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축구 협회가 제비를 뽑아 리그 준우승을 결정했다.

축구 협회가 제비를 뽑아 리그 준우승을 결정했다.

바둑판은 종횡으로 같은 거리에 있는 19 개의 평행선이 수직으로 교차한다. 36 1 개의 교차점, 간단히 "점" 을 형성합니다. 바둑말의 수는 결말이 순조롭다는 것을 보증해야 한다. 공식 경기는 블랙 180 개, 화이트 1/2 개가 적당합니다. 최종 승부를 계산할 때 검은 바둑은 3 3/4 로 돌아온다. 예를 들어 블랙스퀘어 총점 * * * 185 가 3/4 를 이기고 184 를 이기면 1/4 를 잃고1/를 이긴다

바둑판에는 바둑말이 하나 있는데, 옆에 있는 빈 점은 바둑말의 기운이다.

선 옆에 있는 점에 같은 색상의 조각이 있는 경우 이 조각들은 서로 분할할 수 없는 전체로 연결됩니다.

만약 직선 옆에 있는 점에 다른 색깔의 바둑말이 있다면, 이곳의 가스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바둑말이 모든 가스를 잃으면 바둑판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바둑말이 숨을 잃으면 곧 풀린다, 즉 먹힌다!

체스판의 어떤 점, 이를테면, 예를 들면, 한 기수의 걷는 법은 즉시 생명이 없을 것이며, 동시에 상대의 바둑도 추출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 점을' 금지점' 이라고 합니다!

바둑에는 또 한 가지 규칙이 있다. 강도라고 한다. 바로 다음에 내가 너의 아들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네가 바둑을 두면 너는 내 아들을 먹을 수 있다. 나는 그 곳에서 바둑을 두면 나는 너의 아들을 먹을 수 있다. 너는 네가 먹은 그 곳에서 바둑을 다 두면 너는 내 아들을 먹을 수 있다. 순환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바둑의 규칙이다. 즉, 약탈의 경우 반드시 손을 멈추고 상대방의 아들을 먹어야 한다!

바둑이 끝난 후 숫자로 승부를 계산하다. 쌍방이 죽은 자가 바둑판을 깨끗이 정리한 후, 어느 한쪽의 살아 있는 바둑과 살아 있는 바둑으로 둘러싸인 점의 수는 자식 단위로 계산한다.

쌍방의 살아있는 바둑 격차의 절반.

체스판 총 점의 절반, 180.5 점은 감소된 수입니다. 한쪽의 총점 수가 이 수를 초과하면 이긴다. 즉, 이 숫자는 sum 이고, 이 숫자보다 작으면 음수다.

바둑 경기의 승패 기준은 별도로 발표될 것이다.

체스

체스의 체스판은 64 개의 체크 무늬로, 각 체크 무늬마다 체스말이 하나 있다. 각 쪽에는 여덟 명의 병사, 차 두 대, 말 두 마리, 얼굴 두 개, 왕 한 명, 왕비 한 명이 있다!

체스와 마찬가지로 차도 구석에 있고, 말도 마찬가지이다. 차 옆에서, 말 옆에서, 왕이나 왕비 옆에서, 여덟 명의 병사들이 모두 이 여덟 개의 바둑돌 위에 있지만, 단지 그것들을 덮었을 뿐이다.

차는 체스에 있는 차와 같은 방식으로 움직이는데, 바로 직진하고, 장기에 있는 말과 말이 하루 종일 뛰는 모양이다. 그러나 장기의 말은 튀는 다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마치 대각선을 걷는 것과 같다. 네모난 수가 제한되지 않지만, 아이가 길을 가로막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왕은 더 강해서 자동차와 코끼리의 기능을 가질 수 있다. 즉, 자동차와 코끼리의 기능을 합치면 여왕의 기능이다. 왕은 한 걸음만 걸을 수 있다. 만약 국왕이 어느 지역으로 제한되면 국왕은 어느 곳으로든 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병사는 처음으로 두 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한 번에 한 걸음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그는 반드시 비스듬히 아이를 먹어야 한다. 병사 앞에 아이가 있으면 갈 수 없다는 뜻이다 처음에는 차왕이 자리를 바꾸었는데, 이는 말과 코끼리가 모두 시작하고 있다는 뜻이다.

이것들은 QQ 게임에 규칙과 소개가 있지만, 내 컴퓨터는 내가 게임을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QQ 를 설치하지 않았다. 너 혼자 볼 시간이 있어. 아주 분명하다! 난 당신이 주인이 되 고 싶어요, 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나는 8 년이 걸렸기 때문에 너는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모두 수작업인데, 이렇게 추우니 인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