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가자는 제시간에 회의장에 도착하여 서명해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그들은 기권할 것이고 상대 팀은 2-0 으로 판정될 것이다.
2.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의 주재하에 심판은 동전을 던져서 어느 쪽이 먼저 서브를 할지 결정한다. 동전이 결정한 승자는 서브권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3. 서브가 0 또는 짝수인 경우, 쌍방 선수는 각자의 오른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서브의 득점이 홀수일 때, 쌍방 선수들은 각자의 왼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4. 만약 서브를 받는 반칙이나 공이 서브를 받는 곳에서 데드볼이 되면 서브는 1 점을 받고, 서브는 다른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한다. 서브측 반칙이나 공이 접선수 장내의 바닥에 닿으면 사구가 되고 서브측은 서브권을 잃는다. 그런 다음 수신자는 서버가 되고 수신자는 점수를 받습니다.
5. 매회 스코어가 10 으로 나뉘면 1 1 으로 가장 먼저 득점한 선수가 이긴다.
6. 경기 사이에 120 초를 넘지 않는 간격이 허용되며, 선수들은 틈에서 물을 마시고 땀을 닦을 수 있다.
7. 복식 경기의 한쪽은 단 한 번의 서브권밖에 없다. 서브할 때 0 번과 짝수는 오른쪽 서브구역에 있고 홀수는 왼쪽 서브구역에 있습니다. 선수들은 우리 팀이 득점할 때만 서브구역을 교환하고, 다른 선수들은 계속 이전 라운드의 원래 서브구역에 서서 선수들 사이에 서브가 번갈아 가며 있는지 확인한다.
8. 첫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은 장소를 교환하여 두 번째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처음 두 경기가 1 끝 1 이면 양측은 장소를 교환하여 세 번째 이닝을 진행해야 한다. 3 회 쌍방의 어느 한 쪽이 8 점 (15 점 1 회) 또는 6 점 (1 1 1 회) 을 득점할 때, 남은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장소를 다시 바꿔야 한다.
게임 위반
1. 경기에서 라켓이 공을 치지 못했다.
2.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춥니다.
경기에서 공이 네트를 통과하는지 여부.
4. 경기 도중 공이 옥상 외부와 경기장 주변의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쳤다.
경기에서 공은 운동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6. 경기에서 타자의 라켓과 공의 타점은 자신의 인터넷이 아니라 인터넷에 있다.
7. 경기 도중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그물이나 그물에 닿는다. 선수의 발이나 라켓이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을 침범했다.
8. 공을 칠 때 공이 붙잡히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견인됩니다.
9. 한 선수가 스윙을 두 번 연속으로 두 번 치거나, 동측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치른다.
10, 공이 선수들의 라켓에 부딪쳐 계속 밖으로 날아갔다.
1 1, 상대방이 그물에 가까운 합법적인 타격을 막는다.
12. 경기 중 선수들이 고의로 상대방의 정상적인 경기에 지장을 주거나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
경기 전 준비:
1. 게임의 규칙을 모르는 사람은 게임의 규칙을 배운다. 경기에서 경기 룰을 모르는 사람은 경기 실격을 하고 2-0 승을 판정한다.
2. 욕설 충돌, 처벌에 불복종하는 자, 경기 실격, 상대 3-0 승, 리그 총지신고가 있습니다.
3. 공공시설 훼손, 정당한 이유 없이 경기를 중단한 사람에게 경고하고, 심각한 사람은 총지배상을 보고한다.
4. 공이 공중에서 흔들리고 비행이 불안정할 때 공을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