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아침 게임 1:
나무와 다람쥐
적임자 수: 10 명 이상.
재료 및 위치: 없음.
대상: 모든 학생
시간: 5- 10 분
작업 순서/순서
1), 미리 그룹화, 3 명 그룹. 두 사람은 나무로 분장하여 서로 상대하며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훈련사나 다른 미결된 학생이 임시 직원을 맡다.
2) 훈련자가' 다람쥐' 라고 부를 때 나무는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다람쥐' 를 하는 사람은 원래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다시 선택해야 한다. 훈련원이나 임시직원은 다람쥐를 임시로 연기하여 나무에 꽂는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3) 조련사가' 큰 나무' 라고 부르는데 다람쥐가 움직이지 않을 때' 큰 나무' 를 하는 사람은 원래의 동료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재조합하여 다람쥐를 둘러싸야 한다. 훈련자나 임시직원은 잠시 큰 나무를 연기하고 혼자 있어야 한다. 사람들은 절차를 집행해야 한다.
4), 조련사가' 지진' 을 외치자 큰 나무와 다람쥐를 노는 모든 사람들이 해산하고 다시 모였다. 큰 나무를 하는 사람도 다람쥐를 놀 수 있고 다람쥐도 큰 나무를 놀 수 있다. 훈련원이나 짝이 맞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팀, 솔로 공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회사 아침 게임 2:
면전에서 말하다.
게임 규칙: 모든 사람을 두 동심원으로 배열하고, 노래의 동심원이 회전하면서 노래가 멈추면 맞은편 두 사람은 서로 이야기해야 한다.
참고 사항:
(1) 두 개의 반대 동심원으로 배열해 노래를 부를 때 내외권이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2) 노래가 끝나갈 무렵 돌아서는 것을 멈추고 맞은편 사람들은 악수를 하며 서로 말해야 한다. 노래가 다시 시작되면 게임이 계속됩니다.
회사 아침 게임 3:
"모래 사영"
규칙:
1, 사회자가 참가자 3 ~ 4 명을 무대에 초대합니다.
2. 응답자들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 있었다.
3. 사회자는 화이트보드에 화장실 가기, 연애, 목욕 등 일상적인 행사와 같은 화제를 적는다.
4. 사회자가 화이트보드를 밀어서 관중과 교제한다.
사회자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하루에 몇 번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너는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누구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낮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밤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집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밖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반드시 답을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 사회자는 응답자에게 칠판의 제목을 직접 보라고 했고, 가장 웃긴 승리를 거두었다.
회사 아침 게임 4:
"동물원 동물을 좋아하세요? 클릭합니다
규칙:
1, 사회자가 경기 분할 진행을 발표했습니다.
2.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십시오: 동물원을 방문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모두들 머리를 써서 어떤 동물을 보았는지 이야기했다. 먼저 호스트에서 시작합니다 (예: "1 구역 네 다리"). 지역 1, 네 발 달린 동물 "호랑이", "두 다리 지역 3", 지역 3 이후에만 두 다리 동물 "독수리" 를 말한다. 모든 동물은 1 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 이렇게 반복해서, 과정에서 일시 중지가 발생하면 사회자와 관객이 함께' 5,4,3,2, 1'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완료 후에도 연결할 수 없는 탈락이다. 항상 마지막 구역까지 견지해야 이길 수 있다.
4, 사회자가 수상구역을 선포하고, 구주임을 초청하여 무대에 올라 상을 받다.
5. 주의사항: 진행자는 동물 종류와 4 족, 2 족 분류를 미리 수집해야 합니다.
회사 아침 게임 5:
새롱거리다
규칙:
1, 진행자는 미리 수사학과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준비했다.
3 남 3 녀를 무대에 올려 일렬로 서세요.
3. 진행자는 학생 1 을 한쪽으로 불러 정보와 동작을 가르친다.
4. 학생 1 이 친숙해지면, 그는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 동작을 2 번 학생에게만 맡기고 설명하지 않는다.
5 번과 2 번 학생이 이해한 후 (더 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음), 3 번까지 계속 연기한다.
6. 마지막 학생에게 자신이 이해하는 내용을 말하고 그 학생 1 까지 차례로 전진하도록 하세요.
7. 심판에게 걸출한 연기자 한 명을 선발하여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회사 아침 게임 6:
"인간 모방 쇼"
규칙:
1, 사회자는 1-9 에서 각각 숫자가 적힌 쪽지를 미리 준비했다.
2. 사회자가 참가자 5 ~ 6 명을 초청해 추첨을 통해 공연 순서를 결정한다.
3. 예정된 순서에 따라 진행자는 경기에 참가하는 각 출연자에게 자기 추출 수치를 몸으로 보여주라고 요구했다.
4. 관중들은 최우수연기상을 뽑기로 투표했다.
회사 아침 게임 7:
승자는 누구입니까?
자료: 6 명이 함께 줄다리기
소품: 6 개의 쿠션과 매듭을 준비합니다.
방법:
1, 6 명이 원을 그리며 방석 위에 앉았다.
2. 자신의 한쪽 끝을 잡고 MC 가 신호를 보낸 후 줄다리기를 시작할 수 있다. 꼭 가만히 앉아 있어야 한다.
3. 쿠션을 떠나거나 밧줄을 풀어준 사람은 탈락하고, 마지막으로 남은 사람은 이긴다.
계시: 실력의 관계는 매우 복잡하여 실력이 있는 사람이 반드시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회사 아침 게임 8:
풍선을 들고 달리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왕 선생님이 완수하신다. 이때 왕 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는 두 사람이 팔을 한데 모아 풍선을 계속 들고 있는 것이 좋다.
회사 아침 게임 9:
수탉처럼 한쪽 다리로 서 있다
이번에는 정말 사자성어 접룡이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밑에 신문 한 장을 놓아야 한다. 그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성어를 얻을 수 없을 때는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또 다른 성어를 열어 뒷사람이 데리러 오게 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은 성어를 주울 것이다. 마지막까지 발은 항상 신문의 사람들이 이긴다.
회사 아침 게임 10:
물건을 먹이다
두 줄의 사람을 선택할 수 있는데, 세 명씩 한 조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 중 두 사람은 눈을 가리고 젓가락으로 서로 먹이를 주고 나머지는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