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름:? 삼국살?
게임 카테고리:? 데스크톱 게임?
개발자:? 카드보드 게임?
출판사:? 카드보드 게임?
게시 날짜:? 2008 년 6 월 65438+ 10 월 65438+ 10 월 (초판)?
필수 기술:? 카드놀이?
운성분:? 카드를 뽑으세요?
게임 시간:? 20-40 분
준비 시간:? 약 5 분?
적용 연령:? 15+?
이 카드는 누적되어, 한 장의 뿔색 카드에 있는' 불굴카드' 는 복숭아색으로 제거할 수 있다. 마지막' 불굴카드' 가 제거되면 바로 1 혈액 상태로 변한다. 특히' 불굴패' 는 심판카드가 아니라 사마의와 장각은 판정을 바꿀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불굴카드' 의 수는 장비 카드와 무관하다.
조? 감상적인 꽃 체력 값: 3
천향: 당신이 다칠 때마다 레드카드 한 장을 버리고 상처를 어떤 캐릭터에게로 옮긴 다음 그 캐릭터가 X 장에 접촉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X 는 캐릭터가 현재 잃어버린 체력값입니다.
미색: 스킬을 잠그세요. 당신의 스페이드는 모두 하트로 봅니다.
신강
관우? 귀신의 두 번째 강림 체력 가치: 5
무신: 잠금 기술, 매 손마다 하트는 한 번의 타격으로 간주되고, 하트를 사용하여 죽이는 데는 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무혼: 스킬을 잠그다. 어떤 캐릭터가 당신에게 1 해를 끼칠 때마다 악몽의 흔적을 얻는다. 그것이 죽을 때, 이 표시를 가장 많이 하는 캐릭터 결정은 결과가' 복숭아' 나' 복숭아꽃' 이 아니면 바로 죽는다.
루몽. 광명 현자 체력 가치: 3
찾아보기: 터치 단계에서 카드 대신 다음 동작을 수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더미 꼭대기에서 다섯 장의 카드를 표시하고, 다른 색깔의 카드를 한 장 가져가고, 나머지 카드를 버리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트 공격: 카드 출격 단계에서는 한 번에 어떤 캐릭터든 볼 수 있고, 하트를 한 장씩 밝히고, 버리거나, 카드 더미 맨 위에 놓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삼국살 전속 장군 ~
양수 체력 가치: 3?
닭갈비: 상처를 입었을 때 카드 (기본 카드, 트릭 카드, 장비 카드) 를 말하면, 당신의 캐릭터를 다치게 하는 것은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사용, 사용 또는 폐기할 수 없습니다.
◆ 카드 폐기 단계, 단 한 패만 포기할 수 없고 그 카드의 상한선을 초과하면 캐릭터는 간판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리그 카드를 지정하면 캐릭터가 두 번 번쩍이고 손에 장비 카드가 세 개 있습니다. 카드 폐기 단계에서 캐릭터는 두 번의 플래시를 버려야 하고, 캐릭터는 세 장의 장비 카드를 보여 자신의 라운드를 끝내야 한다.
치즈: 한 장비에 두 개 이상의 목표가 지정되어 있고 그 중 하나인 경우, 즉시 카드 한 장을 터치한 다음, 결제는 건너뛰도록 장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보충 패키지 "불"
위
전웨이? 고대 후베이 체력 가치: 4
돌격-카드 출격 단계에서는 1 체력을 줄이거나 무기카드를 버리고 공격 범위 내의 한 캐릭터에 1 상해를 입힐 수 있다. 라운드당 한 번밖에 없다.
★ 현재 장비된 무기의 공격 범위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이 무기카드를 버릴 수 없다.
★ 체력이 1 밖에 남지 않았을 때 이 기술을 활성화하고,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 구조하지 않으면, 전웨이가 사망한 후 대상 인물은 1 의 피해를 입게 된다.
위신? 주오 천부적인 체력 가치: 3
호랑이를 쫓는 것은 대전 단계에서 체력이 자신보다 강한 캐릭터와 싸울 수 있다. 만약 네가 이긴다면, 대상 캐릭터는 그 공격 범위 내의 다른 역할 (피호역할 자체가 아님) 에 1 상해를 입힐 것이다. 이기지 않으면 대상 인물이 너에게 1 상처를 준다. 라운드당 한 번밖에 없다.
생명 유지-1 상해를 받을 때마다 모든 캐릭터가 최대 수 (5 장 이하) 까지 카드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 지정된 대상 인물의 손 수가' 구명' 을 빠르게 시작할 때의 체력 상한선보다 크거나 같으면 카드를 보충하지 않는다.
★ 한 번에 1 을 초과하는 피해를 입었을 때 다른 대상들이 차례로 카드를 보충하도록 할 수 있다.
슈니바이러스
제갈량? 와룡 체력 값: 3
팔진법-고정술, 갑옷을 갖추지 않았을 때, 늘 팔괘진을 장비한 것으로 여겨진다.
화계-카드 출판 단계에서, 너는 어떤 붉은 손이라도 화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간파하라-너는 어떤 검은 손도 빈틈없는 것으로 여길 수 있다.
★ 어떤 갑옷을 장착하면' 팔진도' 의 효과를 잃게 된다.
팡 통? 병아리 체력 가치: 3?
연쇄-카드 출판 단계에서 어떤 수든 매화패를 사용하거나 쇠사슬로 다시 주조할 수 있다.
열반-기술이 제한되어 있다.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 모든 카드와 판단구역의 카드를 버리고, 무장카드를 재설정한 다음, 세 장의 카드를 만져보고, 체력을 3 시로 회복할 수 있다.
★ 방통은 스승이 되어 열반을 시작한 후 체력을 3 시까지 회복할 수 있을 뿐이다.
★너바나 게임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어
태사자? 열사의 체력 가치: 4
천일-카드놀이 단계에서 캐릭터와 싸울 수 있다. 만약 네가 이긴다면, 너는 너의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다음과 같은 기술을 얻을 것이다. 공격 범위는 제한이 없으며 추가 타살을 사용할 수 있으며 타살을 사용할 때 추가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이기지 못한다면,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살육을 사용할 수 없다. 라운드당 한 번 한도하다.
격동기에 다른 지역을 통치한 봉건 영주.
원소? 명문족? 체력 값: 4
무작위 타격-카드놀이 단계에서 같은 색깔의 카드 두 장을 만화살로 쓸 수 있다.
혈통-마스터 스킬, 잠금 스킬, 매 영웅 캐릭터마다 그라운드에서 살아남는다. 카드 상한선은 +2 가 된다.
염량&문추? 호랑이 형제 체력: 4
더블 영웅-터치 단계에서, 당신은 터치 카드를 포기 하 고 판단을 내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판단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 라운드에서 결투로 다른 색상의 카드를 사용 합니다.
★ Yan Liang & Wen JIU 는 두 사람이 아닌 인물입니다.
파운드? 한 사람당 한 마리? 체력 값: 4
승마-잠금 기술, 다른 캐릭터와의 거리를 계산할 때 항상-1.
돌격-당신의 살육이 순식간에 상쇄될 때, 당신은 상대의 카드 한 장을 버릴 수 있습니다.
★ 돌격의 효과는 상대방의 손패나 장비구역의 카드는 버릴 수 있지만 심판구역의 카드는 버릴 수 없다.
불팽창포신장
신강
주유? 적벽 화신 체력 값: 4
피아노 소리-카드 폐기 단계, 두 개 이상의 카드 폐기, 모든 캐릭터는 1 체력 또는 손실 1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프로염-스킬과 출판 단계만 되면 1~3 개 캐릭터를 선택해 각각 최대 ***3 시 화염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분배할 수 있음). 1 인물에게 2 점 이상의 화염피해를 준다면 먼저 4 장의 다른 색깔의 카드를 버리고 3 시 체력을 잃어야 한다.
★ 체력 손실은 관련 무장기술이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산, 피드백 등. , 체력 상실은 부상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피아노를 연주할 때는 1 집행만 선택할 수 있으며, 누구나 1 체력을 회복하거나 약간의 체력을 잃는다 (주유 본인 포함). -응?
제갈량? 적벽마법사 체력 값: 3
칠성-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 * * 는 당신에게 1 1 카드를 나눠주고, 4 장의 카드를 손으로 선택하며, 나머지 면은 아래로 향하게 (게임 밖으로 이동) 하는 것을' 별' 이라고 합니다. 언제든지 패를 만지는 단계에서 카드를 만지면, 이' 별' 을 임의의 수로 교환할 수 있다.
강풍-라운드가 끝나면 1 개의 "별" 을 버리고 캐릭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까지 캐릭터는 매번+1 의 화염에 상처를 받습니다.
안개-라운드가 끝나면 X "별" 을 버리고 X 캐릭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까지 번개를 제외한 모든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합니다.
★ "별" 은 게임의 카드가 아니므로 "별" 은 기술세트와 무장 기술의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현재 번개 피해에는 번개 살인, 장각 기술' 번개' 와' 번개' 의 세 가지가 있다.
안개가 체력의 유실을 막을 수 없다.
[이 단락 편집] 5, "삼국살인" 게임 과정
(1) 게임을 시작합니다
1, 신원 확인
아래 표를 참고하여 플레이어 수와 같은 수의 신분 카드를 추출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까? 주인? 충신? 역적? 기미 하나?
4? 1? 1? 1? 1?
5? 1? 1? 2? 1?
6? 1? 1? 3? 1?
6? 1? 1? 2? 2?
7? 1? 2? 3? 1?
8? 1? 2? 4? 1?
8? 1? 2? 3? 2?
9? 1? 3? 4? 1?
10? 1? 3? 4? 2?
각 플레이어에게 무작위로 신분증 한 장을 보냅니다. 주인의 신분을 얻은 플레이어는 즉시 신분을 밝혀야 한다 (주인의 카드 전면을 위로 향하게 하라). 다른 신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신분증을 잘 보관해서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의 신분을 알 수 없도록 해야 한다.
2. 군사 지휘관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진 무는 게임에 풍부한 변화와 즐거움을 제공하지만, 동시에 게임을 비교적 복잡하게 만든다. 삼국살은 처음이라면 당분간 캐릭터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을 건너뛰고' 체력카드 발급' 을 계속 보면' 삼국살' 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다면 무령에 가입하여 게임을 하고, 아래 단계에 따라 무장을 골라 볼 수 있다.
먼저 대사의 신분을 얻은 플레이어 (이하 대사플레이어) 에게 조조, 유비, 손권을 증정하며 무장카드 두 장과 * * * 오무장장 한 장을 무작위로 뽑는다. 주게이머는 무회를 선택하여 게임을 하고, 선택한 무장패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시한다.
나머지 24 장의 무장패를 섞어서 나머지 선수 한 명당 무작위로 배정한다 (10 플레이어 게임 중 선수 한 명당 2 장). 그리고 한 사람당 세 장의 카드 중 한 장을 선택해서 자기 앞에 잠그고, 모든 플레이어가 선택한 후 동시에 표시한다. 선택되지 않은 나머지 무장을 섞어서 아래를 향하게 한다.
3. 체력카드 배포
캐릭터의 최대 체력값에 해당하는 체력가치표 (군옥수 참조) 를 취하고, 왼쪽에는 무장패를 덮는다. 체력카드를 무장카드 밑에 놓으면 현재 체력 값이 표시됩니다. 체력을 공제할 때 무장카드를 오른쪽으로 이동시켜 공제된 체력을 막는다.
◆ 고수는 자신의 체력 한계에 조금 더 넣는다. 예를 들어, 세 가지 신체 값을 가진 캐릭터가 고수인 경우, 신체 값의 상한선은 4 이며, 네 가지 신체 값을 가진 물리적 카드를 사용합니다.
◆ 무장카드에 가입하지 않으면 모두가 체력 한계 4, 무능한 무장으로 간주된다. 고수 체력 상한선은 5(5 명 이상 대전 때) 이다.
4. 시작한 카드 배포
셔플, 각 플레이어에게 무작위로 4 장의 카드를 할당합니다. 이것은 시작의 손이다.
핸드카드: 손에 쥐고 있는 카드.
나머지 카드는 테이블 중앙에 한 무더기로 올려놓는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버린 카드는 한쪽에 방치해 버려진 카드 더미를 형성하고, 버려진 카드 더미의 카드는 모두 위쪽으로 향한다.)
(2) 원형 흐름
게임을 할 때는 고수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즉, 각 플레이어는 자체 라운드를 가지고 있으며, 한 플레이어의 라운드가 끝나면 오른쪽 플레이어의 라운드가 시작되고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삼국살인" 라운드 흐름도
각 플레이어의 라운드는 6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 원형 시작 단계
둘? 의사 결정 단계
셋? 패를 만지는 단계
넷? 카드놀이 단계
V? 폐기 단계
VI? 원형 끝 단계
나? 원형 시작 단계
보통 건너뛸 수 있고, 어떤 무들은 이 단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둘? 의사 결정 단계
만약 당신 앞에 지연 힌트가 있다면, 당신은 순서대로 이러한 지연 힌트를 판단해야 합니다.
◆ 두 개 이상의 지연 키트가 당신 앞에 수평으로 놓여 있다면, 마지막으로 적용된 키트에서 판단합니다 (가장 먼저 배치된 최종 판단).
셋? 패를 만지는 단계
카드 더미 꼭대기에서 카드 두 장을 만지다.
◆ 게임에서 특별히 명시하지 않는 한' X 카드 만지기' 는 카드 더미 꼭대기에서 카드를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 카드를 만지거나 카드 더미에 영향을 줄 필요가 있을 때, 카드 더미에 카드가 없으면 즉시 버려진 카드 더미를 뒤섞어 새로운 카드 더미를 형성한다.
넷? 카드놀이 단계
0 에서 어떤 카드로도 자신을 강화하거나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지만, 다음 두 가지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1 ..? 각 대전 단계마다 한 번만 [살인] 을 사용할 수 있다.
2.? 어떤 카드 선수 앞의 심판 구역이나 장비 구역도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장의 카드를 둘 수 없다.
카드 한 장을 사용할 때마다 그 카드의 효과를 집행한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게임 카드는 사용 후 버려야 합니다 (폐기 더미에 넣어야 함).
V? 폐기 단계
노는 단계에서 놀고 싶지 않거나 놀지 않으면 폐기 단계에 들어간다. 이 시점에서 손 수가 현재 힘 값 (최대 손 수가 현재 힘 값과 같음) 을 초과하는지 확인합니다. 한 손을 초과하면 한 손을 버려야 합니다.
VI? 원형 끝 단계
보통 건너뛸 수 있고, 어떤 무들은 이 단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추가 정보:
1) 게임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터치는 게임 카드 더미의 꼭대기에서 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 타작 또는 버린 게임카드는 한쪽에 방치해 폐기카드 더미를 형성하고, 폐기카드 더미의 카드는 모두 위쪽으로 향한다. 카드 더미에 카드가 없을 때, 버려진 카드 더미는 즉시 혼합되어 새로운 카드 더미를 형성한다.
3)' 체력 상한선' 은' 현재 체력값' 과 다르다.
(3) 군사 지휘관의 죽음
군사 지휘관의 체력이 0 이하로 떨어졌을 때, 그는 빈사 상태에 들어갔다. 이때 그 혹은 다른 사람이 [복숭아] 로 무장을 구하지 않는 한, 무장은 아웃될 것이다. 무장이 출국한 후 무장의 모든 카드와 판단구역의 카드를 버리고 신분 카드를 제시하다.
보상 및 처벌:
누구든지 역적 한 명을 해치우고 (살인자가 역적일지라도) 즉시 카드 세 장을 만졌다.
주인이 충신을 잘못 다치면, 즉시 모든 핸드와 장비패를 버려야 한다.
(4) 게임이 끝났습니다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하면 게임이 즉시 종료됩니다.
1) 스승이' 죽였다'. 이때 두더지가 유일하게 살아 있는 캐릭터라면 (두더지 한 마리만 살아남는다), 두더지가 이기고, 다른 경우에는 역적이 이긴다 (역적 캐릭터가 생이든 죽음이든).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2) 모든 도둑과 간첩이 죽었다: 주인과 충신 (죽거나 살아있는) 승리.
[이 단락 편집] 6. "삼국살인" 의 게임 규칙
(a) 게임 목표
플레이어의 게임 목표는 그가 받은 신분 카드에 의해 결정되며, 각 신분의 승리 조건은 다음과 같다.
사부님: 모든 역적 간첩을 없애고 천하를 평정하세요.
충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주인을 보호하고 승리의 조건은 주인과 같다.
역적: 주인을 뒤집다.
두더지: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없애고 마지막 생존자가 된다.
(b) 규칙
1,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제비를 뽑아 자리를 결정합니다.
2. 어둠의 영혼 캐릭터 소개, 어둠의 영혼 캐릭터 카드가 없다면 첫 번째 아웃 플레이어는 첫 번째 아웃이 될 수 없다. 즉, 마지막 피 한 방울은 규칙에 의해 보호된다. 그러나 누군가가 먼저 나오거나 공격을 받는 사람이 그를 공격하면 이 규칙의 보호를 받지 못한다.
3. 경기에 3 명의 선수만 남았을 때 3 라운드가 지나면 매 라운드의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체력을 줄인다. 만약 그들이 함께 아웃된다면, 그들은 계속 다음 라운드로 들어갈 것이다.
(자세히 설명: 마지막 세 가지 경우는 기본적으로 1 주 2 반, 1 주 1 역 1, 1 입니다 남은 고수들은 명확한 캐릭터가 없는 다른 두 사람을 약화시키고 자신을 강화해야 하며, 결국 위협적인 캐릭터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고, 나머지는 계속 약화된 후 고수와 거의 맞설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규칙 목적:
1) 게임의 특정 부분에 대한 지연 시간을 줄입니다.
2)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적 인 카드 및 기타 요인을 피하십시오.
3) 내간 역할을 균형 있게 조정하다.
~ 채점 규칙 ~
이제 네 번째 버전의 새로운 규칙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점수를 매깁니다.
두더지의 득점은 다음과 같다.
두더지가 이겼다: 점수 =4+ 플레이어 수 ×2.
고수/충신승: 고수와 전후를 잃으면 득점 = 선수 수 × 1? 단독으로 고수를 이기지 못했다: 점수 =0.
역적승: 생존: 점수 = 1? 사망: 점수 =0
내 주요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관군 승리: 점수 =4+ 승리 시 관군 생존 수 ×2.
역적이 이기다: 점수 =0
두더지가 이겼다: 점수 = 1.
관군의 점수는 다음과 같다.
주/관군 승리: 점수 =5+ 승리 시 관군 생존 수 × 1.
역적/간첩이 이기다: 점수 =0
도둑 방지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공/충신/간첩승: 점수 =0.
역적 승리: 점수 = 이길 때 역적 생존자 수 ×3.
이 밖에도 승리한 주인/충신이 소멸될 때마다 1 역적 또는 스파이, 플러스 1 점 등 개인 가산점이 있다.
역적은 충신이나 매국노+1 분을 소멸할 때마다? 마스터 +2 시를 파괴하다.
다음은 채점 경기를 연장하는 규칙입니다.
새로운 규칙? * 인원수에 따라 게임 수를 개발하고, 교대로 주인이 되어 포인트를 축적한다.
* 선발 선수를 결정하고 그/그녀부터 집안일을 시작하다. 한 판이 끝난 후 아래 표에 따라 각 플레이어의 점수를 기록한 다음 다음 다음 플레이어 (나머지 신분은 여전히 다른 플레이어에서 무작위로 추출됨) 에게 주인을 한 번 만들어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길 때까지.
~ 윤회 규칙 ~
캐릭터가 아웃되면 캐릭터의 손과 장비의 장비 카드, 번개, 행복을 포기카드 더미에 넣어 신분을 나타내지만 플레이어는 게임을 종료하지 않는다. 캐릭터 카드는 캐릭터 카드 더미에 넣어 셔플 합니다. -응?
다른 플레이어는 매 라운드마다 그에게 카드 한 장을 희생으로 줄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한 번만 희생할 수 있다. -응?
게임 외 캐릭터의 카드가 4 (4-5 인 게임: 3) 에 이르면 플레이어는 즉시 환생한다. 사용되지 않은 캐릭터 카드를 한 무더기에 섞어서 힙 꼭대기에서 플레이어 국적과 같은 첫 번째 카드, 즉 환생 캐릭터 (다른 나라의 역할인 경우 펼친 첫 번째 카드는 환생 캐릭터로 간주됨) 를 펼친다. 윤회 전 캐릭터 카드를 사용되지 않은 캐릭터 카드 더미에 다시 넣습니다.
환생 캐릭터의 초기 체력 값은 1 이며, 환생 후 게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번에 그의 차례가 되면 너는 정상적으로 행동할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윤회 후 다른 플레이어와 대우가 같지만 다른 캐릭터를 희생할 수는 없다. -응?
플레이어의 신분증이 이미 뒤집혔기 때문에 승리 조건을 판정할 때 캐릭터는 여전히 아웃으로 간주됩니다. 환생을 공격하는 역적은 카드 세 장을 만지는 상을 받지 않으며, 대가는 환생 후 충신을 공격하는 것도 벌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1 고수, 1 역적과 환생 역적이 있다. 이때 주인이 역적을 공격하면, 장내에 환생 역적이 있어도 여전히 주인의 승리로 여겨진다. -응?
플레이어는 반복적으로 순환할 수 있다.
사용되지 않은 역할 그룹에 같은 국적의 역할이 없으면 환생할 수 없습니다 (드문 경우). 이 경우 플레이어는 희생을 받아들이는 카드 4 장을 보유할 수 있지만 새로운 희생을 받아들일 수는 없다.
어두운 영혼
나한: 충신이 나온 후 나한의 어둠의 혼이 되었어요. 빙의된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상처를 저항할 수 있고, 빙의된 플레이어는 거절할 수 없고, 한 손을 버려야 하고, 어둠의 영혼이 사라진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현무: 역적이 나와서 현무의 어둠의 혼이 되었어요. 현무암혼은 한 무더기의 카드에서 한 장의 카드를 만지는 것으로, 언제든지 게이머의 손에 있는 암혼이 지정한 한 장의 카드와 교환할 수 있으며, 암혼은 동시에 사라진다.
투어 도우미: 스파이가 나간 후, 그는 투어 도우미의 유령이되었습니다. 게임 플러스 단계에서 빙의된 플레이어에게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버리라고 명령한 다음, 카드 더미에서 버려진 것과 같은 수의 카드를 빼내라고 명령할 수 있다. 어둠의 혼은 동시에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삼국살? 3V3 규칙
◆ 개요?
1. 삼국살핵심 규칙에 첨부된 단전 규칙의 변종으로 6 인 게임이나 팀 교류에 적합합니까?
2. 쌍방은 두 진영으로 나뉘는데, 각 진영에 3 명의 선수가 각각 코치 1 명과 공격수 2 명의 신분을 구성합니까?
◆ 게임 목표?
상대 캠프 코치 소멸?
◆ 장군 선출?
신분증 속 스승은 따뜻한 색 감독을 대표하고 충신은 따뜻한 색 공격수를 대표한다. -응?
두더지는 쿨함을 나타내고, 역적은 쿨한 공격수를 대표한다. -응?
양측의 좌석 순서는 쿨사수 A- 쿨코치 B- 따뜻한 사수 B- 따뜻한 코치 A (포위대)?
단계 1: 모든 무장을 여러 무더기로 나누어 각각 8 개의 무장을 쌓는다. 등을 들어 올리다. -응?
2 단계: 겹이 쌓인 무장패를 제자리에 돌려놓고, 두 팀 감독은 각각 한 무더기를 고른다. -응?
세 번째 단계: 신분증에서 주인과 간적을 꺼내고 등골이 위를 향해 탁자 위에 골고루 펴져 있습니다. 두 팀의 감독은 각각 한 명씩 뽑는다. -응?
4 단계: 메인 카드의 따뜻한 색 신분 카드를 받고 한강간 카드의 차가운 색 신분 카드를 받습니다. 다음 이닝 직접 색계 회전. 두 팀이 뽑은 무장두 명, *** 16. 게임 테이블에 골고루 펼쳐져 감독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응?
5 단계: 웜톤계는 상대 감독이 먼저 지휘관을 뽑을지 아니면 자신을 뽑을지 결정한다. 냉색주는 상대주인지 스스로 먼저 행동하는지 결정할 것이다. -응?
6 단계: 순서 및 수량 선택? 1, 2, 2, 2, 2, 2, 2, 2, 2, 1. -응?
7 단계: 경기 양측이 뽑은 무장은 각 코치 앞에 얼굴을 대고 모두 전시한다. -응?
8 단계: 모든 선발이 완료되면 쌍방 감독은 무장 8 명 중 3 명을 선발해 각각 감독과 공격수의 위치에 놓고 등을 위로 향하게 한다. 쌍방이 선택하면 동시에 표시됩니다. -응?
◆ 게임 과정?
쿨한 쪽의 코치가 어느 쪽이 먼저 행동하는지 결정한다. 결정하면 캐릭터당 4 장의 카드를 받게 된다. 1 라운드 경기는 코치가 먼저 연기할 수밖에 없다. -응?
1. 신분증 앞면을 위로 올려 놓습니다. 플레이어의 동작이 시작될 때, 그 앞에 있는 신분 카드는 가로놓여 있다. 한 플레이어의 라운드가 끝날 때, 모든 사람 앞에 있는 신분 카드는 가로로 되어 있어서 모든 사람의 신분 카드가 재설정되었다.
2. 행동 순서에 따라 양측 모두 번갈아 행동을 취할 기회가 있다. 그러나 한쪽이 조치를 취할 차례가 되면 해당 진영의 모든 신분증은 가로놓인 상태이지만 다른 진영에는 아직 가로지르지 않은 신분증이 있다면 1 이 나타날 때까지 조치를 취할 권리를 다른 진영에게 넘겨야 한다. -응?
3. 행동권을 가진 쪽은 코치가 선택할 수 있고, 코치는 행동이나 공격수를 할 수 있다. 코치가 선발되면 감독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행동권을 넘겨줄 것이다. 그러나 사수가 선발되면 행동권은 모든 사수 라운드가 별도로 집행된 후에 넘겨져야 한다. 즉, 만약 두 사수가 모두 맞아 죽지 않았다면, 두 사수 라운드는 분리되어 연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하고, 두 사수의 신분증은 모두 가로로 놓아야 한다는 것이다.
게임카드 약술 (삼국살육 동일)?
4. 같은 기계의 다기능충돌이 발생하면 시계 반대 방향 순서로 해결한다.
◆ 일반적인 카드의 변화 법칙?
남침의 목표는 모든 역할이지만, 죽이는 순서는 남침의 플레이어가 지정한 것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입니까?
모든 캐릭터가 대상으로 지정되지만 포커의 순서 (깜박임) 는 모든 화살표를 보내는 플레이어가 지정합니다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도원 결의는 모든 캐릭터를 목표로 지정합니다. 하지만 피를 넣는 순서는 복숭아원을 떠나 의리를 취하는 게이머가 지정합니까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핵심 규칙과 동일)?
곡풍지정 목표는 모두 인물이지만, 카드 따기 순서는 곡풍으로 지정된 플레이어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입니까?
번개 번개는 이 규칙에서 사용되지 않는다. -응?
◆ 상벌?
어떤 역할이라도 죽이면, 파트너를 죽이더라도 세 장의 카드를 즉시 접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 기술을 습득합니까?
이 규칙 변형에서는 마스터 기술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 코치의 체력과 최대 체력은+1 이다.
◆ 의사 소통에 대해서?
이 규칙이 경기 경기로 집행될 때, 팀 구성원 간의 모든 언어와 손짓 교류는 금지되어 있다.
(3) 판결 요약
견희? 로신? 검은 바둑은 항상 카드를 만질 수 있다
마초? 철기? 레드 다이렉트 히트
하후돈? 영웅? 마음이 그립다.
행복하세요? 마음이 그립다.
번개? 스페이드 2~9
팔괘진? 빨간색 = 깜박임
[이 단락 편집] 7. "삼국살인" 게임 기교
1, 도난 방지는 전체 게임의 원동력입니다.
이야기로 볼 때 도둑은 뒤돌아보지 않고' 삼국살' 은 없다. 만약 역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게임은 교착 상태에 빠질 것이다. 따라서 적어도 한 명의 공격력이 강한 역적이 자발적으로 나타나 주인을 공격해야 한다. 만약 그가 곧 손을 잡는다면, 다른 역적들은 서로 협조하여 충신을 공격하지 않고, 쉽게 화력을 분산시켜야 한다. 대응 능력이 없으면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표정이 없는' 잠복' 이지, 고조적인' 위장' 이 아니다. 왜냐하면 반적의 위장은 해롭고 무익하기 때문이다. 만약 역적이 충신의 외투를 머리에 걸치려고 노력한다면, 다른 역적의 공격 성과를 낭비할 수도 있고, 다른 역적을 해치고, 다른 역적의 공격을 자초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결과에 관계없이 역적을 약화시킬 수 있다
2. 충신은 주인의 보이지 않는 날개가 되어서는 안 된다.
충성도가 보이지 않는 것은 자해를 하는 것과 같다. 충신은 주인이 공격당했다는 것을 발견할 때 신속하게 행동으로 자신을 인정하고 게임 초반에 주인에게 잘못 다치는 것을 피해야 한다. (후기 간첩 공연이 제자리에 있었다면 충신이 실수로 다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었는데, 이것도 게임이 재미있는 곳 중 하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반적을 찾을 때까지 충성자는 어떠한 탐구적이고 불필요한 공격도 해서는 안 된다.
두더지는 극 중 유일한 배우이다.
게임 전체에서 두더지쥐만 행동해야 한다. 물론 그는 충신 역을 맡을 수밖에 없다. 내간을 늦게 제거할수록 게임이 더 서스펜스가 되고 게임도 더 재미있고 재미있다. 특히 삼국살게임의 플레이어 수 규정 측면에서는 충신의 수가 보편적으로 적다. 반역자가 자신을 충신으로 여기지 않고 주인을 지키려고 노력한다면, 전기 역적이 이길 확률이 매우 높다.
이중 첩보국에 있어서 간첩은 충신 역을 하고 싶어, 의심할 여지없이 좋은 스파이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간첩, 간첩, 간첩, 간첩, 간첩, 간첩) 단독으로 득점을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이기고 싶다면, 균형을 잡고 약자를 도와야 한다. 많은 경우 충신의 위협은 역적보다 훨씬 크다. 반적 세력을 약간 약화시킨 후에는 즉시 튀어나와 충신을 해치울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역적을 돕겠다고 큰소리를 치다. 이중첩은 왕왕 실력으로 주인을 대적하기에 부족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화력이 주인에게 집중되고 충신이 무해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단 반역자가 소멸되면 간첩은 더 이상 뛸 수 없다. 그는 충신 중에서 최선을 다해 끝까지 살 수 있을 뿐, 주인을 전복시킬 수는 없다. 그는 가장 많이 점찍어 성적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두더지에게는 주인이 위험하지 않은 한 충신이 그들의 첫 번째 위협이다.
그리고 두더지의 득점 특성 때문에 (나쁜 사람이 이긴다 해도, 나쁜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도록 몇 점을 얻을 수 있다. 좋은 사람이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생명의 가치),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은 간첩을 첫 번째 적대에 두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간첩에게 적대세력에 완전히 가입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그들에게 좋지 않다. 그들이 1 초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일반적으로 스파이와 맞서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간첩은 필요할 때 반역자에게 덤벼들고, 깃발이 뚜렷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난군에서 죽는 것보다 낫다. 요컨대, 너는 절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충신으로 가장해서는 안 된다. 결국 낮은 확률의 단일 점수를 다투는 대신, 때로는 역적을 도와 작은 점으로 이기거나 이윤을 조율하여 높은 점수로 이기기도 한다.
4. 주인은 움츠린 거북이여야 합니다.
스승님, 함부로 공격하지 마세요. 충신을 잘못 다치게 하면 만리장성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감금될 수도 있다. 주인이 해야 할 일은 자신을 보호하고 선별적으로 다른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물론, 사람을 구하는 것은 위험하며 내간을 남길 수도 있다.
5. 손 수축의 법칙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손 수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줄어든다 (내부 소모는 피를 낭비한다). 그러므로 역적은 빛을 피하고 기회를 기다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충신과 간첩은 역적을 발견한 후에도 최선을 다해 공격해야 한다.
6, "삼혈" 을 졸려 죽이다
한쪽 진영 (내간 포함) 이 화투, 소조, 유심, 사마의 이야기 등 기인의 지지를 받는다면 다른 쪽은 난감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국의 주사는 몇 명의 역적에게 맞아 죽었지만, 모두 간첩인 화투에 의해 부활되었다. 충신이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리고, 역적이 피곤할 때를 틈타, 상궤의 술로 역적을 일망타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삼혈 (보통 이 기인들은 피 세 방울밖에 없다) 은 귀신처럼 한동안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사실 삼혈에는 최소한 두 개의 명문이 있다: 1. 카드가 적다 (피가 적기 때문), 2. 명령을 내리기 전에 먼저 패를 내야 한다. 따라서' 삼혈' 을 직접 때리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호랑이를 기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동료들과 협조하고, 그들의 손을 잡고, 그들의 무공을 폐지하고, 신속하게 참수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먼저 제복 악마 졸린 다음 죽이고, 함께 일어나 공격하는 것이 상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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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과 같다. 너에게 다른 느낌을 줄 것이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