 떠났을 때, 그는 외로운 사람이 되었다. 기독교의' 결렬' 은 가족단체와의 결렬이다. 사람들이 그리스도 앞에 혼자 서 있는 것을 막는 어떤 단체도 혐오감을 느낄 것이다. 본호버는' 세속과의 관계 단절' 을 주장하며 개인으로 제자가 되었다. 제자가 되려면 먼저 개체가 되어야 한다. 사람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공공장소에 숨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뜻이 그를 고립시켰다. 그는 혼자서 하느님께 도움을 구해야 한다. 진정한 철학자는 영원히 외로울 운명이다. 고독철학의 대가, 우울한 덴마크인 켈케고르 (18 13-55) 는 외로움이 하느님과 소통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은 고독 속에서 성숙하게 자란다. 아기는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할 때 자란다. 하나님도 외로움 속에 산다고 합니다. 그리스 민주주의는 다수의 통치이며, 이것은 표수에 의해 결정된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도시 국가를 관리할 권리가 있다. 시민들은 추첨을 통해 국가관리와 사법재판에 참여한다. 하지만 코르케고르는 군중과 다수가 한 무리의 오합지졸이며, 오직 한 사람만이 진정한 결정자라고 생각한다. 소크라테스는 사형 선고를 받아 그가' 숫자의 피해자' 이자' 투표의 희생자' 라는 것을 설명했다. 키르히나의 말은 생각을 자극한다. 소수는 다수에 복종한다' 고 하지만 히틀러도 다수를 대표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대다수의 사람들이 소수를 억압했다. 다수와 소수는 전체의 일부이다. 다수에 대한 소수의 억압은 다수가 소수에 대한 억압처럼 패권주의와 독재정치이다. 소크라테스는 재판에 직면해도 다수를 중시하지 않는다. 그가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교훈은 다수에서 벗어나 개인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신은 사람을 서로 멀어지게 하여 사람들이 혼자 영혼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느님이 아담과 이브를 창조하신 것은 외로움을 막기 위해서였지만, 사람들의 처지를 더 좋게 만들지는 않았다. 세상은 단지 외로운 사람을 한 명 더 추가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어떤 사람들은 누군가가 있는 곳에 진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켈케겔은 "어떤 곳에는 고민이 있다" 고 생각한다. 중국인들은 법이 대중을 책임지지 않고 대중 앞에 숨는 것을 좋아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세 스님이 물을 마시지 않았다' 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성실하지 않고 부지런하지 않다. 외로움이 없으면 거짓은 범람한다. 개인은 사적으로 진실이 있고, 일단 군중에 들어가면' 비현실적' 을 드러낸다. 억지란 진실하지 않고, 가식적이고, 위선적이다. 아마도 거짓말은 집단에서 시작된 것 같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 은'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 보다 더 어렵다. 그리스도인들은 더 이상 기성품 "기독교인" 이 아니다. 그리스도인들은 본질적으로 말로 선언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선언하는 것이다. 침묵하는 기독교인은 소수이고, 시끄러운 기독교인은 다수이다. 왕권에 붙어 정부에 망명한 기독교 교회는 가짜 교회이다. 예수 들은 행동의 맹세를 통해 사람들을 소환한다. 반대로, 서약의 언어는 사람을 재미없게 한다. 외로움의 의미와 중요성은 외로움이 우리를 보호하고 시장의 번잡함에 직면했을 때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이 없으면 감상할 수 없다. 사람은 고독을 유지해야 진정으로 사람이 될 수 있다. 심지어' 영혼의 깊은 혁명' 조차도 고독 속에서 진행해야 한다. 자기 감사는 우리를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모든 위대한 과학 발명품이 침묵과 외로움 속에서 양조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고독에 만족해야 새로운 생각이 생긴다. 외로움은 인간관계를 부인할 필요가 없다. 외로움 때문에 우리는 소통이 필요하다. 바로 교류가 있어서 우리는 더욱 외로워졌다. 교제가 많을수록 다른 사람의 숨겨진 내면 세계에 들어가기가 더 어려워진다. 반면에 외로움과 자제력 속에서만 다른 사람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다. 따라서 철학적 외로움은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다. 그것은 우울하고, 풀이 죽어 있고, 찾고, 황량하고, 고통스럽고, 먼 곳에서 혼자 사는 애인이 아니다. "한 사람이 창가에서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지?" 이것은 긍정적인 창의력이다. 현대인의 외로움, 비바람이 부는 외로움, 파란 등롱을 들고 먼 사람의 쓰라린 외로움, 아쉬운 이별, 혼자 여행하며 악수하며 포옹하는 외로움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도시 인구는 붐비지만 서로 연락이 매우 적다. 몸만 서로 마찰하면 열이 나고 매우 춥다. 사회조직에서 개인성은 부정됐지만 독립지위를 가진 자영업자는 집단보다 더 창조적이다. 개인이 불완전하면 전체적으로 부족함이 있다. 일단 당신이 개인이 되면, 당신은 당신의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모든 정력을 한 가지 일에 쏟는 것은 집단의 힘의 합보다 더 클 것이다. 개인은 최선을 다해 자신을 바치지만, 집단적 힘의 합은 단지 양의 증가 (심지어 감소) 에 불과하다. 이것은 산수 문제가 아니다. 개인은 정신을 포용하고, 군중은 정신을 멀리하고, 같은 이익체가 된다. 한편으로는 정신과 개인이고, 한편으로는 이익과 사람이다. 이 두 방면은 정반대이다. 모든 위대한 창조는 시장과 영예로부터 멀어질 때만 일어난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산 면과 책 번호는 작품으로 인쇄한 것이 아니라 문자로 인쇄한 것이다. 새로운 가치의 발명가는 항상 시장과 명예를 멀리한다. 증명서와 정성껏 고른 영예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 따라서 외로움에 도달하는 방법은 문제입니다. 소크라테스는' 너 자신을 알아라' 고 경고하며 개인의 윤리의식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은 외로움에 도달하는 유일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자각은 외로움에 들어가는 필경의 길이다. 개성은 책임감과 연결되어 있다. 집단에서 인간은 책임감을 잃었다. 갱단에 대한 군중 독재와 그로 인한 전쟁 ('무장 투쟁') 으로 인해 사람들은 집단의 책임감을 잃고 후회와 죄책감이 부족하다. 사람들이 표류하고, 자신을 집단에 맡기면 폭정으로 이어지기 쉽다. 군중들은 폭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독립적 사고를 반대하는 경향이 있다. 개인의식은 다수를 이탈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개인이 되고 돌아오는 것은 외로운 상태이다. 철학적으로 외로움은 고독, 고독, 동행, 분리할 수 없는 고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번화한 도시에 혼자 있고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외롭지 않을 수도 있다. 무리를 지어, 사람이 많고 세력이 많고, 산을 왕으로 삼고, 사람을 잔인하게 대하고, 외로움을 감출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사람은 근본적으로 외롭다. 그는 무리에 맞지 않아서 함께 갈 수 없다. 그리고 철학적 외로움은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다. 모든 것이 고요하고, 천재는 홍수처럼 생각하고, 천년을 생각하고, 만리를 꿰뚫어 볼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길을 찾는다면, 반드시 주도적 사상에 의해 용인될 것이다. 그러나 독립사상은 항상 진정한 고독을 불러일으킨다. 외롭게 하려면 전통과 권력에 굴복해야 한다. 고금의 각종 철리를 음미하고 자신을 감상하면 인체가 고독한 삼모지를 느낄 수 있다. 독서와 사고는 우리를 외롭고 잊게 한다. 고금 철학자의 작품을 궁리하면 고금 인물의 마음과 대화할 수 있다. 사람은 공부하지 않으면 외롭지 않다. 배우지 않으면 무리를 이루고, 배우지 않으면 당을 배운다. 우리는 긍정적인 외로움을 배우고, 부정적인 외로움을 피하고, 즐겁고 만족스러운 마음으로 외로움을 이루는 법을 배워야 한다. 외로움은 좌절과 불행을 통해 이뤄지는 정신 상태이다. 영원히 만족하는 사람은 외로움에서 멀어진다. 그러나 외로움의 도래는 예상치 못한 손님이라 어찌할 바를 몰랐다. 외로움은 일종의 각성과 같다. 사람들이' 음주' 에서 지혜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미국인 몰즈는 "슬픔이 외로움을 가져온다" 고 말했는데, 이 말은 좀 비장하다. 플럼은 인간의 고난에 대해 "천국은 영원히 사라진다" 고 묘사했는데, 아마도 우리 조상들이 천국을 떠나 혼자 이 세상을 마주하고 있다는 뜻일 것이다. 이것은 인생의 비참한 상황에 대한 묘사이다. 그러나 외로움은 전혀 비관적인 철학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사람, 외로운 사람, 자신을 추구하다. 사람들은 운이 좋게도 "이 고독한 레인저! 클릭합니다 사람이 외로움을 버리면 시장의 소음이 다가오기 시작한다. 시장은 배우와 악당의 소음이다. "햇빛" 에 사는 골키는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지킬 수 없고 살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치욕이라고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이 생각하려고 할수록 외로워진다. 혼자일수록 외로울수록 생각이 더 난다. 우리가 외롭다는 것은 우리가 슈퍼맨이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인간이기 때문이다. 친구, 바스칼이 말했듯이, 터무니없는 심연에 빠지고 외로움으로 뛰어든다! 우리는 위인의 번잡함에 정신이 나갔지만, 독립자주는 우리의 일생을 동반할 것이다. X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