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검 3 손가락 강호 입문 튜토리얼은 빠른 업그레이드 방법을 가르쳐 주는데, 이것은 오래 유람하는 변쇼가 너에게 가져온 것이다. 게임 중 많은 귀염둥이들이 게임의 놀이와 배경에 익숙하지 않아 변쇼가 공략을 가져왔다. 왕검 3 손가락 강호 초보자는 어떻게 놀아요? Express upgrade 는 어떻게 합니까? 한번 보세요!
검망 3 손가락 끝 입문 자습서로 강호에 처음 들어온 사람에게 적합하다
한 가지 큰 전제는 각 전장의 * * * 성격이다.
검삼PVP 게임 중 하나인' 전지'.
Pvp, 솔직히 말하면 전투다. 그 전쟁은 영원히 한 가지를 빼놓을 수 없다. 바로 전투력이다.
전장에서 전투력이 짓밟히면 팀의 승률이 자연히 더 높아질 것이다.
전력은 어떤 방면에 반영됩니까? 설치 지점/기술/구성/명령 이상의 기능.
높은 점수, 그것은 당신의 생존과 수출의 자본이다.
좋은 기술은 너의 장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다.
우수한 구성으로 전쟁터는 더욱 수월해질 것이다.
하지만 여기서, 나는 너에게 이것들을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을 것이다.
장비가 어떻게 어울리는지, 어떻게 때리는지, 각 대문파마다 나는 정통하지 않다. 너는 나보다 어떻게 잘 치는지 더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나의 역할은 너의 우세를 발휘하는 것이다.
구성은 지휘관 조별인의 중요한 점이지만 매번 매우 유리한 구성으로 나누어 싸워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마지막으로, 지휘능력은 내가 너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다: 전투력이 상대보다 못한 상황에서 어떻게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가. 이렇게 하려면 전장의 모든 메커니즘과 득점점을 명심해야 한다. 이는 네가 뒤집거나 상대가 뒤집히지 못하게 하는 승리점이 될 것이다.
아 참, 전투력의 구현에는 마지막 측면이 있습니다. 잠시' 자유인'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나와 함께 분투하는 친구들은 늘 내 말을 듣는다. "우리는 모두 15 사람들이니 5 점을 계속 받을 수는 없다." 항상 다른 사람에게 강공을 시키고, 다른 사람에게 1 ~ 2 점을 주도록 하다. ""
그럼, 너는 왜 나와 함께 전쟁터에 자주 나가니, 특히 실크로드와 삼국지? 너는 내가 자주 네 점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니?
이것은 자유인의 정의를 포함한다: 우리가 상대가 노트 한 장을 죽거나 날아다니며 점수를 보충하게 할 수 있다면, 우리는 항상 맞은편보다 몇 명을 더 때린다. (존 F. 케네디,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항상 신문을 보고 있는 사람이 있고, 항상 날고 있는 사람이 있고, 한 명씩, 한 명씩, 한 명씩, 한 명씩, 한 명씩, 한 명씩, 한 명씩, 한 명씩. 이것이 바로 내가 늘 말하는' 후루바' 가 할아버지를 구하는 것이다. "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뒤에서 다른 전장에서 토론할 것이다.
전반을 이해한 후 지휘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다시 한 번 말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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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터에서 적들이 칼의 그림자를 만났을 때, 전투기는 순식간에 변하고 순식간에 지나갔다. 많은 경우, 당신은 출력 지점이 될 수도 없고, 치료점일 수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볼 것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깃발 꽂기, 경기장처럼 정확한 조정 제어 출력 체인을 발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떤 목표를 죽이는 법" 에 집중할 때, 전투 전체에서 다른 중요한 부분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지휘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세를 장악하고 치료량을 수출하는 것이다. 팀원을 믿으세요. 한마디로 장막을 짜다.
이 전제에 근거하여 지휘자로서 하달된 지시는 반드시 빠르고 정확해야 한다.
빨리, 바로 당신이 장내의 전투기를 파악하고, 전반을 보고, 상대의 위협점과 노출의 약점에 따라, 신속하게 상응하는 방법을 찾아 단숨에 깨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정확 하 게, 지시는 모호할 수 없고, 누가 어떤 지시를 집행해야 하는지, 팀원들에게 사고와 판단의 여지를 남기지 마라. 이것은 지휘관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이고, 대원들이 해야 할 일은 항상 관철하는 것이다. "X 포인트 지원을 해 주세요" 라고 말하지 마세요? 누가 지지할 것이고, 누가 머무를 것인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야 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요약하면, 지휘관이 해야 할 일은 전략적 전술적 결정이다. 목표 지향적인 전략을 세우고 목표 지향적인 전술을 실현하다. 지휘관은 결정을 내리고 팀을 이끌고 전략 전술을 시행하지만, 계획은 영원히 변화를 따라잡을 수 없고, 제때에 반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너의 직책을 잊지 말아라.
지휘를 잘하려면 지휘는 전장의 질서를 포함한 전장의 모든 측면을 이해해야 한다. 나는' 실크로드-신농-구궁-후운-삼국-복샹추-실크로드' 의 순서가 모든 베테랑들이 기억하는 것은 아니라고 믿는다. 비록 이 기억은 사실 쓸모가 없지만, 결국 너는 행사 달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매번 활동 달력을 뒤적거릴 필요 없이 전쟁터에서 직접 사람을 조직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결국, 쌍몽에서는 매 분마다 카드 한 장이다.
사전 준비.
첫 번째는 인원을 조직하고 팀을 조정하는 것이다. 각 전장 직업의 장점과 기본 구성, 이 점은 아래 별도의 전장에서 단독으로 논의할 것이다. 팀의 조정은 어레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내공과 외공을 분리한다. 동시에 대부분의 팀이 전쟁터에서 행동하고 있기 때문에 팀당 적어도 한 번은 치료해 주세요. 진법 눈의 선택에서 외공은 창운검의 순거지 방전보다 우선하며 내공은 화검 중 소림진기의 순독경보다 우선한다. 조정 후 팀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쟁 전 준비의 또 다른 부분은 괴동이다. 전장 메커니즘의 차이를 감안하여 지휘관은 팀원들에게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이상한 점을 지적해 보다 효율적인 득점을 보장해야 한다. 이 부분의 내용은 뒤의 전문 경험을 참고하시고 이 버튼을 누르세요.
마지막으로, 한 연대는 모든 증인이 준비가 되어 있고, 줄을 서서 전쟁터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했다.
전쟁 전 준비
동시에 상대방의 라인업 구성을 살펴보고, 상대 라인업의 길이를 이해하고, 지휘 전술을 조정하다. 오른쪽 위 작은 지도의 왼쪽 아래에 있는 세 개의 작은 검 로고를 클릭하면 쌍방의 라인업을 볼 수 있다.
상대 진영을 단독으로 클릭한 후 직접 정렬하면 상대방의 구성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동시에 10 당신이 표시해야 할 대립 직업을 찾는 것이 당신의 팀원의 우선 목표가 될 것입니다.
여기서 좀 더 말하고 싶습니다. 많은 지휘관들은 붕장어의 기본 속표만 사용하며 칠수, 만화, 무도, 춘양, 창운, 긴 노래만 표기했다. 하지만 나는 항상 적수를 표기하는 직업 (예: 장검, 거지, 화검, 빙심, 달팽이 등) 을 좋아한다. 내 눈에는 이 직업들이 팀에 가장 큰 위협이 된다. 물론 이것은 사람마다 다르다. Dps 를 눌러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일부 지휘관들은 치료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고정된 추세가 아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타법 특징을 잘 조정해야 한다. 장어 빠른 태그는 10 개의 목표만 표시할 수 있으므로 이 10 개의 태그를 어떻게 할당할지 반드시 생각해야 합니다.
"표시" 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면 다음 그림의 문파 선택이 나타납니다. 자신의 구성과 놀이 습관에 따라 상대방의 중요한 문파를 표기하다.
모두가 그림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닦을 수 있는 buff 를 모두 닦았다. 이를테면 청심, 정교함, 반야, 벼락; 동시에, 전투에서 수시로 buff 를 보충하는 것을 기억하고, 많은 중요한 buff 가 분산되는 것을 피하고, 전투 중의 기초혈량과 속성을 보장한다.
마지막 준비 작업은 각 팀원이나 소대에게 불을 모으는 목표, 수비나 공격의 지점, 강공격인지, 안정인지, 지연인지 등 자신의 임무를 명확히 안배하는 것이다.
모든 준비가 다 되어 전쟁터를 시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