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두 팀이 중간 신문에 걸린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방의 위치에 던지는 게임입니다.
소품: 주먹 크기의 구멍이 있는 신문 몇 장을 넣고 테이프로 붙여서 방 중앙에 걸어요.
방법: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은 선에 서서 탁구공을 던진다.
2. 한정된 시간 내에 탁구를 상대 위치가 가장 많은 그룹에 넣어 이긴다.
자세
시간 10 ~ 20 분 수: 소품 제한 없음: 넓은 잔디 개요: 팀 게임입니다. 함께 참여하여 팔굽혀펴기 세계기록을 만듭니다. 목표: 전체 팀을 상호 지원 게임에 참여시킵니다.
1. 자원봉사자 4 명을 선택하고 각각 등 문제 없이 최소한 한 개의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을 하기 싫고 팔굽혀펴기를 하지 않는 사람들을 보호자로 삼으세요. 2.4 자원봉사자들이 단체 팔굽혀펴기를 한다. 동작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바닥에 엎드려 발을 상대방의 등에 얹고 팔굽혀펴기를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요구에 따라 정확하게 완성할 수 있다면, 땅에는 발이 없고, 단지 네 손밖에 없다.
3. 4 명의 자원봉사자가 첫 팔굽혀펴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나머지 선수들도 합류했다. 각 팀의 팔굽혀펴기 후에 새 대원 한 명을 추가해서 계속하니, 모든 대원들은 반드시 바닥에 엎드려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가능한 많은 플레이어를 참여시켜 초대형 팔굽혀펴기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선주와 개구리
요약: 종이상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 춤을 추고 싶을 때, 다른 한 사람은 기회를 틈타 종이상자를 당겨 릴레이 경기를 한다.
소품: 카톤, 로프, 북클립.
방법: 1. 모든 직원은 몇 개의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조는 두 사람이 한 조로 되어 있다.
2. 순서에 따라 한 사람은 종이상자에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책클립으로 종이상자에 고정한 밧줄 (길이 3 미터) 의 한쪽 끝을 들고 있다.
3. 밧줄을 잡고 있는 사람은 종이상자 안에 있는 사람이 점프할 때 앞으로 당겨야 한다.
4. 목표를 돌린 후 릴레이 경주를 바꾼다.
시계를 재생하다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개의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3. 진행자는 3 시간 45 분 15 초와 같이 임의로 시간을 명명하고, 세 사람에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를 빠르게 가리키라고 요구하며, 잘못되거나 느리게 지시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4. 반복적으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일곱 개의 주문서를 만들다
인원수: 무제한
방법: 많은 사람들이 1-99 에서 카운트에 참여하지만,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를 세는 사람은 카운트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책상을 찍고 반대 방향의 다음 사람이 계속 세어야 한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금을 물게 된다.
흥분: 아무도 실수를 하지 않는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살인" 게임
소품: 같은 수의 사람과 카드놀이를 하거나 명함으로 바꿔요.
위치: 바, 단체활동수: 10-20 명 범위가 더 좋고, 인원수는 12- 16 명, 또' 심사위원' 이 더 좋다.
예: 게임 참가자 수는 *** 13 이며, 여기서 1 사람은 심사위원으로 뽑혔다. 판사는 12 포커를 준비했다. A 3 장, 일반카드 6 장, K 3 장이 있습니다. 모두 자리에 앉은 후, 판사는 씻은 12 카드를 모두에게 추첨해 줄 것이다. 일반 카드를 뽑는 사람은 양민이고, A 를 뽑는 사람은 살인자이고, K 를 뽑는 사람은 경찰이다.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했으니, 모두들 심판의 구령에 복종해야지 부정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판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밤이 오면 눈을 감고 주무세요." 법관만이 모든 사람의 상황을 볼 수 있다. 모든 사람이 눈을 감자 판사는 "살인자가 눈을 뜨면 나와서 살인을 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이 명령을 들은 후 흑카드를 뽑은 세 명의 킬러만이 눈을 뜰 수 있었고, 세 명의 킬러는 이때 서로 만나 이번 게임에서 처음으로 연맹에 도달한 단체가 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어떤 살인자도 판사에게 눈을 감은 사람을 죽이라고 지시했다.
판사는 똑똑히 보고 말했다. "살인범이 눈을 감았어요." 그 후 말했다: "경찰은 눈을 부러 뜨 렸습니다. 클릭합니다 트럼프 카드를 뽑는 경찰은 눈을 뜨고 서로를 알고 누가 눈을 감고 누가 살인자인지 의심할 수 있다. 동시에, 그는 판사를 볼 수 있고, 판사는 힌트를 줄 수 있다.
그것이 끝나자 판사는 "모두가 눈을 감았다" 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날이 밝았다. 여러분은 눈을 뜰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모두가 눈을 떴을 때, 판사는 누가 죽임을 당했는지, 살해된 사람은 그 좋은 시민이라고 선포했다. 동시에 판사는 모든 사람이 피살자의 유언을 조용히 들어야 한다고 발표했다. 피해자는 살인자를 식별하고 그 이유를 진술할 수 있다. 마지막 한 마디로, 피살자는 이번 경기에서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다. 판사는 살해된 사람의 어떤 방향으로든 그의 의견을 진술하는 것을 주재했다.
진술이 끝나면 몇 명이 살인자로 의심될 것이다. 용의자는 자신을 변호할 수 있다. 법관의 주재로 모두 손을 들어 가장 혐의가 있는 두 사람을 선출하고 최종 진술과 답변을 진행했다. 재투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을 죽이다. 피해자가 진범이라면 더 이상 말을 하지 말고 이번 게임을 그만두세요. 피해자가 살인자가 아니라면, 그는 유언을 발표하고 새로운 용의자를 지목할 수 있다.
마지막 말을 듣고 새로운 밤이 왔다. 살인자가 다시 살인을 하러 나왔고, 경찰이 신분을 확인한 후 모두 새로운 날에 깨어나 또 한 사람이 살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토론을 계속하고 새로운 용의자를 죽이다. 이런 식으로 살인자는 모든 경찰이나 좋은 시민을 죽여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추가 설명: 현재로서는 경찰 신분의 놀이가 없다. 토론은 비교적 치열하지만 시간이 길어서 나쁜 사람이 쉽게 성공할 수 있다. 게임의 난이도와 길이는 신분이 다른 사람의 수를 변경하여 조정할 수 있다. 법관의 주재수준은 매우 중요하며, 법 집행이 유머러스하고 공정한 법관은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것이다.
보물을 찾다
소요 시간: 참가자 수와 나열된 항목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체 수: 제한이 없지만 5-7 명으로 나누어야 한다.
필수 품목: 각 그룹에 "사냥" 품목 목록을 제공합니다.
장소: 호텔 전시 기간 동안 행사에 특히 적합합니다.
목표: 1, 팀 구성원 간의 연락 심화 2, 팀 구성원의 지혜를 발견합니다.
단계 1: 팀 구성원을 5-7 명으로 나눕니다. 2. 각 참가자에게 그들이 함께 검색 활동에 참가할 것이며, 승리한 팀은 상을 받을 것이라고 통지한다. 3.' 사냥' 목록을 각 그룹에 맡기고 자신의 지혜를 이용해 목록에서 가능한 많은 것을 얻을 것이라고 말한다. 4. 시간 제한을 설정합니다 (예: 1 시간). 5. 그때 각 팀에게 집합해서 돌아오라고 명령하여 어느 팀이 득점이 높은지 비교한다.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한 사람 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발 (두 개의 풍선) (그룹당 하나) 은 모두에게 적합하다.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흔한 마술을 훈련하다
나는 자주 놀아요! 분위기를 조절하고, 관찰력을 훈련시키고, 색채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친애하는 CS (9- 1 1CS 행사 친구뿐만 아니라) 답변 부탁드립니다! 시간관계 때문에, 훈련 이해는 잠시 보류한다!
1. 두 숫자의 일치
책상 위에 종이 한 장과 연필 한 자루가 있다. 연기자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자신의 옷 주머니를 뒤져 관객에게 보여 주고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한 후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연기자는 연필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적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쪽지를 주머니에 넣었다. 연기자가 관중에게 말했다. "이제 숫자를 하나 말할 수 있어요. 이 숫자는 내가 이미 예측했는데, 방금 쪽지에 적혀 있었다. 자, 이제 숫자를 생각해 보세요. 말씀하세요. " 관중이 숫자를 내자 연기자는 주머니에서 쪽지를 꺼내 위에 적힌 숫자를 보여 주었다. 정말 관객이 인용한 숫자다. 어떻게 된 거야? 연기자가 정말 예측할 수 있을까?
구체적인 작업:
연기자는 사전에 책상 모퉁이에 약 1 cm 의 연필심을 하나 놓았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연필심을 다른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시술자는 연필을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쓸 때, 글을 쓰는 척해야 하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쪽지를 다 쓴 후에 그것을 너의 주머니에 넣어라. 관중이 숫자를 다 보고한 후, 연기자는 몰래 책상 위의 연필심을 들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연필심지로 청중이 인용한 숫자를 빠르게 적는다. (쓰기 쉽도록 청중에게 숫자를 인용할 것을 요구할 때 인용한 숫자를 0 에서 9 사이로 제한할 수 있다.) 이때 연기자가 쪽지 한 장을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면 (관객이 쪽지를 볼 때, 연기자가 연필심을 버릴 수 있음) 관객들은 매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공연이 좋다, 이것은 매우 멋진 작은 마술이다!
2. 지폐가 하얗게 되었어요
준비: 지폐 10, 빈 종이 10.
공연 방식: 연기자는 9 번과 10 번 지폐 사이에 흰 쪽지 한 장을 미리 넣는다. 공연이 시작될 때 연기자는 손에 10 지폐를 들고 있었다. 그런 다음 부채꼴 노트에서 앞면과 뒷면을 몇 장 꺼내서 기회를 틈타 10 노트를 맨 아래로 옮기고, 아래는 백지 한 무더기이다. 그런 다음, 그 지폐 더미를 정리하고, 오른쪽 권투로 그 지폐 더미를 치고, 부채를 펼쳤다. 이상하다! 원래의 지폐 한 무더기가 모두 백지로 변했다. 그런 다음 종이 몇 장을 꺼내면 고백한 종이로 지폐를 덮을 수 있는데, 마치 모든 지폐가 백지로 변한 것 같다.
참고: 공연용 지폐, 백지는 새롭고 튼튼해야 합니다.
3. 신문이 발 디딜 틈이 없다
공연자가 신문지로 만든 깔때기에 물을 붓는 것은 이미 신기하다. 신문은 어떻게 물을 담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신문 깔때기의 밑부분을 접어서 물이 나오지 못하게 했다. 관중들은 물이 신문 아래에서 흘러나오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공연자가 갑자기 신문을 공중에 던져서 누르고 펼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물 한 방울도 없어 신문이 완전히 말랐다. 그런 다음 신문을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습니다. 소품으로서, 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생활용품이 필요하다: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컵과 신문 한 부. 또한 보조 소품, 즉 직경 3 ~ 4 cm, 높이 15 cm 의 투명 플라스틱 컨테이너가 필요합니다. 그 위에는 귀가 있습니다. 공연할 때 유리는 책상 위에 놓고 플라스틱 용기는 유리 뒤에 걸려 있다 (관중의 관점에서). 이제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오른손에 컵을 들고 왼손에 컵 뒤의 깔때기 모양의 신문을 들고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려 컵 뒤의 플라스틱 용기가 신문에 걸려 있다. 컵 안의 물은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있는 비닐봉지에 부을 수 있다. 물이 거의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신문을 들고 있는 손을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리고 유리가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를 끊게 한 다음 유리를 내려놓는다. 공연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연기자는 일부러 조심스럽게 신문을 들고 있는 척했는데, 이는 물이 떨리지 않도록 한다는 뜻이었지만, 갑자기 그는 신문을 공중에 던지거나 아예 관중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는다. 먼저 유리에 걸려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넣은 다음 플라스틱 용기 안의 물을 숲에 붓고, 같은 방법으로 빈 플라스틱 컨테이너를 걸어 놓고 컵을 잘 놓고 신문을 관객에게 깔았다.
4. 점프 경기
우연히 한 무리의 친구들을 만났는데, 네가 방금 기묘한 맥박 검사 방법을 발견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주머니에서 보통 나무 성냥 두 개를 꺼내서 그 중 하나를 왼손 손바닥에 올려놓으면 펄스 카운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성냥을 첫 번째 성냥 아래에 놓고 데모 과정 전반에 걸쳐 펄스 발생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친구가 그 카운터를 자세히 보면, 마치 심장 박동을 기록하는 것처럼 일정한 리듬에 따라 위아래로 뛰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갑자기, 당신의 심장 박동은 정상적인 법칙을 잃었고, 결국 거의 소리 없는 노래로 박동을 멈췄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다음으로, 친구에게 성냥을 주고, 그들이 꼼꼼히 검사하게 한 다음, 그들에게 한번 해 보라고 하세요. 분명히, 그들은 당신처럼 즐겁게 "빛을 발한다" 고 최선을 다했지만, 그 결과 성냥 두 개가 손바닥에 가만히 누워 "잠을 잔다" 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너는 큰 나무 성냥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소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런 성냥을 소품으로 빌릴 수 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진정한 비밀은 펄스 발생기와 일치하는 숨겨진 메커니즘입니다.
성능 방법
1. 그림과 같이 첫 번째 성냥은 왼손이 펄스 카운터로 올라갔다. 성냥의 위치를 조정하여 손가락 뿌리에 가까이 오게 하고, 그 머리는 너 자신을 향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두 번째 성냥, 즉 펄스 발생기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을 성냥 뒷면에 단단히 눌러줍니다 (그림 2 참조).
3.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거나 성냥이 손톱에서 매우 천천히 미끄러지게 하면 성냥은 반드시 일련의 눈에 띄지 않는 펄스를 발생시킨다.
4. 발전기 성냥을 카운터 성냥 밑에 그림과 같이 놓습니다. 3 단계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라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이 멋있게 성냥을 문지르게 하면 오른손의 성냥이 왼손의 성냥을 연이어 진동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의견 및 제안
비록 이것은 작은 즉흥 마술 공연일 뿐이지만, 제대로 조작하면 매력적인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너는 그런 큰 나무를 배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장점은 시각 효과가 더 좋고, 공연이 더 편리하다는 것이다. 이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을 문지르지 않는 한 카운터로서의 성냥은 전혀 움직이지 않습니다. 공연 과정에서 또 다른 화제가 있다. 너는 관중에게 마법을 써서 성냥을 자기적으로 만드는 법을 배웠다고 말할 수 있다. 첫 번째 성냥 (펄스 발생기) 을 소매나 식탁보에 몇 번 올려놓으면, 첫 번째 성냥을 들고 두 번째 성냥 (카운터) 에 접근할 때, 후자는 마치 어떤 신기한 힘이 어둠 속에서 그것을 계속 밀고 있는 것처럼 약간 떨리기 시작한다!
제임스 본드
인원수: 8 명 이상. 적용 범위: 술상
게임 조작 규칙:
1.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어서 그 목소리로 누구를 지칭한 다음 그 사람도' 0' 을 읽고 또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7' 을 읽어서 그 손가락으로 그 소리로 누구를 지칭한다. 총에 맞은 사람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지만, 맞은 사람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낸다.
2, 잘못된 사람이 술을 마신다!
게임 설명: 게임은 라운드의 순서가 없고 갑자기 그 중 하나를 가리키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반드시 긴장된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재미있는 징벌
1 .. 주사위: 입방체 상자를 준비하고 6 면에' 처벌 규정' 을 적는다. 예를 들면 노래 한 곡 부르고, 원숭이처럼 걷고, 스쿼트를 교환하고, 주인에게 키스하고, 달리기를 하는 것 등이 있다. 지는 사람은 스스로 주사위를 던져서 규정에 따라 처벌해 주세요.
2. 사랑해: 진 사람, 나무나 벽에 대고 "사랑해!" 라고 세 번 외쳤다 ""
3. 만사회전: 진 사람은 즉석에서 눈을 감고, 왼쪽으로 세 번, 오른쪽으로 세 번 돌고, 눈을 뜨고 자리로 돌아간다.
4. 패러디 쇼: 실패자는 그가 잘 아는 스타, 가수, 동물의 동작, 노래, 말하는 방식을 모방한다.
5. 먼지 날리기: 밀가루 한 접시와 탁구공을 준비해서 진 사람이 밀가루 접시의 공을 날려 버리게 한다.
6. 저는 숙녀입니다. 승자는 3 ~ 5 권의 책을 패자의 머리에 올려놓고, 그 (그녀) 가 모델을 따라가게 합니다. 만약 네가 책을 떨어뜨렸다면, 너는 다시 시작해야 한다.
7. 명사수: 패자에게 풍선을 몇 개 걸어 놓고, 위너 3 미터 떨어진 곳에 두고, 이쑤시개로 풍선을 모두 파열할 때까지 풍선에 사격한다.
8. 쓴웃음을 짓지 마라: 진 사람은 먼저 5 초 동안 웃고, 갑자기 5 초 동안 울고, 2 ~ 3 회 반복한다.
9. 엉덩이 쓰기: 진 사람은 엉덩이로 이긴 사람의 이름을 적어야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다.
10, 죄수: 실패자는 모든 사람의 의문을 받아들이고 모든 사람이 만족할 때까지 진실을 말해야 한다.
능동적으로 촬영하다
게임 소품: 바구니 하나와 공 몇 개.
게임 규칙:
1, 라운드당 5 명.
2. 한 사람이 바구니를 들고, 주동적인 바구니를 친다. 바구니를 치는 사람은 선수로부터 3 미터 떨어진 눈을 가렸다. 게임이 시작될 때 바구니를 치는 사람은 바구니를 들고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지만, 움직일 때마다 3 초 동안 지속해야 한다.
3. 참가자는 출발선에 서서 바구니의 운동 법칙에 따라 정확하게 투구해야 한다. 라운드당 5 개의 공만 던질 수 있다.
4. 득점이 많은 것이 승자입니다.
이쑤시개를 맞추다
술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하다. 인원수에 적합하다: 5- 10 명.
소품: 이쑤시개는 사람 수보다 많다.
게임 단계:
1. 7 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쑤시개 8 개를 준비해 주세요. 우선 한 사람은 게임의 농가가 될 것이다. 농가는 마음대로 이쑤시개 몇 개를 손에 들고 있지만, 당연히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는 없다.
그런 다음 딜러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숫자는 1-8 사이의 모든 숫자입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다음 플레이어가 농가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를 추측할 차례이다. 맞히면 맞힌 플레이어는 술을 마셔야 한다. 만약 모든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농가는 마신다.
예를 들어, 7 명이 함께 놀다. 농부가 손에 이쑤시개 다섯 개를 들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러면 그에 따라 다른 여섯 명의 플레이어에게 물어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플레이어가 8 개의 이쑤시개를 알아맞혔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알아맞히지 않았기 때문에 마시지 않아도 된다. 그것은 다음 차례이다. 이 사람은 1-8 사이에 남은 7 개의 숫자인 1, 2, 3, 4, 5, 6, 7 만 추측할 수 있다. 이 사람이 6 을 맞히면 다음 차례다. 그래서 이 사람은 나머지 6 개 숫자만 맞힐 수 있다. 각각: 1. 만약 맞추지 못했다면, 다음 사람이 될 것이다. 이 주기는 플레이어가 맞힐 때까지 계속된다. 모든 플레이어가 추측하지 않으면 딜러만 술을 마신다.
4. 만약 누군가가 진다면 벌금을 내야 하고, 술을 마시는 사람은 다시 농가가 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술을 다 마실 때까지 게임이 계속된다. 그리고 모두가 예외 없이 마실 것이다. 운이 나쁘면 많이 마셔요. 。 。 。 。 。 다행히 요 몇 년 동안 운이 좋아서 세 번만 마셨지, 그렇지 않으면 망신을 당할 거야.
내가 맞춰 보자, 내가 맞춰 보자.
목적:
회사 관리 지도자 친민의 면모를 드러내다
규칙:
우선, 대원 한 명이 다섯 가지 생식해산물 중 하나를 선택하는데, 각 그룹마다 한 가지 역할을 한다. A 각은 투영에 직면하고, 투영을 보고, 차례로 문자를 던지고, 동작이나 언어로 B 각, B 각 등을 투영한다. A 각 힌트에 따르면 A 각 힌트는 단어 중 어느 한 단어와 동음하는 단어를 포함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개사가 실패하여 정해진 시간에 많은 사람이 이긴다. 2 분 시간 지정
게임 길이: 20 ~ 25 분
경품:
2 명의 승자가 있고, 8 ~ 6 명의 패자가 경매에 들어간다.
경매 단계에서 사회자는 흰색, 검은색, 빨강, 녹색의 네 가지 색깔의 액체를 차례로 나열하고 각 색깔의 액체의 가격이 맛에 의해 결정된다고 발표했다. 실패한 대원들이 경매에 참가하여 매번 50 위안을 경매할 때마다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팀이 이겼다. 그런 다음 그룹 중 두 명이 즉석에서 액체를 마시고 아래 색깔의 경매에 참여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나머지 그룹은 최저가로 녹색 액체를 살 수밖에 없다. 경매 소득은 프로젝트 보상을 수여하는 데 사용됩니다.
소품:
어휘 (약 300 자) PPT, 프로젝터, 컴퓨터,
250ml 흰색 액체: 미네랄 워터+Erguotou (물이 많습니까? 냄비가 많이 있어요? ) 기준 가격: 100 원
250ml 블랙 액체: 콜라+식초 (멀티 콜라? 식초가 너무 많아요? ) 예비 가격: 200 위안.
250ml 레드 액체: 토마토 주스+캡사이유 기본 가격: 300 원입니다.
250ml 그린 액체: 키위주스+머스터드 기준 가격: 400 원입니다.
동의어 사전에는 다섯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클래스당 60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