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리그 오브 레전드 OB 는 무슨 뜻인가요?

리그 오브 레전드 OB 는 무슨 뜻인가요?

OB 는 관찰자, 관찰자 패턴, 즉 친구 게임을 보는 것이다. 현장 해설은 OB 위치에 있어 현장의 모든 상황을 볼 수 있다.

게임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관찰자로 게임에 들어가는 플레이어.

보통 심판은 이 각도에서 공증한다.

확장 데이터:

1, OB 는 골프 규칙에서' 아웃바운드' 의 약자로, 중국어는' 아웃바운드' 를 의미하며, 구장 경계 밖의 지역이나 위원회가 표기한 위치경계 밖의 구장 부분을 가리킨다.

E 스포츠에서 2.OB 의 중요성.

3.OB 도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OB 는 노졸업생 노교우의 모임이다.

4.OB, 공시험은 게임의 공시이고, CB 도 비슷하다. 폐쇄 베타 버전은 게임의 내부 베타 버전입니다.

5, OB = 조직 행동, 조직 행동 (학습) 을 나타냅니다.

6. 정원을 잊다.

7. 3C 청해의 워크래프트 RPG 게임인 도타 알스타에서 심판을 뜻한다.

8, 콜센터에서 내쉬는 전문 용어, 내쉬는 의미는 IB (입입) 에 해당한다.

연대전 포지셔닝

상해를 공격하다

일반 공격과 일부 영웅 기술로 인한 상해 유형은 갑옷으로 상쇄될 수 있다.

AP (능력, 마법 피해)

영웅 기술로 인한 대부분의 피해는 마법의 저항에 의해 상쇄될 수 있다.

진실한 손해

소수의 영웅의 기술과 스프링은 이런 상해를 초래할 수 있고, 모든 저항을 무시하고, 보호막을 제외한 어떤 수단도 상쇄할 수 없다. -응?

공격 상해 반올림

물리적 출력 코어

포지셔닝: 지속적인 물리적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영웅 기술은 건축에 적용될 수 없기 때문에 ADC 는 종종 연대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아 연대전이 승리한 후 적의 방어탑을 신속하게 철거해야 한다.

특징: 대부분 원격 (또는 원격만), 기본 사정거리는 보통 500 이상이며, 초기, 중기, 후기에는 매우 취약하며, 통제와 탈출 기술이 부족하거나 완전히 부족하지만, 일반 공격은 통제나 상해 효과가 있다. 생존 능력은 낮고 T 와 보조 보호에 크게 의존하지만 생존 기간 동안 높은 살상 효과를 지속할 수 있다. 팀 전체에서 가장 중요하고 안정적인 출력 소스입니다.

능력 동력 운반

주문 출력 코어

위치: 주문 상해 및 통제를 제공합니다.

특징: 대부분 원격이며, 기술 상해는 일반 공격보다 훨씬 높다. 그들은 상대적으로 취약하지만 통제, 탈출, 개인 또는 단체의 대량 살상 등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응?

T (탱크)

영웅 포지셔닝 중 하나

포지셔닝: 연대전에서 한 손으로 적을 통제하고, 상처를 입고, 팀원, 특히 보조와 ADC 를 보호하고, 필요한 경우 자신을 희생하여 적을 견제하고, 팀원들이 도망가거나 전진하도록 돕는다.

특징: 대부분 근전, 방어력이 높고, 생명가치가 높고, 감상, 단체통제, 돌입 등의 기술이 있다. 만약 같은 공격이 T 에 작용한다면, 그들은 더 적은 수익을 얻을 것이다.

지원 (지원)

팀 포지셔닝과 영웅 포지셔닝 중 하나.

포지셔닝: 일반적으로 ADC 와 함께 내려가 ADC 의 생존과 순조로운 발전을 보장하고 ADC 살인을 돕는다.

특징: 대부분 원격이고 방어력은 T 보다 약하지만 ADC 보다 높다. 그들은 보통 다양한 제어 기술과 이득 기술을 가지고 있어 우군에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주 기술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보조 영웅은 일반적으로 파랑차이며, 머리와 병사를 ADC 에 주어야 한다. 장비 선택은 주로 급여, 블루지, CD 감소를 위주로 한다. 또한 조수는 종종 팀을 위해 눈을 살 책임이 있으며, 전체 팀의 중요한 뒷받침이다.

어쌔신 (어쌔신)

영웅 포지셔닝 중 하나

위치: 연대전 초기에 적의 T 를 넘어 뒷줄로 들어가 ADC 와 APC 를 죽이거나 비활성화하여 적의 군단전 수출시스템이 붕괴되었다.

특징: 대부분 근전, 높은 이동 속도나 장거리 침투 기술, 순간적으로 높은 단일 상해, 적의 취약한 피부를 죽인 후 탈출 기술, 일부는 은신 기술이 있다.

플러그인: 자신의 기술에 따라 암살자의 광고 로딩은 일반적으로 공격 속도를 고려하지 않는다. ADC 와 APC 에 비해 암살자는 상대를 죽이기 전에 쓰러지지 않도록 더 많은 생존 장비가 필요하다. -응?

중간 (중간)

팀 위치 중 하나

지도의 중앙선을 차지하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좋은 자원을 차지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높은 종합 소질을 필요로 하고 케리 팀원의 능력과 강한 지지감이 팀의 중류 기둥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정글

팀 포지셔닝 중 하나

온라인이 아닌 야생지역 개발을 선택한 행위를 가리킨다. 주요 경제경험은 지도에서 중립적인 야괴에서 비롯된다. 이 위치의 플레이어는 대국감이 좋아야 하고, 각 전선에서 팀 동료들을 제때 지원할 수 있어야 하며, 지도의 모든 중요한 BUFF 를 제어해야 한다.

최상위 주문

팀 위치 중 하나

변선을 차지하는 단식 선수는 매우 위험한 코스입니다. 변선이 길기 때문에 대부분 보조적인 특수 보호가 없고, 도로는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들판을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위치의 선수들은 압력과 압축 능력을 포함한 강한 대선 능력이 필요하다. 너는 또한 어느 정도의 위험의식이 필요하다, 이것이 전체 팀의 초석이다. -응?

파탄

주문 출력이 높고, 항쟁을 하거나, 반대로 높은 AP 출력을 가져올 수 있는 T 의 AP 영웅을 가리킨다. -응?

반육

저항할 수 있고, 동시에 일정한 수출이 있는 영웅을 가리킨다. 많은 탱크와 전사 영웅들은 그들의 장비 선택에 따라 탱크 반고기 출력 사이에서 캐릭터를 바꿀 수 있다.

중장병

자신의 전투 반경 내에서 전투력과 생존력이 강하지만 공격 거리나 기동성에 부족한 영웅을 일컫는 말.

지도 용어

샘물 (소환사의 제단)

지도의 오른쪽 위 구석과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영웅이 다시 태어나는 곳에서 플레이어는 이 지역에서만 영웅을 위한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영웅은 샘물 범위 내의 배고픔을 계속 회복할 것이며, 적의 단위는 샘물 지역으로 들어가면 엄청난 실제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크리스탈 (콜 크리스탈 허브)

샘물보다 더 멀리, 게임의 최종 목적은 상대방의 수정을 철거하는 것이다.

방어탑

쌍방에 대항하는 방어건물은 진시능력을 갖추고 있어 범위 내 적병과 영웅을 자동으로 공격할 것이다.

양쪽에 1 1, 고지대 밖에 있는 6 개는 외탑, 고지대 안에 있는 5 개는 내탑이라고 합니다.

탑이 파괴된 후에는 다시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병영 (소환 수정)

공격력이 없다. 위,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만약 한 병영이 파괴된다면, 다른 쪽의 해당 선은 계속해서 출혈과 고방초병을 칠할 것이다.

파괴된 병영은 일정 기간 후에 다시 태어날 것이다.

아이스

자연 상황에서는 병사가 지나가는 노선이 있는데, 노선이 단일하고 시야가 좋아 상 중 하 세 길로 나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병사, 병사, 병사, 병사, 병사, 병사, 병사, 병사, 병사, 병사)

야생 지역

고지대 밖에서는 자연 조건 하에서 병사들이 들어가지 않는 지역, 노선이 복잡하고 잡초가 무성하며 시야가 좋지 않고 중성야괴가 있다.

물마루

두 야생 지역을 격리하는 데 쓰이는 것은 온라인이 아닌 다른 반쪽으로 들어가는 데 꼭 필요한 길이며, 용족, 용족 등 매우 중요한 지도 자원을 가지고 있다.

풀이 무성하게 자라다

전선의 양쪽과 야생의 갈라진 부분에 분포되어 있는 풀숲 속의 단위는 풀숲 밖의 적의 단위에 의해 보이지 않고, 풀숲 속의 단위가 공격하거나 적의 단위가 같은 풀숲에 들어가면 보이지 않는 효과가 풀린다.

전장 용어

밴드 라인

너의 병사를 데리고 가라. -응?

회선 제어

사병에 대한 상해를 통제함으로써 선을 일정한 위치에 유지하다.

자르다

적 단위, 특히 병사의 피해를 최소화하여 병선이 자기 측 방어탑에 접근하게 하다.

푸시 라인

수납선의 경우, 전체 수출이 계속 추진되고, 적병 영웅을 최대한 죽이고, 방어탑을 철거하는 것이다.

칼을 고치다

기본기 중 하나는 적의 단위 (특히 병사) 를 죽이는 것이다.

사병에게 마지막 타격을 줘야 금전상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적의 사병이 자기 측 병사나 방어탑에 의해 살해된다면 상을 받을 수 없다. -응? [27]?

쿠션칼

"2 인로" 기술 중 하나는 병사들이 탑에 들어갈 때 ADC 가 칼을 제대로 고치지 못하는 행동을 말하며, 보조 손잡이는 칼의 리듬을 제어하고, 보조 ADC 는 탑을 수리하는 것을 돕는다.

스트레이트 푸시

화력을 집중하여 병선의 방어탑을 철거하는 것은 왕왕 연대전이 승리한 후에 발생한다. 일반적으로, 직접 밀기는 바로 중도로 밀는 것이다.

탑 하나를 훔치다

적들이 주의하지 않거나 수비가 미흡한 상태에서 상대의 방어탑을 철거하는 경우, 특히 길 중간에 연대전이 일어나기 전이나 당시의 탈탑 행위는 도로나 길밖에 수비가 없는 경우 더욱 그렇다.

파열

일군의 소환 수정의 파괴를 일컫는 말, 예를 들면 깨진 길, 중도.

온라인

전쟁터에 오래 머물며 경험과 경제를 얻는 행위를 일컫는 말. 전쟁터에서 상대방과의 상호 작용 시간을 총칭하여 대립기라고 한다.

그리움

맞은편 라인의 상대가 온라인에서 사라지는 현상을 가리킨다.

점퍼

들판이나 다른 온라인 팀원들이 자신이 없는 상황에서 전쟁터를 점령하고 경험 금화를 얻는 행위를 말한다.

기타 용어

A

공격, 일반공격, 약칭 일반공격, 평A 라고도 하며, 일반공격 부가 기능이 없는 병사, 방어탑, 영웅일반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물리적 피해다. -응?

차단

기본기 중 하나는 영웅을 적절한 위치로 이동시켜 기술과 출력을 더 잘 활용하고 상해와 부정적인 상태를 피하는 것이다.

잡아, 습격

몇 명의 아군을 소집하여 적의 고독한 영웅을 죽이다.

전투군

쌍방이 모든 영웅을 모아 대항하는 것도 영웅이 죽이고 죽임을 당한 고발기이다.

구멍

스킬이 미흡한 등의 요인으로 팀원들을 귀찮게 하는 선수를 일컫는 말.

15 투표

시작 후 15 분 항복 (심연 울음 8 분 항복).

직립 말뚝

정지, 출력을 나타냅니다.

예반

상대방의 야생 지역을 침범하고, 상대방의 야생 지역과 BUFF 중성 자원을 약탈하는 행위를 가리킨다.

전설의

여덟 명 이상 연속 죽이고 한 번도 죽지 않았다. -응?

연속해서 서로를 죽이면 결말이라고 한다. 너의 죽음은 상대방에게 상당한 팀 상을 줄 것이다. 연속 살인이 많을수록 상대의 결말 보상이 더욱 두터워진다.

(American Cinema Editors) 미국 영화텔레비전 전단사 협회 (American cinema editors association)

한쪽 플레이어가 모두 죽었을 때, ACE 라고 불리며, 단멸이라고도 한다. -응?

스쿼트

우리 대원들은 상대방의 GANK 나 지원 노선을 예상하고, 미리 여기에 잠복해 있다가 상대방이 먼저 손을 대고, 나중에 힘을 내어 반격할 때까지 기다린다.

파도

우세한 형세에서 너무 경솔하여 우세를 잃기 쉬우며 뒤집히는 게임 행위를 일컫는 말.

보충

게임에서 팀 동료가 먼저 선출되기를 기다리고, 마지막으로 라인업이나 위치를 보고 재보선하는 행위.

참고 자료:

LOL- 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