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소개 중문명: 마녀Mbth: ㅅㅅㅋ 도미코 닉네임: 신자와 어신자의 개념, 기원, 문화, 귀여운 속성, 전형적인 역할, 일본 마녀의 개념, 일명 신자, 일본의 핵심신, 일본 왕실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한편 마녀는 기도, 엑소시즘, 제사 등을 맡으며 정치에도 큰 영향을 미쳐 한때 국가권력의 꼭대기에 서 있었다. 전 명 희미자는 고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마녀이다. 마녀의 최고 등급은 재왕이며 일본 왕실 여성만이 맡을 수 있다. 자이왕은 퇴위 후에도 결혼할 수 있지만 재임 기간 동안 신령에게 헌신해야 하며 사랑에 발을 들여놓아서는 안 된다. 현대에 이르기까지 마녀는 일본에서 여전히 중요한 직업으로, 늘 신도 활동에서 주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마녀가 되는 데는 엄격한 제한과 문턱이 없다. 마녀가 되는 것은 미혼 여성이어야 하고, 심신이 건강해야 한다는 것 외에 다른 특별한 요구는 거의 없다. 마녀의 기준은 하얀 옷, 프릴, 프릴, 발에 하얀 발주머니와 빨간 샌들을 신고, 머리는 흰 단향종이나 긴 머리로 묶는다. 관무는' 천대추' 라는 외투도 하나 더 있다. 중요한 직무를 수행할 때, 그녀는 보통 전날의 왕관이나 꽃비녀를 착용하고, 마법의 시계, 벨, 팬, 박쥐 팬, 칼, 갈대, 극, 마스크, 마술 피리, 드럼을 들고 있다. 일본에서 기원한 가장 오래된 문학작품' 고대 이야기' 와 최초의 공식 서적' 일본국지' 는 한 여성이 천신을 끌어들이기 위해 가무를 공연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일본 신화 중에는 지위가 높은 신 세 명이 있는데, 총칭하여' 삼귀자' 라고 하는데, 각각 고천원 (일의 나라) 을 관장하는 천신, 밤의 식량원 (밤의 나라) 을 관장하는 월독과 바다의 원천 (바다) 을 관장하는 수염산이다. 그중 막내동생은 남자아이가 폭력적이고 변덕스러워지도록 도와야 한다. 그는 자신의 구역을 잘 관리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언니의 고천에 머물며 떠나려 하지 않고, 또 한 번 말썽을 일으켰다. 조천은 단숨에 천안호에 숨어서 나오려 하지 않았다. 천지가 갑자기 끝없는 어둠에 빠지고, 악귀가 무성하고, 재난이 끊이지 않는다. 800 만 명의 신이 온몸을 헤아렸지만, 여전히 천계의 여신을 청하지 못했다. 결국 천계의 여신은 쓰러진 나무통 위에 서서 덩실덩실 춤을 추며 가슴을 드러내고 주머니를 사적인 곳으로 늘어뜨리며 구경꾼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신선이 동굴에서 머리를 내밀어 신기하게 바라보다가 갑자기 매복된 신선이 뽑혔다. 그때부터 세계는 다시 빛을 얻었다. 춤을 추는 방식으로 하늘의 여신을 초대하는 것은 일종의 의식으로 여겨진다. 그녀가 입었던 옷은 나중에 마녀복으로 발전했고, 그녀의 춤은 신춤으로 발전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천계 여신의 생명이 마녀의 기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문화적 일본 애니메이션 작품에서는 마녀 캐릭터나 마녀 요소가 자주 등장한다. 현대에서는 마녀가 되는 데는 엄격한 제한이 없지만 전통적으로 마녀는 신선하고 신성하며 티끌 하나 없는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이미지였다. 게다가 우아한 마녀 복장까지 더해져 현대 마녀들도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애니메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마녀 캐릭터는 침묵, 냉혹함, 엄밀함, 부드러움, 지성, 고전, 언니감, 겸손, 예의는 * * * 의 공통점이다. 세계 상식의 부족으로 때때로 실수를 저지르고, 통상적인 인상과는 정반대의 대조를 이루는 싹이 형성되는 것도 마녀의 싹이 돋는 점 중 하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헤어스타일과 헤어 컬러로 볼 때 확률은 단순한 블랙 생머리입니다. 무기를 구성해야 한다면, 종종 활과 함께 설정하기도 한다. ACGN 아문화가 발달하면서 마녀도 비교적 인기 있는 귀여운 속성 중 하나가 되었다. 현대 마녀는 신성한 영매술 지위를 잃었고, 현대 마녀의 자유 때문에 마녀가 교만, 복블랙, 입과 같은 다른 속성들을 더하면 그들의 싹이 크게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사실 신도교 마녀가 선원복, 수영복과 같은 다른 옷 (비구니복 등 다른 종교 의상) 과 어울린다면. 그것의 발아력도 크게 증강시킬 것이다. 신도교 마녀를 제외하고 ACGN 작품 중 일부 오버 헤드 종교 여성 성직자들은 마녀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전통적인 마녀 의상과는 크게 다르다. ACGN 하위 문화의' 마녀' 라는 단어가 구체적이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신도교 마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교에서 특정 신분을 가진 여성에 대한 호칭을 가리킨다. ACGN 작품 중 일부 여성들이' 마녀' 라는 특성을 가진 것은 단지 호칭 문제 때문이다. 캐릭터의 신분 배경이 신도와 무관하다면' 무녀' 라는 명칭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성인',' 마녀',' 신시',' 예언자' 와 비슷하다. 이런 상황에서 귀여운 속성인' 마녀' 는 신도 마녀가 아닌 특정 종교에서 특별한 지위와 신성한 지위를 가진 여성을 가리키는 큰 개념이다. 전형적인 역할: 신도교 마녀 보리령몽 보리신사, 동풍곡 조묘삼곡신사-동방계획 전경-이글궁 신사 행운의 별 마녀 도라지-견야차 모 마을 마녀 도라지 동조히러브 아이돌 그룹 μ's 멤버, 신전신사 * * * 마녀하야리- 우는 때' 중고수신사의 마녀인' 중해룡신사의 마녀인' 방랑' 중월의 무신의 마녀인' 초엽집' 중풍신사의 마녀인 운명의 날은 희신사에 의해 교차한다. 생' 은 신사의 마녀, 하야 벚꽃 선생님-행운의 소년 중 무면허 마녀 (선생님) 이리아의 별집 신사에서 날아오는 폭탄을 실은 마녀, 도쿄 오진고 학생-도도 신사의 마녀, 지화 선생님-운명을 가리킨다. 궁수신사의 마녀인 오방나이-천꽃밭에서 짜낸 마녀공주, 오버 헤드 종교의 마녀인 나강-미나, 진경의 마녀, 신선 시리즈의 마녀인 신선 시리즈의 류큐 왕국의 여신 올루하-이수 6: 나비스틴 방주, 가나안 제도. ) 리안 롱-게일어 마녀 티아나카야의 눈물-흑카티, 용탑-마녀가 옷을 갈아입고 신의 의지를 창조한 밤-Blood-C, 부도 신전의 마녀-블루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