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활동 배경
둘째, 활동의 의미
셋. 활동의 이름입니다
넷째, 활동 주제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소개
(1) 활동 시간
(ii) 행사 장소
(iii)
(4) 사건
(5) 입국 규칙
(VI) 보상 규칙
자동사 경기 종목과 규칙.
개인인종
단체전
일곱. 행사 배정
(a) 예비 작업 조직
(2) 공정 준비
여덟. 활동의 주요 세부 사항
아홉. 활동 예산 (계산 예정)
I. 활동 배경
재미있는 운동은 전통적인 스포츠 경기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을 결합한 새로운 운동이다.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의 재미와 경기성을 하나로 묶은 사회운동이다. 우리는 재미운동과 학생의 한 방면 학습 수요의 융합을 계획하여 운동, 문화, 재미, 지능 등의 요소들을 동시에 융합시켜 관상성을 높인다.
아시안게임이 끝날 때 이 행사를 열고 아시안게임이 원만하게 끝나길 바랍니다! 전 국민 운동을 제창하면 전 국민이 모두 몸을 튼튼하게 하는 데 관심을 가질 것이다.
둘째, 활동의 의미
한편으로는 학생들의 공동 활동에 적합하다. 확장 훈련보다 더 재미있고 응집력이 있어 캠퍼스 문화를 각 학생에게 더 잘 스며들고, 학생 간의 친밀도를 높이며, 그중에서 팀워크를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강건한 신체 작용이 있어 공부나 게임에 몰입한 대학생들에게 더욱 매력적이다. 그것의 경기성, 재미, 감상성은 학우들에게 또 하나의 신선함을 가져다 주며, 전체 활동이 자극적이고, 열렬하며, 상호 작용하는 분위기를 형성하여, 약간의 능력을 더욱 단련시킬 수 있게 한다.
모두에게' 나는 아시안게임에 참가한다' 는 공감을 심어 주세요!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이름입니다
재미운동회
자동사 활동의 주제.
아시안게임에 함께 참가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소개
(1) 행사 시간: 10 월 26 일 20 10 165438+9: 00 부터/kloc 까지 14: 30 부터 17: 30 까지.
(2) 장소: 육상, 농구 코트.
(3) 참가자: 각 팀 (각 팀 16 명) 과 미리 등록한 개인 선수.
(4) 사건:
단체전: 재미있는 릴레이 경기;
줄넘기
제기차기
줄다리기
고정 소수점 촬영
개인전: 2 인용 줄넘기
펭귄 산책 (분모 그룹)
자전거 타기 느림 (남녀 그룹);
(경기 순서), 치어리더 (04 학부 4 반),,,,,, 네 다리 세 명이 뛰고, 캥거루가 뛰고, 두 사람이 줄넘기를 하는데, 그 중 세 명이 네 발이 개인 종목이고, 수업이 없으면 팀을 구성할 수 있다.
(5) 참가 규칙:
1, 단체전은 체육부가 결정하며 팀당 16 명입니다.
2. 개인사업은 1 번 3 층 입구에서 접수합니다.
(6) 보상 규칙:
1, 단체전은 부서 단위로 적분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총점수가 가장 많은 팀이 이기고 상위 6 명은 풍성한 상금을 받는다: 1 등상 1: 200 원; 2 등상 2 명: 각각 100 원; 3 등상: 50 원입니다.
2. 개인전은 포인트제를 채택하여 총점수가 가장 많은 선수가 이기고, 상위 6 위 선수는 후한 상금을 받게 된다: 1 등상 1: 100 원; 2 등상 2 명: 50 원; 3 등상: 20 원입니다.
자동사 경기 종목과 규칙.
단체전
1, 단체전-재미있는 릴레이
릴레이 경기의 전체 길이는 400 미터로 8 개의 도전 프로젝트로 나뉘며, 각 종목의 거리는 50 미터이다. 전항의 선수는 릴레이 리본을 다음 항목의 선수에게 넘겨주고, 다음 항목은 시작할 수 있다. 각 팀은 경기가 끝난 순서대로 점수를 계산했다.
각 참가 팀은 3 개 조로 나뉘어 예선을 진행하는데, 각 팀당 4 개 팀, 매번 순위가 얼마인가.
(1), 형제의 정
팀 구성원: 팀당 1.
경기 규칙: 참가자는 양손으로 한 발씩 들고 한 발로 50 미터 경기를 점프합니다.
소품: 붉은 깃발과 경적.
선발: 2 명
현장 심판: 4 명 (운동 선수를 따라 가기)
(2) 산길이 휘어지다
참가자 수: 1 사람당 팀.
경기 규칙: 선수는 활주로 중간에 있는 장애물을 중심으로 10 바퀴를 돌린 다음 계속 앞으로 달려가 50 미터 경기를 완성해야 한다.
소품: 의자 2x4
현장 심판 (질서 유지): 2 명
(3), 아기 신부
참가자: 팀당 3 명 (남자 1 명, 여자 2 명)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될 때 두 명의 여자 선수가 두 손을 교차시켜' 의자' 를 구성했고, 한 남자 선수가 여자로 분장하여' 가마' 에 앉아 50 미터 경기를 마쳤다. 만약 남자 플레이어가 착지한다면, 그는 착지에서 다시' 의자' 를 타고 계속 전진할 것이다.
현장 심판 (질서 유지): 2 명
(4)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참가자: 팀당 2 명.
경기 규칙: 두 선수가 얼굴을 맞대고 몸으로 각각 배구 하나를 들고 양손을 등에 업고 옆으로 지정된 단계를 마쳤다. 만약 공이 땅에 떨어지면 심판은 그것을 몸을 떠난 곳으로 되돌려 놓고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소품: 배구 × 4
현장 심판 (질서 유지): 2 명
(5), 진정한 영웅 (허리를 굽히다)
참가자 수: 1 사람당 팀.
경기 규칙: 운동선수는 도중에 허들 세 개를 뚫고 50 미터 경기를 완성했다. 만약 칸이 넘어지면, 운동선수는 그것을 들어 올리고 다시 칸을 뚫어야 한다.
소품: 장애물 3×4
무릎 보호대 2×4
팔꿈치 보호대 2×4
현장 심판 (질서 유지): 2 명
저는 조던입니다.
참가자: 팀당 1.
경기 규칙: 선수가 농구를 업고 50 미터 경기를 완성할 것이다. 공을 가지고 달리는 것도,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소품: 농구 × 4
현장 심판 (질서 유지): 2 명
(7), 캥거루 다리
참가자 수: 1 사람당 팀.
경기 규칙: 참가자는 먼저 활주로에 설치된 나무다리 두 개를 통과한 다음 거루가 점프하는 방식으로 후반전을 마쳤다.
소품: 벤치 2×4
마대 (위에 도안이 그려져 있음) ×4
현장 심판 (질서 유지): 2 명
(8), 거대한 계단
대원: 6 명, 여자 선수 최소 3 명 포함.
경기 규칙: 2 개, 각 절 25m, 각 절 3 명으로 나뉜다. 운동선수가 발판에 올라 50 미터 경기를 완성하였다.
소품: 특수 판자 2×4
현장 심판 (질서 유지): 2 명
참고: 3, 8 항을 제외한 다른 종목에는 적어도 한 명의 선수가 여성이다.
* * * 추천인 20 명이 필요합니다.
스케줄: 9:15–9: 35 첫 번째 그룹
9: 45- 10: 05 두 번째 그룹
10:15-10: 35 세 번째 그룹
* 점수 방법: 1 위는 12, 2 위는11..10.9.8.7.6.5 ..
2, 그룹 게임--줄넘기:
팀원: 16.
소품: 큰 밧줄 세 개, 스톱워치 세 개.
현장 심판: 6 명 (팀당 2 명)
***7 남 7 녀, 팀당 2 명이 밧줄을 잡고 2 분 제한한다. 성공적으로 점프한 사람의 수를 기록하면 승자가 승리한다. "모든 사람은 매번 기회가 있다"
시간표: 9: 30–9: 35 첫 번째 그룹
두 번째 그룹 9: 40–9: 45
세 번째 그룹 9: 50–9: 55
10: 00-10: 05 그룹 4
* 점수 방법: 1 위는 12, 2 위는11.10.9.8.7.6.5 ..
3. 단체전-셔틀콕:
팀원: 6 명입니다.
소품: 10 배드민턴과 1 스톱워치.
팀당 3 남 3 녀는 1 인당 1 분에 제기를 차는 횟수를 계산한다. 마지막으로 그룹 내 몇 사람의 점수를 더했다.
현장심판: 6 명
시간표: 9: 45-9: 10: 15.
* 점수 방법: 1 위는 12, 2 위는11.10.9.8.7.6.5 ..
4. 팀 경기-줄다리기
팀원: 16.
소품: 두 개의 큰 로프 (동시에 두 그룹으로 분할)
팀당 ***8 남 8 녀, 기타 14 반은 미리 제비를 뽑아 6 조로 나뉜다. 한 조의 추첨은 시합을 하지 않고, 다른 두 조의 경기는 승리팀이 결승전에 참가한다. 마지막 결승전!
스케줄:10: 00-11:00.
* 채점 방법: 1 위 8 위, 2 위 6 위, 3 위 4 위, 4 위, 5 위, 6 위 2 위.
5, 그룹 게임--고정 소수점 촬영
팀원: 8 명입니다.
소품: 농구 4 개 (농구장 2 개)
스케줄:10: 30-11:00.
* 점수 방법: 1 위는 12, 2 위는11.10.9.8.7.6.5 ..
단체전 총 누적 점수 1 위, 2 위 ...
개인인종
1, 개인대회-꽃줄넘기
경기 규칙: 패턴은 앞으로 점프, 뒤로 점프, 앞으로 비틀기의 세 가지 종류로 나뉘어 각각 기록된다. 경기 시한은 1 분이며, 정해진 시간 동안의 점프 횟수에 따라 성적을 기록하고 중간에 일시 중지하면 계속할 수 있다.
동시에 10 그룹으로 나뉩니다.
일정: 14: 30- 14: 45 점프입니다.
14: 50- 15: 05 후진 경기
15:10-15: 25 꽈배기 경기를 편집 중입니다.
소품: 줄넘기 (각 선수 소유)
심판: 10 명
현장 중재 (시간제 임시직): 1 사람
* 채점 방법: 상위 8 위 선수를 선정해 줄넘기 3 개 성적은 각각 4.5, 3.5, 3, 2.5, 2, 1.5, 1, 0.5 입니다.
2. 개인경기-펭귄 걷기
경기 규칙: 참가자는 다리와 팔에 각각 배구 세 개를 들고 펭귄 모양으로 시작점과 끝점 (30 미터) 사이를 걸어야 한다. 공이 떨어지면, 그들은 공을 주워서 떨어지는 위치에서 계속해야 한다. 동시에 10 그룹으로 나뉩니다.
일정: 15: 40- 16: 00.
소품: Flag ×20
배구 3×20
스톱워치 ×2
심판: 8 명
현장 중재: 1 사람
* 점수 방법: 상위 8 위, 점수 8,7,6,5,4,3,2, 1.
3, 개인 경기-포인트 투
규정 1 분 안에 누가 더 많은 공을 던졌는지 보세요!
일정:16:10-16: 40.
소품: 농구 10.
스톱워치 4
심판: 4 명
현장 중재: 1 사람
* 점수 방법: 상위 8 위, 점수 8,7,6,5,4,3,2, 1.
4, 개인 경기-한쪽 다리 싸움 닭
게임 규칙: 갑을 쌍방은 각각 한쪽 다리로 서서, 다른 다리를 들어 두 손을 들어 종아리를 당기고, 무릎 부분은 상대방의 무릎 부분과 부딪혀 상대방의 무릎 부분을 압착한다. 몸의 다른 부위로 상대를 때리거나 끌거나 밀지 마라. 만약 네가 한쪽 다리로 너의 상대를 지탱할 수 없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출전 선수는 추첨을 통해 탈락하고 3 판 2 승으로 우승자를 결정짓는다. (4 개 그룹이 동시에 진행됨)
일정:16: 50-17: 20.
심판: 4 명
현장 중재: 1 사람
* 점수 방법: 상위 8 위, 점수 8,7,6,5,4,3,2, 1.
4 개의 단일 항목 * * * 에는 26 명의 심판과 4 명의 현장 중재인이 필요합니다.
개인경기도 최고 누적 득점으로 1 위, 2 위를 차지했다 ...
일곱. 행사 배정
(a) 예비 작업 조직
1, 홍보 약정:
포스터 홍보: 1 식당 3 층 입구와 모 교구 입구에 포스터를 게시한다. 현수막 홍보: 작은 축구장 옆에서 현수막을 당겨 선전한다.
전자스크린 홍보: 행사 일주일 전에 1 주일간 전자스크린 홍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장 지원 공시: 행사 일주일 전에 1 3 층, 2 층 입구에서 등록을 받습니다.
2. 작업 준비
* 포스터 3 장, 전단지 및 1 배너 디자인.
* 부지 및 부지에서 모든 소품의 적용 결정:
첫째, 육상 경기장, 농구 코트
오디오 장비 세트, 마이크 2 개, 스피커 1 개, 책상과 의자, 공, 밧줄 ...
C, 전기 기술자를 빌리다
D. 광고판과 배너를 넣을 곳을 신청하십시오.
* 주최 측에 문의하여 필요한 품목을 확인하세요.
* 4 명의 에티켓 아가씨 (시상식 때 사용)
* 진행자 2 명 (이미지가 좋고 경험이 풍부하며 말재주가 좋은 진행자 2 명 선택).
* 참가자, 팀 수 및 참석자 이름을 결정합니다.
* 식수와 같은 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기록하십시오.
* 푯말을 만들고 행사장으로 가는 길에 깃발을 달고 나무에 푯말을 걸어요.
* 리더십 연설을 잘하다.
* 팀 배치를 돕기 위해 부서 및 조직에 통보하십시오.
* 자원 봉사자를 추천인과 직원으로 모집하다.
(2) 공정 준비
* 리더십 연설 시작 (9: 00–9:15)
* 단체전 (9:15-11:00)
* 개인전 (14: 30-17: 20)
* 시상식 (17: 20-17: 30)
여덟. 활동의 주요 세부 사항
1. 대지 배치: 테이블과 의자 이동, 작업 완료.
경기장 서비스: 교사를 입장하도록 안내하십시오. 그리고 현장 질서의 유지.
심판은 미리 분업을 잘 하고 경기 기록을 잘 해야 한다.
4. 돌발 사건은 관할 구역 책임자가 제때에 처리해야 한다.
5. 마무리 작업: 직원들은 먼저 그들이 맡은 일을 완성한다.
직원들은 함께 현장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가져갔다.
아홉. 활동 예산 (계산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