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꽃 작은 3 의 결말: 12 프로그램으로 쓴' 소년철학'.

꽃 작은 3 의 결말: 12 프로그램으로 쓴' 소년철학'.

청춘이 뭐예요?

여러분이 여전히 "신선함" 을 갈망하고 있을 때,

예를 들어, "꽃 3 미만".

이때, 우리는 이번 시즌의 꽃과 소년에 대한 전반적인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차원 1: 입소문 점수

현재' 꽃과 소년 3' 점수는 7.2 로 전분기보다 약간 높다. ***7575 명이 점수에 참여해 2 분기 45 회 예능 프로그램 상위 3 위에 올랐다.

차원 2: 여론의 인기도

꽃과 소년' 시리즈에는 자체 열수색 체질이 있는 것 같아 시즌 3 까지 이어졌다. 웨이보에서는 화제와 예능 순위가 이중 차트 1 위를 차지했다. # 꽃과 소년 # 화제 독서량 98 억원, 화제토론량 10278000 회 이상.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웨이보에는 68 건이 넘는 열수색이 있었고, 핫한 웨이보 (동영상) 와 헤드라인 문장 637 개가 있었다.

차원 3: 재생 볼륨

꽃과 소년 3' 은 망고 TV 와 유쿠 두 개의 인터넷 상영포트만 있지만 현재 인터넷측 방송량은 20 억을 돌파해 평균 1 회 방송량 65438+6600 만원을 돌파하며 2 분기 45 회 예능 프로그램 중 톱 3 위에 올랐다.

이 세 가지 데이터 * * * 는 무엇을 가리킵니까?

젊은 관중.

바이두 지수 인파 초상화에 따르면 콩꽃잎, 시나웨이보, 망고 TV, 유쿠의 8 1%, 73%, 75%, 76% 의 사용자 연령은 20 ~ 39 세 사이인데, 80 대 이후, 90 대 청년에 해당한다

▲ Baidu 지수: 콩 플랩 사용자 연령 분포

▲ Baidu 지수: Sina Weibo 사용자 연령 분포.

▲ Baidu 지수: 망고 TV 사용자 연령 분포

▲ Baidu 지수: youku 사용자 연령 분포

이에 따라 2 분기 예능 대회에서 콩꽃잎 점수, 인터넷 여론, 동영상 방송량 순위 상위 3 위' 꽃과 소년' 은 젊은 관객들 사이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는 프로그램이며, 그 범위는 비교적 균일하다. 콩꽃잎에서 문예풍을 더 선호하는 젊은이든 웨이보에서 패션을 더 선호하는 젊은이든

그렇다면' 꽃과 소년 3' 은 왜 젊은 관객들 사이에서 이렇게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을까?

더 젊은 게스트는 중국 예능프로그램에서 몇 년 동안' 개인디자인' 이라는 개념을 정했기 때문에 모두 틀에 빠진 것 같아 게스트가 다른 배경, 다른 성격, 다른 관객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물론, 다른 청중을 대표하는 최고의' 무기' 는 연령대가 다르다.

그러나' 꽃과 소년 3' 은 오히려 그 반대로 행해졌다. 이번 시즌의' 꽃계절 소년단' 게스트는 최대 35 세, 최소 19 세, 평균 연령은 28 세다. 따로 보면, 그들은 젊은 집단들 사이에 각자의 팬들이 있다. 그들은 함께 젊은 관중을 여는 소리가 되어 사람을 놀라게 했다.

연령대가 다른 게스트가 청중 전략에서' 수직' 영향력을 취한다면, 각 게스트를 이용해 모든 연령대에서 영향력을 빼앗는 것이다. 그렇다면' 꽃과 소년 3' 연령층이 비슷한 오디언스 전략은' 가로' 침투다. 즉 연령층이 비슷하지만 다른 관객층을 나누어 젊은 관객을 사로잡는 것이다.

그래서' 꽃과 소년 3' 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이렇게 강한 영향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젊은 아이돌의 영향력은 먼저 가고,' 꽃과 소년' 의 여행체험 속성으로 젊은이들이 젊은 우상에게 최고의 자기투사를 찾을 수 있게 해 * * * 소리와 동경과 욕망을 불러일으켰다.

안티 루틴 프로그램 설정의 젊음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여전히' 신선함' 을 갈망하고 있을 때입니다.

그래서 젊은이들은 혁신에 가장 민감하고, 틀에 대해 가장 반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사고, 돌파구, 도전, 대담함, 낡은 고정관념, 정해진 프로그램, 유행하는 일상을 깨고 청춘의 화염에 식초를 넣어야 한다.

꽃과 소년' 시즌 3 은 아마' 반길' 에서 젊은이들의 고점을 맞았을 것이다.

항상 단체여행이었는데, 그럼 따로 여행하는 게 어때요? 그래서 첫 번째 서사단위에서 진백림은 한 사람 한 명을 데리고 아프리카로 유배했고,' 화소단' 의 다른 멤버들은 집단적으로 브라질을 경험했다. 모두 젊은이들의 여행 방식이다. 너는 어떤 것을 원하니?

나는 항상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여행을 가는데, 고지를 다시 여행하는 게 어때? 그래서 진백린이 이 큰 단체에 합류했을 때, 그는 다시 나미비아로 돌아갔다. Chen bailin 은 "집에 갈 것 같다" 고 말했다. "첫 번째는 탐험이고, 두 번째는 참여다", "여기서 생활하는 느낌이 든다" 고 말했다. 고향을 다시 방문하고, 한 사람의 경험과 한 무리의 사람들의 즐거움은 분명히 두 가지 다른 인생 체험이다.

항상 고정된' 신분설정' 인데 번갈아 가며 가이드가 되는 게 어때요? 첫 번째 역은 베이징, 두 번째 역은 장약윤, 세 번째 역은 진백림입니다. 장약윤 (WHO) 가 말했다. "저는 사실 제 자신을 잘 보살피는 사람이라 다른 사람을 잘 돌보지 않습니다. 나는 인간관계를 조금 두려워하지만, 사실 나는 이 가이드를 경험한 적이 있어, 이런 것들이 모두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한다. 너는 다른 사람을 돌봐야 하고, 다른 사람이 돌보아야 한다. " 신분의 교체는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더 잘 이해하게 할 수 있다.

항상 하나의 맛인데, 그럼 정말 심도 있는 여행을 체험하는 게 어때요? 여행은 더 이상 카드를 찍는 것이 아니라, 단지 현지 10 여 분의 흥청거림에 참가하기 위해 이틀간 리허설을 배워야 한다. 너는 단지 3 분 안에 기린을 성공적으로 옮기기 위해 보호 운동을 이해하고 훈련시키는 데 이틀을 보냈다. 약간의 여행, 오직 눈에 갑작스러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근리의 조화에 깊이 들어가면, 너는 눈으로 영원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물질적 생활이 향상됨에 따라 많은 젊은이들이 이미 첫 번째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두 번째 여행은 국내 스타급 젊은이들조차도' 꽃 소단' 과 같은 체험을 거의 하지 못했다. 장약윤 (WHO) 는 "기린 보호구역은 이렇게 독특한 경험이다. 만약 내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나는 영원히 그것을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런 선도적인 신선함은 바로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의의가 있는 곳이다.

대중문화의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이속적인 맛' 은' 사회통화' 라는 사회적 사명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경제학이라는 개념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과 사물을 공유하는 특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 제품, 이념, 브랜드를 형성한다는 것이다.

공유, 교류, 사교를 갈망하는 젊은이들에게' 꽃과 소년 3' 은 좋은' 사교화폐' 인 것 같다.

카메라, 편집, 음악, 문안, 화도인물부터 특수 효과에 이르기까지' 꽃과 소년 3' 의 질감과 스타일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개성이 있어 유행하는 풍습과는 다르다.

이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문자의 맛을 볼 수 있다. "우리는 이생을 제외하고는 다른 시간이 없다.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 "밤의 바다, 소년은 숲처럼 즐겁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음악의 냄새를 들을 수 있다. 화천위 주제곡' 찾기' 는 풍속과는 다른 고급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속 배경음악도 적절하고 신선하며 전혀 지루한 상태가 아니다.

80 대 이후의 젊은이들은 대부분 물질적 조건이 더 풍부한 생활 환경에서 자란다. 동시에, 그들은 더 정교한 삶의 질과 더 높은 수준의 예술적 품위를 추구하고 있다. 따라서 이런 환경에서 자란 시청자들에게는 자아인식을 형성하여' 소셜화폐' 를 발행하는 콘텐츠 제품이 정교하고 세련되며 남달랐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꽃과 소년 3' 은 왜 계속 화제가 되고, 콩꽃잎 청춘은 왜' 꽃과 소년 3' 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 하는가

젊은이로서 저는' 꽃과 소년' 의 열렬한 팬입니다. 나는 오몽지가 상상력이 풍부한 글을 좋아한다. 나는 신선하고 탈속적인 배경음악을 좋아한다. 나는 화면 질감의 멋진 캡처를 좋아한다. 나는 젊은 아이돌의 청춘을 좋아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화소단' 이 아프리카 동물 보호의 장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에게 또 다른 꿈을 주기 때문이다. 하나스의 자원봉사자가 되기 때문이다.

장약윤 (WHO) 는 "사실, 우리가 여기에 온 의미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다. 만약 우리가 자원봉사자라면, 우리 여덟 사람의 공헌은 사실상 그들이 우리에게 알려준 것에 합당하지 않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만약 사람들이 이 증명서를 받았다면, 분명 많이 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온 의미는 우리의 눈을 통해 자원봉사자와 하나스의 일을 보고, 국내 모든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야생 동물 보호에 대한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분명히, 나는이 전화에 맞았다.

꽃 피는 소년의 계절이 하나 더 있다면, 나를 포함한 더 많은 젊은이들을 위해 더 많은 소중한 삶의 꿈을 탐구하고 나누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