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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 ATP 는 어떻게 점수를 매깁니까?

선수는 네트의 양쪽에 서 있는데, 그 중 한 쪽 (또는 한 조) 은 서브이고 다른 쪽 (또는 한 조) 은 서브를 받는 쪽이다. 경기 후 서브권을 교환하다. 서브는 반드시 밑줄 뒤에 서 있어야 하고, 중간점과 가장자리 사이의 어느 지점에서든 해야 한다. 서브를 받는 사람은 그물 뒤에 서 있는 어느 지점이든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 서브자의 비스듬한 맞은편이다. 서브를 받는 쪽은 준비가 다 된 후 서브측이 서브를 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서브를 할 때 선수는 손으로 공을 공중의 어떤 방향 (보통 위로) 으로 던지고,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라켓으로 공을 쳐야 한다. 만약 선수들이 투척 동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공이 자연스럽게 착지해 다시 시작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선수가 라켓으로 공을 치는 동작을 하고 공을 치지 않으면 서브 실수로 간주된다. 전체 서브과정에서 서브자의 발은 원래 위치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서버의 발은 지면을 떠날 수 있지만 걷거나 달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의도적으로 공의 방향을 오도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이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이 이 지역을 과도하게 이탈하면 위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브에서 서브는 그물을 통과해야 하고 (그물에 닿지 않음) 네트 반대편 대각선 서브의 어느 지점에나 떨어뜨려야 한다. 공이 그물에 닿았지만 여전히 대각선 서브에 떨어지면 터치망을 구성하고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그러나 서브의 실수는 아니다). 공이 잡히면 그물을 건너기 전에 땅에 떨어지거나, 땅에 떨어지기 전에 그물 밖의 어떤 것도 만지거나, 대각선 서브에 떨어지지 않으면 모두 서브의 실수다. 첫 번째 서브가 실수한 후 서브측은 다시 서브를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실수한다면 상대에게 1 점을 줄 것이다. 서브가 성공한 후 선수를 받아 반격하다. 선수는 공이 두 번 튀기 전에 라켓으로 한 번 공을 쳐서 네트를 넘어 상대 경기장의 어느 지점에나 떨어지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1 점을 잃게 된다. 선수가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공을 치는 것은 여전히 유효하다. 하지만 터치망, 공이 네트를 통과하기 전 타격, 라켓 이외의 어떤 것으로 타격, 일부러 두 번 치는 등의 행위는 실점을 초래할 수 있다. 복식 경기에서 서브와 첫 회구 후 어느 쪽도 어느 라운드에서나 공을 칠 수 있지만 동시에 공을 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점수 테니스 경기는 보통 1 ~ 5 판으로 구성되며, 각 판은 보통 점수를 매긴다. 먼저 정해진 수의 게임을 이긴 게이머가 한 판을 이기고, 먼저 정해진 수의 게임을 이긴 게이머가 게임을 이겼다. 한 경기에서 한 명의 선수만 서브를 하고, 먼저 4 점을 이기고, 상대보다 최소 2 점을 더 많이 이긴 선수가 한 판을 이겼다. 한 경기에서 각 서브는 반드시 하프 타임의 두 서브구역에서 번갈아 진행되어야 하며, 각 경기의 첫 서브는 오른쪽에서 시작해야 한다. 테니스는 매 경기마다 채점 방법이 특별하다. 0 에서 3 까지의 점수는 각각' 사랑',' 15',' 30',' 40' 이다. 점수를 매길 때 서브측이 먼저 득점을 한다. 그래서' 30-0' 은 서브측이 2 점을 이겼지만, 서브를 받는 쪽이 아직 득점을 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쌍방 선수들이 모두 3 점을 받았을 때, 일반적으로' 40 대 40' 이 아니라' 무승부' 라고 불린다. 무승부 후, 한 선수가 1 점을 더 받는 것은 득점이 아니라' 우세' 라고 불린다. 처음부터 1 점을 잃으면 다시 무승부로 돌아간다. 만약 네가 한 점을 더 얻으면, 너는 한 판을 이길 것이다. 서브가 앞서거나 상대 2 점 이상 앞서면' 경기 포인트' 가 있다고 한다.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경기 포인트' 라고 하고, 이번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면' 경기 포인트' 라고 한다. 포수도 비슷한 상황이라면, 그가' 파발점' 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번 서브를 하기 전에 심판은 이번 경기의 점수를 구두로 보고해야 한다. 심판이 없는 경기에서 서브측은 점수를 내야 한다. 한 게임은 몇 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어 또는 플레이어 그룹이 원하는 게임 수를 얻으면 게임이 끝납니다. 플레이어는 매 홀수 경기 후에 장소를 바꾼다. 한 이닝 중 이닝 수의 득점은 정상 순서로 표시된다. 매 경기 전에 심판은 이번 경기의 점수를 보고할 것이다. 전통적으로, 먼저 6 이닝을 이기고 상대 최소 2 이닝을 앞둔 선수가 이닝을 이겼다. 하지만 지금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채점 방법은 쌍방이 6-6 전 평상시에 특수한' 결승' 을 거행하는 것인데, 일명' 결승국' 이라고도 한다. 결승에서 이긴 선수는 7 대 6 으로 이 판을 이겼다. 때로는 양측이 5 이닝 마지막 이닝 6-6 에서 무승부를 하면 결승판이 나타나지 않고, 전통적으로 한 쪽이 2 이닝을 연승할 때까지 끝나지 않는다. 결승 경기에서 점수는 정상 순서로 7 점을 먼저 받고 상대 최소 2 점을 앞선 선수가 이겼다. 결승 시작 시 서브권은 이전 이닝의 서브에 속한다. 선수는 자신의 오른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한 다음 서브권을 상대에게 넘긴다. 상대방은 또 두 번의 서브 기회가 있고, 그런 다음 두 번마다 번갈아 서브를 한다. 이후 6 분마다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대부분의 게임은 여러 개의 게임으로 구성되며, 총 게임 수는 일반적으로 홀수입니다. 남자 싱글 경기는 보통 5 이닝, 먼저 3 이닝을 이긴 선수가 이긴다. 다른 경기에서는 보통 세 판이 있는데, 먼저 두 판을 이긴 선수가 이긴다. 서브권은 매 경기마다 돌아가며 한 경기의 시작이나 종료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결승 국면이 한 판을 계산하다. 한 경기의 총 점수는 총 경기의 점수만 제시할 수 있다. (예: 3- 1, 승자가 3 경기를 이기고, 마이너스가 1 경기를 이긴다는 의미) 모든 경기의 점수를 나열할 수 있지만, 먼저 승방의 점수를 나열해야 한다. 예를 들어 7-5 6-7 (4) 6-4 7-6 (6) 은 1, 3, 4 판은 승자가 이기고 2, 4 판은 결승국에 의해 결정된다는 후자의 채점 방식을 채택한다. 괄호 안의 숫자는 결승판에서 진 쪽의 점수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두 번째 결승의 점수는 4-7 이고, 네 번째 결승의 점수는 8-6 이다.