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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경기에서 다섯 자리의 서 있는 표지판은 무엇입니까?

농구 경기의 다섯 자리는:

PG (PG) 방위는 구장에서 공을 잡을 기회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공을 뒷전에서 앞장으로 안전하게 가져가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하여 다른 사람이 득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작은 공격수가 한 편의 연극의 주역이라면, 수비는 바로 이 연극의 감독이다. 크리스 폴처럼요.

득점 수비수 (SG) 득점 수비수, 그 의미로는 그가 득점을 주요 임무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에 버금가는 두 번째 득점 왕이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 기술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팀원들은 종종 그가 빈틈을 찾아 을 던지는 것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때문에 외선의 정확성과 안정성이 좋아야 한다. 예를 들어, 코비 브라이언트는

이 두 위치의 선수들은 보통 외곽에서 공격하지만 내선이 산재 해 탈구 또는 돌파 또는 돌파 후 두 번째 조직을 형성한다.

소공격수 (SF) 는 팀에서 가장 중요한 결별이다. 작은 공격수의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이며 장거리 득점이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받자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공을 바구니에 넣는 것이었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패스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점프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수비가 훌륭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작은 공격수의 기본 업무는 득점, 득점, 재득점이다. 르브론 제임스처럼요.

공격수 (PF) 공격수의 팀에서의 임무는 거의 모두 고된 일이다. 리바운드, 수비, 캡은 모두 그를 빼놓을 수 없지만, 그는 왕왕 마지막 득점이다. 그래서 스트라이커는 농구장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안토니우스 데이비스처럼요.

미드필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팀의 핵심 인물이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금지 구역에서 노동력과 숫자를 판매한다. 그는 공격과 수비, 팀의 중추이기 때문에 센터라고 불린다. 오닐처럼요.

PG-Point Guard 는 팀 전체의 공격 주최자로 제구를 통해 적시에 적절한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기로 했다.

SG-득점 수비수의 의미에서, 우리는 그가 그라운드에서의 주요 임무가 득점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에 버금가는 두 번째 득점 왕이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 기술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팀원들은 종종 그가 빈틈을 찾아 을 던지는 것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SF-소공격수 기술은 매우 종합적이어서, 기본적으로 그라운드 어느 곳에나 감당할 수 있다. 스윙맨이라고도 하는데, 주요 임무는 득점하고 득점하는 것이다.

PF- 스트라이커, NBA 최고의 팀, 팀에서 거의 모든 노력을 주요 임무로 삼고, 리바운드, 수비, 캡도 빼놓을 수 없다. 공격수, 때로는 공격수로 불리기도 하고, 농구팀의 한 위치이며, 중국에서는' 제 2 센터' 라고도 불린다.

센터 (C-center) 센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팀의 핵심 인물이다. 농구 팀의 위치; 일반적으로 팀에서 가장 높은 선수가 치는데, 전통적으로 농구 수비와 수비 크리켓의 보호를 강조한다. 공격 재능이 있는 일부 센터 선수들은 키 우세 때문에 종종 제한 구역 부근의 슈팅 득점의 주공격점이 된다.

NBA 농구장에서의 위치는 조직수비수, 득점 수비수, 작은 공격수, 공격수, 미드필더로 나눌 수 있다. 이러한 구분은 주로 전술 기반 배치이다. 일반 공격에는 구체적인 위치가 없고 대략적인 이동범위나 방향 등밖에 없다. 레이아웃은 수비할 때의 구체적인 전술과 상대의 전술에 근거해야 한다.

1 .. 포인트 가드

제구수비수, 제구수비수라고도 하는 농구팀의 고정위치다. 제구수비수는 종종 전 팀이 공격하는 조직자로서 제구를 통해 적당한 시간에 적당한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기로 했다. 수비의 전형적인 공격 방식은 상대방이 득점을 한 후 수비가 최종선에서 드리블하며 새로운 공격을 시작한다는 것이다. 이 자리는 선수들이 좋은 패스 기술과 예리한 경기 관찰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득점이 아닌 어시스트로 한 명의 수비의 성공을 측정한다. 동시에, 일류 수비는 종종 효과적으로 점프하여 외선 을 통해 상대를 위협할 수 있다.

포인트 가드의 특징

일반 방위는 각 팀 라인업에서 가장 작은 선수이지만 현대 농구에도 NBA 마술사 존슨과 같은 키가 큰 수비가 많다. 서브를 넣은 후, 제구수비수는 보통 드리블이 전반전을 넘어 팀 동료들에게 공격을 개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공, 공, 공, 공, 공) 그래서 일반적으로 수비를 맡고 있는 선수들은 팀 중 제구력이 가장 좋고 어시스트 능력이 가장 강한 선수들이다. 수비는 장내에서 종종 지도자의 역할을 하는데, 많은 팀들은 수비에 의해 공격 방식을 결정한다. 수비는 경기를 통제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이 필요하고, 경기 쌍방의 공격 시간과 경기 시간을 파악하고, 경기 리듬을 제어하고, 공을 최적의 위치로 보내는 득점 손에 보내야 한다. 그래서 제구수비수는 구장에서 코치라고 불리기도 한다.

둘째, 득점 수비수

슈팅 가드는 농구 팀의 고정 위치입니다. 보통 이 위치의 선수들은 키와 체격이 모두 공격수보다 낮지만 속도면에서 우세하다. 그들은 종종 시합에서 가장 좋은 점프수지만, 농구도 할 수 있다. 많은 득점 수비수들도 작은 공격수를 맡을 수 있다. 대부분의 득점 수비수는 키가 6 피트 3 (예: 벤 고든) 에서 6 피트 8 (예: 메디) 사이인데, 보통 몸무게는 190 에서 240 파운드 사이이다.

셋째, 스트라이커

작은 스트라이커, 농구 팀의 위치; 전통적으로 주요 임무는 득점공격점으로, 빠르게 바구니를 추진하는 능력을 강조하는 것이다. 각종 하프타임 공격 전술과 삼분선이 발달하면서 현재 농구의 작은 공격수는 속도 외에 드리블 돌파와 장거리 투사 능력을 갖추는 경우가 많다. 스피드가 가볍고 힘이 약하기 때문에, 작은 공격수는 보통 큰 공격수보다 유연하지만, 큰 공격수는 강하지 않다. 인간의 선천적인 신체 조건으로 인해 작은 공격수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농구 선수는 거의 없다. 키는 2m 10 을 넘는다. 오늘날 세계 남자 농구 팀의 일반 수준에 따르면 작은 공격수의 키는 보통 1.96 (6 피트 5 인치) 에서 2.05 미터 (6 피트 9 인치) 사이입니다. 유연한 포지션과 외곽 투사 능력에 대한 요구로 많은 우수한 공격수들이 오늘날의 농구장에서 득점 수비수를 맡는 경우가 많다. 두 자리를 칠 수 있는 선수는 흔히' 흔들리는 사람' 이라고 불린다.

넷째, 공격수

농구팀의 공격수는 중국 대륙에서도' 제 2 센터' 로 불린다. 전형적인 스트라이커란 그라운드에서 몸이 강하지만 여전히 일정한 속도를 가진 선수를 말한다. 전통적으로 공격수는 자신의 방대한 몸을 이용해 바구니에서 적극적으로 강공하고 공격 리바운드를 쟁탈해야 한다. 금지 구역의 수비와 수비 리바운드의 보호에서 미드필더의 주요 임무로 여겨진다. 하지만 지금의 농구 트렌드에서 센터 선수들의 유연성과 공격수의 키가 전반적으로 높아지면서 그 차이는 점점 모호해지고 있다. 찰스 바클리와 칼 마론은 공인된 공격수의 대표 인물이다. 팀 던컨과 폴 가솔은 오늘날 세계적으로 유명한 농구 선수로, 그들의 비범한 키 (2 미터 13.7 피트) 와 유연한 기술로 프로 팀에서 공격수를 맡고 국가대표팀에서 미드필더를 맡는 경우가 많다. 더크 노비츠키는 공격수를 자주 쳤지만 드리블, 장거리 점프 등 기술을 자주 사용하여 그의 구풍을 전형적인 공격수에 더 가깝게 만들었다.

동사 (verb 의 약어) 센터

센터, 농구 팀의 위치; 일반적으로 팀에서 가장 높은 선수이다. 전통적으로 농구 수비와 수비 리바운드의 보호를 강조했다. 공격 재능이 있는 일부 센터 선수들은 키 우세 때문에 종종 제한 구역 부근의 슈팅 득점의 주공격점이 된다. 센터에 대한 고정적인' 키 기준' 은 없지만 남자 농구 센터의 키는 보통 2m 08(6 피트 10 인치) 이상이며 여자 농구 센터의 키는 일반적으로 1m 90(6 피트 3 인치) 이상이다. 기술 통계에서 센터는 보통 가장 많은 캡을 공헌할 수 있으며, 종종 높은 명중률과 리바운드 표현을 얻는다. 오늘날의 국제농구와 프로리그에서 미드필더와 스트라이커는 조건이 비슷하거나 비슷한 임무를 부여받은 선수가 담당해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