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어떻게' 덩크고수' 와' 축구 키드' 의 고전 작품의 영향력을 분석하고 비교합니까?

어떻게' 덩크고수' 와' 축구 키드' 의 고전 작품의 영향력을 분석하고 비교합니까?

애니메이션의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공유하고, 애니메이션의 가장 깊은 의미를 분석하고, 애니메이션의 모든 힘을 결집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폰입니다.

일본 스포츠 애니메이션에는 두 편의 고전 작품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베테랑 스포츠 팬이나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이 두 만화에 대해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애니메이션계의 유명한 작품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한편 팬들은 축구와 농구를 그린 이 고전 만화의 영향력을 비교하는 것을 좋아한다. 마치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이 남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다. 이 문제는 사실 절대적인 답이 없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하지만 폰은 이 두 작품에 대해 몇 가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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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중국과 세계에 두 개의 원이 형성되었다.

(1) 축구 꼬마의 세계 영향력은 덩크 고수보다 훨씬 높다. 축구가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이 덩크고수보다 훨씬 크다는 것도 축구가 세계 1 위 운동의 다행이다. 많은 축구 스타들이' 축구 키드' 를 보고 자랐다고 할 수 있다. 심지어 애니메이션의 격려로 축구 전문화의 길에 올랐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축구 키드' 가 일본 축구의 리더로 많은 아이들이 애니메이션' 축구 키드' 를 보고 스스로 축구장에 올랐다. 당시 일본 축구협회도 일본 축구를 진흥시키기 위한 장기 계획을 세우고 전국적으로 브라질 축구 학습 방침을 추진해 다단계 리그를 세웠다. 축구 소장' 애니메이션을 많이 본 아이들이 현실의 각종 경기에 나서자, 결국 이들은 기본적으로 일본 각급 국가대표팀에 의해 채워졌다.

(2)' 덩크고수' 국내에는 하드코어 덩크가루가 많지만' 덩크고수' 는 비교적 썰렁하다. 농구는 NBA 가 보급되기 전에 전 세계에서 매우 무미건조한 운동이었기 때문이다. 남자 축구 월드컵에 비해 최고 영예의 올림픽과 세계선수권대회는 그야말로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남자 농구 세계선수권대회는 농구 월드컵으로 이름이 바뀌었지만 축구보다 관심도가 훨씬 낮았고 유럽 컵과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열도 따라잡지 못했다. 그러나 이것은 농구의 발전을 심각하게 제한했다.

일본에서는 일본인들도' 덩크고수' 에 열중하고 있었지만, 실험 결과 그들의 국민체질로는 농구계의 세계 패주가 될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마찬가지로 미국은 농구의 발원지이다. 그곳의 젊은이들은 일반적으로 후진국의 농구 만화에 별로 관심이 없고, 유럽은 농구방면에서 미국과 맞설 힘이 있지만, 그곳의 젊은이들은 기본적으로 축구를 좋아한다.

그러나' 덩크고수' 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 작품 자체의 흥미진진하고 자극적인 줄거리 외에도, 그것이 중국에 도입될 시기도 딱 알맞다. 당시 중국 캠퍼스에는 스포츠 종목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축구장이 너무 적고 테니스가 너무 많이 투입돼 농구를 하면 최고의 팀 운동 중 하나가 됐다. 그래서' 덩크고수' 는 NBA 경기가 중국에서 방송되면서 한방에 인기를 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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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크고수는 작품의 질면에서 축구 꼬마보다 뛰어나다.

(1) 덩크의 고수가 축구의 소장보다 강하다. 우선' 덩크고수' 는 90 년대 작품이기 때문에 화질이 80 년대 작품인' 축구 소장' 보다 훨씬 뛰어나며 첫 번째 분경이다. "덩크고수" 화풍이 매우 아름답다. 비슷한 인물 외모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더 많은 인물이 나타난다는 것은 뚜렷하게 구분할 수 있다. 그리고 안의 게임 동작은 모두 믿을 만하지만, 약간 과장되어 있지만 인체의 한계를 넘지 않았다. 하지만' 축구 소장' 의 다양한 캐릭터에 익숙하지 않은 팬들에게는 기억하기 어렵다. 각종 판타지 장면도 이 애니메이션을 좀 눈부시게 하고 터무니없게 보이게 하고, 화면 비율이 특히 조화롭지 못하다. 물론 스타일을 보면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2)' 덩크고수' 의 줄거리와 캐릭터 디자인은 한 편의 서사작품의 주선 줄거리보다 한 수 앞서 있으며' 덩크고수' 의 완승이기도 하다. 슬램 덩크의 고수' 는 농구를 좋아하는 소년들의 농구 경기 이야기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주요 인물들에게 각자의 경험을 상세하게 묘사했다. 그들 중 일부는 이미 휘황찬란하게 쓰러져 재기했고, 일부 건강하지 못한 소년들은 적극적이고 건강한 생활길에 올랐다.

이 점에서' 축구 키드' 는 매우 프로그램화되고 단조롭다. 기본적으로 부상으로 승리하는 것이다. 물론, 모든 스포츠 애니메이션은 이런 줄기를 즐겨 사용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페널티킥이나 한 골을 역전시킬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요컨대, 루틴이 적어서 관중들은 피곤함을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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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 소년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의 선구자로, 모범적 역할이 뚜렷하다.

(1)' 축구보이' 의 게임 디자인은 사실' 덩크고수' 보다 훨씬 어렵다. 여기서 우리는' 축구 소년' 을 변호해야 한다. 결국, 점수로 겨우 몇 점밖에 안 되는 운동인데, 공 한 개만으로 한 편을 그릴 수는 없겠죠? 많은 경우, 실제 경기는 사실 차고, 끊임없이 강탈하는 것이다. 이런 전승은 어떤 고전적인 장면을 그리기 어렵다. 그려도 모두 고전일 수는 없다. 축구 애니메이션은 정말 하기 어렵기 때문에' 축구 키드' 는 각종 큰 수법의 집합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잔디를 등에 업고 활주하고, 다른 한 사람은 두 발로 이륙하고, 스프링 같은 기관은 그 위에 있는 사람을 꺼내어 공중 날으는 사람처럼 을 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골키퍼는 공이 골대 반대편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손을 뻗어도 손이 닿지 않고 바로 옆 문설주를 차서 다른 쪽으로 날아와 공을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골키퍼)

(2)' 덩크고수' 는' 축구 키드' 등 스포츠 애니메이션의 중요한 열세를 극복했다.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서 줄거리에서 결코 지지 않는 것은 열세이다. 너무 많이 잃으면 주인공의 의미를 보여줄 수 없다. 손해를 보지 않으면, 매우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덩크고수' 는 이를 극복하고 미약한 열세로만 강팀에게 졌지만 주인공들의 진급에는 영향을 주지 않았다. 다른 지는 게임은 뽑지 못했지만 힌트가 있다. 이런 설정은 경기 스포츠의 예측할 수 없는 성과 균형성뿐만 아니라 주인공들에게도 가산점을 준다.

폰 (von) 이 얻은 결론:

사실' 축구 키드' 와' 슬램 고수' 두 작품은 같은 운동장에 있지 않고 관객도 다르기 때문에 비교가 잘 되지 않는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두 편의 만화는 이미 많은 팬들과 함께 청춘과 소년 시절을 보냈다. 지금도 일부 중년 팬들은 수시로 청춘의 추억을 되짚어 보지만, 여가 시간에는 왜 후속 고전이 점점 적어지는지 감개무량하다.

PS: 위 내용은? 봉목군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선발, 저는 폰, 2 차원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애니메이션 탐험가입니다. 좋아하면 관심을 가져라. 더 많은 멋진 애니메이션 정보를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