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호는 제호 시대의 인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황제의 애완견이라고 한다. 그는 전공으로 신공주의 딸과 결혼하여 원릉 반계석동에 정착하여 여섯 자녀를 낳았다. 아이들은 서로 통혼하여 육민족, 즉 묘 (), 요오 (), 동 (), 토 (), 족 () 과 여족 () 으로 번식했다. 판박이 죽은 후, 여섯 부족은 하느님께 그를 부활시키라는 초대를 보냈다. 원릉산수가 빽빽하기 때문에 마법사는 자신의 영혼이 어디에 떨어졌는지 알지 못하여 각 민족에게 용주를 짓고, 시냇물별로 강을 따라 함성을 찾아, 결국 노를 젓는 징초무제 행사로 발전했다.
이 전설적인 개 결혼의 부조리 한 성분 이외에, 나머지는 진실한 역사 이어야 한다. 판박이와 신녀의 결혼은 사실 중국 최초의 제왕통치 단계와 소수민족 인척 현상이다. 그들의 결혼은 황제와 무석변민의 증오를 인멸하여 황제 이후 계속되는 조정의 모집을 거의 끝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혼인, 혼인, 혼인, 혼인, 혼인, 혼인, 혼인) 이 점은 사마천의 《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기' 는 제호' 삼묘' 를 기록하기 전에 유사한 기록의 수가 제호 이후 눈에 띄게 줄었고, 판우와 신녀의 결혼이 단계적 갈등을 완화하고 국가의 안정을 촉진시켰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했다.
역사 문헌의 행간에서 우리는 고대 역사의 맥락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다. 티예 국력이 허전하다. 일년 내내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기 때문이다. 이때, 북방에서 부상한 개종 부족은 기회를 틈타 중원을 침공하여, 직접 제호 정권을 위협했다. 장병들이 용감하게 적을 죽이도록 격려하기 위해 개군을 물리치고 법령을 공포했지만, 개군 장수 오씨의 머리를 생포하고 죽이는 사람은 군민 장병들을 막론하고 신여공주를 아내로 맞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국가가 위난할 즈음에 무석 소수민족 청년 지도자 반호의가 개인의 원한을 버리고 군대를 이끌고 나라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투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판호군의 맹렬한 공격으로 잔군 군대가 참패할 수 없었다. 대장군 오도 전사했고, 반호는 그의 머리를 베어 바쳤다.
판호의 가슴과 용기는 황제를 매우 감동시켰다. 신여공주는 그와 결혼했을 때, 무석 부역을 면제하고 무석 소수민족과 영원히 화목한 언약을 체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이 바로 전설의 이른바 면역철권이다. 나중에 애완견으로 불리게 된 반호는 봉건 통치자가 무석 소수민족에 대한 차별과 비방으로 통치계급 정치를 위해 봉사할 필요가 있다.
판유는 원래 치우와 황제에 이어 황제의 조정이었다. 원래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는다. 황제와 결혼한 후 중국과 이묘 가족은 진정한 피와 우유의 융합을 이루었다. 신녀는 중원의 문화와 문명을 가져왔고, 무석인민은 일년 내내 전쟁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생활에 들어갔다. 따라서 반추와 신녀는 무석 각족 국민들에게 조상으로 존경을 받았다. 그들이 죽은 지 수천 년이 지난 후에도 사람들이 여전히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들을 추모하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전설에 의하면 판유 () 와 신녀 () 가 죽은 후 모두 원릉가마 부근에 묻혔다고 한다. 과거에는 강가에 판유 사원이 하나 있었다. 매년 용주가 물에 들어간 후, 첫 번째 일은 판묘에 와서 향을 피우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가 강을 헤엄쳐 혼을 모집하는 것이다. 판박사의 규모는 초기에 매우 웅장했다. 청대 강희년 동안 유명한 시인 찰이 원릉 상공에' 사만주 보내기' 시를 썼는데, 시 중' 성이 여전히 반중강' 이 있었다. 즉 원릉현 판박사의 상황을 멀리서 보았다는 것이다. 당시 판호사의 규모 구조를 상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