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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속에서 눈을 감고 법을 어기는가?

이것은 아주 좋은 추리 게임이며, 법적 문제는 포함하지 않는다. 좋아하면 계속 봐!

날이 어두워졌으니 눈을 감아주세요. 살인 게임의 규칙을 소개합니다.

1, 게임 개요:

이것은 표현, 판단, 관찰, 사고, 연기 능력을 단련하는 게임이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깊이 끌린다. 게임의 기초는 상호 성실과 신뢰, 그리고 게임의 진지함이다.

2. 게임 기능:

1. 배우기 쉽다: 규칙을 알고 있거나 다른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바로 놀 것이다.

2. 참여감이 강하다: 자신이 맡은 역할을 진지하게 대하기만 하면, 오랜 친구든 처음 만난 새 친구든, 즉시' 죽일' 것이다.

3, 게임 환경:

실내든 실외든 모두 함께 둘러앉는 것이 가장 좋다. 빛을 어둡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4. 게임 캐릭터:

심판: 경기 과정을 통제하는 사람. 모든 사람의 신분을 분명히 하고 절대적으로 공평하게 하다.

블랙 애버딘: 낮에는 좋은 사람들 사이에 숨어 있습니다. 저녁에 나와서 사람을 죽이다. 살해된 후 유언도 없고, 더 이상 발언도 허용되지 않는다.

좋은 사람: 낮에는 여러분과 함께 나쁜 사람을 잡는다. 밤에 눈을 감고 살인자의 살인을 전혀 의식하지 못했다. 살해된 후에도 유언이 남아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다.

5. 게임 규칙: (예를 들어 9 명)

1. 인원수에 따라 9 장의 카드를 준비하고 색깔에 따라 6 명의 심사위원, 1 킬러 2 명, 6 명의 좋은 사람을 미리 지정했습니다.

2. 사람마다 카드 한 장을 가지고 자신의 신분을 분명히 하고, 판사를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알리지 마라.

3. 판사는 모두가 눈을 감았다고 발표했고, 킬러들은 눈을 뜨고 서로를 알게 되었다.

4. 판사는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고 살인자가 눈을 감았다고 선언하고 모두가 눈을 떴다.

5. 모두들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기 시작하고, 좌석 순서에 따라 차례로 발언하며, 서로 시정하고, 나쁜 사람을 찾아내기 시작했다.

6. 모든 사람이 다 말한 후에 가장 많이 시정된 사람은 자신을 변호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답변이 끝난 후, 모두 손을 들어 그 사람을 처형할지 여부를 표결했다. 절반도 안 되는 사람이 살아 있다. (이전 9)

8. 만약 네가 과반수 이상의 표를 얻으면, 너는 처형될 것이다. 판사는 당신이 살인자를 성공적으로 잡았는지, 아니면 좋은 사람을 잘못 죽였는지 모두에게 알리도록 밝은 카드를 발표할 것이다. 만약 네가 좋은 사람을 잘못 죽였다면, 너는 유언이 있지만, 살인범은 유언이 없다.

9. 판사는 날이 어두워졌다고 선언하고, 모두들 눈을 감고 살인자가 나와서 사람을 죽였다. 킬러들 사이에 눈빛으로 소통하고, 목표를 통일하고, 눈빛으로 판사에게 누구를 죽여야 하는지 알려준다.

10, 살인자가 살인을 한 후 눈을 감고 모두 눈을 떴다. 판사는 어느 좋은 사람이 살해되었다고 선포했다. 피해자의 유언.

1 1, 새로운 토론을 계속하십시오. 모두가 발언했고, 어떤 사람들은 시정되고 말살되었기 때문에 단서가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사유가 더욱 활발해지고 토론회가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12, 이렇게 반복한다. 좋은 사람이 모든 살인자를 잡을 때까지 좋은 사람이 이긴다. 모든 좋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하면 살인자가 이긴다.

6, 게임 기술:

좋은 사람: 다른 건 없어요. 안목이 좋다 ... 좋은 사람을 잘못 죽이고 나쁜 사람을 놓아주는 것은 자살과 다름없다.

나쁜 사람:

나쁜 놈 비법 1:

자기의 파트너를 배신하다. 당신의 배우자가 노출되기 전에 시정하고 무자비하게 그를 죽이는 것은 당신이 앞으로 자신을 변명하는 과정에서 매우 설득력 있는 근거를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쁜 놈 비밀 2:

숨기다. 속담에 총이 머리 새를 쏜다는 말이 있다. 모두를 오도하여 좋은 사람을 잘못 죽이고 싶지만, 투표할 때는 손을 들지 마세요. 자신을 바로잡고 사람을 죽이지 않으면 자신을 숨기는 것이 좋다.

나쁜 놈 비밀 3:

그것을 틀다. 종종 서로 시정하는 두 사람은 좋은 사람이 될 것이다. 그들의 대항을 충분히 이용하여, 항상 그들로 하여금 사람들의 주의를 끌게 한다.

이 밖에도 시험, 이기심 배제, 대중을 끌어들이고, 논쟁하고, 동정을 얻는 기교가 있다. 아마도 이것이 살인 게임의 매력일지도 모른다.

규칙 상세 설명, 게임 상세 설명

실제 게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경찰 신분을 잘 숨길 수 있기 때문에 킬러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실패로 끝났다. 물론, 살인자가 추측만 하면 처음의 경찰을 모두 죽일 수 있다면, 그것도 며칠이 될 것이다. 나도 지금까지 단 한 번밖에 만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블랙 애버딘 (Black Association) 의 조직과 개인 분석 살인 게임에서 살인자는 종종 참가자들이 기꺼이 수행하는 역할입니다. 왜요 이것은 킬러라는 캐릭터부터 시작해야 한다. 살인 게임에서 살인자는 매우 치밀한 조직을 형성했는데, 이 조직의 목표는 자신을 보전하는 전제하에 모든 좋은 사람들을 암살하는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어떤 면에서는 킬러가 매우 취약한 조직이다. 그 멤버들은 보통 2 ~ 3 명으로 총 참여자 수의 10% 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이는 이 조직의 생명력이 약하다는 의미다. 2 ~ 3 명의 감원, 그리고 조직의 붕괴를 견딜 수 있을 뿐이다. 그런데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조직에 만족하고, 많은 경우에 조직의 목표를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을까? 이것은 주로 살인자가 정보를 파악했기 때문이다. 각 참가자가 알아야 할 정보와 알 수 있는 정보를 자세히 분석하면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나는 자신의 역할 (모든 참가자가 추첨을 통해 알 수 있음) 과 같은 조직의 다른 구성원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내부 집단에 대한 정보입니다. 다른 하나는 외부 단체, 즉 다른 두 조직의 멤버 정보에 대한 정보입니다. 살인자가 자신의 역할을 알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누가 당신의 동반자인지, 이것은 또한 처음부터 게임 킬러 간의 상호 친숙도를 통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외국 단체의 정보에 관해서는 살인자도 완전히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살인자는 누가 좋은 사람인지, 누가 경찰인지 알지 못하지만, 그는 반 이해의 과정에 있다. 그에게는 살인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적이기 때문에 적을 모두 암살하면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살인자는 적어도 외국 단체의 일부 정보를 알고 있거나 살인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자기 조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정보는 살인자에게만 유용하다.

블랙 애버딘 (Black Association) 은 의사 결정에도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2 ~ 3 명의 살인자 만 게임 전체에서 비교적 작은 조직입니다. 작은 것은 생명력이 약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의사결정의 편리함도 의미한다. 특히 두 살인자의 경우, 두 집단 간의 관계는 가장 견고하다. 킬러들은 서로 자신의 동반자가 누구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킬러 조직은 다른 더 큰 집단에서는 볼 수 없는 단결과 친밀감을 가지고 있다. 이런 단결과 친밀감은 킬러로 하여금 살인적인 결정을 내리기가 매우 쉽다. 일반적으로, 킬러는 킬러 사이에 간단한 소통만 하면 암살의 목표를 결정할 수 있다. 설령 킬러 사이에 차이가 있더라도 왕왕 그렇다. 이 결정과 살인자가 직접 살인을 할 수 있는 권리까지 더해져 조직 목표를 집행하는 과정에서 살인자가 매우 효율적이다.

많은 경우, 고수가 살인자가 되어 매우 고전적인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은 대부분 킬러 조직의 합리적인 분업 때문이다. 물론 분업의 전제는 내군에 관한 정보를 분명히 이해하는 것이다. 내가 만난 사례로 볼 때, 살인자 간의 분업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대의멸친이고, 하나는 잘생긴 보호차를 잃는 것이다. 먼저 첫 번째를 말하다. 이 경우, 종종 한 살인자가 게임 시작 시 주동적이고 눈에 띄게 다른 살인자가 의도적이거나 의도하지 않은 허점을 찾아내 다른 좋은 사람을 설득하여 그를 처형하도록 설득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런 행동은 많은 좋은 사람들이 이 모든 것보다 더 높은 살인자가 사실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믿게 하고, 그래서 더 이상 그를 의심하지 않게 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네, 나머지 킬러들은 경기 후반까지 살 수 있어 킬러 조직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잘생긴 차를 잃어버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고수와 일반 참가자가 킬러로 활동한다. 살인자는 종종 암살 목표 결정, 미혹, 좋은 사람 사기 등 모든 킬러 임무를 주동적으로 맡는다. 다른 킬러들은 당분간 킬러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단지 좋은 사람처럼 기다리고 토론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게임이 중후기에 들어서면 고수들은 의심할 수밖에 없다. 결국, 그것은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있어서, 항상 약간의 실마리가 나올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주인은 자신이 혐의에서 벗어나 살 수 있도록 요구하지 않고 제한된 시간을 이용해 좋은 사람을 주인의 동맹처럼 보이게 한다. 이렇게 하면 주인이 살해된 후 좋은 사람은 당연히 다른 좋은 사람을 죽일 수 있고, 다른 사람을 위해 살인한 후 귀중한 기회를 쟁취할 수 있다. 좋은 사람의 조직과 개인 분석 많은 경우, 거의 모든 참가자들이 좋은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좋은 사람은 종종 무력하고 도살하는 어린 양이다. 좋은 사람의 수가 가장 많지만, 좋은 사람의 조직생명력이 가장 강하다는 뜻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위의 킬러법을 계속 분석할 수 있다.

좋은 사람으로서 이 역할을 완성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좋은 사람의 정보량이 너무 적기 때문이다. 좋은 사람들은 그의 역할이 좋은 사람이라는 것만 알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모른다. 적어도 게임이 시작될 때는 그의 동반자가 누구인지 알 수 없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즉, 좋은 사람은 조직이고 이 조직은 확실히 존재하지만, 실제 게임에서는 좋은 사람이 종종 개인으로 나타난다. 이는 좋은 사람 조직의 어떤 좋은 사람이라도 정말 좋은 사람의 동반자라고 해도 일반적으로 불신을 가지고 상대방의 발언을 분석하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살인자가 뒤섞여 시청각을 혼동해 좋은 사람 조직의 목표 집행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점도 좋은 사람이 누가 킬러 용의자인지 논의하는 긴 토론 과정에서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따라서 실제 게임 과정에서 우수한 사람이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은 동맹을 찾는 것입니다. 즉, 논리적 판단을 통해 내부 집단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를 간접적으로 알게 되어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경찰 조직의 목표는 비교적 많다. 가장 기본적인 생존 외에도, 가장 중요한 목표는 판사의 특권을 물어 일부 참가자의 정확한 신분 특징을 최대한 빨리 얻어서 누가 살인자인지 판단하는 것이다. 둘째, 의사 결정 과정에서 언어 기교로 다른 좋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정말 좋다. (경찰은 직접 그 문의 결과를 좋은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는 자신을 직접 폭로하고 살인자의 다음 암살을 초래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경찰이 알고 있는 정보에 따라 할 수 있도록 한다.

살인자와 마찬가지로, 경찰은 이 정보를 완전히 알고 있으며, 자신의 역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동반자가 누구인지 알고 있다. 외국 그룹의 정보는 살인자와 마찬가지로 경찰이 좋은 사람보다 더 많이 알고 있지만, 외국 그룹의 완전한 정보는 아니다. 다만 불완전한 정도는 살인자와 다를 뿐이다. 살인범은 광범위한 외부 단체 정보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전부이지만, 다만 정도가 비교적 약하다. 다른 사람이 자신의 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뿐, 자신이 좋은 사람인지, 치명적인 위협이 있는 경찰인지 알 수 없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경찰은 정반대입니다. 경찰은 정보를 얻기 위해 여러 차례 물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외부 정보를 알 수는 없지만, 그들이 아는 정보는 가장 정확하며, 누군가가 좋은 사람인지 살인자인지를 분명히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경찰의 판단에도 유용하며, 이 정보는 경찰의 살인 (암살이든 오살이든) 을 통해 간접적으로 좋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어 좋은 사람들에게 추가 정보를 알리고 의사 결정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물론 경찰은 추가 정보를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위험한 경우가 많다. 일단 그들의 행동이 너무 눈에 띄면, 살인자가 그들의 신분을 의심하고 살인자를 다치게 하면, 게임이 빨리 끝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경찰의 자기 보호는 매우 중요하다.

살인 게임은 실제로 실생활에 대한 시뮬레이션이다. 그러면 세 캐릭터가 각각 시뮬레이션하는 오브젝트는 무엇입니까? 살인자는 실제로이 사회의 지배 계급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살인자가 좋은 사람을 죽이려 하는 것처럼, 통치계급과 통치계급은 대립적이다. 그리고 킬러의 수가 적듯이, 지배계급은 현실 사회에서 차지하는 비율도 작고, 심지어 게임에서 살인자가 차지하는 비율보다 작지만, 킬러는 상당히 강력하며, 마음대로 살인할 권리가 있으며, 이런 권리는 저항할 수 없다. 더 중요한 것은, 살인자는 게임 과정에서 항상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자신의 의견을 좋은 사람의 의사결정의 결과로 만들려고 하는데, 이것이 바로 마르크스가 말하는 통치계급의' 거짓 의식' 이다. 좋은 사람에 관해서는, 시뮬레이션의 대상은 사실 보통의 통치계급이다. 좋은 사람은 많지만 동시에 무력하고 무지하다. 한 나라의 통치 계급의 수와 마찬가지로, 선량한 사람들은 살인자의 진면목을 인정하려고 노력하지만, 종종 실패로 끝나며, 현실 속의 통치 계급도 종종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찰은 그가 통치 계급의 선지자, 즉 혁명가를 모방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들 수도 적고 킬러에 비해 실력도 약하지만, 정보상으로는 견줄 만하고 우세하지만, 자신의 말로 많은 좋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쳐야 하며, 그들이 무엇을 하도록 강요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과정에서 가장 경미한 행동은 많은 혁명가들이 혁명 전에 영광스럽게 희생된 것처럼 살인자의 암살을 초래할 수 있다.

살인 게임은 게임이니 너무 진지하지 말고 게임으로 생각하는 것은 위험하다. 살인게임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익숙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살인게임은 바로 이런 진실한 인간관계에서 비현실적인 인간관계를 연기한다. 아무리 무고하고 선량하고 정직한 사람이라도 살인게임에서 킬러 역할을 하면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위협적인 선량한 사람에게서 벗어나서 결국 모든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곳의 몇몇 사람들은 살인 게임이 인간성의 악을 조장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다만 게임의 이름이 살인이고 킬러의 임무는 살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과정을 사회 현실의 피비린내 나는 실제 살인과 연결시킨다. 그들은 살인의 추악한 행위를 싫어하고 살인게임에 대해 유보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살인 게임은 사실 투표 과정이다. 좋은 사람은 어떤 참가자가 용의자로 사형을 집행할지 결정하는 것은 민주투표 과정이며, 살인자는 누구를 암살할지 결정하는 것도 소규모의 민주투표 활동이다. 한 참가자가 살인자에 의해 암살된 것은 사실 한 표 부결 형식의 투표 활동이다. 살육은 게임의 형식이고 투표는 게임의 본질이다. 투표는 바로 현대민주제도의 가장 의심할 여지가 없는 표현이다.

많은 사람들이 비난하는 과정, 즉 범인이 신분을 숨기고 좋은 사람을 속이려고 하는 것이 인간성의 악을 선전하는 것인지의 여부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직접 살인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살인게임에서 네가 해야 할 일은 네가 살인자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네가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명제는 논리적으로 동의어이지만, 게임의 실제 과정에는 큰 차이가 있으며, 이 증명 과정은 킬러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을 겨냥한 것이다.

살인게임을 일종의 사기로 보는 대신, 그것을 전파적 의미의 설득 과정으로 보는 것이 낫다. (존 F. 케네디, 살인명언) 이 과정은 사실 우리 생활의 어느 한 부분에서 발생하며, 우리 중화권 세계에서는 이미 논쟁의 고도로 높아졌다. 사실 살인게임도 다방면 논쟁으로 볼 수 있지만, 논쟁의 목적은 심사위원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가 아니라 다른 참가자들을 설득하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게임의 전 과정에서 비공개로 교류할 수 없기 때문에 소단체가 사적으로 동맹을 맺는 현상을 없애고, 모든 정보의 공개를 보장하고, 게임 과정의 정보가 모든 참가자에게 평등하다는 것을 보증한다 (물론 게임 시작 전 게임 설정 정보는 불평등하다). 살인게임은 신앙과 인간성을 게임에 대입해서는 안 된다는 요구로 게임에서 아무도 정신적인 방식으로 다른 참가자들을 위협할 수 없도록 보장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살인 게임은 참가자의 언어만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도 신체적으로 위협받지 않도록 보장한다. 이 모든 것은 게임이 사회 공평경쟁과 탈락을 시뮬레이션하는 실제 과정일 뿐, 현실 사회의 많은 추악하고 불평등, 불공정한 수단을 살인게임으로 끌어들이지 않을 것임을 보증한다. 이런 의미에서 살인게임은 정말 순수한 게임이다. 심지어 올림픽 정신을 지닌 스포츠 활동보다 더 순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