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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움이 주관적인 느낌인지 객관적인 존재인지에 대한 논쟁

글쓰기 사고: 먼저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고, 아름다움을 쓸 수 있는 것은 객관적인 존재이며, 그런 다음 자신의 관점에 근거하여 예시로 논증하고, 중심은 명확해야 한다.

텍스트:

아름다움은 일종의 객관적인 존재이다.

아름다움은 자연의 특성이지만, 인간에게는 아름다움이라는 꼬리표가 붙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사람의 정신활동은 물질활동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정신제품은 물질전달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아름다움의 경우, 사람들은 이 속성에 반응할 뿐만 아니라, 종에 따라 미에 대한 표현도 다르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감정만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이 우리의 정의이기 때문이다. 다른 종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서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아름다움은 인간의 주관적인 감정이 아니라 객관적인 존재일 뿐, 그리고 우리에게 느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다음은 우리의 논점이다.

첫째, 아름다움은 고유의 속성이다. 우리는 아름다움이 객관적인 존재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간의 의식 때문에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인간 사회의 발전에 의해 발전할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사람이 있든 없든 오로라의 아름다움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지금 이 순간, 우리가 연구한 아름다움, 그 뿌리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모두 물질의 아름다운 특성이다.

둘째, 아름다움은 미감과 같지 않다. 객관적인 존재의 아름다움이 사람의 주관적인 미감이 아니라 사람의 미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말 그대로, 아름다움은 우리 인류가 정의한 명사일 뿐, 마치 책상과 의자의 이름을 짓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철학적으로 의식은 객관적인 존재의 주관적인 이미지이고, 미감은 일종의 의식이고, 아름다움은 미감을 주관적인 이미지로 만드는 객관적인 존재이다.

셋째로, 아름다움은 객관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치는 표준의 융합이다. 아름다움은 사람의 주체성을 감염시켜 사회를 촉진시켜 대중의 심미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황금비율, 우리는 처음에 조화규범의 아름다움이 황금비율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지만, 황금비율의 조화규범이 우리 앞에 나타났다. 이런 아름다움은 우리를 즐겁게 한다. 우리는 그것이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그런 아름다움을 황금비율이라고 명명한다.

우리가 허공에서 이런 아름다움을 창조했기 때문이 아니다. 아름다움의 객관적인 존재 때문에, 이러한 호소는 우리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거나 얕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우리는 일종의 심미 기준의 융합을 이룰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요약하면, 우리는 아름다움이 객관적으로 존재한다고 굳게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