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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설 스튜디오 티몰 추첨 과정

이 글은 위챗 공중 1 호 브라우징 업무에서 나온 것이다. 저자: 목어, 연필길, 승인 발표.

한 해의 계획은 봄에 있다.

설날은 새해의 첫 마케팅 행사로 이미 많은 브랜드의 필쟁지가 되었으며, 각 플랫폼의 설화절은 주전장이다. 이중 1 1 못지않은 마케팅 행사입니다. 스낵 산업으로 볼 때 설화절은 스낵 선물상자의 소비 최고봉으로 견과류와 볶음화물이 간식 선물함 중 소비 비중이 가장 높다.

예를 들어, 막 끝난 스낵업계 2022 티몰 슈퍼브랜드의 날, 양품점 거래액이 티몰 식품 신선류 1 위에 올랐고, 슈퍼제품의 일일 매출은 8000 만원을 넘어 음력 새해 같은 기간보다 94. 1% 증가했다.

2022 년 티몰 설화절에 티몰 슈퍼브랜드의 날에 참여한 유일한 캐주얼 간식 브랜드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양품 가게가 6 년 만에 두 번째로 티몰 슈퍼브랜드에 로그인하는 날이기도 하다.

1. 왜 좋은 가게인가?

이 문제를 분명히 하려면 티몰 슈퍼제품의 날부터 시작해야 한다.

티몰 슈퍼제품은 2065438 년 8 월 12 일 가동됐다. 이후 티몰 은 매월 특선 10 ~ 20 개 브랜드, 하루 한 개 브랜드, 소비자들 이 브랜드 슈퍼 체험 과 가격 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전용 이중 1 1 이 될 것 이다.

지난 5 년 동안 티몰 (WHO) 는 글로벌 브랜드와 500 개가 넘는 슈퍼제품의 날을 협력해 왔습니다. 이 500 여 개의 슈퍼제품의 날 동안 많은 고전적인 마케팅 사례가 쏟아져 나왔다. Vivo 2065 438+05 의 소황인 맞춤화는 IP 맞춤형 마케팅의 서막을 열었다. 마사라티는 20 16 에서 최초의 SUVLevante 를 출시하여 고급 자동차 브랜드 온라인 전환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20 17, 올리오는 티몰 슈퍼브랜드의 날 한정된 블랙테크놀로지 뮤직 박스와 클래식 과자를 선보이며 기존 브랜드에 새로운 변신 방향을 보이고 있다.

웨이보에서 티몰 슈퍼브랜드의 날 화제량이 200 억을 넘어선 것으로 밝혀졌다. 티몰 자료에 따르면 티몰 슈퍼브랜드의 일일 브랜드 평균 팬 수는 22 만 명 증가했다. 95 이후 구매자는 2 10% 성장했고, 티몰 슈퍼브랜드에 참여한 브랜드의 평균 거래액은 54% 이상 증가했다.

업계 인사들은 슈퍼브랜드의 날이 이미 인터넷 1 위 마케팅 IP 가 된 것으로 보고 있다. 한 티몰 상가가 나에게 한 브랜드가 티몰 슈퍼제품에 선발되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말했다. 상장할 때마다 싸움이다. 브랜드를 충분히 크게 요구하는 것 외에도 제품, 브랜드 이념 등의 자원도 있다.

설 연휴 기간 슈퍼제품의 날에 참여한 브랜드도 국내외 브랜드 PK 200 여 개 결과인 것으로 알려졌다. 좋은 가게가 레미 마틴, 레고, 안타 등 많은 유명 패스트푸드 브랜드와 나란히 선정될 수 있다는 것은 의외로 합리적이다.

지난 2 년 동안 스낵 트랙이 급증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잘 알려진 헤드 브랜드 외에도 새 브랜드도 끊임없이 동그라미를 치고 있다. 양품 가게가 연합하여 티몰 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합리적으로, 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양품 가게는 이미 국내 간식업계의 선두 브랜드가 되었으며, 브랜드 이미지는 점점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양품 가게는 반드시 해야 할 머리 브랜드가 되었다. 2020 년 * * 이후 양품 점포의 매출은 하락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상장과 채널 재구성의 여러 레이아웃을 완성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했다. 자료에 따르면 202 1, 12 까지 전체 채널 사용자 수가 134 만 명을 넘었고, * * 의 영향으로 양품점 202/KLOC-가 나타났다.

한편, 20 19 가 프리미엄 간식 전략을 확정한 이후, 양품 가게는 브랜드 이미지와 마케팅 아이디어에서 현재의 소비 트렌드에 더 잘 부합한다. 젊음, 품질 향상, 가치 향상, 감정적 자질이 더 높다.

이번 슈퍼제품의 날을 예로 들어 슈퍼제품의 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먼저 65438 년 2 월 27 일 청년배우 펑창창이 브랜드 대사와 신춘김선관으로 취임한 뒤' 좋은 제품단상' 과' 김년 개금구' 두 TVC 가 설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그런 다음 베이징 유니버설 스튜디오와의 국경을 넘나드는 IP 협력을 통해 하늘고양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유니버설 시티 티켓을 따내고, 마지막으로 황금세월에 금구 소장판 맞춤형 선물상자를 선보이며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의 폐루프를 완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전체 과정은 짙은 연미를 가지고 있다. 좋은 제품이 상에 오르는 감정 이야기를 해석하는 동시에, 원의 영향력을 돌파하여 좋은 품점의 원 효과를 만들다.

물론, 슈퍼브랜드의 날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오래된 브랜드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새로운 브랜드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환경에서 좋은 가게가 어떻게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성공적으로 국면을 타파할 수 있을지에 대해 더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2. 소비 분류, 포옹 변화

레저 간식 30 년을 돌이켜보면 리셀러, 체인, B2C 전기상, 전 채널 4 시대를 대충 경험했다. 이 네 시대 동안 채널, 모델, 기술, 전파 방식 모두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모든 변화는 레저 식품 업계에 새로운 시장 구도를 가져다 줄 것이다. 30 년 동안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시간의 긴 강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오늘 아직 카드상에 있는 게이머들은 모두 시대의 맥박을 밟은 산물이다.

최근 2 년 동안 스낵 산업은 새로운 변화에 직면 해 있습니다.

첫째, 산업은 증분 시장에서 재고 시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둘째, 스낵 가격전, 동질화가 심하지만 여전히 새로운 브랜드가 가입한다. 마지막으로 소비자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비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등급도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스낵 산업의 새로운 시대가 다가오고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이 시대는 브랜드가 주식시장에서 세밀하게 운영되고 다양한 수준의 소비 수요를 유연하게 충족시킬 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특히 Z 세대의 젊은이들은 새로운 시대의 싹이 기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충격을 주기 시작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02 1 3 분기 재보에 따르면 3 분기 4 대 간식 거물 중 다람쥐 3 마리, 라이, 염진포의 수익이나 순이익이 모두 어느 정도 하락했다. 이 가운데 다람쥐 세 마리가 전년 대비 8.59% 하락했고, 연기금점 수입은 전년 대비 565,438+0.03% 하락했고, 이인 수입은 전년 대비 965,438+0.34% 하락했다. 양품 가게만이 수익과 순이익의 이중 성장을 이루었다.

사람들은 이 결과가 주로 좋은 상점이 변화를 포용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시장의 변화에 직면하여 동질화 경쟁과 가격전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 20 19 가 먼저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열어 프리미엄 간식을 주력해 품질 영양 기능 안치 등 전방위적인 고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의 변화에 직면하여 양품 가게는 고급 간식 전략의 지도 하에 다양한 수준의 소비 수요를 만족시키고, 어린이 양품 간식 브랜드 간식, 범헬스 인파 양품 대용 간식 브랜드, 사무실 인파 양품차 휴식-T Break 를 내놓았다. 한편으로는 젊은이들의 비위를 맞추려고 노력하며 고단백 베이컨, 팥장작 선물 가방, 고기 선물 가방, 과일 견과 선물 상자 등 고가치, 사교적인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여 Z 세대를 위한 소셜 채널을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더 가까워지기 위해 브랜드 홍보에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펑창창을 브랜드 대사로 계약했고, Tik Tok, 웨이보, 지평, 샤오홍슈 등 젊은이들이 모인 소셜 플랫폼에서도 IP 국경을 넘나들고 창의적인 상호 작용을 진행했다. 예를 들어, 최근 한 양품 가게가 연합하여 관청에 대해 알고 있으며, 고품질년 구매에서 중국 품질의 해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품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품질명언) 화제는 많은 공식 건강 생활방식 PUs 가 잇달아 풀을 심고, 조회수 7800W+; Tik Tok 에서 # 황금해 개금구 # 와 Z 시대 상호 작용, # 펑창창 황금해 개금구 # 를 출발점으로 상륙플랫폼 검색 3 위.

변화를 포용하는 좋은 가게는 이번 변화에서 단맛을 맛보았다.

오늘날 하이엔드 간식은 이미 스낵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분화 시장 중 하나가 되었다.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에 따르면 2020 년 하이엔드 간식시장의 전체 채널 성장률은 10% 이상으로 전체 간식시장의 6% 성장률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포지셔닝은 업계 최초로 제기됐기 때문에 좋은 가게는 거의 고급 간식의 대명사가 되었다.

젊은이들도 좋은 가게를 점점 더 좋아하게 되었다. 5438 년 6 월 +2020 년 2 월에 출시된 고단백 베이컨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202 1 상반기 양품점 베이컨 매출이 1.9 억원을 넘었고, 그 중 고단백 베이컨이 신상품 매출의 8 1% 를 차지했다. Z 시대 사람들이 생활하는 사교 플랫폼에서 고단백 베이컨 판매량은 전년 대비 200% 증가했다.

202 1 지난 3 분기 실적도 각종 불확실성의 영향으로 과감하게 변화를 포용하는 양품 점포의 발전도 갈수록 견고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물론, 5 시대의 물결 속에서, 아직 남아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기회는 여전히 존재한다. 좋은 가게를 제외하고는. 하지만 누가 주식시장에서 더 세밀하게 운영할 수 있는지, 다양한 수준의 소비 수요를 빠르게 충족시킬 수 있는지, 특히 Z 세대의 젊은이들은 매번 레저 식품 업계에 새로운 시장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더 좋은 후후 공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