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배우려면 어떤 언어라도 괜찮다. C, P, JS 가 가장 기본적인 언어라고 해도 다른 언어도 널리 사용됩니다.
중요한 것은 프로세스, 프레임 워크, 요구 사항 등입니다. 그리고 개발 계획.
언어 관련 책을 읽어야 하는데, 이 책들은 어떻게 언어를 쓰는지 알려 주지만, 책은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언어로 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사실, 당신은 진짜 베테랑이나 프로젝트 개발자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영입되지 않으면, 모든 언어에 능통하더라도 게임 개발을 잘 할 수 없다.
사실 지금 인터넷이 있어서 이미 편리합니다. 알리 등의 팀에는 공개 수업이 있고 TX 의 게임 개발팀도 있다. 웨이보나 다른 곳에서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 필요할 때 그들에게 물어보면 된다.
사실 게임 개발에서는 모든 언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 필요가 없고, 프로젝트에 필요한 것만 알면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게임명언) 모바일 개발이라면 시스템과 WIN 시스템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너는 프런트 엔드에 있는 것을 좀 알아야 한다.
물론 코딩이 전혀 필요 없는 시각화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더 편리합니다. 너는 줄거리 디자인과 관문 그리기만 하면 된다. 엔진의 경우 실제로 많은 보조 편집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unity 는 편집기이고, cocos 는 엔진이지만, Cocos Studio 편집기가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엔진에는 이러한 편집기가 없지만 JS 파일이나 다른 라이브러리 파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편집기를 선택하는 것은 정말 편리하다. 모든 코드를 쓸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게임 개발은 먼저 코딩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세스와 프로젝트를 먼저 이해하는 것이다.
또한 최신 뉴스를 이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완제품의 개발 시간은 1 개월밖에 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후 1 주가 아직 안 되면 바로 비우고 다음 것을 재개합니다. 단순한 홍보게임 개발시간이 2 ~ 3 일 만에 완성된다면 1-2 일만 있으면 됩니다.
IT 회사의 생존 기간은 겨우 3 개월이라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코드와 컨설팅의 발전이 너무 빠르다. 귀를 막고 3 월에는 아무것도 없다. 게임은 끝난 것 같지만 업데이트, 유지 보수, 수리, 코드 교체, 플랫폼 등 바쁜 일이 많다. 예를 들어, 사용 된 기술이 너무 오래되었거나 인터넷 표준이 변경되면 즉시 처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