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왜 이 어두운 미극은 이렇게 매혹적이고 폭력에 탐닉하지 않고, 무차별 폭격에 빠지지 않는가?

왜 이 어두운 미극은 이렇게 매혹적이고 폭력에 탐닉하지 않고, 무차별 폭격에 빠지지 않는가?

먼저 계절별 포스터와 콩잎 평점을 느껴보세요. 전술, 규모, 어두운 소재를 좋아하는 팬들은 본 적이 없으니 놓치지 마세요.

1 분기 콩잎 점수: 8.0

2 분기 콩잎 점수: 9.0

3 분기 콩잎 점수: 9. 1

사계절 콩잎 점수: 9.2

흑돛' 배경은 많은데,' 스파르타크스' 3 부작 끝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앨리스' 를 본 팬들은 이 고전 사극이 폭력과 포르노를 극대화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흑돛' 의 프로듀서는 마이클 베이로 시리즈 영화' 대결전',' 복제도 탈출',' 트랜스포머' 를 연출했다. 그는 공상 과학 소재를 좋아하고 폭발 장면과 화려한 특수 효과를 좋아하여' 폭발의 왕' 이라고 불린다.

놀랍게도 검은 돛은 폭력과 성에 탐닉하지 않고 무차별 폭격에 빠지지 않고 보기 드문 냉정과 웅변적인 기질을 보였다.

흑돛' 의 제목은 크리스 쿡스의 펑크 조각품이다. 흰색 석두, 검은색 금속, 격렬한 충돌과 교묘한 균형.

흑돛' 은 교묘한 믹스매치의 독특한 스타일을 구현했다. 미국 영화평론가들은 심지어' 섬세함' 과' 대담함' 으로 이 해적판 영화를 묘사하기까지 했다.

극중 인물의 복장은 기본적으로 카리브 식민지 시대의 풍격을 복원했고, 고전적인 대사가 속출하여 더욱 영극처럼 느껴졌다.

물론 해적 영화로서 치열한 해전, 미녀들이 서로 품에 안기고, 칼을 휘두르며 침대 시트를 굴리는 것은 필수적이다.

귀중한 것은 검은 돛이 이 원소들을 남용하지 않고 시적인 획으로 피와 불을 표현하여 섬세하고 거칠고 섬세한 사나운 모습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흑돛' 은 영국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고전 명작' 금은도' 의 전전으로 스페인 보물선의 황금쟁탈전을 단서로 해적 왕국의 권력 투쟁을 보여준다.

줄거리는 주로 나소에서 시작되는데, 나소는 해적의 천국으로 매춘부, 도둑, 해적, 밀수자 등으로 가득 차 있다. 전극은 관객을 위해 18 세기 카리브 해적의 광대한 그림을 전개한 것 같다.

1 분기에 각종 사람들을 모두 배치한 후, 2 분기와 3 분기의 줄거리는 이미 현란하고 여러 차례 반전되었다.

이런 극적인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합리적이며 끝이 없다. 관중이 할 수 있는 것은 놀라서 입을 벌리고 작가에게 박수를 치는 것이다.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여기서는 줄거리를 전개하지 않고, 책임감 있게 말하면 검은 돛의 강극은 매우 드물다.

더욱 놀라운 것은 흑돛이 극의 극적인 긴장에 집착하는 것은 물론, 그 정치적 음모는' 카드집' 처럼 가깝고, 인간성의 어두운면을 분석하는 것도' 좀비' 처럼 접근한다는 점이다.

영화나 소설 한 편이 좋은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캐릭터를 형성하기 위해서인가?

이것은 예술의 영원한 모순이다.

모든 우수 영화의 유사점은 둘 사이의 균형을 잡으려는 시도다.' 검은 돛' 이 이 점에서 매우 눈길을 끈다.

전극은 수많은 개성이 뚜렷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하는데, 옳고 그름이 있다.

플린트 선장, 똑똑하고 용감한, 시퍼, 미국의 전 웨인 선장, 노련한 로저스 주지사 ... 그들은 좋은 사람입니까, 나쁜 사람입니까? 네가 한 일이 옳은지 틀린지. 각 청중은 자신의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상 유명한 쿡 선장이 말했듯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가 영웅이다. 다른 사람에게 그는 악마이다. " (어떤 사람들에게는 영웅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악당이다.)

흑돛' 은 이런 인간성의 기원을 탐구하는 명제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주인공 플린트 선장은 권리를 잃고 애인의 죽음에 대해 자책하고 부하의 죽음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며 인간성의 어두운 면을 보여 주었다. 그는 필사적으로 필사적으로 벗어나, 끊임없이 빠져들고, 고통스럽게 발버둥쳤다.

아랍의 로렌스' 에서 고귀하고 비열하며 이상과 권력의 얼굴도 인간성의 선악에 대한 고문으로 가득 차 있다.

지아 는 한 번 말했다:

"노신 선생의 어둠이 나의 어둠을 비추었다."

더 많은 어둠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빛이 있을 것이다.

검은 돛을 볼 때 종종 재미있는 문제가 생각난다. 우리는 도대체 왜 이렇게 해적을 좋아하니?

술냄새가 가득한 더러운 부스터들은 뭐가 귀엽지?

우리는 그들의 그릇에 고기가 있고, 컵에 술이 있고, 허리에 총이 있고, 품에 아가씨가 있는 것이 부럽습니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 무모한 녀석들이 정말 우리가 사랑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

흑돛' 에서 영국 해군이 나소를 대규모로 공격할 때 해적에 대한 사면을 실시했다. 그들이 그들의 해적 신분을 포기하려 한다면, 그들은 과거의 잘못을 묻지 않을 것이다.

해적은 전세옹을 평생 할 수 있고, 안심하고 숲에서 쉴 수 있다.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해적 사면이다.

그러나 많은 해적들은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그들은 거의 본능적으로 반란을 일으켜 그들을 자유자재로 만들고, 죽임을 당하고 교수형을 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해적으로서의 자유를 완강히 수호했다. 현실 역사에서 많은 해적들도 그렇게 선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적명언)

그래서 저는 우리가 해적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무모한 강박관념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은 집, 차, 승진, 임금 인상,' 1 무 3 분의 2 소, 아내, 아이 열' 같은 말은 신경쓰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이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더 이상 진정한 해적이 아니다.

모두가 속삭이지만:

"좀 현실적일 수 있을까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처럼 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자기 방식대로 하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

그들은 이상, 신념, 자유가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마음속에는 자연히 어떤 집착이 있을 것이다.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일반인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추앙하고 칭송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이런 조그마한 집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거부 된 자유; 우리 마음 속에 동경하는 자유는 감히 현실 생활에서 실현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유명언)

아마도 이것이 해적판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일지도 모른다.

왜 그래요? 마음에 들어요?

액세서리 1: 지난 시즌 잭이 애니에게 한 말-

영화 찾기 | 영원히 불모지는 없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