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기독교 청년단 계약 기간 동안 어떤 쇄빙게임이 있었나요?

기독교 청년단 계약 기간 동안 어떤 쇄빙게임이 있었나요?

기독교 청년단이 하는 쇄빙게임에는 빠른 손과 발놀림, 느끼한 얼굴,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며 서로 싸우고, 울며 웃을 수 없다.

1, 손발이 빠르다

목적: 반응 테스트?

콘텐츠:

A, 팀 구성원은 평균 두 그룹으로 나뉜다.

B, 지도자가 그가 원하는 것을 말할 때, 두 그룹은 가능한 한 빨리 수집해야 하며, 빠르고 정확하면 승리이다.

예를 들어, 지도자는 5 개의 시계를 원하고, 각 그룹은 즉시 5 개의 시계를 모아서 지도자에게 보내야 한다.

2, 기름진 얼굴

목적: 시험 기술과 행운?

재료: 밀가루 (예: 밀가루, 콩가루, 거품가루), 설탕 몇 개, 젓가락 하나, 탁자 하나.

콘텐츠:

팀 전체가 탁자 주위에 서 있다.

B, 밀가루에 미리 설탕 몇 조각을 묻으면 많을수록 좋다.

C. 게임이 시작되자, 사람마다 젓가락으로 밀가루 한 무더기를 차례로 뽑았다. 설탕이 없다면, 그것은 다음이다. 밀가루에 설탕이 있으면 대원들은 설탕을 먹어야 한다. 아무런 도움 없이 말을 더듬을 수밖에 없다.

참고: 결국 모든 사람은 분홍색 얼굴을 받게 됩니다. 지는 사람이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3. 진짜와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다

목적: 인간의 진위를 판단하는 법을 배웁니다.

콘텐츠:

A, 3 명 그룹, 그리고 그룹당 인원이 고르지 않아도 상관없다.

B, 일정 기간 동안 그룹 공유 후, 한 사람을 선택하여 진실한 이야기를 하고, 다른 두 사람은 허구의 경험을 공유한다.

C, 각 그룹은 큰 그룹으로 돌아갑니다. 각 조의 세 사람이 번갈아 공유하게 하다. 제한된 시간 동안 다른 사람들은 질문을 할 수 있고, 팀원들은' 예' 와' 아니오' 만 대답할 수 있다. 그때가 되면 누가 진짜인지, 누가 가짜인지 알아맞혀 보아라.

참고: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추첨을 통해 공유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변화: 그룹 전체에서 3 명을 뽑아서 공유할 사실을 하나 선택한다. 큰 그룹으로 돌아가면 세 사람이 동시에 같은 일을 나눈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다. 세 사람은' 예' 와' 아니오' 만 대답할 수 있지만 진실을 말하는 선수는 거짓말을 해서는 안 된다.

4.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다

목표: 터치와 상상력을 통해.

시간:10-15 분.

인원수: 8- 12?

재료: 각 그룹마다 펜 한 장, 종이 한 장, 큰 자루, 안에 10 개의 작은 물건 (예: 사과, 풍선, 지우개, 넥타이, 만자 표시 등) 이 들어 있습니다.

내용: 팀장은 "자신의 촉각이 가장 예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맹인을 데리고 코끼리를 만질 수 있다" 고 말했다 -응?

A. 선수를 두 그룹으로 나누는데, 그 중 한 그룹은 한 명 더 있을 수 있다.

B, 그룹당 의자 5 개 정도 거리에서 가방을 의자 위에 올려놓으면 아무도 가방 안의 물건을 훔쳐볼 수 없다.

C, 각 그룹마다 한 명의 대원을 동시에 파견해 눈을 감고 오른손으로 가방 안의 물건을 만진다. 너는 물건을 꺼내지 않고 뛰어가서 물건의 이름을 종이에 쓸 수 있다.

D, 대원 한 명이 모든 물건을 만지거나 규정 시간이 충분할 때 가방 속의 물건을 쏟아내어 확인해 가장 많은 물품이 승리하는 것을 정확하게 확인한다.

5. 너는 나를 위해 싸운다.

목적: 반응 테스트?

시간: 15-20 분

재료: 펜, 가방 등과 같이 쉽게 가져갈 수 있는 물건.

콘텐츠:

A. 대원들이 두 팀으로 나뉘면, 각 쌍은 스스로 번호를 매긴다.

B, 두 팀, 인원수가 같은 것은 상대적이다.

C, 두 팀 사이에 물체를 놓고 대장이 나팔 지휘관을 발급할 책임이 있다. 그가' 1 호' 라고 말할 때, 두 팀의 1 호도 중도로 가서 그 물건을 빼앗는다. 한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한 쌍이 이길 것이다.

6. 울음과 웃음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목적: 유연성을 테스트합니다.

시간:10-15 분?

내용: 팀장은 먼저' 복권에 당첨됐다' 나' 아줌마가 어젯밤에 돌아가셨다' 와 같은 즐겁거나 슬픈 일을 말하면, 팀원들은 응답해야 하고, 팀원들은 웃거나 울며 대답할 수밖에 없다. 이후 팀장은' 네 아버지가 건물을 팔았다' 나' 너 중국어 대학에 합격했다' 와 같은 중성사건을 찾을 수 있다. 팀 구성원의 반응을 관찰하고 개별 구성원을 선택하여 울거나 웃는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실수에서 정확으로 전환하다

목적: 팀 구성원의 반응을 테스트하여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신체 접촉을 늘린다.

시간:10-15 분?

콘텐츠:

A, 팀장이 말했다. "다른 사람이 거꾸로 말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대답할 수 없습니까?

B, 모두 둘러앉다. A 는 B 몸의 한 부위를 가리키지만, 입으로는 다른 장기의 이름과 용도를 말한다. 예를 들어, 그는 손가락으로 눈을 가리키며 "귀로 들어라" 고 말했다. -응?

C 와 B 는 선수 C 의 귀를 가리켜야 하지만 다른 장기를 말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귀를 가리키며 "입으로 말하다" 고 말한다.

D, 이런 식으로 할 수 없으면 졌다.

마지막으로 팀장은' 할 수 있으면 할 수 있다' 는 이치를 지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