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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 맨 클래식 팀 게임

러닝 맨 클래식 팀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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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종을 쫓는 게임

대원들은 임무팀과 추격팀으로 나뉜다. 특파대는 일정한 임무를 완수하고 자신의 명품을 찢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추격대는 신발에 방울을 매고, 동시에 전담팀을 추격하고, 그 명찰을 뜯어내야 한다.

둘째, 차 마시는 시간:

두 팀은 제비를 뽑아 귀숟가락, 국자, 숟가락 등 다른 기구를 선택했다. 그런 다음이 그릇을 사용하여 재료 한 숟가락 (예: 커피 가루, 차 가루 등) 을 담으십시오. ) 컵에 넣고 담그고, 때로는 계란 같은 양념을 넣어 먼저 마셔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란명언)

3. 촬영은 각 팀이 언제 사진을 찍을지 모르는 카메라 렌즈 앞에 얼굴을 가급적 유지하도록 요구한다. 카메라 위치를 이동하고 물, 무대 등의 사진 환경을 변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메라가 사진을 찍을 때 얼굴이 많은 팀이 이겼다.

넷째, 가사를 기억해라

노래 한 곡을 넣으면 각 팀마다 열심히 들어야 하고, 이 노래를 제대로 부를 수 있는 한 쌍의 승리가 이뤄진다. (조지 버나드 쇼, 노래명언)

다섯째, 거짓말 탐지기, 심박수 측정

한 팀에서 한 사람을 선택하여 거짓말 탐지기에 연결하고, 다른 팀은 그 사람이 정해진 시간 내에 세 가지 거짓말을 하고 거짓말 탐지기에 의해 평가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한 그룹 중 한 명은 심박수계에 연결되어 있고, 다른 한 그룹은 각종 수단 (또는 노출, 자극, 흥분) 으로 그 사람의 심박수를 정해진 시간 내에 최고로 올려 거짓말 탐지기로 평가한다.

여섯째, 노래방

각 팀은 각종 임무 (예: 롤러코스터 타기, 역도, 다리 누르는 등) 를 완성한 후 노래를 불렀다. ) 그리고 가라오케 점수를 통해 승패를 결정한다.

7. 그림전 추측어 한 팀이 순서대로 줄을 섰고, 첫 번째 사람은 주어진 주제에 따라 그림을 그려 두 번째 사람 (언어교류가 없음) 에게 전달한 다음, 두 번째 사람은 본 화면에 따라 다시 한 번 그려서 세 번째 사람에게 전달하는 등. 마지막 사람이 주제를 맞힐 수 있다면 그 팀이 이긴다.

여덟,1대 n

모든 파트너는 배정된 가짜 게임에서 누군가를 속여 어떤 목적을 달성하고 싶어한다. 이를테면 사기꾼들이 게임에서 이기지 못하게 하고, 단체로 몰래 꾸미는 등 ... 그들을 화나게 하지 않는다.

지금. 들키면 사기꾼은 이긴다.

아홉, 눈 게임

모두들 쪼그리고 앉아 하나씩 일어섰다.

1, 보고수 모두 1, 2, 3, 4 ... 순서대로, 그래서 두 사람을 동시에 서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비둘기 두 명을 놓아준다면, 이 두 사람이 진 것이다. 너는 상대방을 관찰해야 한다, 아무도 나서지 않거나 바로 나서는 것을 보아야 한다. 사전에 담합이 없기 때문에, 너는 다른 사람이 눈치를 보는 것을 매우 조심스레 보고, 결국 일어나지 않는 사람은 졌다.

2. 게임 밖에 있는 사람이' 3' 과 같이 외칠 때, 세 사람은 반드시 일어서야 한다. 많든 적든, 한 번의 실수로 지는 것이다.

X. 탁구 문맹 퇴치

탁구에 글씨를 쓰고, 한 팀은 탁구를 치고, 다른 팀은 그 과정에서 공의 글자를 알아봐야 한다. 1 1. 물놀이팀 한 사람이 눈을 가리고 컵에 물을 붓는다. 나머지 선수들은 의자에 앉아서 트로피를 머리 위로 들었다. 결국 물이 많은 팀이 이겼다.

12, 옷걸이 릴레이 경주

열세 살. 369 벽파

몇 사람은 순서대로 세지만 3, 6, 9 가 포함된 숫자를 만나면 피보로 대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14 가 없어진다. 세 사람은 악천후를 시뮬레이션할 때 모두 방송사를 주지만, 다른 곳에서는 옷 세 벌만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옷을 뺏고 옷을 입는 과정에서 단어를 기억해야 하며, 거센 큰비 등이 제조한 열악한 상황에서 정확하게 방송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15. 두 사람이 왔다. 몇 명은 순서대로 쭈그리고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함부로 숫자를 말한다. 그 사람들은 순서대로 일어서서 번호에 상응해야 한다.

예를 들어, 네 명이 있습니다.

"1" 을 외치고, as 가 일어납니다. 그런 다음 2 를 외치고 b 와 c 가 일어납니다. 또 두어 번 외치더니 정화갑이 일어섰다. 16. 단체로 큰 줄로 뛰어올라 꽹과리를 친다.

한 팀에서 두 사람을 골라 밧줄을 흔들었고, 다른 사람들은 차례로 뛰어들어 단체로 20 번 뛰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사람이 꽹과리를 친다.

열일곱, 사무실 게임

농구: 모두들 두 팀으로 나뉘어 의자에 앉아 (바퀴가 달린) 사무용품으로 만든 농구 (예: 종이뭉치) 를 상자에 넣는다. 이 과정에서 엉덩이는 의자를 떠날 수 없다. 마지막으로 두 팀의 점수를 비교하다.

열여덟, 단결은 필유의 길이다. 모두들 물이 좁은 플랫폼 위에 일렬로 서 있다. 맨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맨 왼쪽으로 이동할 방법을 강구해야 하지만, 아무도 물에 빠질 수 없다. * * * 십중팔구.

19. 케이블카 지식 경연 대회는 한 사람이 케이블카에 앉아 질문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땅에서 뛰고 있다. 그들이 종점에 도착했을 때, 더 많은 질문에 대답한 팀이 이겼다.

스무, 살찌려고 노력하다.

각 팀은 일정 기간 동안 번갈아 각 슈퍼마켓에서 시식을 하며 체중 증가가 1 kg 에 가장 가까운 팀이 이겼다.

21, 다이어트 KTV

각 팀은 시합에서 노래를 부르며 KTV 의 채점 메커니즘에 의해 점수를 매겼다. 점수가 낮은 팀은 벌을 받아야 한다. 몇 번 후 각 팀의 체중을 비교해 가장 많은 체중을 감량한 팀이 이겼다.

스물 두, 타이밍 문제

누구나 휴대전화의 자명종 (보통 몇 분) 을 설치하고 서로 질문을 한다. 핸드폰은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이 들고 있다. 한 사람이 제기한 질문에 대답한 후 즉시 핸드폰을 다음 사람에게 자유롭게 연결해 질문을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누가 손에 들고 있는 핸드폰이 울리면, 누가 아웃된다!

23, 텔레파시 라이브 룸, 두 팀, 큰 헤드폰을 입고, 그들이 외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도록 하고, 그 앞에 몇 세트의 문답이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은 직감으로 무작위로 문답한다. 문답에 가장 잘 맞는 팀이 이긴다.

24, 사다리는 각 두 수평선 사이에 수평선 을 그릴 수있는 여러 수직선 으로 디자인 하고, 처벌 또는 보상 프로젝트의 다양한 아래 수직선 을 쓸 수 있습니다, ​​다음 공식적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한 사람을 선택하여 수직선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선을 따라 쭉 내려가세요. 수평선을 볼 때, 너는 반드시 그것을 따라 돌아야 한다. 너는 아래로만 내려갈 수 있고, 바닥까지 올라갈 수 없고, 상응하는 활동에 도달하여 그것을 집행할 수 없다.

스물 다섯, 한 무리의 사람들이 칠판을 등지고, 한 사람이 칠판의 내용을 보고 팔다리 동작이나 노래로 다른 사람을 쉬게 한다.

제목판의 내용을 알아맞히다.

스물 여섯, 한 마디 그려라, 다른 사람은 그 말을 직접 할 필요가 없다. 27. 모두 두 팀으로 나누어 사람을 바퀴가 달린 드럼에 싣고, 마지막으로 지정된 장소를 떠났다.

최근의 승리 이후 두 사람은 밀어내면 서로 충돌할 수 있다. (대형 경기장에 적합)

또는 테이블에 컵 및 기타 품목 (작은 장소에 적합) 을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28, 눈 게임

두 사람이 상대방을 직시할 때, 먼저 시선을 떼면 지는 것이다.

29, 엽서 도둑 은 각각 엽서 한 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장은 도둑이다. 도둑의 엽서를 그린 사람은 도둑을 다른 사람에게 전가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일반적으로이 게임은 다른 많은 작은 게임을 산재 할 것입니다. 모든 작은 게임의 승자는 자신의 엽서를 다른 사람에게 보내 전체 게임을 이긴다. 결국 도둑은 도둑의 엽서를 들고 있었다. 30. 그림은 각각 한 번씩 두 팀으로 나뉜다. 한 사람이 실패하면 팀의 다른 사람이 그를 대신할 것이다.

구체적인 놀이는 손에 있는 그림 A 로 그림 B 를 땅에 떨어뜨려 거꾸로 해야 성공하는 것이다. 3 1. 투계대회 단체전, 한쪽 다리가 서서 두 손으로 다른 다리의 발목을 잡고 각 팀 멤버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몸으로 서로 부딪히고 두 다리가 동시에 착지한 사람이 아웃됐다. 마지막에 어느 선수가 그라운드에 남아 있으면 어느 팀이 이긴다.

서른 두, 씨름 경기

차륜전, 팀당 한 명을 파견하여 각력을 내고, 제일 먼저 쓰러진 사람은 아웃되고, 대원들은 한 팀이 모두 질 때까지 인계했다.

PS: 남녀 대결이라면, 여자는 지거나 이길 수 있습니다. 먼저 쓰러지거나 상대방이 먼저 쓰러지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3, zhonglu 거리 경쟁 접이식 젓가락

그림과 같이 팀은 차례대로 도전하고 손가락으로 나무젓가락 (평소의 일회용 젓가락) 을 들고 책상을 두드려 젓가락을 부러뜨리고 모든 대원들은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만약 한 사람이 실패하면, 기회는 상대방에게 주어지고, 그 후 팀 전체가 다시 시작한다.

34, 종로 거리 경쟁 의류 클립 줄다리기

단체전에서 그림과 같이 옷집게가 얼굴 (코, 입술, 귀 등) 에 끼었다. ), 그리고 밧줄이 줄다리기를 당긴다. 쌍방 모두 중앙선을 넘을 수 없고, 먼저 상대 선수의 얼굴에 있는 옷클립을 모두 뜯어낸 팀을 승리시킬 수 없다.

서른다섯, 주유소 해커제국단전, 그림과 같이 대원들은 비옷을 입고 배에 대야를 묶고 물을 받았다. 전문인은 고압 물총으로 물을 뿌려 세차를 하고, 40 초 이내에 지정된 수의 팀승을 받았다.

36, 의자 연대전을 강탈하고, 특별히 표시된 의자 몇 개가 한 건물의 다른 곳에 숨어 있다. 각 팀의 대원들은 의자를 찾아 결국 의자에 앉도록 해야 한다. 그들은 다른 팀이 찾아온 의자를 빼앗을 수 있었고, 결국 의자에 앉아 있는 선수가 많은 팀이 이겼다.

37. 무한화 두 사람이 한 쌍의 커플을 구성하는데, 남자는 그의 사탕을 메고 있어야 움직일 수 있다. 우리가 노는 123 Woodenhead 와 비슷하다. 또 다른 사람은 귀신이 신발을 신지 않을 때 각 커플을 등지고' 무한화, 꽃이 피었다' 고 외쳐야 한다. 귀신이 돌아올 때, 모든 커플은 움직일 수 없고, 기존 자세를 유지하고, 잡히면 아웃된다. 누군가 귀신 뒤에 서서 귀신을 만났을 때, 귀신은 곧 뒤돌아보고, 한쪽 다리로 뛰어가서 사탕소녀를 쫓아가면, 모두들 즉시 출발점으로 달려가 자신의 사탕소녀가 잡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38. 커플 피구 남녀 한 쌍이 되고, 모든 커플이 두 팀으로 나뉘어, 공으로 상대팀을 쳐야 하는 여학생. 남자는 자신의 여자가 공에 맞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여자가 공에 맞은 커플은 현장에 있는 동안에만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불고기를 겹겹이 쌓아 마침내 3 초를 유지했다.

40. 단어 접룡 쇼핑 한 무리가 미리 순서를 정하고 심판이 시간을 준다. 첫 번째 사람은 용이라는 단어에 근거하여 상품을 생각하고 사야 한다. 사오면 두 번째 사람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지정된 시간에 물건을 산다면, 팀 전체가 이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