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 프로젝트 규칙
여자 7 종 전능은 이틀 동안 진행되며, 첫 날100m 바, 높이뛰기, 포환, 다음날 200 미터 달리기, 멀리뛰기, 창 던지기, 800 미터 달리기. 남자 10 종 경기도 이틀이다: 첫날100m 달리기, 멀리뛰기, 포환, 높이뛰기, 400m 달리기; 다음날1100m 허들, 원반, 장대 점프, 창 던지기,1500m 달리기.
경기 점수
10 종 경기와 7 종 경기 선수는 매 경기에서의 성적에 따라 점수를 매겨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결국 이겼다. 그래서 운동선수들은 한 종목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야 우승을 할 수 있다. 사실, 한 경기에서 우위를 점하는 선수가 몇 경기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지 않도록 복잡한 채점 시스템을 설계했다. 각 경기의 점수는 이 항목의 채점 기준에 달려 있다. 올림픽은 세계기록에 근거하여 점수표를 작성하고, 선수의 점수를 표의 분량 수로 변환한 다음, 가산하여 총 성적을 산출하였다. 예를 들어 미국의 댄 오브라이언, 애틀랜타올림픽 금메달리스트 196, 10.57 초 959 분, 멀리뛰기 7.99m 1058 분, 포환 8/KLOC. 총 성적은 88 17 로 1992 년 그가 세운 889 1 의 세계기록보다 조금 뒤떨어졌다.
같은 사고방식에 따르면 올림픽에는 독립적인 여자 경기 성적 변환표가 있다. 미국의 조애나 코스는 여전히 1988 서울올림픽에서 만든 729 1 의 세계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프로젝트 소개
트랙 종목에서는 1500m 과 800m 을 제외한 참가자들이 개인 최고 성적에 따라 경기 순서를 정했다. 10 종 경기 및 7 종 경기, 1500m 및 800m 의 마지막 프로젝트로서 이전 9 개 프로젝트 또는 상위 6 개 프로젝트의 총 성적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논전 종목에서 운동선수는 개인이 이 종목에서 가장 좋은 성적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뉜다.
규칙
10 종 경기 및 7 종 경기 규칙은 기본적으로 단일 종목과 같지만, 한 선수가 한 종목에서 두 번 훔치면 퇴장을 당하지만, 전 종목에서 세 번 훔치면 벌을 받는다는 작은 차이가 있다. 새로운 세계기록이나 올림픽 기록은 경기 시 풍속이 2 미터/초를 넘지 않아야 하고, 전능경기는 4 미터/초이며, 구체적인 규칙은 개인전 규칙을 참고할 수 있다.
높이뛰기와 장대 높이뛰기
프로젝트 소개
높이뛰기는 운동선수가 한 발로 점프하고, 크로스바를 건너뛰고, 지지봉에 부딪치지 않도록 요구한다. 장대높이뛰기에도 마찬가지다. 각 경기의 출발 높이는 심판이 설정하며, 각 높이뛰기는 최소 2cm, 장대높이뛰기는 5cm 로 마지막 사람이 떠날 때까지 올라간다. 높이뛰기 선수와 장대 높이뛰기 선수는 언제 뛰거나 넘어질지 선택할 수 있다. 만약 같은 높이에서 세 번 뛰는데 실패하면, 그들은 탈락할 것이다. 그들이 성공적으로 뛰어넘는 가장 높은 고도는 그들의 최종 성과이다.
넥타이
특정 높이를 건너뛰려면 전략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두 사람의 점수가 무승부가 된다면, 일반적으로 무승부를 깨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누가 같은 높이를 적게 사용하는지 보는 것이다. 두 번째는 전체 경기에서 누가 실수가 적은지 보는 것이다. 만약 무승부라면, 그렇게 많은 금메달이 없다면 경기는 병행 챔피언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결승국
결승국은 다음 규칙에 따라 진행될 것이다. 제비를 뽑을 때마다 참가자는 한 번만 점프를 허용하고 최저 높이부터 탈락한다. 모든 운동선수가 통과하면 키가 증가하고, 모든 운동선수가 실패하면 한 명의 운동선수만 탈락에서 살아남을 때까지 키가 줄어든다.
예선
높이뛰기와 장대 높이뛰기는 두 바퀴로 나뉜다. 초전은 일반적으로 두 그룹으로 나뉘어 결승전에 참가하는 12 명의 선수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다. 경기 전에 자동 자격 테스트가 있어서 이 기준에 부합하는 선수는 모두 자동으로 결승에 진출한다. 자격 심사를 통과한 인원이 12 명 미만이면 미달자가 결승 보결에 들어간다.
측정 단위
높이뛰기와 장대높이뛰기에서 모든 눈금은 센티미터로 바닥에서 가로대의 가장 낮은 부분까지 가장 높은 지점이다.
멀리뛰기와 삼단뛰기
프로젝트 소개
멀리뛰기와 3 단 멀리뛰기는 모두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한 번의 장거리 달리기, 한 번에 최대한 멀리 착지 지역으로 점프합니다. 트리플 점프에서 운동선수는 점퍼에서 세 번 구덩이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즉, 그들은 결국 이륙할 그 발을 먼저 밟아야 하고, 그 발을 위해 성큼성큼 전진하고, 결국 구덩이에 뛰어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두 운동 중 운동선수의 최고의 표현만 기록되었다. 3 라운드 이후 상위 8 명이 마지막 3 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전 3 라운드의 반대 순서로 경기를 진행했다.
넥타이
모든 무승부는 두 번째 좋은 결과에 의해 결정된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세 번째 좋은 결과를 비교하는 등. 만약 여전히 무승부라면, 금메달이 충분하지 않으면 무승부이다. 무승부가 없다면, 선수들은 무승부가 깨질 때까지 계속 경기를 할 것이다.
측정 단위
멀리뛰기 거리는 멀리뛰기 선수의 먼 거리에서 멀리뛰기 선수가 벙커에 남긴 마지막 궤적이다. 정수가 아닌 경우 길이 값은 가장 가까운 센티미터로 반올림해야 합니다.
규칙을 깨다
운동선수가 활주로 끝의 점프를 넘거나 최근 표지판 뒤의 벙커 밖의 장소를 건드리면 반칙이 된다. 후자의 경우는 선수들이 손을 뻗어 몸을 지탱하고 균형을 유지하려고 할 때 자주 발생한다.
풍속보조
멀리뛰기나 트리플 점프의 성적은 순풍 속도가 7.2 km/s 를 넘을 때 새로운 세계기록으로 인정받지 못한다.
기타 규칙
운동선수가 점프에서 장애를 만나면 심판은 장애를 판단하고 두 번째 기회를 줄 수 있다. 운동선수는 경기 과정에서 경기 지역을 떠날 수 있지만 반드시 심판의 비준을 받아야 하며 심판이 동행해야 한다. 운동선수는 경기 중에 도움을 받을 수 없다. 지정의료진의 신체검사나 경기 지역에 없는 개인과의 대화나 기타 교류를 하지 않는 한. 선수들이 경기 시간 제한을 초과하여 규정에 따라 이륙하지 않았기 때문에 심판은 시험점프를 무효로 판정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시간이 다 되기 전에 시작한다면, 결과는 중요하다.
경기장
높이뛰기
높이뛰기 경기에서 높이뛰기 선수는 시작점에서 극 바닥까지 길이가 20 미터이다. 크로스바는 길이가 4 미터이고 무게는 4 킬로그램을 넘지 않는다. 그것은 두 개의 수직 막대로 지탱되고 있다. 높이뛰기 선수는 크고 부드러운 거품 매트 위에 떨어질 것이다.
점프
장대 높이뛰기 경기에서 장대 높이뛰기 선수의 달리기 거리는 40 미터이다. 이륙할 때 그들은 막대기를 뻗어 활주로 끝에 1 미터 길이의 홈에 꽂았다. 그루브의 홈은 활주로 끝을 향해 깊어져 가장 깊은 곳에서 20 센티미터에 이른다. 홈은 활주로 끝의 막대기를 잡기 위해 점점 가늘어지고 있다. 막대기가 매끈매끈하여 운동선수가 요구한 길이와 두께에 따라 제작한다. 장대높이뛰기의 크로스바는 높이뛰기의 크로스바와 거의 같지만 안전을 위해 가볍다. 장대 높이뛰기 선수도 부드러운 거품 매트 위에 떨어집니다.
멀리뛰기와 삼단뛰기
멀리뛰기와 3 단 멀리뛰기의 보조달리기는 적어도 40 미터 길이이다. 반칙선은 20cm 폭 널뛰기의 원거리 선으로 멀리뛰기 선수가 직사각형 연습 벙커에 빠진다. 멀리뛰기 경기에서 벙커는 발판 1 에서 3 미터까지 떨어져 있다. 트리플 점프에서 남자 경기의 벙커 거리는 발판 13m 이고, 여자 경기의 벙커 거리는 발판 1 1m 입니다. 널뛰기의 먼 곳에는 점토로 만든 반칙선이 있는데, 이는 운동선수가 이륙할 때 반칙을 하는지 아닌지를 구분하는 데 쓰인다.
분류 및 그룹화
경기는 2 라운드, 3 라운드, 4 라운드로 나뉘는데, 주로 참가 인원수에 따라 달라진다. 각 그룹의 상위 2 명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고, 그룹 내 3 위는 여러 대회에서 진출할 수 있다. 예선은 교차 정렬 방식으로 그룹 결과를 배열하여 성적 순위에 따라 상위 몇 명의 선수를 서로 다른 그룹에 균등하게 분배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성적 순위는 지난 시즌 선수들의 최고 성적에 근거한 것이다. 다음 몇 라운드 경기에서 선수들은 이전 라운드의 성적에 따라 조를 나누었다. 가능하다면, 같은 나라에서 온 선수들은 서로 다른 그룹으로 나누어야 한다.
활주로 규칙
선수들은 모든 단거리 달리기,110m 허들, 4 회100m 릴레이 경주에서 시종일관 자신의 활주로를 유지해야 한다. 800 미터와 4× 400 미터 릴레이 경기는 각 활주로에서 시작되며, 운동선수들은 레인으로 표시된 구분선을 통과하기 전에 활주로를 떠날 수 없다. 조별전 1 라운드에서 선수들이 어느 활주로에 배치되었는지 컴퓨터가 자유롭게 배정한 것이다. 다음 몇 라운드 경기에서 활주로의 선택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선수의 성적에 달려 있다. 이 규칙의 목적은 더 좋은 선수들이 중간 활주로에 줄을 서게 하는 것이다. 좋은 활주로는 3 번, 4 번, 5 번, 6 번 활주로로 각각 상위 4 명의 선수가 차지해야 합니다. 1, 2, 7, 8, 도로가 마지막 4 비트에 점령되었습니다.
경주를 시작하다
출발 총소리가 나자 경기가 시작되었다. 명령원은 먼저 선수들의 출발 자세가 정확한지 확인한 다음 "각자 여러분", "준비" 를 외치고, 마지막으로 총성이 울리도록 해야 한다. 만약 운동선수가 서둘러 뛰면, 명령원은 출발 반칙을 발표할 것이다. 반칙 선수가 다시 몰래 도망가면 그는 실격될 것이다. 그러나, 10 종 경기와 7 종 경기는 반칙을 세 번 해야 실격될 수 있다. 단거리 달리기 (100 미터에서 400 미터) 에 참가한 선수와 릴레이 1 위는 반드시 스타트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 800 미터 이상의 경기는 출발을 서고, 명령원은 단지 "각자 여러분" 을 외치고, 그리고 총성이 울린다.
승리
우승자는 결승선에 닿는 첫 번째 선수이다. 만약 두 선수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권리를 쟁탈한다면, 그들 사이의 시간차가 천분의 1 초보다 작으면, 그들은 동시에 다음 라운드로 들어갈 수 있다. 시차 측정을 할 수 없다면 추첨은 누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결승전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은 두 명의 선수를 따로 한 번 더 출전시킬 수 있다. 만약 이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병렬 챔피언이 생길 것이다.
릴레이
모든 릴레이 경기에서 선수들은 반드시 20 미터 바통 지역에서 바통을 인계해야 한다. 바통을 인계한 후 선수들은 각 팀의 모든 인계가 완료될 때까지 팀의 활주로에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자격이 취소된다. 만약 한 선수가 릴레이 경기에서 몽둥이 하나를 떨어뜨렸다면, 그 사람만이 다시 주울 수 있을 것이다. 운동선수는 자신의 트랙을 떠나 방망이를 주울 수는 있지만, 다른 선수들의 경기를 방해할 수는 없다.
풍속보조
단거리 달리기 또는 허들 경기에서 순풍 속도가 2m/s (7.2km/s) 를 초과하는 경기로 인해 새로운 세계기록이 될 수 없다.
끝없는 활주로
원형 활주로는 타원형으로 길이가 400 미터이고 활주로선은 안에 그려져 있다. 원형 활주로의 안쪽 가장자리에는 5 센티미터 높이의 가장자리가 있고, 활주로선 간격은 1.22 미터에서 1.25 미터까지, 경기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진행되며, 원형 활주로는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1 활주로에서 8 트랙까지 진행됩니다.
도로 경주/경주
시드니 올림픽 도로 경주가 바뀔 것이다. 1996 애틀랜타올림픽은 여자 20 킬로미터를10km 로 줄여 이번 올림픽이 20 킬로미터로 회복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종목은 이미 경기 일정에 포함되었고, 일정에는 남자 20km 걷기, 50km 걷기, 남녀 마라톤 경기도 있었다. 마라톤과 걷기 종목은 활주로 종목과 다르다. 선수는 심판의 감독하에 경기 노선을 떠날 수 있지만, 감독하지 않고 떠나면 출전 자격을 잃게 된다.
경주를 시작하다
각 도로 종목은 개인 경기이므로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명령원이 선수를 출발선으로 부를 때, 운동선수는 출발선에서 출발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출발장 사격이 끝나면 경기가 시작된다. 누구든지 두 번 훔치면 실격될 것이다.
승리를 거두다
누가 먼저 결승점에 도착하는지, 누가 경주에서 1 등이다.
음료 역
어떤 도로 레이서라도 장외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이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다. 경기가 시작되고 끝날 때 물과 기타 음료를 제공하고 경기 노선에 5 킬로미터마다 음료를 설치한다. 음료는 선수들이 지나갈 때 쉽게 받을 수 있는 곳에 두었다. 운동선수는 스스로 물을 준비할 수 있고, 자신이 가고 싶은 곳에 음료소를 설치하자고 제안할 수 있다. 식수와 젖은 스펀지 공급소는 두 음료소 사이에 배치되어 있다. 그곳에서는 장거리 달리기 선수와 걷기 선수가 지나갈 때 식수를 얻을 수 있고, 스펀지에서 물을 짜서 머리를 감아 온도를 낮추는 역할을 한다. 운동선수는 경기 노선에서 기정역 이외의 곳에서 음료를 받을 수 없다.
경주 규칙
걷기에는 두 가지 핵심 규칙이 있다. 걷기 선수는 특이한 걸음걸이를 사용했는데, 매우 특별해 보이지만, 이 걸음걸이는 규칙에 의해 규정되어 있다. 첫째, 보행자는 항상 착실해야 한다. 둘째, 앞발이 착지한 순간부터 다리가 수직 자세에 도달할 때까지 다리는 곧게 펴야 하고 무릎은 구부러지지 않아야 한다. 경기 노선에는 9 명의 심판이 배치되어 어떤 선수의 반칙 동작을 감독하고 있다. 그들은 전자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판단을 돕는다. 규칙은 참가자들이 육안으로 감독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심판은 보행자가 반칙을 하는 것을 보면 한 번 일깨워 준다. 알림은 일반적으로 도로 양쪽의 위반자에게 흰색 표시를 보여 주면 심판이 심판에게 알려 줍니다. 만약 세 명의 심판이 모두 같은 선수에게 경고한다면, 그 혹은 그녀는 퇴장당할 것이다.
기타 규칙
경기에서 심판은 밀거나 다른 사람을 방해하는 선수를 처벌할 수 있다. 트랙 경기에서 자발적으로 트랙을 떠난 선수는 계속 출전해서는 안 된다. 트랙 경기 과정에서 길이가 5000 미터가 넘는 경기를 제외하고는 선수들이 도움이나 건의를 받아들일 수 없다. 날씨가 허락한다면 5000 미터 이상의 경기는 음료와 스펀지를 제공할 수 있다.
던지기 항목 규칙
2000 년 시드니 올림픽은 처음으로 여자 해머 종목을 정식 종목으로 선정해 투척 종목의 남녀 평등을 실현할 예정이다. 하지만 포환, 원반, 창 던지기의 디테일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남녀 종목은 무게든 크기든 다르기 때문이다.
프로젝트 소개
올림픽 투척 종목은 6 라운드를 포함한다. 창던지기는 고대 올림픽에서 정확하며, 경기 거리는 현대 올림픽에서 규정한 것이다. 창던지기는 네 개의 투척 종목 중 유일하게 조주할 수 있는 종목이다. 각 종목은 운동선수가 경기에서 가장 잘 표현한 것만 기록한다. 3 라운드 이후 각 종목의 상위 8 위가 마지막 3 라운드에 진입했고, 경기 순서는 이전 3 라운드의 등수가 거꾸로 배열됐다.
넥타이
무승부가 있다면, 운동 선수의 두 번째 좋은 성적을 비교하십시오. 그래도 같으면 세 번째 좋은 결과를 비교하는 등. 여전히 승부를 가리지 않으면 두 선수가 나란히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만약 승자를 결정해야 한다면, 선수는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모든 투척 종목에서 득점이 있으면 거리를 측정하는 최소 센티미터로 반올림한다.
기한
재판에 참가하면 운동선수의' 불합리한' 지연 투척을 판정할 수 있고, 처벌은 투척을 한 번 줄이는 것이다. 그러나 운동 선수가 시간이 다 되기 전에 물체를 던지면 성적이 보류된다. 던지기 경기의 시간 제한은 보통 1 분이다.
기타 규칙
참가자는 운동 도중에 포기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 선수들이 물건을 던지지 않거나 발을 투척이나 활주로로 내밀지 않는 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투척 과정에서 막히면 심판은 장애물을 판단하고 두 번째 투척 기회를 줘야 한다. 참가자는 경기 기간 동안 경기 지역을 떠날 수 있지만 심판의 허락을 받고 심판이 동행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선수들은 협조를 받을 수 없고, 심판이 허용하는 신체검사가 없으면 장외 사람들과 이야기하거나 교류할 수 없다. 창 던지기 선수는 투척 후 창을 완전히 외울 수 없다. 투척이 끝난 후, 체인볼 선수, 원반 선수, 포환 선수는 반드시 투척에서 물러나야 한다.
장비
창 던지기
창던지기에는 세 부분, 총신, 총머리, 손잡이가 있다. 총체는 매끄러운 금속봉으로 양끝이 테이퍼되어 있다. 총 관통은 총체의 앞부분에 고정되어 있는 날카로운 금속 끝단이다. 손잡이가 전체 총체의 중심을 덮었다. 남자 창 던지기는 길이가 약 2.6 ~ 2.7 미터이고 무게는 최소 800 그램이다. 여자 창 던지기는 길이가 약 2.2 ~ 2.3 미터이고 무게는 최소 600 그램이다.
해머를 던지다
해머볼도 공, 금속 체인, 핸들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는 남자 경기에서 지름이 1 10 mm 이고 여자 경기에서 지름이 95- 1 10 mm 인 구체입니다. 금속 체인의 지름은 3mm 이고 양쪽 끝은 구부러진 핸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남자 체인 볼의 전체 무게는 약 7.26kg 이고 길이는 약117.5-121.5cm 입니다. 여자 해머는 무게가 최소 4kg, 장약116-119.5cm 입니다.
발사
포환은 무겁고 둥글어서 표면이 매끄러운 금속공이다. 남자 경기에서 포환 지름은 1 10- 130mm 사이, 여자는 95-11에 있어야 합니다
원반던지기
원반은 금속 가장자리가 있는 나무 원반이다. 그것의 위아래 양면은 똑같이 매끄럽고 중심은 평평하다. 남자 원반 무게는 약 2.005-2.025 kg 이고 직경 2 1.8-22. 1 cm 입니다. 여자 원반 무게 약 1.005- 1.025 kg, 지름 18- 18.2 cm.
투척구역
원반, 포환, 체인 볼
원반, 포환, 체인볼 경기에서 선수들은 모두 투척권에 서서 던지기 시작했다. 동그라미 바깥쪽에 철을 박고, 6 mm 두께이며, 윗부분은 흰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투척할 때 운동선수는 철변 윗부분이나 투척권 밖의 지면에 닿아서는 안 된다. 포환과 해머볼의 투척권 지름은 2 135 미터이고 원반의 투척권은 약간 크고 지름은 2.5 미터이다. 고리 안의 바닥은 시멘트나 경도가 비슷하고 미끄럼 방지 물질로 높이가 지면 높이보다 약간 낮다. 포환 고리 앞에는 긴1.21-1.23m 의 나무 베젤이 있어 선수가 고리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막는다. 운동선수는 배플의 안쪽은 만질 수 있지만 배플의 윗부분은 만질 수 없다.
창 던지기
창 던지기는 완전히 다르다. 참가자는 총을 던지기 전에 30-36.5 미터 거리를 다 뛰어야 한다. 활주로 양쪽에는 두 개의 경계선이 있다. 경계선의 꼭대기는 금속이나 나무의 호형으로, 투척자는 창을 호 뒤에 던져야 한다.
착륙 지역
네 가지 경기 모두 착륙 지역은 석탄재, 잔디 또는 흔적을 남길 수 있는 기타 물질로 구성된 평평한 지역이다. 각 섹터는 5 센티미터 너비의 흰색 선으로 구분됩니다. 포환, 체인볼, 원반 종목에서 착지의 부채각은 40 도이고 창던지기는 29 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