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시리즈 영화와 마찬가지로 감독과 창작자들은 새로운 요소에 머리를 쥐어짜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넓히고, 올림픽 정신처럼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강해지기를 바라지만, 필연적으로 시리즈 자체의 제한을 받아 너무 멀리 갈 수 없다.
특히 이 영화는 도청 수단이 겉으로는 업그레이드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존재의 필요성을 떨어뜨려 창작에 매달리고 있다. 감독은 창작 초기부터 이미 이를 악물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래서 부패를 신기하게 하는 배우를 희생했다.
배우가 많고, 연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이 적고, 흥행 호소력이 적은 사람이 적다. 그래서 감독은 로한을 접는 방식을 택해 자주 나타나게 했다. 아복의 아내도 10 여 초도 나타나지 않고 크리스탈을 찾았다. (누가 누구를 찾는지는 의논할 만하다. 물론 쿠키영상 때 그녀가 누구인지 추측할 수 있다.) 그래서 신구 관객들은 기뻐하며 영화관으로 뛰어들었다. 몸이 좋지 않은 화가 나서 씨앗을 찾아 마지막 회를 볼 수밖에 없었다.
유청운의 연기가 절정에 달했다. 그가 연기하는 김강토호는 지혜로 가득 차 있고, 침착하고 패기를 띠고 있다. 그는 담배 한 대를 켜고 앉아서 노래 한 곡을 불렀는데, 이 모든 것이 연극감으로 가득 찼다. 클라이맥스의' 이번에 나는 비를 부를 수 있다' 는 충격으로 가득 차 있다.' 죽음의 금' 의' 위, 위' 와' 금독' 의' 내가 할 수 있다' 와 같다. 오스카상 13 지명 후, 그가 준' 나는 유명해질 것이다' 와' 휘고' 만이 단체로 최고의 남자 주인공이 된 것 같다. 홍콩 영화계는 그에게 빚을 졌다. 만약 그가 이 캐릭터와 자신의 연기로 다시 우승한다면, 그는 정말 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