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나 일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미리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다. 계획은 한 가지 행동을 위해 제정된 계획적인 도구를 가리킨다. 너는 이 계획을 이해했니? 다음은 제가 세심하게 조직한 배드민턴 경기 활동 계획입니다.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1 1. 원인: 장시간 복안 근무를 하는 직원들은 피로, 경추병 등의 질병에 걸리기 쉽다. 건강은 혁명의 밑천이다.
둘째, 목적: 직원 건강을 단련하고 직원 소통을 강화한다.
3. 방법: 배드민턴 경기 개최 (남녀 모두 이 행사에 참가할 수 있음). 남성과 여성 그룹을 설치하다. (남녀의 체력이 같은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4. 경품: 남자그룹 1 위, 2 위, 3 위는 각각 현금 150 원, 100 원, 50 원을 보상한다. 여성 정원은 단 하나, 1 등상 100 원 현금입니다.
5. 시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3 시 ~ 5 시 (어느 날이든 가능). 날씨에 따라 시간을 설정하다.
자동사 위치: 체육관.
일곱. 참가자: 회사 전체 직원.
8. 대회 조직위원회: 인솔자 (주심 겸 주심) 진총. 부장: 방호 (여자그룹 심판), 이소진 (남자그룹 심판).
Ix. 구현 단계:
1, 내부 직원 토론
2. 시내 마트에 가서 배드민턴 용품을 사려면 라켓 두 개, 배드민턴 열 개 (배드민턴이 쉽게 손상되기 때문에), 배드민턴망을 끈으로 바꿔야 합니다.
경기장을 살펴보고 경기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모든 직원에게 통지
재정은 경쟁 자금을 제공합니다.
5. 직원 대회를 조직하다. 남녀 그룹은 팀장을 각각 선발하고 추첨을 통해 직원 경기 순서를 결정한다. 인접한 두 셀 안의 직원은 한 조로, 3 이닝 2 승제는 탈락하고 승자는 복전에 들어간다. 복회도 추첨 순서를 채택하고, 2 인조는 3 이닝 2 승으로 탈락하고, 승자는 결승에 진출한다. 결승에 참가한 선수도 3 이닝 2 승제를 채택했고, 각 승리한 선수는 우승 점수 (즉 1, 2, 3) 에 따라 계산했다. 마지막 몇 명의 결승전에 참가한 여자 선수들도 우승 점수로 마지막 순위를 계산했다.
6. 회사 지도부는 빨간 봉투 형식으로 1, 2, 3 등상을 수여한다.
7. 게임이 끝나면 게임장비를 정리하고 회사로 돌아옵니다.
X. 비용 예산:
1. 경기용품: 배드민턴 라켓 2 개, X2 에서 50 원 = 100 원.
배드민턴망 (끈으로 바뀜), 65438+ 100m 긴 끈: 10 원입니다.
배드민턴, 2 원 X 10 = 20 원입니다.
합계: 130 원입니다.
2. 경품: 남자 경품: 150+ 100+50 = 300 원.
여자상: 100 원.
합계: 400 원
음료 (미네랄 워터 등). ) 및 예상치 못한 비용: 100 원.
배드민턴 경기 활동 방안은 학교 과외 스포츠 문화 생활을 활발히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초등학생 과외 체육 활동을 끊임없이 풍요롭게 하며, 학생의 덕지, 지능, 체체 전면 발전을 촉진하고, 우리 학교 소선대대는 3-5 학년 학생 배드민턴 대회를 열기로 했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I. 참가자:
3-5 학년 학생. 각 반에서 최소 4 명의 학생을 선택합니다.
둘째, 경기 시간: 4 월 20 일 오후 3 교시.
셋. 경기 조별 및 형식
1, 경연대회: 이번 행사는 3, 4, 5 조로 나뉜다.
2. 경기 형식: 남녀 단식과 복식을 채택하다.
넷째, 심판팀
팀장: 등림천
멤버: 진명 (심판), 진조흥 (심판), 한전수 (점수 담당),
쑤 웬징 (추첨 및 기록 선수 그룹 책임)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매회 1 1 구제를 채택할 때마다 승자는 다음 이닝에서 먼저 서브를 넣는다.
1 라운드: 토너먼트. 각 반 선수들은 먼저 본반 선수들과 대전하고 우승자 중에서 두 명의 동창을 선발하여 조별 대회에 참가한다.
(2) 2 라운드: 토너먼트의 승자는 추첨을 통해 단식 순서를 결정하고, 서정정은 선수 추첨을 담당한다. 이번 경기는 처음 두 단식 선수를 결정지을 것이다.
(3) 3 라운드: 2 라운드에서 진 두 선수가 단식을 하여 3 등을 결정한다. 처음 두 명은 단식을 하고, 관준우승을 결정했다.
(4) 복식 경기: 반당 2 명의 학생이 동학년 선수와 맞붙어 3 이닝 2 승제, 매회 1 1 점을 채택한다.
자동사 경쟁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하다.
1, 경기 일정에 따라 담임 선생님은 본반 학생들을 정성껏 조직하여 시합에 참가할 책임이 있다.
2. 심판의 안배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견지하고, 경기를 잘 하고, 교류를 촉진하고, 단결을 증진하고, 몸을 단련한다.
일곱. 경기상
각 그룹마다 단식 상위 3 위를 표창하고, 복식 1 위를 표창하며,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수여한다.
배드민턴 경기 3 일, 경기 목적:
교사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정신적인 면모를 개선하고, 신체 건강을 증진하고, 전원 헬스 활동의 전개를 촉진하고, 사람 중심적이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과학 문명 건강한 스포츠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대중체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전체 교직원의 체질을 강화하고, 진정으로 "하루에 한 시간, 건강한 일을 40 년, 즐겁게 한다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환영합니다.
주최 단위: bailing 초등학교
셋째, 참가자:
모든 교사
넷째, 경기 시간:
20xx 165438+ 10 월 20 일 -26 일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예선: bailing 초등학교 운동장
결승전: 플라잉 배드민턴 클럽
자동사 사건:
남자 단식과 여자 단식
일곱째, 운동 선수 코드: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낙심,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문명, 예의, 건강, 질서를 달성하십시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심판의 판정에 절대 복종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5 분 지각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여덟, 게임 규칙:
1, 경기당 3 이닝 2 승제;
2.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정식 경기에서 이겼다.
3. 쌍방의 득점이 모두 15 에서 15 까지인 경우,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다.
4. 만약 쌍방의 점수가 20-20 이라면, 처음으로 2 1 점의 승리를 얻는다.
5. 첫 이닝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6. 경기가 끝난 후 양 선수들은 모두 2 분간 휴식을 취한다.
7.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8.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비스 지역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두 발은 부분적으로 지면에 닿아야 하며, 공이 배달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9.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서브대를 쳐야 하고, 서브는 반드시 맞은편 서브라인을 통과해야 한다.
10. 타격 순간, 타축은 아래를 가리켜야 하며, 전체 머리는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만약 공이 선에 떨어지면, 픽업은 공을 잃는다.
1 1. 선수는 그물을 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라켓도 몸으로 그물을 만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직접 득점을 한다.
12. 서브하는 공은 반드시 위로 네트를 통과해야 한다. 차단되지 않은 경우 수신자와 수신자의 서비스 영역에 있어야 합니다.
13, 매 이닝 후 쌍방 교환장소, 3 회 8 점 교환장소;
14,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면 서브를 해야 합니다. 수신자가 이미 서비스를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서브가 시작되면 서브의 라켓에 부딪히거나 착지할 때 서브가 끝납니다.
16. 서브가 0 또는 짝수인 경우, 쌍방 선수들은 각자의 오른쪽 서브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17. 서브가 홀수인 경우, 쌍방 선수들은 각자의 왼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18, 한 판의 승자는 다음 판에서 먼저 서브를 할 수 있고, 패자는 먼저 서브를 받을 수 있다.
아홉. 운동회 조직위원회:
단체 지도자
부팀장
심판, 점수, 서비스 팀 및 모든 스포츠 팀 구성원
X. 등록 방법:
Z 선생님에 등록하여 자원하여 등록하다.
XI. 보상:
1. 이번 대회 상품은 남녀 그룹으로 나뉘어 각 조 상위 3 위마다 각각 1 위, 2, 3 명의 영예와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수여한다.
2. 예선 진출자 (상위 3 위 제외) 가 우수상 및 해당 상품을 수여한다.
열두. 준비 작업 준비
1. 예선은 남자와 여자 두 팀으로 나뉜다. 그룹화는 문자와 숫자로 쌍을 이룹니다. 문자와 숫자는 같고, 그룹화 글자만 다릅니다. 즉, A 1 과 a 1 그룹, B 1 및 b 1 입니다.
2. 남녀 팀은 165438+ 10 월 25 일까지 스스로 예선을 조직하고, 예선 챔피언을 윤계병 선생님에게 알리고, 복전과 결승전을 준비해야 한다.
3. 예선이 끝난 후 6 월 25 일 165438 추첨에서 예선 우승자를 확정해 복전 조별 시간을 확정했다.
남자단체
이름 그룹 번호
여성 단체:
열세 살. 준결승 및 결승전 준비:
경기장 간선도로 옆에 있는 날으는 배드민턴장.
경기 시간: 65438+2 월 12 (수요일), 첫 저녁 자습 후 (7: 30 시작).
심판 준비:
재판장
1 번 장소 심판
경기장 2 의 심판
3 번 경기장 심판
게임 규칙:
1. 복전은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추첨은 상대와 장소를 결정한다. Bye 로고를 뽑으면 바로 다음 라운드로 들어가세요. 2 라운드 (걸그룹) 부터 현장 추첨이 상대와 장소를 결정한다.
2. 남자팀은 15 점 점수제도를 채택하여 15 점을 먼저 친 팀이 정식 경기의 승리를 거뒀다. 만약 두 팀의 점수가 모두 14 대 14 라면,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걸그룹은 1 1 점수제를 채택하고 있다. 쌍방의 점수가 모두 10 에서 10 이면 승자는 상대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3. 준결승전이 끝난 후 남녀 각각 3 명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은 순환경기제를 채택할 예정이며, 각 선수는 반드시 다른 두 선수를 상대해야 한다. 승자는 1 점을 얻어 결국 점수에 따라 우승, 아시아, 시즌군을 결정짓는다.
보충 요구 사항:
1 및 65438+2 월 12 의 밤, 첫 수업만 있습니다. 제 1 교시가 끝난 후 당직 선생님에게 학생을 조직하여 기숙사로 돌아가 생활선생님께 관리해 달라고 부탁하다. 관련 관리 인계절차에 유의하세요. 동시에 덕육처에 학생처, 생활처를 조직하여 학생 관리 업무를 안배하도록 요청하다.
2. 학생처 야근 직원이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면 스스로 당직을 조정해 주십시오.
3. 각 학년조 전체 직원을 조직하여 그라운드에서 선수를 돕도록 하세요. 학교에서는 각 학년 그룹의 참여율을 집계해 학년 그룹 평가에 포함시킨다.
4. 학교는 저녁 7 시에 버스를 배정하여 선생님을 학교 앞 경기장으로 보낼 것이다. 제시간에 차를 타고 학교 입구까지 오세요. 경기가 끝나면 버스에 연락해서 집에 가세요.
각 팀이 복선 선수로 진급할 때의 경기 안배:
남자 단체 (1 위)
이름 그룹 번호
여자 준결승 1 라운드 (2 경기)
이름 그룹 번호
여자 준결승 1 라운드 (3 경기)
배드민턴 행사 계획 4 경기 형식:
배드민턴 경기는 대기업, 민영기업, 대학 캠퍼스에서 광범위한 실천을 하고 있다. 특히 캠퍼스 과학연구소에서는 집단 응집력을 강화하고, 모두의 적극성을 불러일으키며, 모두의 관계를 더욱 밀접히 하고, 연구소의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하여, 모두가 과학연구에서 성과를 낼 수 있게 한다.
경기는 우리 원에서 4 월 배드민턴 경기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기초 위에서' 국민 참여, 쾌락 최우선' 원칙을 고수한 것이다. 경기는 다방면, 다양성, 다각적인 팀 경기로, 각 경기는 팀의 최종 성적과 관련이 있다. 원내 모든 스태프들이 사이좋게 지내며 서로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단순한 경기대회는 더 이상 모두의 수요에 대한 자극을 완전히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재미경기의 원소를 더해 경기를 더욱 서스펜스와 재미를 더해 모두의 심리적 수요를 만족시켰다.
이번 경기의 원칙은 각 팀이 선수를 파견하여 각각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더블, 여자 더블, 혼배, 사제대 (혼배) 경기를 실시한다는 것이다. 경기당 3 이닝 2 승제, 경기당 2 1 골을 넣는다. 매 경기마다 1 점을 얻다. 아무도 없으면 더 이상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이번 행사의 오락성을 높이기 위해 총 7 개의 재미있는 행사가 각 경기 사이에 산재 해있다. 시합에 참가하지 않는 사람은 반드시 재미있는 활동에 참가해야 하고, 나머지는 자원봉사를 해야 한다. 재미있는 활동의 참가자들은 각 팀이 스스로 배정한다. 각 행사의 우승자는 각각 상을 받을 것이다.
재미있는 활동:
1. 목표
두 팀은 팀당 5 명의 선수 (3 남 2 녀) 를 파견했고, 각 선수는 배드민턴 라켓으로 10 공을 최대한 많이 자기 앞에 맞고 5 미터 밖에 비닐통을 놓았다. 1 분 안에 라켓으로 공을 통에 쳐 골을 많이 넣은 팀이 이겼다. 선을 넘은 타자는 반칙으로 그가 친 공은 득점에 포함되지 않았다.
필요한 장비: 배드민턴 50 개,/Kloc-0 개/큰 플라스틱 통 1 개, 분계선 4m, 경품 5 개.
인재 필요: 심판 두 명.
2. 초하한계
두 팀은 각각 5 명의 주력 선수가 있는데, 배드민턴장의 안쪽 원을 경계로 배드민턴을 그물에 찼다. 각 팀은 셔틀콕을 두 번 (다른 사람, 또는 한 발로 차기) 만질 수 있고, 제기는 상대 경계 안에 떨어지거나, 득점을 하거나, 제기를 차거나, 제기를 떨어뜨리거나, 상대 득점을 할 수 있다. 헤어져야 하는데 셔틀콕이 그물에 닿을 때 서브도 없고 손으로 공을 잡을 수도 없어요. 시합에서 공이 죽었으니, 그는 심판의 동의 하에 마음대로 사람을 바꿀 수 있다. 1 * * * 3 세트, 각각 1 1 골 3 세트 중 최고로 만들어 주세요.
필요한 장비: 배드민턴 2 개.
인재 필요: 심판 두 명.
예의바르게 보답하다
두 팀으로 나뉘어 팀당 8 명 (6 남 2 녀) 으로 동시에 두 구장에서 공을 친다. 각 팀에는 경기장 양쪽에 네 명이 있다. 배드민턴장의 외권을 경계로 선수는 서브라인 뒤에 서서 네트의 양쪽에서 차례로 공을 치고, 첫 번째 인포부터 마지막 인포까지 1 라운드로 공을 잡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1 라운드가 끝난 후, 마지막 사람은 공을 첫 번째 사람에게 돌려주고 다음 라운드를 시작했다. 경기 과정에서 포메이션은 스스로 흔들릴 수 있으므로 순서대로 공을 잡아야 한다. 만약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그 사람이 아웃된다면, 그 라운드는 첫 번째 서브를 넣은 사람으로부터 다시 시작될 것이다.
필요한 장비: 배드민턴 2 개, 경품 8 개.
인재 필요: 심판 4 명.
물건을 강 건너편으로 전달하다
두 팀으로 나뉘어 팀당 5 명 (남자 4 명, 여자 4 명), 연속 서브 4 명, 1 인당 10 공, 다른 한 명은10m 거리에서 휴지통으로 공을 잡는다. 두 줄로 쌍방의 거리를 제한하고, 서브를 받는 쌍방은 반드시 선 뒤에 서 있어야 한다 (발이 선을 넘지 않고, 몸은 반칙을 범하지 않는다). 국경을 넘는 상황이 발생하면 이 공은 총점에 포함되지 않는다. 규정 시간 5 분, 마지막 휴지통의 공이 이겼다.
필요한 장비: 휴지통 2 개, 배드민턴 40 개, 경품 5 개.
인재 필요: 심판 두 명.
5. 핸드메이드 배드민턴
각 팀마다 각각 6 명을 파견하여 남자 더블, 여자 더블, 혼쌍경기에 참가한다. 오른손잡이는 왼손으로, 왼손잡이는 오른손으로, 좌우로 활을 여는 사람은 참여하지 않는다. 각 조별 경기는 한 판 승부, 1 1 골이다. 마지막 점수가 큰 지도자가 이겼다. 일반 배드민턴 복식 규칙 경기.
필요한 장비: 배드민턴 2 개, 경품 6 개.
인재 필요: 심판 두 명.
6. 풍요각
각 팀 10 명 (최소 두 명의 여학생이 참가함), 릴레이 2 인 그룹. 두 사람은 고개를 끄덕이며 풍선을 받치고 종점까지 가서 정확하게 풍선을 통에 넣고 출발점으로 뛰어갔다. 다음 게이머들은 시작할 수 있고, 풍선은 중간 지점에서 떨어지며, 마지막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시간이 끝나고, 시간이 적은 쪽이 이긴다.
필요한 장비: 풍선 몇 개, 1 큰 통, 10 경품.
인재 필요: 심판 두 명.
7. 연동
두 팀으로 나뉘어 각 팀 10 명, 장내에 10 개 장애물, 장애물 양쪽에 각각 5 명, 릴레이 경기를 합니다. 각 선수는 배드민턴 라켓과 탁구를 가지고 장애물을 넘어야 하고, 결국 짧은 시간에 팀과 함께 승리해야 한다. 게임을 계속하기 전에 손으로 공을 치워라. 선수가 장애물을 만나거나 공이 바닥에 떨어지면 선수는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
필요한 장비: 10 장애, 1 탁구, 10 경품.
인재 필요: 심판 두 명.
행사에 참가한 인원수는 제한이 있어 병력에 대한 배치 요구가 매우 높다. 모든 경기의 두 팀 인솔자는 본 팀의 등록 사항을 조정하고 경기 1 일 (영업일 기준) 전에 조직위원회 (화보) 에 제출한다. 명단이 확정되면 쌍방이 동의해야 변경할 수 있다. 조심하세요.
이번 대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워밍업이 끝나면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 남자 싱글 경기 시작, 심판 4 명.
2. 재미 경쟁 1
여자 싱글 경기는 심판 4 명으로 시작한다.
4. 재미 경쟁 2
교사-학생 혼합 이중 게임, 심판 4 명.
6. 재미 경쟁 3
7. 남자 복식 경기는 심판 4 명으로 시작합니다.
8. 재미 경쟁 4
9. 여자 복식 경기는 심판 4 명으로 시작한다.
10, 재미있는 대회 5
1 1, 혼합복경기 시작, 심판 4 명.
12, 재미있는 대회 6
13, 재미있는 대회 7
예산비 400 원, 배드민턴 250 원, 단체우승상 500 원, 단체준우승상 375 원, 재미경기상 50 개, 300 원 정도, 큰 통 하나, 쓰레기통 두 개, 4m 라인, 10 장애물은 안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산 * * * 1825 원.
배드민턴 경기 프로그램 5 1, 활동 배경
중국 스포츠의 왕성한 발전과 중국이 국제 스포츠 분야에서 얻은 풍성한 성과. 따라서 대중스포츠는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전개되고 있으며, 특히 대학생들의 스포츠 생활이 더욱 흥미진진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높이다
배드민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의 신체를 단련하다
4. 학생들 간의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셋째, 활동의 대상
Xx 수학과 응용수학 2 반 전체 학생.
넷. 행사 배정
행사 시간: xx 년 4 월 6 일 정오 (미정)
위치: 남문 배드민턴관 (미정)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배드민턴 남녀 혼합 복식.
자동사 활동 과정.
경기 전 준비
1, 행사 당일 전에 장소를 확인하고 배드민턴, 경품, 라켓을 구입합니다.
2. 적절한 응급용품을 준비한다. 예를 들면 반창고, 갑작스러운 부상을 방지한다.
3. 경기 전 일주일 내에 본반 학생을 조직하여 이번 행사에 참가하여 기숙사당 최소 두 명의 학생이 시합에 참가할 것을 요구한다.
4. 시합 조는 무작위로 공정해야 한다. 남학생과 여학생은 각각 추첨을 하고, 추출한 숫자는' A'-'B' 형식이다. 남학생 여학생은 자신의 번호더미에서 번호를 뽑고, A 는 자신의 그룹 번호를 나타내고, B 는 곧 칠 그룹 번호를 나타낸다. 같은 숫자를 뽑아서 한 조를 이루다. 현장 추첨과 현장 공고의 형식을 취하다.
게임 과정
1, 경기는 두 경기로 나뉘어 동시에 진행되며, 경기당 두 명의 심판이 동행하고, 경기 순서는 원칙적으로 조별 번호로 진행된다.
1 라운드는 1 차로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초선이 모두 완료되면 승자는 다시 추첨을 해서 그룹화 방식과 경기 순서를 결정하는 등.
3. 경기의 구체적인 규칙은 xx 수학, 응용수학 배드민턴 경기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4. 경기가 끝난 후 1, 2, 3 등상과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경기 후 안배
1, 전체 학우들이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2. 인원을 배치하여 현장을 정리하다.
일곱. 활동 상세 정보:
1. 행사에 참가한 학생은 옷차림이 제격이고, 문명이 놀고, 장소 시설과 게임 소품을 사랑해야 한다.
2. 모든 학우가 제시간에 도착하도록 요구하고, 만약 특수한 상황에 부딪히면, 제때에 조직부서에 신고해야 시합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고, 각 부문이 호흡이 잘 맞아 서로 협조할 수 있다.
B. 경기 기간 동안 학생들은 빠르고 질서 있게 진행해야 하며 경기장 위생을 준수해야 한다. C. 날씨, 장소 등의 요인으로 인해 행사가 변경되어야 하는 경우 추가 통지가 있을 것입니다.
여덟. 활동을 담당하는 인원 배치
행사 책임자: 진여운, 조자건, 노직, 행사 홍보: 손령, 서옥정, 활동물품 조달: 양추국화, 서연연, 활동사진 수집: 진자영, 돌발사건 처리: 정뢰, 푸호구, 활동예산 배드민턴: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