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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인사 이야기 인터뷰 문장

주군, 1964 년 란저우에서 태어났고, 198 1 년 입대, 1988 년 란저우 군구 전투가무단으로 특별 모집했다. 1993 CCTV 에 입성해 CCTV 의 프로그램 진행자가 되어 동서남북을 주재한다. 주여

CCTV 세 세트의' 예술인생' 을 개최하다.

CCTV' 예술인생' 사회자 주군이 책 한 권을 출판했다. 내용이 시나닷컴에 걸려 있다. Com, 네티즌의 격렬한 논평을 불러일으켰다. 게시판의 논평이 엇갈려 독자들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주군이라는 책의 내용은 무엇인가?

새 책의 이름은 항상 기성품이다. 이렇게' 적극적' 과' 가' 라는 이름은 주군의 관중 인상에 잘 맞는다. 이 책이 출판되기 전에 본보 기자는 주군을 인터뷰했다. 그는 이 책이 그가 CCTV 10 에 들어온 이후 조금씩 그의 일, 정서적 경험, 그리고' 북위' 창업의 험난한 생활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유명인 출판' 을 경멸했던 주군은 이 책이 일반적인 의미에서' 유명인 출판' 과 다르다고 말했다. "나는 내가' 유명 출판' 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가장 큰 차이가 내 자신의 감정에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유명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생활에서도 특별한 센세이션이 없다. 이것은 모두 내 생활의 작은 일이다. 몇 년 후, 저는 반성과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신문을 읽다: 너는 일찍이' 북표류' 였다. 너는 이 경험을 책에 기록했니?

주군: 네. 그때 막 베이징에 도착했을 때, 생활은 정말 형편없었고, 감정적으로 특히 외로웠다. 나는 친척과 친구가 없다. 그리고 네가 봉사하는 단위는 또 네가 올려다봐야 할 단위이다. 그때는 정말 힘들었다. 하지만 제 목적은 분명합니다.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나의 목적이 명확하기 때문에 나도 기쁘다. 사람은 방향이 있으면 항상 즐겁고, 방향이 없으면 막막할까 봐 두렵다.

신문 읽기: 이 책의 가장 감동적인 부분은 무엇입니까?

주군: 우리 부모님에 대한 그 구절은 아주 빨리 썼고, 가장 감동적인 구절이기도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말할 수 없는 감정이 용솟음치고 있다. 나는 거의 눈물을 흘리며 다 썼다. 특히 내가 자라면서 부모님의 사랑을 떠올리기 때문에 가장 감동적인 표현이다. 그 기간, 2 년도 채 안 되어, 1 년 2 개월 동안, 부모님이 연이어 떠나셔서 나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신문 읽기: 이 책은 인생에서 부정적인 것을 다루고 있습니까?

주군: 엄밀히 말하면, 제 마음속에는 정말 부정적인 것이 별로 없어요. 솔직히 말해서, 자신의 일 때문에 이렇게 멀티미디어 친구를 마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생활 속에는 부정적인 일이 있지만, 나는 늘 생각하지 않고 생각해도 소용이 없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낫다. 네가 편하면 다른 사람도 편할 것이다.

신문을 읽다: 생활 속에서 비교적 낮은 키인 것 같아 감사하는 마음이 있는 경우가 많다. 네가 이 책을 쓰는 목적은 무엇이니? 유명인 출판이 유행이 되었기 때문에 유명인 출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주군: 솔직히 제가 그렇지 않다면 이 책을 출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이 유일한 동기는 아닙니다. 2 년 동안 예술 생활을 한 후, 독자들이 전화를 걸어 관객이 사회자가 될 것을 건의하는 편지를 썼다. 나는 게스트가 되어 내 이야기를 듣고 싶지만, 나의 작업대에서 내 이야기를 하는 것은 나에게는 용납할 수 없고 받아들일 수 없다. 하지만 지난 3 월, 방송팀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갔고, 여전히 같은 생각을 표현했다. 동시에, 이 단계에서, 나는 또한 손우생의' 10 년' 과 같은 동료들의 책을 읽었다. 어떤 감정과 느낌은 렌즈가 표현할 수 없는 것인지, 아니면 글로 표현해야 하는 것 같다. 저는 올해 40 살이에요. 선물을 하나 주고 싶어요. 마침 이때 장강이 나를 찾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한 박자에 딱 맞았다.

신문 읽기: 당신의 책은 다른 명작과 어떻게 다릅니까?

주군: 제 생각에 가장 큰 차이점은 제 자신의 느낌입니다. 유명인처럼 느껴지지 않고 생활에서도 별다른 센세이션이 없다. 생활 속의 작은 일들, 몇 년 후의 반성, 일종의 깨달음일 뿐이다. 내 책은 서술문이 아니라 과거에 대한 서술이 아니다. 나는 오늘 나의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런 것들을 썼다.

신문을 읽다: 양웨이와 함께 프로그램을 주재할 때, 너는 당시 촌스러웠다. 지금은요? 변화가 큰가요?

주군: 외부적으로 볼 때, 제가 지금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면, 제가 이 패션사회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가 패션잡지의 패션선생 후보라는 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하지만 생활 속에서 나는 특별히 캐주얼한 사람이라 여름에 큰 조끼를 자주 입는다.

신문을 읽다: 예술인생 전에는 결코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예술생활이 너의 가장 재능 있는 부분을 열어준 것이다. 당신은 이런 변화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주군:' 예술인생' 은 나에게 진정한 성공을 의미하고, 나도 그것을 책에 썼다. 그것은 나에게 37 년간의 생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출구를 주었다. 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감정과 가치관을 표현할 것이다. 누군가는 동의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나의 것이다. 저는' 예술인생' 의 진정한 사회자입니다. 게스트와 내가 다른 가치 판단을 한다면 방송에서 토론할 수 있다. 결과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러한 토론을위한 플랫폼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의' 동서남북' 과 일부 대형 파티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평평한 주군이지만,' 예술인생' 에서는 상대적으로 입체적이고 진정한 의미의 주군이 사회자로 드러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관자놀이가 희끗희끗할 때 이 자리에 앉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소 억지스럽지만 마음속에 있는 것 같습니다.

신문 읽기:' 예술인생' 에서 사회자의 역할이 더 크지 않나요? 너 스스로 이 문제를 어떻게 생각하느냐?

주군: 의심할 여지 없이 토크쇼는 사회자의 프로그램이어야 합니다. 그 전에는 많은 준비 작업, 세부 사항 설정 등이 있을 것이지만, 실제로 현장에서 감정을 부딪치는 것은 사회자의 일이다. 1 기 프로그램이 끝난 후 모두가 즐겁고 편하다고 느낀다면 사회자로서 성취감이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장시간 상쾌한 호흡감은 계속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프로그램은 두 시간 남짓할 수도 있지만, 프로그램이 끝난 후 우리는 5 ~ 6 시간 동안 긴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카메라가 없는 것 외에 우리의 대화는 계속되고 있다.

예를 들어, 인터뷰와 왕, 카탈로그가 완성되고 자정이었지만, 우리의 대화는 술집으로 바뀌었고, 우리는 여전히 날이 밝을 때까지 이야기를 나누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신문을 읽다: 관객의 주의력이 사회자에게 집중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한 적이 있다. 방송에 불리하다. 지금 출판을 준비하면 관객들의 주의력을 더욱 집중시킬 수 있을까?

주군: 책 한 권 출판에 관해서는, 제가 말씀드렸듯이, 누군가가 진심으로 뭔가를 하도록 설득하려고 하면 거절하고, 두 번째로 거절하세요. 너의 성격이 내성적이라고 할 수도 있고, 너의 격조가 높다고 말할 수도 있다. 세 번째 네 번째까지, 진심으로 네가 같은 주제를 하기를 바라지만, 너는 여전히 거절한다. 그것은' 뻔뻔' 이라고 불린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을 찾았고, 관객들에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신문을 읽다:' 무간도' 와 같은 실패한 프로그램들을 책에 기록해 두시겠습니까? 인터넷에서 토론하면서 그 프로그램에서 충분히 잘 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주군: 이 책에서, 저는 인터넷에 대한 비판을 한 페이지씩 기록했습니다. 물론 저를 욕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요. 나는 비판을 받아들였지만, 나를 욕하는 것을 거절하면 아무도 나를 욕할 권리가 없다.

이 문제를 나는 너무 많이 설명하지 않고, 단지 현장의 실제 일을 기록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저는 현장에서 양조위, 유덕화 들에게 세 번째 질문을 읽어 주었습니다. 그들은 듣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나는 여전히 보았다. 인터넷에서 정말 어색해 보이지만 현장은 그렇지 않아요. 내가 세 번째 질문을 꺼내고 꼭 읽어야 하는 이유는 그들이 대답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 사이에 우정이 있다는 것을 너에게 알려주고 싶다. 그들은 모두 상대방을 위해 무언가를 막고 있는데, 모두 가장 어려운 것을 가져갔다.

나중에 우리는 장강사 편집인으로부터 주군이' 항상 준비' 를 책 제목으로 꾸준히 선택한 것은 자신이 운명의 다양한 선택에 직면했을 때 항상' 항상 준비' 를 하고 있으며, 모든 기회는 주동적으로' 준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과거의 모든 것이' 예술인생' 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고 어렴풋이 느꼈다. 작은 가정의 난처함, 부모는 거의' 가혹한' 교육에 가깝다. 정찰병의 성격은 단련되었다. 부주의로 무대에 밀려' 진행자' 가 되었다. 양 란, 가오 리민 "적시" 출현, 우호적 인 제안; "래프팅" 이 베이징에 있을 때, 도처에서 벽에 부딪쳤다. CCTV 에 진출한 후 몇 차례' 전행' 과 천부적인 재능과 집착은 모두 궁극적인 추구를 위한 길을 닦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