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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개석 암시가 있습니까?

분류: 사회 생활

분석:

장개석 이름은 <역경> 출신이다.

장개석 이름은 <역경> 출신이다. 우리는 <역경> 안에서 64 괘를 열었는데, 그중 한 괘는' 유' 라고 불리는데, 그 글자는' 건후보사' 인데, 이는 입국과 행군에 유리하다는 뜻이다. "순전" 은 "사람은 유연해야 하고, 위로 올라가야 하며, 이치를 움직여야 한다" 고 말했다. 점괘의 62 자: "돌 사이, 하루 종일, 기운을 북돋아서는 안 된다." \ "견권 \" 은 말했다: "충성스럽지 않다, 그 의미도.

이 시의 뜻은 성실하고 반석처럼 굳어서 하루 종일 향락에 빠지지 않는 것이 가장 길상이라는 것이다. 그 이유는 중심에 둘 수 있기 때문이다. 장선생의 이름은 이 점괘의 아름다운 경지를 채택하고 있으며, 게다가 상황상 가장 유리한 단어까지 더했다. 그것은 연석이라고 하고, 글자는 종정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장개석 들은 변화의 속임수를 좋아한다. 사람들은 종종 일부 역사 영화에서 강부인이 신에게 점을 구하는 장면을 보았는데, 강씨는 더욱 신에게 점을 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죽기 전에, 그는 자신의 인생철학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옳고 그름은 스스로 판단하고, 명예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득실은 자기가 계산한다." 이 말의 대체적인 의미는 세상의 옳고 그름이 복잡하다는 것이다. 스스로 곰곰이 생각하고 감별한 다음, 자신의 분석적 사고에 따라 자신의 방식을 결정한다.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내가 독자적인 사고를 통해 결정한 후에, 사회에서 어떤 사람은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욕설을 퍼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에 대해 너는 태연히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이 평론하게 해야 한다. 사업의 성패에 관해서는 숫자 (기술 수치, 운명, 자연 법칙) 만 볼 수 있다.

강씨의 이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중국의 <역경> 철학 사상은 그의 마음속에 깊이 심어져 있다. 아마도 대만성에서 낙선 후 많은 사람들에게 조롱을 받았을 것이다. 다행히 그는 <역경> 철학에서 벗어났다. 그는 <역경> 수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장개석 (WHO) 는 운명이 울퉁불퉁하면 봉화계구 생활로 돌아가 설도사에 머물며 복보와 행운을 되찾았다. 이것이 장개석 부여가 다시 일어날 수있는 이유이기도합니다. 장개석 (WHO) 는 평생 여러 차례 외출하여 임직했고, 매번 봉화로 돌아갈 때마다 돌아오는 지위가 지난번보다 높았으며, 모두 이런 요인이 있었다. 강씨의 가세 연원에서 우리는 중국' 주역' 신비문화의 전통적 영향도 발견할 수 있다. 강 선생은 절강성 봉화계구진에서 태어나 한때 중국의 풍운 인물이었다. 그의 옛집은 지리적 환경이 좋다고 하는데, 보배라고 한다. 머리는 사명산에 기대고, 등은 천대산에 기대고, 발은 고창산에 기대고, 동해에 직면하고, 손은 상산항을 어루만진다. 어릴 적부터 설동산은 용처럼 개울구, 용입, 용구에는 진주가 함유되어 있다. 설동산의 설동사는 그에게 많은 이경문화를 가져다 주었다. 그의 아내 마오는 그보다 4 살 더 나이가 많다고 한다. 결혼하기 전에 그녀는 부부의 미래를 예언했다. "메이카이는 복이 있고, 정화유국, 여자는 네 살이고, 길고도 유리하다." 나중에, 이 마우부인은 정말 아기 아들인 장경국 () 를 낳았다. 강선생의 인생 사업에서 <역경> 공법이 그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 그의 호위대장인 미는' 내가 장개석 옆에 있을 때' 라는 글에서 이런 일을 묘사했다. 1926 년 북벌군이 남창성을 포위하고 남창에서 약 30 리 떨어진 소행역에 총지휘부를 세웠다. 근처에 작은 절이 하나 있다. 절에는 스님이 몇 명밖에 없지만 향불은 적지 않다. 부근의 사람들은 모두 이 절이 비자를 구하는 방면에서 매우 총명하다고 생각한다. 장총사령관은 자신의 심리적 갈증을 만족시키기 위해 막료인' 소제갈' (3 대 군벌 중 하나) 백숭희를 작은 절에 초청해 비자를 요청했다. 장개석 곁에서 20 여 년 동안 경호원으로 일하며 수석 경호원을 맡은 미 XI 는 이에 대해 잘 기억하고 있다. 이때는 이미 밤이었고, 미추는 몇 명의 경비병을 데리고 장총사령관과 백참모장 뒤를 따라 그 나무가 부스럭거리는 사당으로 들어갔다. 모두들 영웅홀을 통과할 준비를 하고 있다. 대전의 입구에 수염과 머리카락이 모두 희끗희끗한 스님이 방장이었다. 장개석, 윙크, 선장, 마구간의 단계에 서 있는 경비원, 그리고 혼자 사령관 장쩌민과 백 참모 총장을 따라 마구간의 단계에 착수 했다. 방장스님은 양손을 합친 채 아미타불을 암송하여 손님을 로비로 들어가게 했다. 쌀에 따르면, 이것은 관제묘로 서명할 수 있다. 장개석 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향 사건 에 가기 전에 메모에서 지불 전표를 꺼내 보지도 않고 웃지도 않고, 말을 하지 않고 방장 노승에게 건네주었다. 방장 스님은 다 보고 말을 하지 않고 장개석 께 건다. 장개석 보면 죽봉은 당대의 유우석의 시' 석성' 이다.' 고국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조류가 공성을 치고 적막하게 돌아간다. 회수 동쪽의 낡은 달에도 나도 밤에 여자 벽에 왔다. " 장개석 보고 나니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방장 스님 이 갑자기 물었다; "선생님께서 전쟁에 대해 물으셨습니까? 클릭합니다 장개석 들은 그가 머리를 통해 한 말을 듣고 꽤 승복했다. 그는 "전쟁의 승패는 무엇인가? 클릭합니다 방장중이 갑자기 물었다. "강선생은 총지휘자가 아닙니까?" 장개석 입을 열고 대답했다: "바로! 클릭합니다 방장 스님은 어찌 된 일인지 장개석 신분을 알아차리고 숙연한 얼굴로 말했다. "이 시는 이 전쟁이 너에게 유리하고 적에게 불가피하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다. 하지만 키르기스스탄에 재난이 있다면 가위를 조심해야 합니다. 장개석 먼저 행복, 그리고 놀랐습니다. 그는 참지 못하고 물었다. "선생님, 저는 이 시를 어떻게 해석하는지, 어떻게 나의 길흉화복을 장악할 수 있는지, 길흉화복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방장스님은 "은인에게 강 총사령관의 첫 말을' 고국 사면환산' 으로 읽어달라고 부탁했다" 고 상세히 말했다. 지금은 북벌군이 산처럼 남창을 포위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 조기공성 귀고' 는 적의 북양 군벌로, 양호장강은 모두 그 뒷받침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점령한 도시이며, 그들은 돌아올 수 없다. 그러므로 주여, 당신은 전쟁에서 이길 것이고, 적은 도망칠 것입니다. 그러나 세 번째 문장은' 화이수이동 구월' 인데, 이는 적들이 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발버둥쳐야 한다는 뜻이다. 회수와 장강은 가위가 교차하니 이 가위 포크를 막아야 한다. 네 번째 문장은' 야귀여벽' 이다. 이 표시는 한밤중에 재해가 발생해 뒷길이 끊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마지막 이 말은 매우 중요하니,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기억해라! 기억해! 장개석 (WHO) 는 이 말을 듣고 일리가 있는 듯 고개를 약간 끄덕였다. 또 수행부관인 장지항이 점술금으로 200 원을 꺼내 방장스님에게 넘겨주고 경호원과 수행원들을 데리고 백숭희와 함께 캠프로 돌아가게 했다. 지휘부에 도착하자마자 백숭희에게 전화를 걸어 예비대에서 두 개의 연대를 뽑아서 신속하게 지휘부 부근에 야영하게 했다. 이 준비로, 장개석 (WHO) 는 작은 사찰의 기도서와 방장스님의 훈련이 효과가 있다고 느꼈고, 미시 (Mixi) 가 경호력을 높이도록 안배했다. 옛 스님이 정말로 선각을 할 수 있는지, 남창의 북양군이 기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 그날 밤, 장개석 (WHO) 가 모든 것을 안배한 후, 한밤중 12 시에 남창의 북양 군벌손부 (), 사루 () 에 갇혀 지하도에서 남창 () 을 기어 나와 소행역에 있는 국민혁명군 본부를 습격했다. 장개석 들은 비자를 물어 작은 절 주지의 말을 듣고 안배를 했다. 장개석 (White Chongxi) 와 백숭희 (Bai Chongxi) 의 두 수비대는 이미 장벽을 지키고 방어선을 지키며 침범 한 적에게 저항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지원군의 포위 속에서 북양군은 천여 명을 살해하고 천여 명을 포로로 잡고 천여 명을 도망쳐 남창성에서 아름다운 싸움을 벌였다. 사전에 계획이 있었지만 전투는 매우 치열했다. 장개석 경비대 대장기와 그의 부대장이 다쳤다. 백숭희의 경호대 대장이 수류탄에 맞아 숨지고 100 여 명의 경호대와 경계부대가 전사했다. 백숭희를 장개석 들고 점쟁이를 기원하지 않고 방장이 없다면 사전 준비 없이 국민혁명군 총사령부 전체가 파괴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백숭희는 소묘의 비자 신청을 확인하기 위해 즉시 노향정 단장 두 명을 불러 "당신들은 어느 부대입니까?" 라고 물었다. 중령들이 대답했다. "손부 노향정, 남창 수비군." 백숭희가 물었다: "당신은 왜 지하 터널에서 기어 나왔습니까? 목적이 뭐죠? 뭘 원하는거야? 클릭합니다 단장이 대답했다. "상봉은 남창성성을 방어하기 위해 대규모 반격을 준비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우리는 성외에서 공격하여 아군의 뒷길을 차단했다." 심문 기록을 보고 장개석 침묵을 지키다. 남창을 함락시킨 후, 장개석 () 는 군수관 여비붕 () 에게 소행역 부근의 작은 묘로 가서 거금을 보내 사찰을 수리하라고 전문적으로 명령했다. 여비붕은 당시 작은 절에 가지 않았고 노선도 몰랐다. 그는 또한 미 XI 에게 당시 작은 절에 가 본 경비원 한 명을 가이드로 보내달라고 직접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