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게임을 시작한 플레이어는 게임을 한 번만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같은 게임에서, 그가 다시 놀 때, 그는 그를 대신하는 그 플레이어의 위치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 (3) 심판이 사람을 바꿀 수 있도록 허락할 때, 경기장 선수들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만약 선수가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팀은 일시 중지될 것이다. 아홉. 경기 성적 계산 (1) 점수: 골당 점수제를 실시합니다. 서브든 서브를 받든, 한 골을 이길 때마다 1 점을 얻는다. 서브측이 한 골을 이긴 후, 다음 라운드 선수는 계속 서브를 하며 어떤 선수도 연속 서브를 할 수 없다. (2) 한 판 이기다: 먼저 15 점, 상대 2 점을 초과하는 팀이 한 판을 이긴다. 쌍방의 득점이 모두 14 라면, 먼저 17 점을 이긴 쪽이 한 판을 이긴다. (3) 한 판 이기다: 먼저 두 판을 이긴 팀이 한 판 이기고, 2-0 무승부. (4) 정당한 이유 없이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하지 않은 팀은 기권을 선고했다. 상대는 15: 0 으로 이기고 매 경기마다 2: 0 으로 이겼다. 10. 서브 (1) 서브는 분명히 손을 던져야 하고, 한 손이나 팔로 공을 쳐서 공이 두 문설주에서 직접 그물을 통과하게 해야 하며, 보낸 공은 실수로 판정되어야 한다. (2) 1 회와 결승, 서브권을 획득한 팀의 1 호 선수가 먼저 서브를 한다. 두 번째 경기는 이전 경기가 끝날 때 먼저 서브하는 팀이 서브한다. (3) 서브가 한 골을 얻거나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권을 획득할 때, 선수는 시계 방향으로 한 자리를 교체하고 1 위치의 선수가 서브를 해야 한다. 만약 서브가 서브의 순서에 따라 회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회전 실수이며, 반드시 즉시 바로잡아야 하며, 서브권도 상실된다. (4) 서브측은 반드시 터미널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해야 한다. 그는 자유롭게 움직이거나 이륙할 수 있지만, 공을 칠 때는 라인을 밟거나 서브를 넘어선 안 되며, 공을 친 후에는 그라운드에 떨어질 수 있다. (5) 서브측은 첫 심판이 벨을 울리면 8 초 이내에 서브를 해야 한다. -6- 공을 던졌고, 서브는 공을 치지 못했고, 공은 서브와 서브를 만나지 못했다. 제 1 심판은 다시 호루라기를 불며 계속 서브를 해야 한다. (6) 서브측 대원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상대방이 서브와 공의 비행 노선을 관찰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11. 타격 (1) 팀당 최대 세 번 (블로킹 제외) 을 치고 공을 네트로 돌려 상대 경기장으로 들어간다. 선수 한 명이 연속 두 번 칠 수 없다. (2) 선수 몸의 어느 부위라도 공을 만질 수 있다. 공은 쌍으로 몸의 다른 부위에 닿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힘, 행동이어야 한다. (3) 선수들은 다양한 동작으로 공을 칠 수 있다. 공을 보내기 전에 공을 잡거나 버퍼링을 하면 반칙을 선고해야 한다. (4) 구단 두세 명의 선수는 동시에 한 번만 칠 수 있고, 공을 만지는 선수는 더 이상 공을 칠 수 없다. (5) 양 선수가 동시에 그물을 쳤다. 공이 한쪽으로 떨어지면 한쪽에서는 세 번 더 칠 수 있다. 만약 공이 경계 밖으로 떨어지면, 상대방은 공을 쳐서 아웃한다는 판결을 받게 된다. (6) 양 측 선수가 그물을 따라 공을 잡고 반칙을 선고하면 공을 다시 쳐야 한다. (7) 한 팀이 연속 네 번 (블로킹 제외) 공을 쳐서 4 타 반칙을 선고했다. 12. 맞은편 지역으로 날아가는 공 (1) 공은 반드시 네트를 통해 네트 지역을 통해 상대 경기장으로 직접 들어가야 한다. 횡단 영역은 두 개의 벤치마킹과 인터넷상의 가상 연장선 사이의 공간입니다. (2) 서브를 제외한 타격이 그물에 걸려 그물에 걸린 후 공이 네트를 통과해 상대 경기장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한다. 한 선수가 공을 그물에 쳐넣은 후, 다른 선수는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다시 공을 칠 수 있다. (3) 공이 표지판, 표지판 밖의 그물이나 밧줄이나 그물 기둥, 현장 외관 -7- 군중 및 모든 물체 등에 닿는다. 모두 파울볼로 판정되었다. (4) 전체 공이 네트 영역 밖의 수직 면과 네트 영역 아래의 수직 면을 통과하여 파울볼로 판정됩니다. 그러나 전체 공이 아직 공의 두 기둥을 넘어 수직 평면까지 확장되지 않은 경우 선수는 공을 다시 칠 수 있습니다. 13. 중앙선 터치망 (1) 을 넘어 경기 도중 선수가 중앙선을 밟거나 넘으면 중앙선 반칙을 선고해야 한다. (2) 경기에서 선수의 어떤 부위가 그물에 닿을 때, 그물망 반칙을 선고해야 한다. (3) 상대가 그물에 닿았을 때, 그물이 자기 측 선수에게 닿을 때 반칙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14. 공격형 타격 (1) 선수의 상대에 대한 직접적인 타격은 공격형 타격 (스매시, 스매시, 패스, 패드 포함) 이다. (2) 어떤 선수라도 후장 어느 높이에서도 공격 을 할 수 있으며, 점프할 때 밟거나 제한선을 넘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이다. (3) 선수는 앞 경기에서 스매시가 그물보다 높은 것을 허용하지 않고, 공을 맞은편 지역으로 전달하는 것만 허용하며, 일정한 위쪽 호망이 있어야 한다. 15. 블로킹 (1) 상대방이 공격할 때 앞줄 선수 세 명이 단독으로 또는 단체로 블로킹할 수 있고, 공은 한 명 이상의 블로킹자를 빠르게 연속해서 만날 수 있으며, 블로킹 후 선수는 여전히 공을 칠 수 있다. (2) 블로킹할 때, 공은 블로킹 선수의 손과 몸의 어떤 부위에도 닿을 수 있다. (3) 블로킹 선수는 손이나 팔을 그물을 가로질러 블로킹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4) 블로킹은 한 타가 아니지만 세 번 칠 수도 있다. (5) 뒷줄에 있는 두 선수는 그물을 막아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인터넷 다이얼링에 참여하고 막는다면, 너는 반칙을 선고받아야 한다. -8-(6) 상대방의 서브와 앞 경기에서 그물을 건너는 공을 막지 마라. 16. 심판 업무 (1) 심판 직원은 경기 중 법 집행자이다. 심판 업무의 집행은 시종 엄숙하고 진지하며 공정하며 정확한 요구 사항을 따르고, 규칙, 숙련에 정통하고, 직무를 다하고, 밀접하게 협조하고, 서로 존중하고, 서로 사랑하고, 우호적으로 단결하고, 배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2) 1 차 심판은 한 경기의 주요 주최자이자 법 집행자이다. 그는 규칙의 미지의 문제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게임의 모든 사무를 결정했고, 그의 판단은 최종적이었다. (3) 그는 네트의 한쪽 끝에 있는 심판석에 서서 임무를 수행해야 하며, 그의 헤드업 수평선은 네트의 가장자리보다 약 40 센티미터 높아야 한다. (4) 경기 전 경기장 설비를 점검하고 추첨을 주관하여 경기장이나 서브권을 선정한다. 쌍방의 준비 활동을 장악하다. (5) 게임의 규칙을 익히고 규칙에 따라 집행하면 게이머가 의문이 있을 수 있다. 전 대장의 설명만 받아들이다. 셋째, 줄넘기 경기 규칙: 1, 싱글 경기 규칙: 경기 시간: 1 분, 수: 팀당 3 명, 경기 규칙: 1 분 1 분 줄넘기 횟수.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분에 끝나는 총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다섯 사람의 최종 득점은 팀 득점이다. 2, 더블 게임 규칙: 게임 시간: 2 분, 수: 팀당 2 명 -9 명-경기 규칙: 2 분 이내에 더블 줄넘기 횟수.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2 분 종료 시의 총 횟수는 최종 성적이다. 단체 경기 규칙: 경기 시간: 3 분. 참가자 수: 팀당 10(2 인 스윙 로프, 8 인 줄넘기).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밧줄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순차적으로 뛰어내려야 한다. 줄넘기하는 사람이 줄을 건널 수 없다면, 그것은 아니지만 게임은 계속된다. 경기의 최종 결과는 3 분 안에 밧줄을 통과한 누적 총수이다. 횟수가 같은 사람은 시간이 짧은 사람이 이긴다. 4. 경기 순서는 인솔자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1 인 경기는 한 번에 완료되며 라운드에 관계없이 성적이 가장 좋은 사람이 승자입니다. 단체전은 팀당 세 번의 기회가 있고, 세 번의 성적의 총성적은 그 팀의 최종 성적이다. 5. 선수는 제시간에 도착해야 하고, 경기 시작 시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훌라후프 경기 규칙: 경기 시한 5 분. 정해진 시간 내에 훌라후프가 떨어지거나 다른 사람의 경기를 방해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차단으로 떨어지는 선수는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5 분 이상 떨어지지 않으면 훌라후프 수를 계속 늘려 경기를 계속하고 1 분으로 제한하며, 훌라후프가 떨어질 때까지 분당 1 개의 훌라후프를 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